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브리지 클럽과 그린 나이트 | 독일 표현주의를 읽는 3 분

브리지 클럽과 그린 나이트 | 독일 표현주의를 읽는 3 분

독일 표현주의, 다리사, 청기사. 표현주의, < P > 는 현대의 중요한 예술 유파 중 하나이며, < P > 예술가는 작품 < P > 를 통해 내면의 감정을 털어놓고 표현한다. 2 세기 표현주의의 주요 기지는 독일이다. < P > 그들은 자연의 모방에 반대하고, < P > 예술은 화가의 주관정신을 표현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 P > 는 과장, 변형 등 예술수법을 취하면서 < P > 는 자감과 열정을 표현하는 데 집중하고, < P > 는 화가를 더 잘 표현한다 < P > 그들의 화면, < P > 는 색채가 선명하고 강렬할 뿐만 아니라 < P > 선과 획이 대담하고 광란할 뿐만 아니라 < P > 는 자극과 불안을 느끼게 한다.

2 세기 처음 1 년 동안 라인강 양편에는 각각 세계 문화의 수도 파리, 독일 북부의 드레스턴, 남부의 뮌헨에 위치한 다양한 표현주의 세력 범위가 형성되었으며, 핵심 단체는 야수파, 브리지, 청기사 순이었다. < P > 독일 표현주의는 반전통의 사조 속에서 태어났으며, 창작 방법에서는 유럽에서 오랫동안 지배권을 차지했던 모방론이나 반영론을 버리고 개인적 색채를 높이 평가하는 표현론의 미학이다. < P > 교사 시절: 195 년 드레스덴에 표현주의 첫 동아리 브리지사를 설립했다. 대표 인물: 키엘시나, 허켈 등. 교사' 의 발기인들은 주로 드레스덴 기술대학원에 있는 건축학과 학생들로 엔지니어형 문화인에 속한다. < P > 교사의 예술가들은 사회문제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작품은 당대 생활이 극도로 밋밋하고 불안하고 절망적인 면을 강하게 반영하고 있다. < P > 청기사사: 1911 년 뮌헨은 두 번째 동아리인 청기사사를 설립하여 캐릭터: 칸딘스키, 마커 등을 대표했다. < P > 청기사는 명확한 강령이 없고, 다리사처럼 많은 * * * 같은 스타일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다. 표현주의에도 불구하고 청기사는 현실 세계보다 보이지 않는 세계에 더 관심이 많았지만 추상적인 예술 형식을 통해 깊은 정신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5 년 설립된 < P > 교사는 키르히나, 허클, 로트루프 등 < P >' 교사' 라는 단어로 니체의 명작 < P >' 찰라스투라스가 말한 것' < P > 의 의미는 < P < P > 브리지사는 < P > "내면의 신념을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 P > 가 자발적이고 진실한 표현자이며, < P > 는 모두 우리 중 한 명이다" 고 선언했다.

대표 인물: 키르히나, 허클, 로트루프 등

에드워드 머크 (Edvard Munch, 1863 년 12 월 12 일-1944 년 1 월 23 일) 는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노르웨이 화가로 그의 그림은 강한 주관을 갖고 있다 < P > 몽크는 다방면의 재능과 독특한 풍격을 지닌 화가이다. 심리적 고민에 대한 그의 강한 호소식 처리 수법은 2 세기 초 독일 표현주의의 성장에 큰 영향을 미쳤다. < P > 몽크의 예술작품은 풍경, 노동자, 초상화, 자화상을 통해 삶의 불안에서 사랑의 불안에 이르기까지, 죽음의 공포에서 삶의 수용에 이르기까지 그가 깊이 표현한 것이다. < P > 키르시나 (Ernst Ludwig Kirchner) 는 중학교 때부터 그림과 목판화에 종사했고, 나중에는 뮌헨 예술학교에 다녔다. 고갱과 반 고흐의 화풍에 깊은 영향을 받아 다리사의 주요 인원 중 한 명이다. < P > 그의 그림은 고딕식의 뚜렷한 모서리로 가득 차 있으며, 과감하고 떨리는 필법으로 사람들이 모두 생활 속의 혼란과 생명의 이동불안을 표현하고 있다. 도시의 빠른 리듬과 사람들의 내면의 외로움과 공허함, 화면 속에서 기이한 색채가 부딪쳤다. < P > 에리히 허켈 (Erich Heckel) 은 색소폰의 도본에서 태어나' 브리지사' 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허클은 몽크 반 고흐 등의 영향을 받아 예술에서' 내적 필요' 를 추구하는 표현이다. < P > 허클의 예술은 엄밀하고 냉정하며 자제하는 스타일을 유지했다. 그 작품은 주로 비극적인 주제로 환자, 어릿광대, 고독자 등 고난을 겪는 이미지를 묘사하며 고통, 슬픔, 불안으로 가득 차 있다. < P > 그가 쓴 인물은 초췌하고 답답하다. 마치 생활의 중압과 고통스러운 고문으로 어떤 절망의 지경에 빠진 것 같다. 굵은 선, 답답한 색채는 그 작품의 표현력을 강화시킨다. < P > 슈미트 로트루프 (Karl Schmidt-Rottluff) 는 다리사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그의 예술은 단순한 모양, 균일한 단색, 붉은색 톤으로 강력한 리듬을 준다. < P > 판화 스타일과 비슷한 유화로 구도가 기묘하고, 조형이 간결하며, 색채가 짙고 명쾌하며, 펜으로 마음대로 거칠다. 색굵게, 짙은 빨강, 황갈색, 짙은 녹색 등을 나란히 하여 각자의 강렬한 농도와 광도로 서로 두드러지고 충돌하여 불협화음 속에서 생기발랄한 화면 효과를 낸다. < P >' 청기사' 도' 블루기사' 로 번역된다. < P > 는 칸딘스키라는 동명 작품에 이름을 붙였다. 칸딘스키는 193 년 당시 < P > 당시 명명 된 장면을 회상했다. < P > "블루 나이트라는 이름 < P > 는 당시 힌델스도르프의 정원 < P > 정자에 있던 커피 테이블에서 결정됐다. < P > 우리 둘 다 파란색을 좋아해요. < P > 마크는 말을 좋아해요. 저는 기사를 좋아해요.

라는 이름이 자연스럽게 나타났다. " < P > 청기사가 선언한 그림 전시회 목록에서 < P > 는 간단한 성명을 발표했다. < P > 는 그들의 취지를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다. < P > "고정 형식을 확인해야 한다. < P > 의 목적은 재현 형식의 다변화 속에서 < P > 예술가가 다양한 방법으로 < P > 의 내면적 영감을 어떻게 표현하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대표 인물: 칸딘스키, 아우구스트? 마크 등 < P > 바실리 칸딘스키 (Wassily Kandinsky), 러시아 화가는 현대예술의 위대한 인물 중 하나이며 현대 추상예술의 이론과 실천의 창시자이다. < P > 칸딘스키의 예술작품은 추상적인 선, 색, 형형의 움직임, 힘감, 리듬감, 리듬감으로 계절의 정서와 정신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 P > 작품의 색채와 구도가 매우 혼란스럽다. 화면에 무수한 겹침과 변화가 있기 때문이다. 모든 형체는 자신의 법칙을 가지고 있고, 모든 법칙은 이 전체에서 강력한 충격을 발휘하며, 화면 자체를 율동으로 가득 채우고, 같은 위대한 교향악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우구스트? 독일 바비엘에서 태어난 마크 (August macke) 는 학창시절 극장을 위한 의상과 무대 세트를 디자인했다.

아우구스트? 마크는 대부분 동물을 제재로 선택했다. 동물이 세상을 화목하게 만들고 그림을 세계에 대한 더 객관적인 이해로 이끌 수 있기 때문이다. < P > 마크는 강렬한 색채 대비를 잘 이용하여 패턴과 형상을 결합하여 기괴한 풍경을 이루었다. 그는 예술작품을 통해 자연의 기만적인 환각 외에 객관적이고 정신적인 존재를 찾고, 화면을 통해 자연현상의 정신적 본질을 드러내고 싶어 한다. 맹목적으로 자연의 객관적인 면모를 재현하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