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의 역사 병기는 어떤 종류가 있습니까?
중국의 역사 병기는 어떤 종류가 있습니까?
1. 비수 2. 장갑 3. 단수검 4 외손망치 5. [어색함] 셰이더: 주먹 (자립권은 사실 무기 -0-) 입니다. 。 。 。 。 60 년대의 비수: 도둑의 직업 아이콘은 비수이다. 많은 멘토들의 초기 영상에서, 대부분의 도둑들은 루러, uns Ruler, Ming, Neilyo (누락이 있으면 조언해 주세요) 를 제외하고는 비수만 사용한다. 줄레걸, 개인적으로는 그가 멘토의 수준과는 아직 멀었을 것 같아서 포함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수가 도둑을 지배한 지 오래되었거나 도둑이 비수를 통치한 지 오래되었다. Raid 에서 기본적으로 모든 팀은 비수 우선 도둑이며 ZS, LR, 강화 SM 과 무기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피 흘리는 천부적인 부상 이후에도 비수는 여전히 주류 무기이다. 당시 가장 고전적인 모양은 파멸의 날+녹은 송곳니+혈치도둑이었다. 지금도, 이 모양은 여전히 노도둑들에 의해 진담되고 있다. 그 당시 가장 고전적인 세 가지 재능: 3 1-8- 12, 2 1-8-22, 21- FB 출력조차도 전 전투 비수: 15-3 1-5 는 절대적인 왕이다. 등급이 100 이라 해도 고전적인 비수는 여전히 내 은행에 조용히 누워 있다. 그들은 도둑 시대의 증인이자 가장 감성적인 친구이다. 지금의 S 세트와는 달리 업그레이드로 갈아입으면 탈락을 보류하고 싶지 않아요. 도둑이 영화가의 슬픔을 가질 수 있다면, 그는 정말 서버에서 가장 큰 행운아라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한 쌍의 요괴가 공격한 도둑은 나를 질투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장갑: 세카드의 그립법, 로아의 그립법, 에스 카달의 좌우 발톱이 유행했고, 특수 효과 후의 스크린 샷은 기본적으로 서사시 기념물이 되었다. 지금 은행에 넣어두면 평생 삭제하지 않을 도둑이 많다. 등급이 너무 낮아 탈락했지만, 나중에 나타난 이종 발톱, 흑룡발, 서리용 발톱은 많은 장갑 통제의 아쉬움을 메웠다. 많은 난쟁이 도둑들이 발톱을 좋아한다고 들었어? 요컨대 장갑은 영원히 한자리가 있어 도둑에게 버림받지 않을 것이다. 단수검: 대부분의 PVE 도둑의 선택. 그것은 한때 무너져 내렸지만, 지금도 여전히 강하다. 60 년대에는 후기의 쇼 → 투검이 있었지만 투검에는 여전히 많은 팬들이 있었다. 그리고 클래식한 단수검이 너무 많아요. FB 에 막 들어온 도둑들은 크로날+암살날의 선택이 있고, 그 다음에는 붉은 쌍칼, 그 다음에는 하카레날이 있고, 그 다음에는 더 발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혈서 visca Ge+ 잔혹한 검, 그리고 가장 고전적인 표준 전투검장비: 칠채+부문, 이 두 칼은 기본적으로 그 해 소 X 투사의 상징이었다. 그럼 소금에 절인 생선과 천사 검의 조합, 하나님의 여명 grayhill 파괴. 물론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풍검이다. 이를 위해 혈전이 적지 않을 것 같다. 대학이 아직 WOW 를 하고 있을 때, 몇몇 룸메이트들은 소 X 의 가장 형상적인 개괄을 "오렌지 해머 SM 추격 도둑!" 이라고 묘사했다. 단수검은 그해 비수에 버금갔다. 그리고 충직한 비수 통제라도 칼을 가방에 넣어 자신을 방어하는 거죠? 한 손으로 망치: TBC 이후의 중점 무기 대상은 그 당시 도둑에게 거의 버려졌고, 심지어 도둑과 놀아본 많은 사람들도 도둑이 망치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네, 어떤 판타지 소설, 판타지 영화, 혹은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도 도둑이 망치를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각종 온라인 게임에서는 전통적인 도적 무기 → 비수, 검, 장갑이 없어서는 안 된다. 장거리 무기 (던질 수 있는 창 포함) 를 사용하는 사람도 있고, 부수가 방패를 무게를 재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망치. 。 。 。 。 1960 년대에 많은 도둑들은 이것이 난처한 설정이라고 생각했다. 망치를 "무겁고 둔한 도구" 로 사용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도둑에 대해 말하지 마라, 영화 속의 군인조차도 말하지 마라? 사실 초기 망치가 WOW 에서 인기가 없었던 이유는 처음에는 좋은 망치가 없었고 비수가 도둑의 PVP 나 PVE 를 지배했기 때문에 망치가 처음엔 잘 보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격투기 망치로 격투를 시도했고, 최종 결론은 "격투기 망치가 얼마나 약한가 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쇠망치가 도둑들의 싸움에서 낭비될지는 개의치 않지만, 정말 좋은 쇠망치는 사용할 수 없다! " 이에 따라 BLZ 는 이 현상을 보고 일련의 망치를 성대하게 내놓아 새로운 대형 FB 에 배치했다. BLZ 가 먼저 TAQ 를 던졌기 때문에 많은 도둑들이 폐허 속의 서리망치를 가지고 있다. 나중에 도둑이 절에서 아누비스의 망치를 받았는데, 아주 좋은 부망치였다. 결국 모든 도둑이 좋은 단수검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갈기를 시작하는 것은 어렵다. G 팀에 가서 하나 사세요. 그 망치는 그런대로 괜찮네요! 사실 이때 망치는 이미 부상하여 이전의 불황을 일소했다. 하지만 망치가 소 X 로 가는 길을 결정하는 요인은 뒤이어 나타나는 나크사마스다. NAXX 가 문을 연 후 인터넷에는 폭도들의 게시물이나 동영상이 많이 올라왔다. 두 개의 최고급 무기인 잃어버린 의족과 종말의 선봉장을 떨어뜨릴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유명한 해머가 처음 등장했을 때, 사람들은' 이 물건은 정말 단독으로 칠한 것인가?' 라고 의심했다. 이렇게 높은 상한선은 소금에 절인 물고기보다 더 높다. (아마도 이것은 망치 공격 상한선을 같은 등급의 전제하에 항상 칼공격 상한선보다 높은 추세일 수도 있다.) 그리고 유일한 것은 아니다! 망치는 마침내 도둑의 시야에 대규모로 들어가기 시작했다. 많은 도둑들이 일부러 폐허에 가서 수술복을 사서, 앞으로 망치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 미리 익혔다. 그 당시에는 브러시로 FS 나 SS 의 친구를 찾는 것이 흔한 일이었죠? BLZ 는 이런 상황을 발견하고, 곧 nerf 가 솔솔 기세를 얻었다. 하지만 고급팀이 NAXX 에 입주함에 따라 망치는 더 이상 희한한 것이 아니며, ZS 나 더블 망치의 도둑도 등장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중 보유 후 특수 효과가 상당히 BT 를 트리거한다고 들었어? 나는 오직 하나뿐이다, 특효 출력의 쾌감을 체험할 기회가 없다. 잘 진척된 공회는 또 신기 복제자, 망치를 찾았다. 공격 상한선은 망치보다 낮지만 속성은 상당히 우수하다. 고노적은 이미 고소인을 소장범주에 포함시키기 시작했다. TAQ 와 NAXX 를 할 때 무기의 선택은 주로 비수와 검에 집중되었지만, 이 두 FB 가 등장한 시대에는 유혈 천부적인 재능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많은 도둑들이 망치를 들고 PK 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망치의 아름다운 폭행수도 많은 망치로 하여금 포기하기 어렵게 했다. 3. 버전 0, 전 국민이 R 14 일 때, 많은 출혈자나 전투도둑이 여전히 칼을 주류로 삼았지만 이미 많은 도둑이 TAQ 나 NAXX 망치를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망치는 결국 자신의 위치를 확정하고 도둑의 전통관념을 바꿔 TBC 이후 망치의 대규모 보급을 위한 든든한 군중 기반을 마련했다. 1970 년대 비수: TBC 이후 강인한 출현으로 많은 비수 통제가 두통이라고 들었습니다. 단검에 대한 폭격의 중요성은 모두 알고 있다. 폭격과 비폭격은 큰 차이가 있다. 그러나 인성이 나오면 폭격이 낮아질 뿐만 아니라 폭격상해도 낮아진다. 치명적이지 않나요? 。 。 。 。 당시 인성의 화제도 파괴나 비수 도둑의 대상이 됐다. 사실, TBC 초기에, 사람들은 보편적으로 용맹하지 않았고, 혈성이 강하지 않았을 때 비수는 여전히 강했다. S2 시즌은 TBC 이후 일정 기간 동안 순PVP 노선을 걷는 사람들은 모두 블루독스를 착용했다. PVE 노선을 택한 사람들은 모두 YX 본과 KLZ 로 갔는데, 모두 or5 가 작은 캐릭터이거나 오리지널 T2 를 입었다는 위망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나 T3, 장비는 이렇습니다. 그럼 70 급 보라색 슈트를 입으면 짱이에요. 30-0-3 1 재능, 여러분 모두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미리 모의한 매복+닌술날 주먹+냉혈한 TG, 얼마나 고전적인 두 번째 사람이 장면이라고 부르는가. 많은 무고한 작은 옷감이 영문도 모른 채 여기에서 죽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에게 방패를 추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때로는 방패까지 막혔기 때문이다. 。 。 。 。 주변의 많은 천 친구들이 말했다: "깊은 경험! 클릭합니다 。 당시의 장비 환경에서 이 재능은 매우 무서운 재능이었다. 당시 외국은 이미 S2 시즌을 열었고, 많은 도둑들은 30-0-3 1 이 아니라 전쟁으로 재능을 파괴하는 것을 기억한다. 왕자 비수+옥석, 수많은 사람들이 극심한 냉혈한 상처로 참사했다. S2 시즌은 F 가 시작된 후 S2 장비의 영향으로, 심지어 봉인운명의 지지를 받아 폐장작 기술이 되었다. 지불한 정력과 얻은 수치는 모두 만족스럽지 못하다. 그러나 비수는 여전히 그것의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바로 전쟁의 파괴이다. 당시 JJC 에서, 깊은 독피해의 수는 아직 전쟁 피해가 많지 않았다. 전장에서는 두 가지 상해의 수가 모두 민감한 상해보다 못하다. 어차피 아무리 파괴해도 비수는 자신의 PVP 의 주류 지위를 수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