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양 1 15 태극권 기본 상식론

양 1 15 태극권 기본 상식론

1. 태극권에 대해서 최근 양의 태극권, 1 15 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1 15 는 무엇입니까?

쉐이프 수는 권법 세트에 처음부터 끝까지 몇 개의 수법이나 동작이 있는지, 그러나 차이가 있다. 어떤 수법은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되지만, 한 가지 수법에 불과하다.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스트로크 압력" 입니다. 어떤 고수들은' 줄긋기' 를 하나의 동작으로 간주하는데, 이것은 전통과 일치한다. 어떤 사람들은' 줄긋기' 를 네 가지 동작으로 계산하지만, 이것은 중요하지 않다.

양태제천 창립시간, 양태제천은 양승프가 창립한 것으로 1934 로 계산해야 한다. 올해 양승프가' 태극천 체용대전' 을 썼기 때문에 이 책의 출현은 양태제천의 공식 면모를 반영해 1934 로 계산했다 진식에서 양식까지 일정 기간 연습과 향상이 필요하지만,' 태극권체용 백과사전' 이라는 책은 양식 태극권에 대한 긍정과 결정을 반영하고 태극권의 보급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기 때문에 1934 를 양식 태극권의 창립연도로 정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양식 태극권은 진식 태극권의 저권대를 고권대로 바꾸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대다수 연습에 더 적합하다. 양율선의 아들이 양반후일 수도 있다고 말하는 문장 들이 있다. 진식 태극권을 연습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그는 자살한 적이 있다. 천식 태극권을 연습하는 고통은 일반인이 감당할 수 없는 것으로 상상할 수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태극권을 연습할 수 있도록 양승프는 진식 태극권의 기초 위에서 번잡함을 단순화하고 진식 태극권의 지위를 높이며 무공, 기교, 내공을 보장하는 상황에서 양태태극권을 창설했다. 양식 태극권은 하나의 체계, 하나의 시리즈이다. 양승프가 말했듯이 태극권의 절차는 태극권, 태극장권 등 먼저 주먹을 연습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한 손으로 밀고, 제자리에서 손을 밀고, 걷고, 손을 밀고, 크게 긋고, 손을 흩어지는 것이다. 다시 한 번 태극검, 태극칼, 태극총 등의 기구도 포함돼 있다.

2. 양형 태극전 1 15 형.

양의 1 15 는 거의 보이지 않는다.

섹션 a: 0 1 예비 02 출발 03 사 제스처 04 라새 꼬리 05 단일 채찍 손바닥 06 제스처 07 두루미 밝은 날개

08 오른쪽 무릎 손바닥 09 손이 비파식 10 오른쪽 무릎 손바닥 1 1 왼쪽 무릎 손바닥 12 오른쪽 무릎 손바닥을 휘둘렀다.

13 손 스윙 비파식 14 오른쪽 무릎 아오손바닥 15 진보 정지 해머 16 봉인 17 횡수

2 절: 18 표범 호랑이가 산으로 돌아오다 19 비스듬히 새꼬리 20 비스듬한 채찍 2 1 팔꿈치 밑망치 22 오른쪽 거꾸로 원숭이 23 왼쪽 거꾸로 원숭이 24 오른쪽 거꾸로 원숭이.

25 비스듬한 비행 26 제스처 27 학밝은 쌍익 28 오른쪽 슬하가 29 해저침 30 통팔 3 1 몸을 돌려 두드린다.

32 걸음, 허리를 굽히고, 망치 33 위로, 34 라미, 35 단일 채찍 36 오른쪽 구름수 37 왼쪽 구름수 38 오른쪽 구름수 39 단일 채찍 손바닥

40 높은 프로브 말 4 1 오른쪽 다리 42 왼쪽 다리 43 몸을 돌려 44 오른쪽 무릎 다리 45 왼쪽 무릎 다리-다리-다리-다리-다리

46 무릎망치 47 뒤집기 진자 48 리프트 49 오른발 페달 50 좌호세 5 1 우호세 52 오른발.

53 쌍봉 쌍귀 54 왼발 발차기를 올려 55 몸을 돌려 오른발 56 을 걷어차고 난간 57 을 움직여 봉처럼 닫는다.

3 단: 59 표범 호랑이가 산으로 돌아오는 60 사작꼬리 6 1 비스듬한 편채찍 62 오른쪽 야생마 갈기 63 좌우 야생마 갈기.

64 오른쪽 머스탱 Fenmane 65 사 자세 66 파랑새 꼬리 67 단일 채찍 손바닥 68 우옥녀소 69 좌옥녀소

70 우옥녀소 7 1 좌옥녀소 72 사 제스처 73 파랑미새 74 단채찍 75 우운수 76 좌운수

77 우운수 78 단채찍 손바닥 79 드롭다운 80 오른쪽 금닭 독립 8 1 왼쪽 금닭 독립 82 오른쪽 거꾸로 원숭이 83 왼쪽 거꾸로 원숭이

84 오른쪽 거꾸로 원숭이 85 경사 비행 86 제스처 87 두루미 밝은 날개 88 오른쪽 무릎 움푹 패인 손바닥 89 해저 바늘 90 통 팔

9 1 몸을 돌려 손바닥을 떠나 92 걸음을 걷고, 움직이고, 멈추고, 93 걸음걸이를 치고, 94 참새꼬리 95 단 채찍 96 오른쪽 운수 97 좌운수 98 오른쪽 운수.

99 단일 채찍 손바닥 100 탐탐 말 10 1 흰뱀 토신 102 우회전 오른쪽 킥 103 무릎 포크

105 파랑새 꼬리 106 단일 채찍 손바닥 107 드롭다운 108 마지막 칠성망치 109 후진 도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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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양타지전 1 15 모식은 어떤 이름이 있나요?

1, 예비형

2. 올리기

참새의 꼬리를 잡다

4. 단일 채찍

5. 처리

6, 크레인 밝은 날개

7, 왼쪽 무릎 똑바로

8, 비파를 휘두르다

9. 왼쪽은 쭈그리고 앉아 있는 무릎입니다.

10, 비파 흔들기

1 1, 출입 방식.

12, 봉인 해제

13, 십자가 그림자

14,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오다

15, 사미무늬

16 팔꿈치 밑부분을 보세요.

17, 좌우 뒤 롤 상완골

18, 비스듬한 비행

19, 핸들

(20), 두루미 밝은 날개

2 1, 왼쪽 무릎 쭉

22. 해저 바늘

23, 플래시 오버 암

24. 몸을 돌려 두드린다.

(25), 진보 모바일 블록 애도

26. 앞 단계에서 참새의 꼬리를 취한다

27, 단일 채찍

(28), 운수

29, 단일 채찍

30, 고담 엄마 3 1, 오른쪽 지점

32. 왼발을 쪼개다

33, 좌회전 페달

34 단계, 좌우 무릎 압박

(35), 진보하여 탄식하다

36. 흰뱀을 뒤집어 편지를 토한다

(37), 진보 이동 블록 애도

38, 오른쪽 페달

(39), 잠자는 호랑이 티베트 용을 입고 왼쪽

40, 권리 때 침호장룡

4 1, 돌아서서 오른쪽으로 차요.

42, 쌍봉 침투

43, 왼쪽 페달

44. 몸을 돌려 오른쪽으로 차요.

(45), 진보 이동 블록 애도

46, 닫힌 것처럼

47. 십자선 그림자 선

48.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간다

49. 참새의 꼬리를 기울입니다

(50), 가로 단일 채찍

5 1, 좌우 야생마 갈기

52, 진보적 인 푸른 새 꼬리

(53), 단일 채찍

54. 좌우 셔틀 (4 개의 경사)

55, 진보가 참새의 꼬리를 껴안았다

56, 단일 채찍

(57), 운수

58, 단일 채찍

59. 넘어지다

60, 좌우 금닭 독립 6 1, 좌우 팔 뒤로 굴러갑니다.

62. 비스듬한 비행

손잡이

64. 밝은 날개 두루미

65, 왼쪽 무릎 우울증 단계

66. 해저 바늘

67. 머리가 팔을 통과한다

68. 몸을 돌려 두드린다.

(69), 진보 이동 블록 애도

70. 이전 단계에서 새의 꼬리를 들었다

7 1, 단일 채찍

72, 운수

73, 단일 채찍

74. 고담 엄마

75, 왼쪽 손바닥.

76. 돌아서서 발을 교차하세요

77. 무릎과 박자.

78. 이전 단계에서 새의 꼬리를 들었다

79, 단일 채찍

80. 하락

8 1, 단계 7 성

82.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호랑이를 건넜다

83, 로터스 발을 설정 합니다.

(84), 굽은 활로 호랑이를 쏘다

85, 진보 감동 블록 개탄

86. 바다표범처럼 밀봉하다

87. 십자선 그림자 선

88, 잠재적 복원

4. 양태극전 85 식과 1 15 식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영 태극권 1 15 전통 루틴 0 1 예비루틴 02 출발 자세 03 무릎발 13 손이 비파를 휘두르는 것 14 오른쪽 무릎발 15 진보 이동 해머 16 은 마치 폐쇄된 것 같다 17 가로 25 경사 비행 잠재력 26 제스처 27 크레인 밝은 날개 28 오른쪽 무릎 손바닥을 들어 29 해저 바늘 30 관통 등 3 1 뒤집기 망치 32 스텝다운 해머 33 위로 34 라새 꼬리 35 단일 채찍 36 윤수 37 운수 38 윤수 39 단일 채찍 40 높은 정찰마 4 1 오른발 42 왼발 44 회전 왼쪽 무릎 45 왼쪽 무릎 점프 46 무릎 점프 47 회전, 48 다음 난간 이동 49 오른쪽 페달 50 왼쪽 타호세 5 1 오른쪽 타호세 52 돌아서 오른쪽 페달 53 쌍봉, 귀 54 위 왼쪽 킥 55 회전 오른쪽 페달 56 다음 단계 난간 57 인도 58 횡수 59 표범호 귀산 60 사새 꼬리 6 1 경사 야생마는 갈기 64 로 나뉘고, 오른쪽 야생마는 갈기 65 로 나뉜다. 손바닥 66, 참새꼬리 67, 채찍 손바닥 68, 우옥녀소 69, 좌옥녀소 70, 우옥녀소 7 1, 좌옥녀소 72, 손바닥 73, 참새꼬리 74, 채찍 75, 운수 76, 운수 77 +002 몸을 돌려 오른발 103 을 차고 무릎 손가락을 안고 가랑이 104, 위 105, 꼬리 당기기/Kloc-0 활사호 1 12 단계, 이동정지 1 13 봉인 1/kloc-0 438+00 비파 흔들기 1 1 왼쪽 무릎이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는다 12 진보동망치 13 폐쇄 14 횡수 23 개의 관통 등 24 가 몸을 돌려 몸을 굽히는 해머 25 가 26 위로 기어를 들고 (막속에 비집고 있음) 27 단 채찍 28 운수 (5 개) 29 단 채찍 30 고마탐 3 1 좌우 다리 32 돌아서서 왼쪽으로 33 좌우 무릎 (2 개) 34 가 35 개 전진식 해머 35 개 발 44 전진 후 파운드 45 인도 46 횡수 47 포호귀산 48 경사 채찍 49 머스탱 갈기 (5) 50 라새 꼬리 (창고) 5 1 단채찍 52 옥녀소 (4) 53 라새 꼬리 (창고) 54 채찍 55 운수; 64 해저 바늘 65 팬 관통 등 66 회전 백사 토신 67 진보 이동 해머 68 보 정지 참새꼬리 (초막 누르기) 69 단 채찍 70 운수 (5) 7 1 단채찍 72 고탐마 가시 손바닥 73 다리 74 진보 지망치 75 보 참새꼬리 (초막 누르기) 76 단 채찍 77

5. 양태격전은 어떤 기교가 있습니까?

거드름을 피우기 전에 태극권을 배우기 10 부터 시작해야 한다. 최선을 다하고, 가슴을 펴고, 허리를 펴고, 명예를 나누고, 팔꿈치를 가라앉히고, 무심코, 높낮이를 따라 안팎을 접고, 시시각각 상통하고, 행동에서 평화를 추구해야 한다.

이것은 초기에 권투를 연습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길리의 법칙이다. 초급 권투는 항상 주먹형, 손바닥형, 보법 (활보, 허보 등) 등의 기본 요구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 선생님이 가르쳐 주셨다.

"기본 요구 사항" 은 권투를 잘 연습하는 기초이다. 그것이 나의 나쁜 습관이 될 때까지' 기본 요구' 를 중시해야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반대로' 표준 요구' 를 잊고 잘못된 습관을 형성하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어 지금은 고치기 어렵다. 이것이 바로' 이교 주먹이 어렵다' 는 말이 있는 이유이다.

권투를 배우는 과정에서 선생님이 권투를 배울 때 자세히 관찰하고 훈련을 많이 하는 것 외에도 평소 한가할 때도 선생님의 권법 연습을 자세히 회상할 수 있고, 선생님의 권법 연습은 흐릿함에서 명료까지 실물처럼 앞에 나타날 때까지 꼼꼼히 기억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선생님의 침묵의 이미지를 관찰하는 것이 바로 이런 생각이다. 복싱 연습에 큰 도움이 된다.

마찬가지로, 권투를 연습하지 않을 때, 당신은 언제든지 자신이 권투를 연습하는 방식을 회상하고 태극권의 10 가지 요령과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신중하게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런 연습을 통해 주먹 연습을 할 때 머리와 눈의 기억 교정 동작이 필요한 상황을 점차 바꿔 머리와 몸의 기억 동작으로 바꿀 수 있다.

권투를 연습하는 느낌은 서서히 바뀔 것이다. 권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경상 중 하나는 다리의 힘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주먹을 연습하지 않으면 원칙과 요구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보통 젊은 태극전이 천천히 연습되는 것을 쉽게 볼 수 없지만 초보자는 모르고 장한이라도 무릎이 시큰시큰시큰시큰하고 떨린다.

각 그룹의 볼륨이 연속적이지 않기 때문에 권투를 연습하는 첫 번째 관문이다. 많은 학자들이 이 수준에 대해 인내심을 잃고 그것을 포기했다.

절대 이 단계에서 권투 연습을 멈추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아플 때까지 기다리면 아프다. 주먹 연습, 습관, 고통과 슬픔이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고비를 성공적으로 넘길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습관명언)

이 고비를 넘기고 다리 힘이 크게 늘어나 앞으로 주먹 연습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영태극권 1 15 식-단일식과 고정식 노력 기준이 정확하고 권법 동작을 점진적으로 통제한다.

매일 매일 권투를 능숙하게 연습할 때, 너는 주의력을 암기 권투명, 모의 선생님의 동작에서, 권투를 연습할 때 모든 사람의 모든 동작이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특히 네가 똑바로 서 있는지 아닌지를 진지하게 이해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왜 몸의 완전성을 강조해야 하는가! 양태극권에 대해 조금 아는 사람은 태극권이 부드러워야 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부드러워야 한다면 기초부터 손을 써야 한다.

우선 다리 힘이 충분해야 한다. 주먹을 연습할 때 다리 힘이 부족하면 똑바로 설 수 없고, 좀 천천히, 몸도 가라앉을 수 없다. 둘째, 직립해야지 직립해서는 안 된다. 권투를 연습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균형 잡힌 몸매를 고수하느라 바쁠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여전히 긴장을 풀 수 있다.

한동안 주먹을 연습했을 때, 다음에 어떻게 가야 할지 생각할 필요 없이 다음 단계의 연습으로 들어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단계에서 권투를 연습하려면 발의 소나무와 실재에 주의하고, 똑바로 앉고, 고개를 숙이고, 복부를 접고, 어깨를 차고, 팔꿈치를 걸고, 크고 낮은 곳에 선반을 놓아야 한다. 연습할 때는 등을 축으로 해야 한다. 연습할수록 재미없어.

생각해 보니 쿵푸를 연습할 때도 몇 가지 문제가 생겼다. 처음에, 나는 오노와 나의 경험과 교훈을 공유했다. 연습할 때마다 편안함을 느낄 때마다 멈추고 복습해 보세요: 1) 걸음걸이가 정확한지; 출출 전 자세가 가벼운지, 출출출할 때 위치가 정확한지, 걸음속도가 적당한지, 두 발 사이를 움직일 때 스트레칭이 안정적인지 여부. 발밑에 뿌리가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 느슨하고, 안정되고, 견고해야 한다.

2) 신체 자세가 긍정적인지 여부; 3) 허리와 척추를 축으로 팔다리 활동을 유도할지 여부; (4) 심신이 안정되고 평화롭고 편안한지, 5) 호흡이 인공적이고 편안한지, 다음 동작을 계속한다. 태극권 느린 연습의 장점은 이때부터 드러난다. 천천히 돌아가는 의식만이 온몸을 돌볼 수 있고, 어디가 잘 되지 않는지, 어떻게 조정할 수 있는지 감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동작이 너무 빠르면 어디에서 문제를 감지할 수 있습니까? 동작이 느릴수록 가지런하다. 분명히 이런 뜻이에요.

이러한 기초를 가지고 있으면, 너는 부드러움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다.

6. 양태태극권은 몇 종류가 있습니까?

허베이 영년인 양복퀘벡 (1800-1873) 이 창설한 태극권 유파 중 하나.

그는 북경에서 태극권을 가르친다. 청대 대관 귀인과' 망고' 의 허약한 노인의 건강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는 구식 태극권의 강건함, 점프, 고난도 동작을 수정해 양식 태극권틀을 만든 뒤 손자 양승복 (1883-1933 현재 전통적인 양식 태극권식은 양승복의 만년의 권투대를 기초로 하고 있다. * * * 85 식, 37 수.

자세는 스트레칭, 부드러움, 동작이 부드럽고 간결하며 속도가 균일하며 연속성이 있습니다. 전체 자세는 엄밀하고, 우뚝 솟아 있고, 가볍고, 침착하며, 창력이 숙연하다. 양성복은 양식 태극권의 훈련 방법을 10 가지 요령, 즉 장신, 가슴을 펴고 등을 뽑고, 허리를 풀고, 허실을 분리하고, 어깨를 가라앉히고, 팔꿈치를 떨어뜨리고, 힘을 쓰지 않고, 위아래로 따라가고, 안팎을 결합하고, 끊임없이 연결하고, 동중정함을 구하는 10 가지 요령으로 요약했다.

태극권의 이론적 지식

태극권은 태극권의 전통 권법을 총결하여 중국에서 기원하였다. 그 동작은 강건하고 부드러워서 호신을 공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을 튼튼하게 하고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태극권은 역사가 유구하고 유파가 많아 널리 전해져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태극권은 일상, 추태, 기공에 각각 유파가 있지만 경락을 소통시키고, 기혈을 조절하고, 내장을 키우고, 강근장골을 키우는 효능이 있다.

태극권은 권법 중 하나로 초기에는' 장권',' 면권',' 13 세',' 부드러운 손' 으로 불렸다. 청나라 건륭년 (기원 1736~ 1795) 까지 산서 무술가 왕종악이' 태극전' 에 글을 써서야' 태극전'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태극" 이라는 단어는 <역경>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존, 극지, 절대적, 독특한 의미를 담고 있다. 천지 사이, 천지 위, 모든 사물과 기회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나무, 꽃, 계단식 논은 모두 정지된 것처럼 보이며 점점 늙어가고 있다. 속담에' 변화' 만 변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태극권은 여러 가지 변화를 권투에서 연습하는 것이다. 동정개합, 강유상제, 상하좌우, 위아래가 휘감겨, 얼핏 드러나지 않고, 허실상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온몸을 뒤덮고, 꼼짝도 하지 않고, 기세가 넘치고, 사라지고, 사라지고, 힘이 있고, 온몸에 녹고, 힘껏 부러지고, 부드럽게 시동을 걸고, 자유자재로 휘둘렀다.

일념, 일념, 일행, 한 사람의 자유 의지는 모두 자기통제 하에 양생호신의 효과를 달성한다. 이것은 태극권입니다. 발전간사는 태극권의 기원에 대해 당대 서선평 (서기 6 18~907), 송대 장삼풍 (서기 960~ 1278), 명대 장삼풍 (서기/

충분한 사료는' 태극권' 이 장삼풍에 의해 창조되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지만, 치계광의 32 세 장권설은 진 () 보다 일찍, 왕종악 () 의' 태극권론 ()' 은 원래 진 () 태극권 () 이 부족하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태극권은 한 사람이 창조한 것이 아니라, 선인들이 끊임없이 발전하고, 총결하고, 정리하고, 혁신하고, 발전시킨 것임을 알 수 있다.

현대 태극권의 발전을 보면 사물이 끊임없이 발전해야만 생명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태극전의 그제, 어제와 오늘, 그리고 그 내일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중국 무술사가 당호 고증에 따르면 태극권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오당종문무학을 계승하고 비밀을 밝히지 않고 전승한 것은 조보와 태극권뿐이다. 또 다른 파벌은 하남 온현 진가구 진씨 가문에서 전해져 양식, 오식, 오식, 손식 등 태극권 유파로 전해졌다. 진식 태극권의 창시자는 진왕정이며, 그는 독창적인 무술가이다.

태극권은 수백 년 동안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명가가 배출되며, 유파가 많다 (진, 양, 오, 오, 손 등 포함). 하남 온현 진가구에서 유래했다.

진가구는 허난성 온현 동청봉령에 위치해 있으며, 600 년 전 장양촌이었다. 명나라 홍무 5 년 (서기 1372 년), 산서택주 (금진성) 사람 천부, 율부는 산서홍동현에서 문현 성북으로 옮겨져 진부장촌을 설치하였다. 2 년 후, 지세가 낮아서, 그는 또 장양으로 이사했다.

나중에 첸 사람들이 번식하기 때문에, 집에서 전해 내려오는 무술은 부근에서 매우 위망이 있고, 마을에는 남북을 종단하는 큰 도랑이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양 진가구의 옛 이름으로 바뀌었다. 첸은 많은 복싱 루틴을 요약했다.

주먹 다섯 벌, 망치 다섯 벌, 홍총 15 개, 홍포망치, 백단팔식 장권, 양추수 등 독특한 훈련 방법이 있습니다. 이 원리에 따르면 칼, 총, 칼, 막대기, 카드, 쌍총 등 무술기구 루틴을 만들었다.

이런 권법 루틴은 태극 이론을 바탕으로 무극에서 태극까지, 무상에서 상까지, 정적에서 생동감 있게, 각 수법은 음양 (예: 가상, 실제, 부드러움, 강강, 정적, 움직임 등) 으로 나뉜다. ), 태극권 기계의 초기 형태를 형성하여 진씨 가문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와서 진씨 태극권을 형성하였다. 진장흥, 제 14 세 진은 조상의 태극권을 기초로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다.

그는 진의' 태극전' 을 박귀무에서 제련하고 총결하여 창조적인 지형을 완전한 일조로 만들어 진씨의' 태극전' 의 2 로가 된 뒤' 노틀' 이라고 불렀다. 그는 또 대담하게 문칙을 깨고, 대대로 이어받아 허베이 광평부 (이 영년현) 의 양복규 (노선) 를 제자로 삼았다. 양복퀘벡은 고향으로 돌아온 후 베이징에서 주먹을 가르쳤다. 주먹을 가르쳐야 할 필요성으로 후세에 의해 정형화된 낡은 태극권의 어려운 동작을 차츰차츰 버리고 현재 유행하는 양태태극권이 되었다. 만청전우와 양복규의 아들 후후, 양의 작은 태극권을 배워서 아들에게 물려주고, 상해에서 무술을 익히고, 태극권을 다른 집으로 수정하였다. 그 후, 한봉은 그를 오라고 불렀기 때문에 오라고 불렀다.

1. 태극권의 근원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이 있다: ① 명권 명가의 종합 흡수. 무술은 명대에 매우 유행하여 많은 유명한 예술가, 전문 저서, 새로운 권종이 등장했다. 태극전은 당시 각종 권법의 장점, 특히 척계광의 32 세 장권을 배웠다.

(2) 고대의 지도와 결합해서 숨을 쉬다. 태극권은 지도정신을 중시하여 단전에 가라앉히고, 마음을 풀고, 몸을 튼튼하게 하며,' 가전 권법' 중 하나로 불린다.

③ 고대 중국 음과 양 이론과 중국 자오선 이론을 적용했다. 진석태극전' 은 경락나선형으로 감겨 목적지가 있는 행기를 요구하며 임독이맥을 연결하고 충맥을 연습하는 것을 요구한다.

각종 전통 태극권도 음양오행학설로 권법의 각종 갈등과 변화를 개괄하고 해석한다. 2. 중화인민공화국의 건국을 발전시킨 후 태극권이 급속히 발전하여 태극권을 하는 사람이 전국에 널리 퍼졌다.

현재 베이징의 공원, 거리, 경기장에만 수백 개의 태극권 과외소가 있어 많은 애호가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보건, 교육 및 스포츠 부문은 이미 태극권을 중요한 프로젝트로 나열하고 수백만 권의 태극권 서적과 벽차트를 출판했다.

태극권은 외국에서도 인기가 많다. 태극권 행사는 유럽 동남아 일본 등 국가와 지역에서 열린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미국만 30 여 종의 태극권 서적을 출간했고, 많은 나라가 태극권협회 등을 설립하여 중국과 교류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태극권은 중국 특유의 민족 체육 종목으로서 많은 국제 친구들의 흥미와 취미를 불러일으켰다.

태극권은 중화민족의 변증 이론사고, 무술, 예술, 기공 지도의 완벽한 조화로 높은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