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광둥 칠석에는 어떤 풍습이 있습니까? 칠석의 유래는 무엇입니까?
광둥 칠석에는 어떤 풍습이 있습니까? 칠석의 유래는 무엇입니까?
중국 발렌타인 데이 관습: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가장 흔한 풍습은 여성이 7 월 7 일 저녁에 하는 각종 구걸활동이다.
교묘한 방식은 대부분 여자들이 작은 물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그 위에 과과를 넣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역마다 공교로운 방식이 다르고, 각자 이익이 있다.
산둥 제남, 혜민, 고청 등지의 구걸활동은 간단하지만 과과를 전시해 구걸할 뿐이다. 과과에 거미줄이 있다면 구걸하는 것이 기교가 있다는 뜻이다. 그러나 산청, 조서안, 평원 등지에서는 약삭빠른 밥을 먹고 약삭빠른 풍습을 구하는 것이 재미있다. 일곱 명의 좋은 아가씨가 식량과 채소를 모아 만두를 빚고 동전 한 개와 바늘 한 개, 대추를 각각 세 개의 만두로 싸는 것이다. 총명을 구걸한 후, 그들은 함께 모여 만두를 먹었다. 그들은 돈이 있고 바느질을 잘 활용해 일찍 결혼했다고 한다.
어떤 곳에서는 구걸절 행사가 경쟁 성격을 띠고 있어 고대 투지의 풍습과 비슷하다. 현대 습관은 바늘을 꿰고, 찌고, 과일을 브랜드하는 데 쓰이며, 어떤 곳에서는 교묘한 새싹탕도 만든다. 보통 7 월 초에는 오곡에 물을 담그고, 칠석에는 새싹을 베고 국을 끓인다. 이 일대의 아이들은 약삭빠른 싹을 먹는 데 특히 신경을 쓴다. 면 플라스틱, 종이 오려내기, 채수로 만든 장식품은 뒹굴기 풍습의 진화이다. 목동은 칠석날 들꽃을 꺾어 우뿔에 매달았는데, 이 날은' 소 생일 축하합니다' (칠석은 소의 생일이라고 함) 라고 합니다.
제성, 등현, 추현은 칠석상의 비를' 상사비' 또는' 상사눈물' 이라고 부른다. 견우직녀 만남으로 인한 것이기 때문이다. 교동과 노서남의 까치가 매우 적어서 하늘이 까치교를 타러 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까치, 까치, 까치, 까치, 까치, 까치)
오늘날 절강 각지에는 여전히 비슷한 구걸 풍습이 있다. 항주, 닝보, 온주 등 지역에서는 각종 작은 물건들이 밀가루로 만들어 기름에 튀겨서' 타과' 라고 부르고 밤에는 마당에 타과, 연꽃, 백연근, 홍마름모꼴을 전시한다. 소녀는 달에 바늘을 놓고 직녀에게 똑똑한 기술을 달라고 기도하거나 거미 한 마리를 잡아서 상자 안에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날 상자를 열면 똑똑하다고 합니다.
사오싱의 농촌에서는 그날 밤 많은 젊은 아가씨들이 무성한 호박 창고 아래에 숨어 있을 것이다. 밤이 깊을 때 견우직녀가 만났을 때 속삭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시집갈 처녀는 장차 이 영원한 사랑을 받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견우직녀가 매일 행복하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절강성 김화에서는 집집마다 7 월 7 일에 닭 한 마리를 죽여야 한다. 이는 견우직녀가 이 밤에 만날 것이라는 의미다. 수탉이 여명 발표를 하지 않으면 그들은 영원히 헤어지지 않을 것이다.
광서 서부에서는 7 월 7 일 아침 선녀가 무릇 목욕을 하고, 그 목욕물을 마시면 악령과 병을 치료하고 장수할 수 있다고 한다. 이런 물을' 쌍칠수' 라고 한다. 닭이 이 날 울면 사람들은 앞다투어 강에서 물을 길어다가 다시 가지고 가서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새 항아리에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닭명언)
광저우의 걸교절은 유일무이하다. 명절이 오기 전에 소녀들은 색종이, 통초, 가는 밧줄 등을 미리 준비하여 각종 화려한 가제트로 엮었다. 그들은 또한 씨앗과 녹두를 작은 상자에 넣고 물에 담가 싹이 나게 했다. 꽃봉오리는 2 인치까지 자라면서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이를' 배선',' 배신' 이라고 한다. 6 일째 밤부터 7 일째 밤까지 연이어 이틀 밤, 아가씨들은 모두 새 옷을 입고 새 장신구를 달았다. 모든 것이 잘 안배된 후에 그들은 촛불을 켜고 별에 몸을 굽히며' 영선' 이라고 불렀다. 셋째 밤부터 다섯 번째 야경까지, 그들은 연속 일곱 번 경배해야 한다.
신선에게 제사를 지낸 후 아가씨들은 손에 색색의 실을 들고 핀홀을 통과했다. 예를 들어, 단숨에 일곱 개의 핀홀을 입을 수 있는 사람은 교묘한 손이라고 하고, 일곱 개의 핀홀을 입을 수 없는 사람은 교묘한 손이라고 한다. 칠석 이후 소녀들은 서로 작은 공예품과 장난감을 증정하여 우정을 나타냈다.
푸젠과 중국의 발렌타인데이에는 직녀가 과일과 채소를 감상하고 맛볼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그래야 내년 과일과 채소의 풍작을 축복할 수 있다. 제물에는 차, 술, 신선한 과일, 다섯 가지 씨앗 (계원, 대추, 개암, 땅콩, 호박씨), 꽃, 여성 화장품의 꽃가루, 향로 등이 있다. 보통 재계 목욕 후, 모두들 번갈아 향을 피우고 신을 숭배하며 묵묵히 기도했다. 여자는 총명할 뿐만 아니라, 아이도 구하고, 장수도 구하고, 아름다움도 구하고, 사랑도 구한다. 그리고 모두 과일을 먹으면서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며 교묘한 게임을 하고 있다. 영리함을 구걸하는 데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점술' 이다. 즉 점술 도구로 자신이 똑똑한지 어리석은지를 물어본다. (마하트마 간디, 지혜명언) 다른 하나는 교묘한 배합이다. 즉, 바늘을 빨리 입는 사람은 교묘하고, 느린 사람은' 지아오' 라고 부른다. "총명을 잃는다" 는 사람은 총명한 사람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해야 한다.
일부 지역에서는' 칠자매회' 도 조직했고, 각지의' 칠자매회' 가 종향회관에 모여 각종 명향안을 놓고 견우직녀에게 희생을 바쳤다. 모든' 향안' 은 종이로 되어 있고, 테이블에는 꽃, 과일, 연지가루, 종이로 만든 작은 꽃옷, 신발, 일용품, 자수 등이 놓여 있다. 지역마다' 칠자매회' 가 향안에 공을 들여 누가 정교하게 만들었는지 볼 것이다. 오늘날 이런 행사는 이미 잊혀졌으며, 소수의 사당만이 여전히 이 명절에 향안을 세우고 견우직녀를 모시고 있다. 향안은 보통 7 월 7 일에 준비하여 저녁에 직녀에게 사정하기 시작한다.
적당한 과일은 칠석절에 가장 유명한 명절 음식이다. 타당한 과일은' 키키고' 라고도 불리며 스타일이 많다. 주요 재료는 기름, 밀가루, 설탕, 꿀이다. 도쿄몽중화' 는 이를' 웃음동',' 과일무늬' 라고 부르는데, 무늬에는 향과 당첨이 포함된다. 송대에서는 적절한 과일이 이미 시장에서 판매되었다. 당과는 설탕을 냄비에 넣고 시럽으로 녹인 다음 밀가루, 참깨와 섞어 탁자 위에 널어 식히고 칼로 성장 사각형을 자른 다음 방추형 정당과일 배아로 접어서 황금색으로 굽는다. 손재주가 있는 여성도 칠석 전설과 관련된 각종 도안을 창작한다. 또한' 구걸' 에 사용된 과과는 많은 변화가 있다. 과과를 기이한 꽃새로 조각하거나, 과피 표면에 엠보스 무늬를 새긴다. 이런 오이를 "꽃 멜론" 이라고 합니다.
오늘까지 칠석은 여전히 낭만적인 전통 명절이다. 그러나 많은 풍습이 약화되거나 사라졌고, 충성스러운 사랑을 상징하는 견우직녀 전설만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결론적으로:
1 바늘을 꿰뚫는 것은 가장 빠른 구걸방식이며, 한대에서 시작하여 후세에 전해진다. 서경 잡기' 는 "한대 여성은 늘 7 월 7 일 김카이루에서 칠공침을 꿰고, 사람은 Xi 의 뜻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남조량종은' 형초세 연보' 를 도모하며 "7 월 7 일 석가의 여자, 채루 칠공, 또는 금은을 바늘로 삼는다" 고 말했다. "지리지" 는 "제무제는 1 층 관성에서 시작되었다. 7 월 7 일, 법원 관리들은 여러 차례 바늘귀를 뚫으려고 시도했다. 세상 사람들은 그것을 바늘구멍 뚫는 건물이라고 부른다. " 5 대 왕인우' 개원 천보유' 는 "칠석, 궁중에서 금단으로 지어져 높이가 수백 피트로 천하 수십 명을 칠 수 있다" 고 말했다. 첸 와인 구운 과일, 좌석, 예배 암소 여자 별, 첩 각각 9 홀 바늘, 달에 5 색 선 을 입었다. 이것은 좋은 시간이다. 청상인의 노래를 움직이니 화기애애하다. 토인의 집은 효과가 있다. " 타오종이의' 원씨현 예태록' 은 "9 표 인용, 칠석절은 교묘한 곳이다" 고 말했다. 저녁에는 궁녀들이 무대에 올라 색색의 실크로 구미침을 입었다. 먼저 완성한 사람은 총명하고, 늦게 완성한 사람은 실패자라고 한다. 모두가 선물을 바쳤다. 클릭합니다
2 거미는 똑똑해야 하는데, 이것도 비교적 일찍 영리를 구하는 방법이다. 그것의 풍습은 바느질보다 조금 늦었는데, 대략 남북조 시대부터 시작되었다. 남조 양종곡은 "형추 시대 실록" 이라고 말했다. \ "그것은 밤, 첸 구아 과일 법정에서 작은 영리함을 추구합니다. 만약 당신이 멜론에 즐거운 서브넷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상응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5 대 왕인우' 개원 천보유' 는 "7 월 7 일, 우리는 모두 작은 상자로 거미를 잡아 날이 밝을 때까지 잡는다" 고 말했다. 거미줄을 희소하고 밀집한 것으로 생각하다. 비밀의 사람은 총명하면 많고, 희귀한 사람은 총명하면 적다. 민간 작품도 마찬가지다. " 송인 맹원원의' 도쿄몽중국' 은 7 월 초 7 일 "합자에 거미 한 마리를 넣고 다음 날 보자" 고 말했다. 그물이 둥글다면 우연의 일치일 뿐이다. 클릭합니다 송 조미 의 \ "내가 한 살 때 \" 는 말했다; "집에 작은 거미를 보관하고, 그물의 밀도를 기다리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부전여정의' Xi 조조의 즐거움' 은 칠석이라고 말했다. "거미를 작은 상자에 담아 다음날 아침 그물의 밀도를 보는 것은 매우 똑똑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로써 역대 지모를 시험하는 방법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남북조 시망의 존재, 당대의 시망은 얇고, 송대 시망은 둥글며, 후세는 당대의 풍속을 답습한다.
3 투침 구기 이것은 칠석 투침 구기 풍습의 변종으로, 바늘에서 유래한 것으로, 바늘을 꿰는 것과는 다르다. 이것은 명나라와 청 왕조의 인기있는 중국 발렌타인 데이 관습입니다. 명대 유동, 유의정' 제도 풍경략' 은 "7 월 7 일 오후, 우리는 교묘한 바늘 하나를 잃어버렸다" 고 말했다. 여자는 물에 닿았고, 물막은 낯설게 보였고, 자수침은 수중침의 그림자를 보고 있었다. 구름이 있고, 꽃과 새와 짐승이 있고, 신발도 있고, 가위도 있고, 가지 그림자도 있는 것을 교치라고 한다. 그 그림자는 망치처럼 두껍고, 실처럼 얇으며, 축 왁스처럼, 실수이다. 클릭합니다 "zhili" 기록은 또한 liangxiang 카운티 (오늘 베이징 남서쪽) 에서 "7 월 7 일, 여성은 qiqiao, 물에 바늘을 던지고, 그림자 검사로, 밤은 여전히 qiqiao 를 구걸 했다" 고 말했다 "7 월 7 일, 연두녀는 물에 작은 바늘을 던졌다" 고, "태양하 구문시험" 만부의 잡주를 인용해 보십시오. 꽃처럼 흩어지거나, 구름처럼 움직이고, 가늘고 가늘며, 송곳처럼 굵고, 모두 점술녀의 교묘함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아이를 낳아 자식을 낳는 4 대 낡은 풍속, 칠석 며칠 전, 먼저 작은 나무판에 흙을 깔고 곡식의 씨앗을 뿌려 녹색 묘목을 만들고 그 위에 작은 초가집과 꽃나무를 놓아서' 껍데기' 라고 부르거나 녹두, 팥, 밀을 자기 그릇에 담갔다 남방 각지에서는' 거품 총명' 이라고도 하고, 싹이 난 콩나물은 똑똑한 새싹이라고 하며, 바늘도 똑똑한 새싹으로 바꿔 물 위에 던져져 총명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왁스는 또한 견우직녀 이야기의 인물, 독수리, 원앙 등 동물의 모양과 같은 다양한 이미지를 만드는 데 쓰이며, 수면에 떠 있는 것을' 수면에 떠 있다' 고 한다. 왁스로 만든 아기 인형도 있는데, 여성은 집을 사서 물과 토양에 떠서 자녀에 대한 길조를' 화생' 이라고 부른다.
5' 갈음악' 에 바치는 갈음악은 구사회 칠석에서 아이들의 노리개, 즉 작은 진흙 인형이다. 그 이미지는 대부분 연잎 반팔 치마로 손에 연잎을 들고 있다. 매년 7 월 7 일 개봉부에서는 "판루가 동송문 밖의 기와자, 주저우 서량문 밖의 기와자, 북문 밖의 기와자, 남주새문 밖의 기와자, 마행거리, 모두 맷돌음악을 파는 사람들이 있다. 모두 플라스틱 인형들이다" 고 말했다. 사실 송말 이후의 음주악은 더 이상 인형이 아니라 오히려 점점 더 정교해졌다. 몰리는 크기가 다르고, 몸매가 각기 다르며, 가장 큰 키는 3 피트에 달하며, 실제 아이와 견줄 만하다. 만든 소재는 상아조각이나 불수향 조각으로, 술을 갈아주는 차림새가 매우 정교하고 아름답다. 채색 목각 기둥자리, 혹은 붉은 모래우리에 덮개를 씌우고, 손에 들고 있는 장난감은 대부분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다. 음악을 갈아서 마시는 비용은 왕왕 수천 위안에 달한다. 음력 7 월 초에 축을 그리다.
6 직녀' 직녀 숭배' 를 숭배하는 것은 순전히 여자아이와 청녀의 일이다. 대부분 친구나 이웃과 5 ~ 6 명, 최대 10 여 명, 공동 개최된다. 의식은 달빛 아래 탁자에 차, 술, 과일, 오자 (계원, 대추, 개암, 땅콩, 호박씨) 등의 제물을 얹은 것이다. 또 몇 송이의 꽃이 있는데, 붉은 종이로 묶고 병에 꽂고 앞에는 작은 향로가 놓여 있다. 그런 다음 직녀 제사에 참석하기로 약속한 청녀와 소녀는 하루 동안 재계를 하고 목욕을 하며 제시간에 호스트 집에 왔다.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분향을 한 후, 모두들 탁자 앞에 둘러앉아 땅콩과 호박씨를 먹으면서 직녀를 향해 자신의 생각을 묵상했다. 여자가 예뻐지거나 남편과 결혼하고 싶다면 청녀가 일찍 아이를 낳으려면 묵묵히 직녀에게 기도할 수 있다. 한밤중까지 놀다.
7 퀘이커 숭배: 7 월 7 일은 퀘이커의 생일이다. 퀘이커 문학은 유명한 문인들이 퀘이커를 특별히 숭배하기 때문에 칠석은 반드시 그를 경배하고 자신의 시험 성공을 축복해 달라고 기도해야 한다. 퀘이커는 퀘이커로, 28 박 중의 퀘이커, 북두칠성의 첫 번째 별, 퀘이커나 챔피언이다. 고대에 독서인은' 천하의 가장 위대한 독서인' 또는' 일거 우승' 이라고 불렸는데, 왜냐하면 퀘이커가 시험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퀘이커 성인은 못생겼고, 얼굴에는 반점이 가득하고, 절름발이였다. 누군가 그를 놀리기 위해 타유시 한 곡을 썼다: 선전하지 않고, 왜 인테리어를 할 필요가 있는가? 납이라도 덮지 마세요. 마고모를 두 미인으로 결혼하는 것은 벌집에 오는 것보다 나쁘지 않다. 미간에 발톱을 남기고 거위가 입과 코 옆에 모래를 밟다. 처마 앞에서 졸고, 바람이 너의 이마에 매화를 불고 있는 것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군에 대한 옥발가락이 가장 특이하고, 하나는 높고 하나는 낮다. 느릿느릿 걸으면 춤을 추고 싶고, 펄럭이는 정도는 입과 같다. 세상에 길만 위험하니 나는 놀라서 피곤하다. 웃지 마라, 허리는 항상 반으로 접히고, 임시로 흔들리는 것도 가지각색이다. 하지만 이 퀘이커는 야심이 대단하고 일도 열심히 해서 고등학교에 진학했다. 황제 궁시험이 그를 방문했을 때, 그는 왜 얼굴에 반점이 가득 생겼는지 물었다. 그는 "대마 얼굴은 온통 별이다" 고 대답했다. 그에게 왜 절뚝거렸는지 묻자 그는 "한 발로 뛰다" 고 대답했다. 황제는 매우 만족해서 그를 받아들였다. 또 다른 전혀 다른 전설에 따르면, 퀘이커 성인은 생전에 지식이 깊었지만, 모든 시험에 불합격하여 슬픔에 잠겨 강에 투신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가 거북이에게 구조되어 승천하여 챔피언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퀘이커는 문인의 시험 운수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매년 7 월 7 일, 그의 생일은 문인들이 정중히 제사를 지내야 한다.
8 책 햇볕을 쬐는 기록에 따르면 사마의는 지위가 높고 권력이 커서 조조에 대해 상당히 회의적이다. 당시 정치의 어둠을 감안하여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그는 미친 척하고 집에 숨었다. 위무제는 여전히 안심하지 못하여, 그는 가까운 친구를 보내 역사에 은밀히 진상을 탐구하게 하였다. 그날은 7 월 7 일이었고, 미친 척하고 어리석은 사마의도 집에서 책을 구웠다. 영사가 위무제를 소급하여 떠나자, 위무제는 즉시 사마의를 부야로 데려오라고 명령했다. 그렇지 않으면 수감될 수 있다. 사마의는 순순히 복종하고 북한으로 돌아갔다. 또 다른 부류의 사람들은 난세에서 타락을 통해 자신의 우울증을 표현한다. 그들은 예의를 경멸하고 풍습에 반대한다. 유의경 \ "세설 신어 \" 볼륨 25 는 7 월 7 일 모두 책을 인쇄하며 용호만 햇볕을 쬐러 간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을 때, 그는 "나는 책을 인쇄한다" 고 대답했다. 이 방면은 인서를 경멸하는 풍습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신의 뱃속의 재능을 자랑하기도 한다. 배를 말리는 것도 책을 말리는 것이다. 위진 시대에 한대의 빨래 건조 풍습은 부잣집 자제들에게 부를 자랑할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대림 칠현 중 하나인 응우옌은 이런 스타일을 깔본다. 7 월 7 일, 이웃들이 빨래를 널다가 진열대에 비단이 가득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고 눈부시게 했다. 응우옌현은 당황하지 않고 대나무 장대로 낡은 옷 한 벌을 주웠다. 누군가가 그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묻자, 그가 말했다. "나는 속세를 면할 수 없어, 너에게 말해!" " 이 작은 이야기들에서 우리는 칠석 햇볕을 쬐는 풍습이 얼마나 흥성한지 알 수 있다.
9 소경생아동클럽의 경우 칠석날 들꽃을 꺾어 우뿔에 매달아' 소 생일 축하합니다' 라고도 합니다. 서왕모가 천하로 견우와 직녀를 분리한 후, 늙은 소가 견우에게 그 가죽을 긁어내고 그 소가죽을 열어 직녀를 만나러 갔다고 한다. 늙은 소의 희생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소의 장수' 를 축하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으며, 타과칠석을 먹는 경사식품이 가장 유명하다. 타당한 과일은' 키키고' 라고도 불리며 스타일이 많다. 과일의 주요 원료는 유면당밀이다. 도쿄몽중국' 은' 웃음아이' 와' 과일을 먹는 패턴' 을 뜻하며, 패턴은 향과 당첨을 포함한다. 송나라 때, 이미 칠석 특유의 과일이 도시의 거리에서 팔렸다. 적당한 과일 한 근을 사면 갑주를 입은 인형 한 쌍이 있다. 예를 들면 문신과 같은' 과일 장군 식품' 이라고 불린다. 타당한 과일은 설탕을 냄비에 넣고 시럽으로 녹인 다음 밀가루와 참깨를 넣고 잘 섞고 탁자 위에 널어 식히고 칼로 성장 사각형을 자르고, 특히 방추 모양의 반죽을 접어서 황금색으로 굽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손재주가 있는 여성도 칠석 전설과 관련된 각종 도안을 창작한다. 또한 교묘하게 사용하는 과과도 다양할 수 있다. 혹은 과과를 기이한 화조로 조각하거나, 과피 표면에 엠보스 무늬를 조각할 수도 있다. 적당한 과일은' 화과' 라고 불리며, 화과는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칠석식품이다. 그러나 역사적으로, 왕조마다 서로 다른 음식 풍습이 있다. 예를 들어 탕전은 7 월 7 일 위조에서 유행했다. 당대에는 명절 음식에는 7 월 7 일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7 월 7 일은 책 건조절로 정해졌다. 3 성 6 부는 각각' 선책당' 이라고 불리는 술자리 돈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칠석도 약을 조제하기에 적합한 날이다. 송백을 약재로 사용하는 비법이라고 합니다. 이 신기한 알약은 7 월 7 일 이슬로 만든 것이다. 약 한 알을 먹으면 수명이 10 년 연장되고, 약 두 알을 먹으면 수명이 20 년 연장된다. 이 밖에 미끼 잣, 백자인, 연잎 쌓기 등도 있다. , 불멸의 약이라고 불립니다. 비교적 실용적인 처방으로는 아카시아 주스로 치질을 치료하고, 여주를 볶아 눈을 치료하고, 과티치 설사 따는 등이 있다. 효과가 어떤지 시험해 본 사람만이 안다. 현재 저장의 항주 닝보 온주 등지에서는 밀가루로 각종 작은 물건을 만들어 프라이팬에 넣어' 타과' 라고 부른다. 저녁에는 적당한 과일, 연꽃, 백련, 홍링 등이 있습니다. 청소를 깨끗이 하는 마당에 두고, 집안의 친척과 친구들이 함께 앉는다.
견우직녀 전설: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는 항상 견우직녀의 전설과 연결되어 있다. 천고에 전해 내려오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로 이미 중국 4 대 민간 사랑 전설 중 하나가 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오래 전에 남양성 서쪽의 소가장에는 총명하고 성실한 젊은이가 있었다고 한다. 그의 부모님은 아주 일찍 돌아가셔서, 그는 어쩔 수 없이 그의 형과 형수님과 함께 살아야 했다. 그의 형수인 마사는 악랄하여 자주 그를 학대하여 그에게 많은 일을 하도록 강요했다. 어느 가을, 그의 형수는 그에게 소를 놓아 아홉 마리의 소를 주라고 강요했지만, 그가 열 마리의 소가 생길 때까지 기다리라는 말을 듣고 견우는 어쩔 수 없이 그들을 마을에서 쫓아냈다.
견우가 혼자서 소를 산으로 몰아갔다. 풀이 깊고 숲이 빽빽한 산에서 그는 나무 밑에 앉아 슬펐다. 그는 언제 소 열 마리를 집으로 몰아갈 수 있을지 모른다. 이때 수염과 머리카락이 모두 흰 노인이 그의 앞에 나타나 그에게 왜 슬펐는지 물었다. 그가 자신의 처지를 알게 되자 웃으며 그에게 말했다. "슬퍼하지 마세요. 복우산에는 병든 늙은 소 한 마리가 있다. 네가 가서 잘 먹여라. 늙은 소가 좋아지면 기다려라. "
견우가 산을 넘고 산을 넘고 먼 길을 걸었더니, 마침내 병든 늙은 소를 찾았다. 늙은 소가 매우 병이 난 것을 보고, 그는 늙은 소에게 풀을 묶으러 갔다. 사흘 동안 계속 먹이를 주자, 늙은 소는 고개를 들어 그가 하늘의 큰 요정이라고 말했지만, 다리가 부러져서 움직일 수 없어 천국으로 보내졌다. 그의 상처는 꽃이슬로 한 달 동안 물세탁을 해야 한다. 견우는 한 달 동안 노소를 조심스럽게 돌보았고, 낮에는 노소를 위해 꽃을 꺾고 밤에는 노인 옆에서 잤다. 늙은 소가 회복되자 견우는 기뻐하며 소 열 마리를 몰고 집으로 돌아갔다.
집에 돌아온 후에도 형수는 여전히 그에게 좋지 않다. 그녀는 그를 몇 번 해치고, 늙은 소에게 구조되었다. 결국 우리 형수는 화가 나서 견우를 집에서 내쫓았고, 견우는 늙은 소만 데리고 있었다.
어느 날 하늘의 직녀는 선녀들과 함께 게임을 하고 강에서 목욕을 했다. 늙은 소의 도움으로 견우는 직녀를 알게 되었고, 두 사람은 의기투합했다. 나중에 직녀가 몰래 세상에 와서 견우의 아내가 되었다. 직녀는 또한 하늘에서 가져온 들누에를 모두에게 나누어 양잠, 실크 토사, 밝은 비단을 짜도록 가르쳤다.
견우직녀가 결혼한 후, 남자는 경작녀를 짜고, 한 남자와 여자, 두 아이를 낳았고, 한 가족은 매우 행복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아, 곧 천제에게 알게 되었다. 왕모친이 직접 내려와 직녀를 강제로 천국으로 데려왔고, 사랑하는 부부는 이때부터 헤어졌다.
견우가 하늘을 날 수 있는 방법이 없는가, 아니면 늙은 소가 그에게 그가 죽은 후에 자신의 가죽으로 신발을 만들어 하늘을 신을 수 있다고 말했다. 견우는 늙은 소가 말한 대로 하고 소가죽으로 만든 신발을 신고 그의 아이를 데리고 갔다. 곧 따라잡을 것 같은데, 태후가 머리 위의 노빌 () 을 뽑았을까 봐 파도가 용솟음치는 천하가 나타났다. 견우와 직녀는 양쪽으로 갈라져 서로 마주보고 흐를 수밖에 없었다. 그들의 충성스러운 사랑은 까치를 감동시켰고, 수천 마리의 까치가 까치교를 타고 와서 견우직녀가 까치다리에서 만나게 했다. 왕태후는 그들이 매년 7 월 7 일에 만날 수 있도록 허락할 수밖에 없었다.
그 후 음력 7 월 7 일, 견우직녀가 까치교에서 만났을 때, 아가씨들은 꽃 앞달에 와서 별빛을 바라보며 은하수 양안의 견우직녀를 찾아다니며, 그들의 연례 만남을 볼 수 있기를 바라고, 하늘도 직녀처럼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게 해 달라고 기도하며, 그들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도하며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를 형성했다.
외국인도 칠석 발렌타인 데이를 보내나요?
칠석은 중국의 전통 명절이자 중국의 발렌타인데이이기 때문에 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이 축제를 축하하지 않는다. (지금, 앞으로 중국이 발달했을 수도 있고, 외국도 축하할 수도 있다. 설날처럼) 하지만 중국에서 가장 정통한 발렌타인데이는 확실히 칠석이다. 원래는 발렌타인 데이가 아니었는데,' 걸교절' 이나' 칠교일' 이라고 불렸다. 음력 (구력) 7 월 7 일, 여자들은 바느질을 꺼내고 마당에 경건한 물건을 가득 차려놓고, 행복과 달콤한 삶을 추구하려는 그들의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하기 위해 신랄한 두 손을 달라고 기도했다. (그 당시 남자는 쟁기질하고, 여자는 천을 짜고, 부부는 각자 할 수 있는 한 삶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었다.) 이에 따라 칠석은 아름다운 기대의 대표로 전해지면서 지금의' 칠석 발렌타인데이' 로 발전했다. 지금까지 과일과 아름다운 물건을 놓는 것과 같은 과거의 풍습은 이미 지금의 연인들이 만나 선물을 주고 있다. 중국 발렌타인데이에는 아름다운 전설이 있기 때문이다. 연인인 견우와 직녀는 이날 까치다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날, 모든 까치가 날아와 다리를 만드는 것은 만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만약 네가 포도틀 아래에 있다면, 너는 여전히 그들의 대화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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