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다섯 가지 지리 풍수 요령 그림
다섯 가지 지리 풍수 요령 그림
오지 풍수 삽화: 문 앞에 대나무를 놓으면 어떨까요? 아주 좋습니다. 대나무는 풍수를 조절합니다. Zhuzi의 동음이의어. 번영하는 자손의 의미.
"오구지리기법의 내용 소개"이므로 조구봉의 세 스승과 제자들은 "논의하고 연구하고 모든 책을 샅샅이 뒤져 의인을 구하려는 마음이 있었고, '그들이 배운 모든 비밀을 적었다', 집필하는 데 7개월이 걸렸다. 이 책의 목적은 '현대의 파편을 청산'하는 것이다. 이 책은 산허 풍수학파의 저작이다. 풍수 고수들은 산에 갈 때 이 책을 가지고 갈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책을 고전 풍수 책이라고 부릅니다. 엄밀히 말하면 이 책은 산허 풍수에 대한 소개서로서 집중적으로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
2011년 산시사범대학에서 5대 지리기법에 대한 소개 그림이 출판되었습니다. 학회에서 출판한 책으로 저자는 (청나라) 조구봉(趙九峰)입니다. 은자이수(무덤)
『오지리』 작품에 대한 평가 어떤 사람들은 『오지리』를 칸유학 고전 중 최고라고 부른다. 산허학파의 지리학과 풍수에 대한 대중적인 소개서로서 집중적으로 읽을 가치가 있다. 그 내용에는 다음과 같은 단점이 있다. 첫째, 그는 이 책에 풍수지리학의 예가 없다. , 그러나 책 8권에는 지리적 풍수에 대한 예가 단 하나도 나오지 않는데, 이는 어디에서나 예를 찾을 수 있는 서지산의 『지리지침』과 달리 부족하고 설득력이 없다. 특히 펜진 사용법과 펜진과 불멸의 운명의 관계 셋째, 책에 나오는 그림이 매우 지저분하고 불분명하여 미래의 학생들에게 불편하고 심지어 모호하기 쉽습니다. 책에는 라이수이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1권 『구궁수법송』과 『보충』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Zhao Jiufeng과 그의 제자들은 시간이 너무 촉박하여 책의 구성이 과학적이지 않습니다. 현대의 일부 사람들은 "Five Geography"의 저자 Zhao Jiufeng이 Yang Jiupong의 Sanhe 지리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양공은 "움직이는 물은 양이고 산은 여전히 음"이라는 것을 결코 믿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오지학"은 특히 지리학과 풍수 애호가에게 좋은 책입니다. Sanhe School of Geography와 Feng Shui 학자들은 현대 Mr. Li Fei와 Mr. Chen Ming의 "지리의 다섯 가지 비밀"에 대한 주석과 설명을 주의 깊게 읽어야 하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신사들은 하지 못할 수도 있는데, 삼화수법의 본질을 이해하는 데에는 종종 오해가 있는데, 잘 읽으면 자연스럽게 발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는 그것을 믿습니다! 수천 권의 책을 읽고 수천 마일을 여행하십시오.
변증법적인 3 조합 풍수에는 몇 개의 국이 있어야합니까? 지리학은 5개만 있는데 용사동굴 물의 방향은
선생님이 없으면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다섯 가지 지리 기술이 있습니다... 아직 읽지 않았습니다... 혼자 배우려면 Luo 5점이 필요하지만 모든 사람이 독학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좋은 스승도 없습니다. 실제로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산시 사범대학교의 5대 지리 지리학 PDF 2011년판 50점을 요청합니다.
5대 지리 지리학 10 매장지 및 10 매장지 아님 풍수 용어. 9가 10기술 중 하나는 풍수에 따르면 묘지에 있는 용, 동굴, 모래, 물의 10가지 금기 형태입니다. 그의 노래는 다음과 같다: “첫째, 거친 돌을 묻어두지 말라, 둘째, 물살이 빠른 해변에 사람을 묻어두지 말라, 셋째, 절망적인 도랑에 사람을 묻어두지 말라, 넷째, 외로운 언덕을 묻어두지 말라, 다섯째. , 절 앞뒤에 신을 묻지 마십시오. 여섯째, 죄수를 좌우로 묻지 마십시오. 일곱째, 산과 언덕이 혼란에 빠지지 않습니다. 아홉 번째는 낮은 곳에 묻혀 있지 않고, 열 번째는 용과 호랑이의 뾰족한 머리에 묻혀 있지 않습니다. 돌진수해변의 머리에는 수악이 곧장 경혈로 돌진하고 기가 물과 함께 방출되어 공허와 파괴의 장소가 된다. 도랑의 근원이 절박한 상황에 처하면 결국 수맥도 죽고, 기(氣)도 죽게 된다. 산꼭대기에 외로워서 둘러볼 사람도 없고 의지할 사람도 없고 외로운 사람입니다. 어찌할 수 없는. 신들의 앞과 사찰 뒤에서는 땅의 권력을 두고 신과 조상의 혼령들과 경쟁하며 많은 재난과 고난을 겪는다. 좌우의 죄수들은 좁고 비좁으며 경혈은 억지로 있고 불안하다. 산과 언덕이 어지러우면 주인과 손님의 구별이 없고 진짜 대답도 분별할 수 없게 되는데, 이는 손님을 가리고 주인을 찬탈한다는 의심을 받는다. 풍수에 따르면 슬프면 바람이 울부짖고 물이 으르렁대고, 울고 불평하는 것은 많은 비극적인 사건을 나타냅니다. 앉는 자는 마치 우물에 앉아 하늘을 보는 것과 같으니 분위기가 위엄이 없고 겸손한 태도를 취하며 주인의 후손이 비열한 짓을 하리라. 용과 호랑이의 뾰족한 머리를 가진 사람은 통제하기 어렵고 통제하기 어렵기 때문에 소유자에게 해를 끼칠 것입니다.
'오지비'에서 수구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 무덤 및 자양
이 네 가지 물과 같은 단계, ***48 라운드는 비교적 이상적인 물 단계이며 신성한 물에 들어가는 상서로운 방향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1. 정왕상(번성하기 위해 태어나 정구가 물을 멸함) :
왼쪽의 물을 오른쪽으로 붓고 빙우------상인자- ---- -Shui Chu Yichen(수자원국)
Zui Renzi------Xiang Bingwu------Shui Chu Xinxu(소방국)
Zui Geng You------Xiang Jiamao------Dingwei(나무 위치)에서 물이 나옵니다
Jia Mao에 앉아------Xiang Gengyou------ -귀주(금국)에서 물이 나옴
2. 번영하는 방향에서(죽음을 생명으로 바꾸고, 국고에서 물을 빌려 물을 없애는 것) :
남은 물이 쏟아지고 오른쪽이 Gengyou에 앉는다------ - Xiangjiamao------ Yichen(Water Bureau)에서 물이 나옵니다
Jiamao에 앉아------Xiang Gengyou------ Xinxu (소방국)에서 물이 나옵니다 )
Renzi에 앉아------Xiang Bingwu------Shuichu Dingwei (Muju)
Bingwu에 앉아- -----Xiang Ren Zi------물은 귀주(금국)에서 나옵니다
3. 긍정적인 탄생 방향(번영은 탄생을 환영하고 긍정적인 저수지는 물을 제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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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 물은 왼쪽으로 흐른다 Genyin에 앉아------Xiang Kunshen------Shuichu Yichen (Water Bureau)
Kunshen에 앉아------Xiang Genyin------신수(소방국)에서 물이 나옵니다
순시에 앉아------Xiang Qianhai------정위(목재국)에서 물이 나옵니다
Qianhai에 앉아------Xiang Xunsi------Gichou(금국)에서 물이 나온다
4. 자립 방향 (절박한 상황에서 살아남음) , 저수지에서 물을 빌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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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은 물이 쏟아지고 왼쪽은 간하이에 앉는다 ------ Xiang Xunsi ------ Yichen (수자원국)에서 물이 나옵니다
Xunsi에 앉아 ------ -Xiang Qianhai------Xinxu (소방국)에서 물이 나옵니다
Genyin에 앉아------Xiang Kunshen------Dingwei(목재국)에서 물이 나옵니다 )
Zukunshen------Xiang Genyin---- -귀수(황금국)에서 물이 나온다
5. 정양향(고귀한 사람은 즉시 행운이 따른다) 유지에, 물을 절대 빼라) :
오른쪽 물을 붓는다 왼쪽, Guichou ------ Xiang Dingwei ------ Xunsi (Water Bureau)에서 물이 나옵니다
Dingwei에 앉아 ------ Xiang Guichou ---- --Qianhai(소방국)에서 물이 나옵니다
Yichen에 앉아------Xianxu-- ----Kunshen(목재 국)에서 물이 나옵니다
Xinxu에 앉아------Xiang Yichen------Genyin(금 국)에서 물이 나옵니다
6. 무덤 방향(무덤 방향이 두 개 사이에 끼여 있음) 물이 완전히 제거됩니다) :
왼쪽의 물은 오른쪽에 붓고 오른쪽에는 Xinxu가 앉아 있습니다------Xiang Yichen------ -Shuichu Xunsi (수자원국)
이첸에 앉아------Xianxu------수이추첸하이(소방국)
앉아 있는 귀추------샹딩웨이- -----Shui Chukunshen(나무 게임)
앉아 있는 Dingwei------Xiang Guichou------ 물이 Genyin(Gold Bureau)에서 나옵니다
2. 24 방향의 목욕 및 물 제거 방법
목욕 및 물 제거 방법은 "루쿤이 흘러나와 금붕어를 입는다"라고 합니다. 이 24산 방향에는 수구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합니다. 물은 반드시 하늘 줄기의 위치에서 나와야 하며 땅의 가지 위치에서는 나올 수 없습니다(즉, 땅의 가지와 충돌할 수 없습니다). .
1. 왕샹(목욕할 때 나오는 물) 오른쪽은 물이 쏟아지고 왼쪽은 런지 위에 앉는다------샹빙우------물 A에서 나온다
Bingwu에 앉아 -----Xiang Renzi------Geng에서 물이 나온다
Jia Mao에 앉아------ Xiang Gengyou------C에서 물이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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