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북제 황제 고양: 사랑하는 여자의 머리를 자르고 그녀의 허벅지로 비파를 만든다.

북제 황제 고양: 사랑하는 여자의 머리를 자르고 그녀의 허벅지로 비파를 만든다.

북제 황제 고양: 사랑하는 여자의 머리를 자르고 그녀의 허벅지로 비파를 만든다.

저명한 학자 순잔은 당시 독보적이었다. 그는 육경 유교 경전이 성인의 겨에 지나지 않고 반항 청년 중의 리더라고 공개적으로 주장했지만, 이런 분노한 청청은 예민하고 섬세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그는 조홍 장군의 딸과 결혼하여 결혼 후 그녀를 깊이 사랑하고 있다. 역사서에 따르면, 순잔부부 전문실에서 연회를 열어 감정을 모두 그녀 한 사람에게 바쳤다. 나중에 미녀가 중병에 걸려 고열이 났다. 잔기의 초조함은 억제할 수 없다. 겨울에 그는 옷을 벗고 마당으로 달려가 자신을 차갑게 얼린 다음 돌아가서 아내를 안고 온도를 낮추었다. 물론, 우리는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이 터무니없다는 것을 안다. 그는 아내를 진정시킬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었지만, 단지 그녀의 고통을 분담하고 싶었을 뿐인데, 이것은 그녀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순잔에게는 위안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그의 아내는 여전히 죽었다. 순잔은 슬픔에서 헤어날 수 없었고, 1 년 후에 병으로 죽었다. 순잔은 한 번 말했다: 나는 네가 말한 그 미덕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내가 원하는 것은 그것들의 아름다움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그가 과부가 되어 억제할 수 없는 슬픔을 보았을 때, 한 친구가 그에게 말했다. "당신의 인생 경력으로, 당신의 재능으로, 왜 다른 미녀를 찾기가 어렵습니까? Xun 의 잔류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름다움은 더 이상 드물다.

순이 잃은 것은 아름다움이 아니라 사랑이다.

미인을 한 명 더 얻기가 어렵다. 이 말은 이연년의 한 곡에서 나온 것이다: 당신이 도시에 관심을 가질 때, 당신은 국가에 관심을 갖는다. 송문옥의 남녀 관계에서 장은 미녀와 국가를 알지 못할지언정 미녀를 다시 얻기는 어렵다.

이연년은 한무제의 사가수이다. 사마천과 마찬가지로 범죄로 횡령죄를 선고받았다. 내시가 높은 목소리로 미녀를 부르는 것은 늘 이상하지만, 이것은 확실히 이 명곡의 첫 등장이다. 이연년이 부른 이 노래는 한무제가 군침을 흘리게 한 적이 있어 그를 극찬했다. 그는 그의 사랑 지향적인 정치적 잘못을 비판하지 않고 이연년이 어디 이렇게 예쁜 여자가 있는지 물었다. 이연년의 소개에 따르면 그의 여동생은 이렇게 아름다운 여자였다. 현재 한무제는 이연년을 그의 매부로 승진시켰다.

이연년의 여동생 이부인은 나중에 불행히도 세상을 떠났다. 한 wudi 매우 슬픈, 그는 부인 리의 초상화 는 하루 종일 주위 초상화 옆에 매달려 궁전, 생각을 억제 할 수 없습니다. 그는 특별히 사오온이라는 마술사를 청해 이 부인의 영혼을 불러 다시 만날 수 있게 했다. 소옹이 한무제를 대리하여 한무제가 침대 시트에 앉을 수 있도록 안배하여, 그에게 그 변화를 조용히 지켜보라고 했다. 움직이지 마라. 얼마 지나지 않아 한무제는 텐트 밖에서 아름다운 여자를 보았는데, 그녀는 돈을 지불했는데, 마치 이 부인처럼 보였다. 한무제는 막을 올리고 앞으로 돌진했지만, 이 이미지는 오히려 사라졌다. 한무제 슬픈 음: 그래! 그래! 봐라, 나는 어슬렁어슬렁 늦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한무제는 애도가 한 곡을 썼다. 로메는 소리 없이 무겁고 먼지가 날리며 빈방이 고요하고 낙엽은 닝검에 기대어 아름다운 딸을 바라보며 마음이 불안했다.

이것은 확실히 사랑이지만, 제한된 사랑일 뿐이다. 마찬가지로 한무제는 내가 신선이 될 수 있다면 처자를 버리는 것은 낡은 신발 한 켤레를 버리는 것과 같다고 엄숙하게 선언했다.

그러나 신들은 한무제의 두려움 없는 정신에 감동하지 않았고, 한무제는 여전히 침상에서 병으로 죽었다. 그가 죽을 때, 그 좋은 노래를 기억하기가 어려웠는지 모르겠다. 그 노래가 그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느낌을 가져왔다.

순잔자가 죽은 지 약 300 년 만에 북제 황제 고양은 더 무섭고 음산한 분위기 속에서 이 노래를 불렀다. 고양 역사상 가장 미친 황제라 할 수 있는데, 역사상 가장 주량이 많은 것으로 추정된다. 고양살인 모델은 이미 난로불이 푸르러지는 지경에 이르렀고, 살인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최고 경지에 이르렀다. 그의 전기 대부분은 그가 어떻게 살인하고 술을 마셨는지 기록했다. 평생 후회 없이 살인과 음주에 뛰어들어 결국 알코올 중독으로 죽었다고 할 수 있다. 폭군은 뚜렷한 정신질환을 가지고 있어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질 수 없는 환자이지만 제국의 최고 권력을 장악했다.

그의 감정 세계도 혼란스럽고 난해해서 늘 야인 맹수로 폭발한다. 그는 설이라는 예기를 총애하여 그녀를 후궁에 배치하고, 그녀를 귀부인으로 봉했다. 나중에, 그는 우연히 그녀가 다른 남자와 잤다는 것을 떠올렸고, 갑자기 발작하여, 이 불행한 여자의 머리를 잘라서 품에 안고 외식을 했다. 연회에서 모두가 즐겁게 마셨다. 갑자기 그는 주머니에서 피 묻은 머리를 꺼내 탁자 위에 던지자 모두 색이 변했다. 고양은 설계미안 시체를 8 조각으로 해체하고 그의 다리뼈로 비파를 만들었다. 품에 안았던 여인은 이제 손에 비파가 되었다. 이런 상황은 악마의 전설 속의 어두운 줄거리와 같다.

고양은 이 비파를 연주하고, 그 아름다움을 반복해서 읊으며 다시 얻기 어렵다. 고양의 머리는 이미 알코올에 마비돼 미친 야수가 되었고, 그는 남은 인간성으로 이 여인을 위해 성대한 장례식을 치렀다. 고양은 긴 머리를 기르고 울면서 영차 뒤를 따랐다. 지금 이 반인반수의 괴물의 마음속에서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가? 그가 비파를 튕겨 미인이 구하기 어려울 때까지 노래를 부를 때, 그의 마음속에는 약간의 사랑이 스쳐 지나갔습니까? 아마도 소유와 광야로 가득 찬 감정이 사랑이라고 부를 수 있다면. 미녀는 구하기 어렵고, 한무제의 정욕, 순잔한 사랑, 고양의 광기를 담고 있다.

사랑은 영원히 존재한다. 그 잔혹한 기승을 부리고, 시체가 들판에 널려 있고, 선혈이 하늘을 붉게 물들인 시대에도 사랑은 여전히 존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은 그의 차가운 몸과 그의 언행으로 그것의 존재를 증명할 수 있다. 그 영원한 절창은 정욕과 야성으로 더럽혀졌지만, 순잔한 입에서는 원래의 광채를 뿜어냈다.

사랑은 추하게 되고 여자는 짓밟힌다. 삼국연의' 에는 유명한 이야기가 있다. 유비는 일찍이 오리온 유안가에 가서 허기를 채운 적이 있다. 유안은 자신의 흥분을 억제할 수 없었다. 그는 유비에게 밥 한 끼를 대접하겠다고 고집했지만, 야생동물 고기 없이 그는 즉시 아내를 죽이고 유비에게 삶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조조는 이런 좋은 일을 듣고 매우 기쁘다고 한다. 나관중의 말에 따르면, 그는 자신이 정의감이 있다고 생각하여 이 선진 인물인 120 금을 감상했다. 여기서 부부 사이에 사랑의 그림자를 조금 본 적이 있습니까? 어떻게 약간의 인간성의 그림자를 볼 수 있습니까?

해체된 오리온 아내의 그늘 아래 추위를 적나라하게 참고 애인을 위해 슬퍼하는 순잔이 있다. 사랑은 여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