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Cf 비적, 급함

Cf 비적, 급함

하나. 소위 슈퍼 점프; W+S 를 누른 다음 스쿼트를 하면 더 높은 상자와 버그를 점프할 수 있습니다.

둘. 소위 플래시 스쿼트; S 를 누르고 놓지 말고 빨리 스쿼트를 보낸 다음 스쿼트를 하는 것이 스쿼트를 스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셋. 유령 점프; 쭈그리고 앉아서 놓지 않는다. 먼저 뒤로 뛰어올라 관성을 이용하세요. 계속 이륙하세요. 이륙 후 S 를 누르세요. 착지 전에 S 를 놓고 다시 이륙하고, 이륙 후 S. 이렇게 반복하면 됩니다. 나는 이렇게 춤을 추기 때문에 귀신이 뛰는 것이 바로 이렇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다면 연습한 것이다.

4. 플래시; 좌우로 흔들다. 장점: 상대의 사격 정확도를 낮춰 상대를 겨냥하기 쉽지 않게 한다. 단점: MP5 와 같은 연발을 만나 탄도 분포가 집중된 총기를 만날 경우 상대방이 총을 살짝 눌러서 쓸어버리면 폭로될 확률이 < P > 5. 택시를 탈 때, 좀 더 쪼그려 앉다. 덜 걷다. 입을 수 없는 상자 뒤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도덕을 머리 뒤에 두다. 음사 그

6. 폭파율을 높이다. 1. 기왕 폭행자의 머리를 원한다. 당연히 점사격은 AK 든 M4 든 똑같다. 발걸음을 맞추기가 어렵다. 이곳의 발걸음은 파악하기 어렵다. 걸음걸이를 참고해서 나갈 수 있다. 저격하는 것이다. 2. 준심이 아직 사람을 만나지 못했을 때의 높이는 한 사람이 높은 곳에 놓여 있다. 결국 CF 의 캐릭터는 모두 똑같이 높다. 튀어나온다. 네가 초점이동하기만 하면 된다. 마스터하세요. 3. 원점 단발. 빠른 이동. 발걸음과 준심이 균형을 이루다. 준심은 항상 한 점에 있다. 이것은 좀 어려워 보인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연습을 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생각한다. 여기까지 하면 발길과 유격전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발자취. 모두 떠도는 것을 알고 있다. 유격해야 한다. 어떻게 표류와 유격을 계산할 수 있을까? 여기도 설명하기가 쉽지 않으니 간단히 말해라. 적들이 네가 나타날 곳을 생각하지 못하고 네가 나타났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원수명언) 총을 한 방 쏘아서 장소를 바꾸다. 자신을 보호할 줄 안다. 시시각각 지키다. 적들이 너의 길 수를 만지지 못하게 하다. < P > 7. 총알을 닦다 생화학 패턴은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요점 1: 먼저 총알을 닦기 전에 마지막 탄창이 있습니다. 꼭 꽉 찼을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예: 네가 총알을 쓰는 과정에서 무심코 총알을 바꾸었으니, 이때 주의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남은 총알은 탄창에 가득 채워야 한다. 이렇게 칠해야 총알이 가득 찼다. 요점 2: 매번 한 발의 총알을 닦을 수 있고, 이 탄알은 위와 같아야 한다. 다 치지 마! 요점 3: 총알을 닦을 때 무기에는 총알이 있을 수 없다. 다 끝내야 돼! 조작: 먼저 총알이 없는 무기를 점에 던져라. 그런 다음 다른 무기로 바닥에 총을 한 방 쏘고 (비근전 무기 오), 총알을 바꾼다. (참고: 이때 총알을 바꿀 시간을 정확히 보고, 총알을 다 바꾸지 않았을 때, 재빠르게 총알이 없는 무기에 달려가 주워 주운 다음, 무기를 주워 무기가 보이지 않는 모습을 볼 때 순식간에 칼을 바꾼다. 그리고 총알이 없는 무기를 돌려라. 더 많이 나왔는지 봐라! )

8. 저격을 사용하도록 가르치십시오.

1 과 저격 그럼 저격이란 무엇입니까? 저격의 많은 친구들은 저격과 연계되어 저격의 상황과는 거리가 먼 상황에서 이용된다. 이런 사용 방식은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즉, 비교적 안정적이다. 저격과 저격과는 달리 적의 이동에서 준심 이동을 적의 전방에 따라 발포한다. (저격과 저격 속도와는 차이가 있다.) < P 플래시 저격은 일반적으로 많은 기계 총잡이를 만날 때 매우 유용하다! 그럼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셈저격, 장애물을 충분히 활용해야 한다. 몇 명의 적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상태에서 직접 뛰쳐나가는 것은 위험하다. 그래서 보통 플래시를 통해 상황을 보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럼 튀어나오는 동안 저격경을 열고, 적을 보는 동시에 저격으로 적을 해치운다. 이런 방법은 저격수의 사망 확률을 크게 낮출 수 있다. 단배 거울이 가장 좋다. 점프역 저격은 뛰어내리는 동시에 공중에서 거울을 열고, 거울을 여는 동시에 조준심을 조정하고, 착지하면서 동시에 발포하는 것이다. 공중에서 발포하면 탄도가 이탈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착지한 후에 발포해야 한다. 이것도 매우 일반적인 방식이며, 기총잡이와 총을 맞힐 때 자주 사용한다. 착지할 때 저격과 저격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사용해야 한다. 오 4 점프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와 스쿼트 스나이퍼는 모두 같은 조작방법이다. 그냥 뛰어내리는 동안 스쿼트 키를 누르고 있어야 한다. (반드시 공중으로 뛰어내리는 동안 스쿼트를 해야 한다) 거울을 열고 뛰어내리면 위험하다. 스쿼트 스쿼트와 스쿼트 스쿼트 스나이퍼는 단일 스쿼트 또는 더블 미러를 사용하여 칠 수 있다. 더블 미러 방법은 점프하는 것이다 빨리 착지할 때 신속하게 이중경을 열고 착지 후 신속하게 총을 던지고, 이중경의 차총은 상대적으로 정확해야 한다.

5 맹저격이라는 주제는 비교적 민감하다. 맹저격은 저격의 최고 경지이기 때문이다. 맹저격은 종종 저격수에 의해 모방된다. 그렇다면 맹저격은 어떻게 사용할까요? 많은 친구들이 자기기만적인 방법을 써서 모니터 위에 테이프나 만년필로 표시를 하는 것은 정말 고심하지만, 이렇게 하는 것은 효과가 없다. CF 의 맹저격은 왜 원숭이 섬 집에서 탄도가 정확하지 않고 총알이 난무하고, 헤헤, 이것은 기교가 있다. 어떤 친구들은 맹저격을 연습하면서 사람을 보고, 급히 멈추고, 눌러준다 ! ! 대충 판단할 수 밖에 없다. 준심은 아마도 원하는 위치에 있을 것 같다. 맹저격은 고도의 냉정함과 올바른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급소음해서는 안 된다. 적을 볼 때, 아마 준심의 위치를 판단하고, 발포하는 동안 마우스 왼쪽 버튼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함께 누르면, 이때 화면에 저격경이 번쩍이고, 상대를 맞추지 않으면 방금 번쩍이는 저격경을 따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맹저격 탄도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고, 총알은 일반적으로 함부로 날지 않기 때문에 게임에서 벽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 P > 9. 만약 BT 칼법이 된다면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1 출칼 시간 파악이 급습보다 어려운 점은 화선의 가벼운 칼이 한 번에 터져나올 수 없다는 점이다. 기습전선 칼들에게는 반드시 해결해야 할 첫 번째 문제이어야 한다. 살인 효과에 대한 우리의 선택은 재칼 한 자루가 가장 좋다. 이 요구 사항을 먼저 파악해야 하는 것은 중칼의 출칼 시간 기습에서 가벼운 칼이 나오는 것은 거의 한순간이지만 CF 재칼은 한 순간이다. 칼시간도 느리고 칼도 느리기 때문에 칼출도 시간에 대해 확실하게 파악해야 한다. 별다른 기교가 없는 것은 자신의 게임을 거쳐야 한다.

2 가 자리를 잡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자리와 걸음걸이에 대해 코웃음을 친다. 사실 이것은 잘못된 것이다. 지금은 원숭이도 칼의 기본은 운에 달려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방에 있는 많은 바보 같은 선수들이 직선으로 직접 달려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어쩌면 그는 이런 기세가 우리를 놀라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마우스는 더 이상 주문할 수 없지만, 우리는 그가 죽음의 범위에 들어간 후 마우스를 가볍게 두드리기만 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칼전에서 이동으로 적을 명중시키면 반드시 익혀야 하는 기술 2 \ 칼을 내는 지침 많은 사람들이 요구하는 것은 더 짧은 시간 안에 자신의 칼 기술을 높여야 한다는 것이다. 사실 아래의 칼 지침을 마스터하면 아무리 높은 기술이 없어도 다음 지침을 지키지 않고 신인에게만 유용한 고수를 지켜줄 수 있다. ~ 1 단 한 가지 칼만 사용하는 사람은 게임에서 절대 먹을 수 없다. 우선 어떤 상황에서 어떤 칼을 사용할지 선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칼명언) 양측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중칼을 이용해 공격을 시험한다. 양측이 가까워질 때 경칼을 사용하는 것은 쓸데없는 말인 것 같다. 하지만 필요할 때 많은 사람들이 흥분하거나 긴장하기 때문에 마우스를 누르고 놓지 않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경칼로 상대방의 머리를 찍어야 한다. 경칼로 목을 베는 것은 9HP 다. 군전이라면 상대가 피투성이가 아닐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중칼 기술이든 가볍든 반드시 익혀야 한다. 기술의 숙달은 아무 기교도 없다. 자신이 체득한 두 가지 칼의 거리, 두 가지 칼의 출칼 속도 등

2 경칼 기교가 상대의 경칼 속도가 놀라울 정도로 빠르다는 것을 발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많은 고수들이 종종 오픈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사실 이것은 작은 기교일 뿐이다. 네가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 가벼운 칼을 놓지 않을 때, 네가 빠른 왼쪽 버튼을 누르는 것은 두 가지 다른 속도이고, 특히 빠른 클릭일 때, 칼을 낸 후 어느 시간에 도착하면 다시 한 번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나를 용서해 주십시오. 쌀이 완전히 장악되어 있어서 구체적으로 말할 수 없습니다. 가벼운 칼은 거의 칼을 받지 않고 직접 칼을 낼 수 있다는 점을 모두 시험해 볼 수 있다 ~

3 만, 주동적으로 칼을 꺼내지 않는 신인에게 조급한 공격은 초보자가 일반적으로 주동적으로 공격하는 것을 꺼리는 것이지만, 한 칼로 죽일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섣불리 칼을 낸 후 많은 허점을 남기게 된다. 상대방이 전문 칼잡이라면 이런 허점은 놓칠 수 없다. 그래서 초보자가 필요로 하는 것은 냉정한 관찰과 신중한 칼이다. 초심자는 어떻게 상대를 유혹하여 칼을 유인하여 허점을 드러내는지 배울 수 있다. 사실 실용적인 뒤편에 우리가 구체적으로 가르쳐 줄 것이다. 4 점프칼은 바보다. 어쩌면 어떤 사람은 검심이다. 동경천어검류의 위력을 많이 보고 뛰기를 좋아하지만, 꿈과 현실의 격차는 큰 방울이 될 것이다. 당신이 뛰어올랐을 때, 당신은 상대방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합리적인 이동만 하면, 당신은 땅에 떨어질 때 상대방에게 폭로를 당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핀 문제 때문에 가끔 12 번은 공중에서 상대를 죽일 수 있지만 점프를 통해 고수가 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 P > 1 점: 창피를 두려워하지 말고 학대를 두려워하지 마라. 넘어질까 봐 걱정하는 아이는 크지 않다. 영원히 부모의 품에서 진정으로 성장할 수 없다. 학대당하는 사람은 아무도 너를 말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걸려 있다고 말하지 마라. 일종의 인의식은 마치 걸려 있는 것 같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 P > 2 점: 팀 모델을 출발점으로, 처음부터 폭파하면 당신의 의식과 사격법을 연습할 수 있지만, 이런 방식으로 자신을 높이는 것은 분명히 거꾸로 되어 다른 사람이 웃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는 1 년 반 동안 수송선과 피라미드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나의 가장 큰 수확은 사격술도 의식도 아니고 담력도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초보자의 통병은 무엇입니까? 사람을 보면 긴장하고, 긴장하면 총을 듣지 않고 함부로 쏘면 안 된다. 분명히 팀은 너에게 긴장할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오래 연습한 후에는 자연스럽게 적을 만났을 때의 심리상태를 늦추고 안정적인 플레이에 도움이 될 것이다. < P > 셋째: 실천은 이론보다 낫다. 이것은 모든 기교를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이다. 이렇게 때리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몇 가지를 실천하면 그 중 얼마나 많은 결점이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장점이 이미 네가 다 생각한 것 같다. 너의 생각 이론의 단점을 찾아내 천천히 완벽히 할 수는 없지만 완벽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고 자신이 가장 잘하는 것을 잘 발휘하다. < P > 4 시: 구체적이지 말고 (물론 감정이 아님), 3 분 동안 기관총을 가지고 7 분 동안 JU 를 놀면 결국 물 반 통밖에 안 된다. 어떤 총기를 전공하는 것 (초보자용 M4 권장), 정말 정통하면, 다시 JU 를 연습해도 늦지 않다. < P > 5 시: 무작정 총을 자르고, 수뢰를 들고 뛰어다니며, 인재가 수뢰를 잃어버리는 등 나쁜 습관을 들이지 마라. 이런 습관을 들이지 마라. 앞으로 극복하기가 정말 어렵다.

여섯째: 자신감은 정말 중요하지만 과신하지 마세요. 팀을 할 때 에이스, MVP 등을 얻으려고 노력하면 많이 가져가면 자연히 자신감이 생기고 싸우면 할수록 좋다.

일곱 번째 요점: 모방 할 수는 있지만 배울 수는 없습니다. 공부하지 않고 어떻게 진보합니까? 공부하지 말라고 하는 것은 11% 다른 사람을 모방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기술적 특징에 가입하여 운용하는 것이다. 즉, 다른 사람의 타법에 대해 아는 것이 있으면 된다. 못 알아듣겠어요? 직접 건너뛸 수 있습니다. < P > 8 시: 항상 총을 줍지 마라. 네가 좋아하는 총을 고를 때 너는 이미 조화를 이룬 것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JU 가 기관총이나 기관총으로 JU 를 바꾸지 않는 한, 땅 위의 총을 줍지 않는다. 내 말 한마디를 믿어도 내 말은 비교적 말을 잘 듣는다. < P > 9 시: 다른 사람이 실력으로 너를 학대한다고 믿으니, 더 많이 보고, 그를 많이 학대해야 하는데, 사실 그는 너에게 물건을 가르치고 있다. 의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걸려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앞서 말했듯이, 한 사람의 의식은 걸려 있는 것과 같고, 겸허해야 진보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1 시: 끊지 마, 모카버그, 둘 다 욕을 당하거나 T 에게 욕을 당하거나 욕을 받고 T 를 떨어뜨린다. 이런 게임이 재미있다고 생각하세요? 자신의 실력으로 얻어낸 것이 바로 너의 전적이다. < P > 초심자였을 때도 비바람을 겪었다. 인형 얼굴에서 지금의 중위까지 쉽지는 않았지만, 나는 한번도 걸어본 적이 없다. 자신감, 항심, 지적 장애를 가진 사람은 모두 고수가 될 것이다. 우리 T, 지저분한 T 인에 대해 불평하지 맙시다. 이것은 중국 게임의 큰 특징입니다. 자신의 수준과 비슷한 상대와 많이 겨루고, 교류하고, 함께 게임을 하고, 나를 믿으며, 함께 진보하는 것이 당신 혼자만의 진보보다 빠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이렇게 많이 썼는데, 너에게 약간의 도움이 되지 않았니?

1. 생화학 콜로세움: 고대 로마 경기장의 둥근 무대 위. 정확한 위치: 무너진 기둥을 통해 곧장 올라간다. 기둥 끝에 주차하다. 움직이지 마라, 카운트 다운 3 초, 하늘을 향해 총을 쏘고, 땅에 총을 한 방 쏘아라. 구세주가 나타날 확률이 높아진다. (개인체험, 5 판 3 판, ㅋㅋ, 75% 확률, 원하신다면 한번 해 보세요. 2) 생화학 피라미드: 야외 광장에서. 구체적인 위치: 그 노천 광장에는 세 개의 입구가 있는데, 피라미드 내부입니다. (잘 묘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두 개의 구멍이 있는 곳입니다. ) 그 광장 한가운데 서 있는 그 입 (세 문 가운데 있는 것, 아아, 어떻게 말할까. 높은 무대에서 두 번째 입을 세어보는 것이다) 거기 서서 움직이지 않고, 카운트 다운 5 초 동안 총을 들고 땅을 미친 듯이 쓸어 (가장 작은 M6.)17 판, 내가 12 판을 할 때, 이것은 그래도 좋다. 3. 명승고적: 나무틀. 정확한 위치: 명승고적의 가장 높은 지점에서, 당신이 모른다면, 바로 그 나무대이다. 그 나무 받침대의 사다리 위에 서서 사다리 위에 서기만 하면 어느 부분도 된다. 어떤 동작도 할 필요가 없다. 시간이 되면 변한다. (이 확률은 크지 않아 9 라운드가 3 회 바뀌었다. 4. 생화학 실험실: 헐크 옆. 특정 위치: 실험실에 잠긴 녹색 거물이 있습니다. 그의 옆으로 가다. 칼로 긋다. 못 그려도 괜찮아. 획을 긋다. 모양을 만들다. ) 시간이 되면 변한다. (9 라운드가 4 회 변하면 한번 해 볼 만하다. ) 지역 5.13: 신호등. 구체적인 위치: 신호등 아래에 서 있다. 이것은 내가 시도해 보았는데, 신호등 아래서, 기본적으로 매번 신호등이나 하인이 변한다. 움직이지 마, 카운트 다운 3 초, 하늘을 향해 한 방, 땅에 한 방 쏘아라. 구세주가 나타날 확률이 높아지면 < P > 지도: 사막 2 장소: B 지점의 작은 문, 두 계단이 있는 계단, 먼저 올라가서 A 를 눌러서 천천히 뒤로 물러나면 끼울 수 있다. 그리고 반투시토비기! 장소: B 시 작은 옥상의 작은 구멍이 상자에 뛰어올라 산으로 올라가 올라갈 수 없을 때 작은 점프가 들어가 반전체 화면을 투시합니다! 장소: 사막에는 집이 있는 지붕 위에 연무탄을 던져서 다른 쪽 끝으로 곧장 간다! 사막 2 중문산의 오른쪽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