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포스터의 디자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포스터의 디자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디자인의 구체적인 요소는 무엇입니까? 첫째, 주제가 명확하다.

둘째, 키워드가 두드러진다 (굵게 굵게 굵게, 붉은색 부홍)

셋째, 독서 습관에 부합한다

넷째, 가장 짧은 시간 안에 클릭하려는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다섯째, 색깔을 너무 눈에 띄지 마라

여섯째, 제품 수량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7. 정보의 양은 균형을 이루어야 하고, 공백이 있어야 한다. (공백은 사진과 글에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을 준다.)

여덟, 디자인 배너

/logo-0/. 제품과 그 특징을 부각시키고 매력적인 홍보 언어를 사용하여 회사의 인지도와 로고를 적절히 약화시킵니다.

2. 그림이 많을수록 좋고, 중점을 강조하며, 필요한 제품 묘사가 적어서는 안 된다.

3. 화면 내용을 합리적으로 배열하고, 요점을 강조하며, 필요한 제품 설명을 빼놓을 수 없다.

4, 색채는 과장해서는 안 되며, 즐겁고 편안한 감각체험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확장 데이터

포스터 디자인 특징

1, 큰 크기

공공장소에 게시되는 포스터 포스터는 주변 환경과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방해를 받기 때문에 큰 화면, 눈에 띄는 이미지, 컬러로 사람들 앞에 전시해야 한다. 화면 크기에는 전체 온, 맞대기, 긴 3 개 및 대형 화면 (8 개 전체) 이 포함됩니다.

2. 강렬한 원시시

서둘러 오는 사람들이 시각적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포스터 디자인은 큰 크기뿐만 아니라 위치 지정 디자인의 원칙도 충분히 반영해야 한다. 포스터는 뛰어난 상표, 로고, 제목, 그래픽 또는 대비색, 넓은 빈 공간 또는 간결한 시각적 프로세스로 시각적 초점이 됩니다. 포스터는 광고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3. 고도의 예술성

포스터의 경우 상업 포스터와 비상업적 포스터를 포함한다. 이 가운데 상업 포스터는 주로 구상예술이 표현한 사진 형식, 사실적인 그림이나 만화로 소비자들에게 실감나는 이미지와 유머러스한 느낌을 남겼다.

상업 포스터가 아니라 내용이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예술적 표현력이 풍부하다. 특히 문화예술류의 포스터는 광고 주제에 따라 자신의 상상력과 예술적 수단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형식미를 추구하는 많은 화가들은 포스터 디자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신의 회화 언어로 각기 다른 스타일과 형식을 가진 포스터를 디자인한다.

포스터 레이아웃 디자인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1, 상품층은 눈에 띄어야 합니다.

인터넷 프로모션 포스터의 목적은 클릭을 유치하고 판매량을 늘리는 것이기 때문에 상품층은 인터넷 프로모션 포스터의 가장 중요한 전시 부분이며 전체 레이아웃 디자인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문안이든 배경이든 모두 상품을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디자인에서는 반드시 제품의 주제를 강조해야 한다. 포스터가 표현하고자 하는 의미를 사용자가 직접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서 불필요한 보조 요소를 줄여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디자인명언)

2, 정보 수준은 분명해야합니다.

전체 레이아웃 디자인은 먼저 정보 수준을 구분해야 하며, 먼저 제품, 문안, 배경 중 어느 부분이 화면의 중심이고 어느 부분이 강조되어야 하는지를 구분해야 한다. 전체 포스터 레이아웃이 분산되어 있고 요소 분포가 너무 균일하면 사용자가 탐색 초점을 빠르게 파악할 수 없습니다.

3, 컬러 매칭은 합리적이어야 한다

좋은 디자인은 색상, 이미지, 카피 라이팅 등의 정보를 한 페이지에 합리적으로 통합하여 주제를 표현해야 전체 디자인이 일관되고 주제가 선명합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에 사용되는 색상이 많을수록 효과가 좋습니다. 가능한 조화로운 색을 선택해 완벽한 시각 효과를 내야 한다.

4. 복제 레이어는 시각적으로 명확해야 합니다.

문안층은 온라인 홍보 포스터에서 전후를 계승한 후의 한 부분이다. 그것은 상품을 돋보이게 해야 할 뿐만 아니라 판촉 정보도 전시해야 한다. 레이아웃 디자인의 편성에서는 전체 포스터에서 가장 초점이 맞춰진 위치에 있어야 하며 시각적 명확성과 논리가 명확해야 합니다.

5.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다

친밀함이란 서로 다른 요소 간의 관계를 가리킨다. 일부 관련 요소는 밀접하게 배열하기에 적합하고, 다른 요소는 다른 요소와의 거리감을 유지해야 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성공적인 포스터 디자인은 포스터 레이아웃의 구성과 디자인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포스터 디자인은 세 가지 측면에서 디자인해야 합니다. 포스터의 글꼴 디자인 단순화, 포스터 디자인의 모듈식 배열, 포스터 디자인의 "선반 전시" 입니다. 레이아웃은 전체 포스터 이미지와 미감의 구현이다. 배치가 혼란스럽다면 사람들의 관람 흥미를 끌지 못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포스터에 특색이 없다면 사람들의 독서 흥미를 자극하지 않을 것이다. 성공적인 포스터 디자인은 포스터 레이아웃의 구성과 디자인과 분리 될 수 없으며 포스터 디자인은 세 가지 측면에서 디자인해야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다음 에피소드는 세 가지 측면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1, 포스터 글꼴 디자인을 간소화해야 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상을 받은 포스터 레이아웃에 반영된 디자인 스타일로 볼 때 서체 디자인의 레이아웃은 떠다니는 문자, 번잡한 꽃줄, 변화무쌍한 서체, 유비쿼터스 꽃망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다. 굵은 눈썹 (제목), 작은 문장, 큰 눈 (큰 그림), 윤곽이 또렷한 (덩어리 구조) 양강직함을 추구한다 게다가 공백은 신문을 볼 때 편안하고 유쾌함을 느끼게 한다. 제목이 중요할수록 비워 두어야 합니다. 그리고 사진 속 빈 공간을 함부로 쓰지 마세요. 빽빽한 글씨체로 디자인된 레이아웃의 공백을 보니 지친 오토바이 운전자가 깊은 동굴을 가로질러 한 가닥의 빛을 언뜻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포스터도 마찬가지다. 현재 많은 포스터들은 색채 사용에 열중하고 있으며, 자신의 취향에 따라 예쁜 색깔을 나열해 서체 디자인의 레이아웃에 바르고 있다. 색깔이 갑작스럽거나 너무 오목하다. 포스터 디자인 "선반 디스플레이". 슈퍼마켓의 상품은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어 좀처럼 변하지 않는다. 그래서 고객은 자신이 사고 싶은 것을 잘 알고 그 선반으로 직접 가서 브라우징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고정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포스터 정보를 범주별로 "표시" 하면 찾아보기 시간이 줄어들고 레이아웃에서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외국의 일부 포스터 디자인은 레이아웃의 각 열 위치뿐만 아니라 제목의 글꼴, 문자 배열 형식, 줄 수, 사진 크기 등도 정해야 한다. 그리고 매일 지면이 비슷해서 편리해 보인다. 그들은 조각한 면을 바꾸어서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고 독해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물론, 이런 형태의 결함도 분명하며, 양적인 면에서 제한해야 한다. 동시에, 단일 단위의 간결, 솔직함, 눈에 띄고 전체적인 효과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즉, 질서 정연한 질서는 레이아웃에 단순하고 조용한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디자인의 모듈 식 레이아웃. 모듈 배열, 미국 미주리 신문학원 모인 교수는 "모듈은 정사각형이다. 긴 정사각형이 좋다" 고 설명했다. 텍스트, 첨부 파일 및 그림이 포함된 문장 또는 열 세트일 수 있습니다. 서체 디자인의 레이아웃은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 이런 디자인의 가장 큰 장점은 가독성이다. 시각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모듈화는 그 특정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형식탑 심리학의 중요한 원칙 중 하나는' 전체가 부분의 합계보다 크다' 는 것이다. 이 명제에 근거하여, 우리는 모듈 설계의 장점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서체 디자인의 레이아웃에 의미 관련, 유사 또는 반대 원고 세트가 분산되어 있는 경우, 그것들은 단지 독립된 원고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한 상자에 조합하면 문자가 없는 새로운 정보, 심지어 1+ 1 >:2 의 효과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 포스터 레이아웃의 모듈식 레이아웃은 기본적으로 가로 주제를 위주로 한다. 생리학적으로 안구 회전은 눈 위 아래 6 개 근육의 운동으로 인한 것이다. 눈을 위아래로 돌릴 때 눈 자체가 좌우로 회전할 뿐만 아니라 상하 눈꺼풀과 함께 회전하며 힘들고 피로하기 쉽다. 그래서 가로로 읽는 것이 직접 읽는 것보다 더 수월하다. 좋은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데는 많은 요구 사항이 있다. 이상은 주로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점에서 나왔으니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포스터 디자인에는 디자이너의 혁신, 고객의 요구 사항, 제품의 성능 등 다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측면을 결합해서, 나는 더 좋은 포스터를 설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기업 서비스를 찾아 저팔계로 가다. Com, 배송, 검수, 그리고 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