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여행 사진 pose 설정 방법

여행 사진 pose 설정 방법

인물 사진 포즈 가이드-포즈 전략 < P > 품질면에서 사진과 사진 사이의 고전, 아름다운 포즈, 감동적인 표정의 차이는 크지 않을 수 있지만 사진작가들이 이런 효과를 만드는 전략은 종종 크게 다르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 P > 촬영 대상 관찰 < P > 팀 켈리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초상 예술 중 하나이다. 북미 지역의 모든 전문 단체들은 그가 최고의 사진작가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 P > 촬영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필름 설치로 주의를 돌리면 촬영 대상을 힐끗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이때 그는 자신을 완전히 드러낼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촬영명언) 잠시 지나가는 이 순간은 켈리 스튜디오, 유명한' 13 장 필름' 이다. 거의 쓸 수 없는 필름 (약 12 장의 필름을 제공할 수 있는 허수 필름 상자) 을 가리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현재 촬영 과정과 촬영 간헐적인 순간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 P > 그가 학생들에게 조언한 것은' 셔터를 누르기 전에' 촬영 대상을 주시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들의 자연스러운 동작은 왕왕 대단한 자세가 된다. 팀 켈리는 촬영 대상의 자세를 지도하지 않고 촬영 대상자에게' 포즈 영역' 에 들어가라고 조언한 뒤 스스로 했다. 이것은 그로 하여금 더욱 자연스럽고 자발적인 느낌을 포착하게 했다. 사실 켈리는 그의 독특한 초상 스타일을' 캡처 순간' 이라고 부르는데, 포즈를 취하는 초상과 비교하면 뉴스 사진에 가까운 스타일이다. < P > 물론 초상 사진작가가 포즈를 취하는 모든 세부 사항을 처음부터 끝까지 통제하는 것과는 크게 다르다. 이런 차이는 전통적인 웨딩사진작가와 웨딩사진기자의 차이와 비슷하다. 전자의 9% 는 자세가 습관적인 스타일이고, 후자는 고속렌즈, 고속필름, 기자의 직관에 의존해 결혼식의 감정을 포착한다. < P > 브라이 킹은 이 네 장의 사진을 찍었고, 촬영 대상은 즐거운 어린 소녀였다. 브라이언은 음악과 칭찬으로 그녀로 하여금 이런 얻기 어려운 표정을 드러내게 했다. < P > 가이드 포즈 < P > 사진작가 제리 킨니스는 "결혼식을 촬영할 때 한 쌍의 신인을 매력적이면서도 자연스럽게 보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우리가 고객으로부터 끊임없이 듣는 말은 우리의 사진이 너무 좋아서 진실이 아니라는 것이다. 너무 매력적이다. 포즈를 취하지 않은 것 같지 않다. 하지만 너무 자연스럽다. 진열된 것 같지 않다. 나는 고객에게 자세를 취하지 않고, 다만 그들에게 힌트를 주어 그들이 보기에 자연스러워 보이는 상태로 들어가도록 지도할 뿐이다. 나는 먼저 조명을 선택한 다음 배경과 전경을 선택할 것이다. 그 후 고객에게 대략적인 상태 (로맨틱한 포옹, 마음대로 산책하기, 신부가 베일을 정리하도록 하는 등) 를 제시하고 안내했다. 촬영 도중 제가 계속 받은 것은 지도와 변화하는 자세인 것 같습니다. 주로 사람마다 다른 특징에 따라 다릅니다. " < P > "제가' 이게 좋지 않을까요?' 라고 부르는 게 하나 있어요. ♫ 의 원칙. 내가 스스로에게' 신부가 갑자기 웃어서 눈을 감고 신랑이 그녀에게 기대면 좋지 않을까요?' 라고 말할 때마다. ♫ 나는 그들에게 이렇게 하라고 요구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런 장면이 고의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할 것이다. 영화 속 장면이 모두 이렇게 만들어졌다고 말할 것이다. 누가 사진이 어떻게 찍혔는지 누가 신경 쓰겠는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결과가 좋으니 수단이 정당하다. "< P > 신부는 사진 속 손가락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조명이나 배경이 얼마나 완벽한지 판단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녀가 화면에서 얼마나 예뻐 보이는지 판단할 것이다. 조명과 구도를 잘 만들어서 신부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고 자발적인 순간을 정격할 수 있다면 찍은 사진이 인기가 많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팀 켈리의 초상 작품에서 순간 캡처 방법을 활용한 뛰어난 사례다. 그것은' 비단 등롱바지를 입고 한 대 맞았다' 라는 제목으로 붙여졌는데, 이것은 매우 웃긴 제목이다. 켈리는 자연의 순간을 캡처하는 촬영 방법을 신봉했다. 이 자태는 매우 호감이 간다. 표정이 심사숙고하면 장면은 인물의 색조와 상당히 잘 어울린다. < P > 적극적인 자세 < P > 초상 작품은 최근 이른바' 적극적인 자세' 라는 추세가 있다. 이것은 일종의 정지-촬영-포즈-하나의 연속적인 동작에서 어떤 자세를 분리하는 것이다. 이런 자세는 잘 훈련된 모델을 촬영할 때 유용하지만, 어린 촬영 대상을 촬영하는 데도 재미있다. 카메라 앞에서 앞뒤로 움직이도록 동축시킬 수 있다. 음악을 좀 넣으면 분위기를 조성하고 촬영 과정을 활발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 P > 제리 킨니스는 좋은 자세를 취하는 방법에 대한 관점이 분명하다. "제 고객에게 자세를 취하지 않고, 그저 자연스러워 보이는 상태로 안내하기 위한 힌트를 줄 뿐입니다. 나는 먼저 조명을 선택한 다음 배경과 전경을 선택할 것이다. 그 후 고객에게 대략적인 상태 (로맨틱한 포옹, 마음대로 산책하기, 신부가 베일을 정리하도록 하는 등) 를 제시하고 안내했다. < P > 시범자세 < P > 촬영대상자에게 당신이 그에게 말한 그 자세를 시범하는 것은 당신들이 교류할 때 매우 효과가 있는 방법이며, 카메라 양쪽에서 부자연스러운 장애물을 배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자신의 유머 감각을 활용해야 한다. 특히 이성에게 자세를 보일 때는 더욱 그렇다. 사람의 민감성과 다양한 자세를 시도하는 소망은 교류장애를 깨뜨릴 수 있다. 촬영 대상이 네가 그에게 포즈를 시범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의 상상력을 발휘하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다. < P > 자세 전략: 제니퍼 조지 월크 < P > 제니퍼 조지 월크는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유망한 사진작가이다. 그녀는 샌디에고에서 자연스럽고 창의적인 사진예술에 종사하여 이윤이 많고 선별된 고객층을 형성했다. 비록 처음 사진대회에 들어갔지만, 그녀는 곧 그 참신하고 섬세한 스타일로 전국적인 명성을 얻었다.

그녀가 가장 잘하는 기교 중 하나는 자세를 취하는 능력이다. 조력자인 헤더 발렌틴의 도움으로 제니퍼는 자신의 자세를 정리했다. < P > "처음 찾아온 고객을 위해 사진을 찍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제가 촬영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이 우리 집 사진실에 왔을 때, 간단하고 후대하고 흥분된 태도가 이미 마지막 영화에 영향을 미치고 있었습니다. < P > "내가 문을 열고 손님을 맞이하는 순간부터 나의 흥분은 분명했다. 나는 그들의 도착이 나를 매우 높게 만든다고 말할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우리가 한 팀으로서 함께 예술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나의 이전 작품을 보여 주었다. 그리고 그들의 도움으로, 우리는 함께 놀라운 예술을 만들 것이라고 그들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예술명언) 나는 항상 나의 조명 시설에 대한 간단한 묘사로 촬영을 시작한다. 가장 좋은 자리는 어디이고, 빛은 어느 방향에서 가장 좋다. 이들은 촬영 대상자들이 어떻게 움직이고 어디로 이동하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 < P > 제니퍼 조지 월크가 찍은 신비감 넘치는 이 사진의 제목은' 희망 포옹' 이다. 제니퍼는 초상화 사진작가이자 그림이다. 그녀는 예술 작품을 창작하는 것은 촬영 대상자에게 보수를 주는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촬영 대상자들에게 전에 보지 못했던 것을 주기 위해 창조적으로 일하도록 강요했다" 고 말했다. 이 작품은 극적인 자세와 조명, 촬영 대상이 꼭 껴안는 작품이다. 이 사진은 한 작업 단체에서 찍은 것이다. 제니퍼는 피부색을 바꾸려고 그들과 함께 일했다. 그녀는 "나는 하루 종일 피부색보다 누가 더 중요한지 생각했다. 너의 외적인 피부색은 중요하지 않다. 영혼 깊은 곳의 아름다움이 진실이다. 나는 마네킹-극장용 그런 종류의' 텍사스' 라는 파우더를 발견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것은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어 촬영 대상에 정상 피부색과 다른 색을 칠하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 P >" 한 번의 성공적인 촬영에는 두 가지 가장 중요한 요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촬영 대상을 지도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내가 원하는 표정과 태도를 조용히 격려하는 것이다. 촬영 대상을 지도할 때, 나는 그들에게 어디에 어떻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지를 분명히 알려주었다. 나는 모델처럼 그들에게 시범을 보여 주고, 그들이 나의 동작에 따라 하도록 했다. 일단 내가 카메라 뒤에 서 있으면, 나는 자세를 다듬고, 그들에게 손을 어디에 두었는지 등을 알려주었다. 나는 이렇게 할 때는 빠르지만, 오히려 차분한 목소리로 말한다. < P > "나중에, 내가 필요로 하는 그런 감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나는 그들에게 누구를 연기하고 있는지, 혹은 그들이 어떤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지 알려주었다. 여전히 평온하고 안연한 목소리로 내가 찾는 감정과 예술적인 표정을 유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제가 일하는 것을 직접 본 사진작가가 말했다. 나는 너의 말과 눈빛이 촬영 대상과 소통하고 원하는 감정을 유도하는 것을 보았다. 너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그들에게 이야기하고, 그들에게 네가 사진에서 표현하고 싶은 그런 감정을 만들어 달라고 요구한다. 당신과 그들은 그들이 어떤 감정을 가지고 와서 그들의 표정, 특히 눈을 통해 드러날 때까지 계속 일했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보통, 너는 원하는 그런 감정을 유도할 때 배경 음악을 가볍게 연주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처음부터 촬영 대상에서 어떤 감정을 볼 줄 알았고, 그 후에 그들을 위해 노력하게 했다. 너는 또한 그들을 위해 네가 원하는 정신적인 그림을 그렸는데, 너는 그들에게 눈으로 이야기를 해 달라고 요구했다. " < P > 자세 전략: 테리 디글로 < P > 테리 디글로는 다재다능한 초상화 사진작가로, 오랫동안 다양한 일을 해 왔다. 그는 패션 사진작가의 정신과 초상화 사진작가의 정확성을 결합하는 자세를 설계했다. 테리는 전통적인 방법에 따르면 포즈를 취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다고 말했다.

1. 촬영 대상자를 위해 포즈를 취한다.

2. 라이트 설정

3. 노출 매개변수 읽기

4. 뒤로 서서 촬영 대상을 관찰하고 의류를 미세하게 조정한다.

5. 카메라를 움직여 초점을 확인하십시오.

6. 어떤 표정을 요구하고 마지막으로 셔터를 눌러주세요. 패션 사진작가의 공사 절차를 다시 한 번 보세요. 기본 절차는 똑같다. 다만 약간의 사소한 변화일 뿐이다. < P > 뒤로 물러나 촬영 대상을 관찰하고 탈의실에서 옷을 미세하게 조정한다.

라이트 설정;

노출 매개변수 읽기; < P > 카메라 이동, 촬영에 참여하는 모델에 초점 영역 설정 < P > 모델에게 포즈를 취하는 촬영 위치를 알려주고, 움직이고, 조명을 켜라. < P > 어떤 표정을 요구하고 마지막으로 셔터를 누르세요. < P > 다음은 테리 디글로의 포즈 전략이다. 사진관 초상화 사진작가와 패션 사진작가 사이에 있는 전략이다.

1. 촬영 대상의 위치를 정하고 포즈를 결정한다. < P > A. 촬영 대상은 똑바로 서서 두 다리를 똑바로 세우고 사진작가를 향하고 있다. < P > B. 중심을 뒷다리로 옮기고 앞다리와 무릎을 약간 구부려 더욱 역동적입니다.

C. 엉덩이를 돌려 자세를 유동적으로 만든다.

D. 어깨를 돌리고 뒷어깨는 앞 어깨보다 약간 낮습니다.

e. 약간 몸을 기울입니다.

F. 손의 자세를 준비한다.

g. 머리를 돌리고 기울입니다.

H. 라이트를 배치합니다.

2. 라이트 배치

3. 카메라를 배치하고 촬영 영역을 선택합니다.

4. 마지막으로 노출을 확인합니다.

5. 촬영을 시작합니다. 당신의 촬영 대상과 이야기를 나누세요. 첫 번째 위치부터 "이렇게 돌고, 중심을 왼쪽 다리로 옮기고, 오른발이 나를 가리키고, 무릎이 구부러진다" 거나, "바위에 등을 대고, 머리를 좀 비스듬히 하고, 얼굴을 이쪽으로 돌려라!" 라고 말했다. 잠깐만요, 손을 뻗어 머리를 치우고 고개를 돌릴 수 있어요.

6. 표정 요청-기억해, 너의 웃음은 그들에게 네가 그들을 얼마나 웃게 하고 싶은지 알려주고 있어!

7.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4 ~ 5 장의 사진을 찍습니다.

8. 한 자세가 잘 찍혔다는 것을 확신하고 자세나 카메라 위치를 바꿔 4 분의 3 길이의 초상화나 어깨 초상화를 찍으려고 합니다. 조명, 위치 및 의상을 조정합니다. < P > 이것은 테리 디글로의 독특한 자세 전략의 좋은 예이다. 협곡은 오후에 깊은 구멍이 되었고, 스카이라이트는 높고 짙은 남색으로 되어 차가운 색조의 푸른 빛이 위에서 직접 비춰졌다. 이런 조명은 초상 촬영에 그다지 적합하지 않다. 테리는 촬영 대상의 강조 한쪽에서 DP32 Allure Norman 램프와 22 인치 (55.88cm) 플렉시블을 사용하여 머리 위의 빛을 제거했다. DP32 은 전체 전력, 1/2 및 1/4 전력 설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화면을 촬영한 것은 1/4 의 전력 설정으로 4 인치 (1.6cm) 자홍색 필터를 설치해 반짝이는 색온도를 높였다. 너는 여전히 촬영 대상이 입은 검은색 가죽 바지에서 스카이라이트의 반사를 볼 수 있다. 테리는 위에서 언급한 포즈 전략을 사용하여 이 매혹적인 초상화를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