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심플한 라인 일러스트레이션- 부터 선형 일러스트레이션 풍경을 그리는 방법으로 고수의 디자인 아이디어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심플한 라인 일러스트레이션- 부터 선형 일러스트레이션 풍경을 그리는 방법으로 고수의 디자인 아이디어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길이가 특히 길지 않은 가장 간단한 분할선입니다. 화법은 간단하다: 파도가 많지 않은 파도 두 줄을 그려서 정점에 점이나 복숭아심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음) 을 표시하고 중간에 작은 장식을 넣는다.
직선 플러스 서스펜션 방법. 화법: 직선을 주체로 하여 평면으로 생각하고 바닥에 각종 소재를 매달아 놓는다. 일반적인 소재: 램프, 국기, 식물. < P > 이런 특징은 특별한 파도, 다양한 컬링 러브 아이콘으로 중세 유럽의 귀족 정원을 거닐며 셰익스피어의 글에 나오는 로미오와 줄리엣이 나에게 키스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첫 번째 부분의 직선을 모두 파도로 바꾸면 OK 입니다. < P > 유럽식 전원스타일, 어떻게 가볍고 우아한 깃털펜을 덜 얻을 수 있을까, 그림 그리기! < P > 수련이 어느 정도 되면 위 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어요. 공주벽! 너무 낭만적이지 않아요! 하하하하하, 전전 유행했던 드라마가 생각났어요. 구체적으로 무슨 이름을 잊어버렸어요. 대체로 공주 일기와 비슷했어요. 나는 1 모에 내기를 걸었는데, 극 중 여주인이 쓰는 것은 분명 이런 스타일의 일기장이다. < P > 이런 유형의 난이도는 첫 번째보다 더 크지만, 아무리 어려워도 초등학생 미술 수업 수준이다. 소매를 걷어 올리고 잉크를 찍어도 된다. < P > 위 몇 장의 사진에서 워터마크를 보는 것은 한 웨이보에서 온 일러스트의 작품일 것이다.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많이 가보시길 바랍니다. 그림이 아주 좋습니다. < P > 불규칙한 구도, 산수에 정진하여 삽화 자체의 모양으로 손장부를 나누다. 고수! 어떻게 부터 선형 일러스트레이션 풍경을 그릴 수 있습니까? 마스터의 디자인 아이디어 요약을 살펴보십시오! < P > 선을 계속 연구하면 선은 우리가 일상적으로 보는 아이콘화된 개인뿐만 아니라 더 크고 복잡한 풍경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후자는 어느 정도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선이 굵다면 특히 디테일을 더 잘 보여줄 수 없다 (예: 구름이나 공중에 떠 있는 버들개지 등을 표현해야 한다). 그때 나는 이 생각에 약간의 진전이 없었다.
이틀 후, 나는 갑자기 허공에서 영감을 얻어' 단순화' 라는 길을 생각했다. 단순화한 방법으로 거칠어 보이지만 다시 새로운 차원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단순화명언) 나는 우리가 단지 조경을 하는 것이 아니라 경치를 전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경치는 선과 색상 블록의 조합으로, 이렇게 한 걸음씩 펼쳐진다. < P > 영감의 원천 < P > 그래서 저는 굵은 선+경치를 바탕으로 한 이 작품의 대천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작품들은' 색' (그라데이션 조합) 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P > 팁: < P > 이 작업은 디자인 사고 과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소프트웨어의 구체적인 세부 작업은 다루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조작이 생소한 파트너라면 이 간단하고 빠른 시작 AI 의 조작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모양을 얻는 네 가지 방법: 스펠링, 빼기, 자르기, 그림 < P > 참고사진이 모사 사진 < P > 로케이션 페인팅과 같지 않아 매우 일반화해야 합니다. 여기 우리의 계획은 작은 둥근 사각형 안에 풍경을 그리는 것이기 때문에, 사실 공간은 매우 제한되어 있다. 따라서 선의 설정도 간단해야 한다. < P > 단순화는 매우 중요한 아이디어입니다. 사진으로 연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내가 창작할 때, 사진 한 장을 참고한 것이 아니라, 여러 장의 사진을 결합하여 참고하였다. < P > 사진의 레이아웃, 구도, 투시를 참고한 후 가장 기본적인 모양을 다듬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 영감은 어떻게 나오나요? 사진을 참조하는 몇 가지 팁 < P > 기본 라인 구축 < P > 세부 사항이 번거롭지 않은 경우 단순화된 패턴을 메시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너의 습관에 달려 있다.
STEP1
AI 를 열고 16*16px 문서를 새로 만듭니다. 이 문서에 둥근 사각형을 그린 다음 이 둥근 사각형 중 레이아웃을 모읍니다. 먼저 몇 개의 선으로 가장 큰 기초형을 그려내다. 테두리 상자 선은 3px 를 사용하며 내부 선은 약간 줄어들어 25px 로, 다시 가늘게 하면 2px 가 됩니다. < P > 선의 두께 설정 원칙은 모두 5 의 배수와 같은 일정한 리듬감을 따르도록 하는 것이다. < P > 패턴은 빌딩 블록처럼 전체 화면을 만듭니다.
STEP2
왼쪽 건물의 화면을 빌딩 블록의 논리로 계속 채웁니다. 이때 우리는' 기술' 의 사고 차원에서 벗어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는 나의 수업 경험에서 학생들에게 반복적으로 강조하는 것이다. 우리는 이 대상을 그리는 법을 배우고 있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면, 여기서 우리는 작은 마을의 풍경을 그리고 있다. 우리가 배운 것은 배후의 창작 사고이다. < P > 여기서 저는' 그림 인식' 이라는 책에서 < P > "그림이 수학과 스포츠와 같다" 는 말을 인용합니다. 인생은 사과, 바나나, 꽃병, 찻주전자를 그릴 필요가 없다. 원래는 이런 연구를 통해 사람의 눈을 훈련시켜 눈이 정확하고 민감하며, 참되고 아름답게 하는 것에 지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여기서 쓰는 것은 작은 마을, 건물을 그리는 과정을 통해 자신의 선 스타일링 능력을 훈련시키는 것이다. 이 능력은 건물의 외형과 동시에 아름답고 자연스러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STEP3
계속 내려가면 우리의 모양을 다시 한 번 최적화하는 것이다. 쉐이프 미세 조정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 P > 쉐이프 접합이 닫혀 있는지 여부 < P > 전체 쉐이프가 균일한지 여부 < P > 거시적이고 미시적인 두 방향입니다. 그런 다음 추가 및 제거 모양을 적절하게 조정하십시오.
STEP4
세부 정보 추가는 일반적으로 마지막 단계의 프레임워크 작업입니다. 이때 우리는 또 한 가지 각도를 전환해야 한다. 처음에 우리는 선의 역할을 윤곽을 만드는 것으로 여겼는데, 이때 선을 세부 묘사로 삼아야 한다. 예를 들어, 아래에 사과 하나를 예로 들면, 너는 이해할 수 있다. 선의 두 가지 역할: 윤곽과 묘사는 여기서 드러날 수 있다. < P > 그래서 여기에 추가된 세부 사항 (창문, 문, 파도, 바닷새 등) 은 모두 선을 그리는 역할을 한다. < P > 이 단계에 이르면 우리의 윤곽이 완성된다. 이제 모양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 P > 많은 로고 디자인에서 이 단계는 사실상 한 단락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평평한 스타일의 로고에는 하나의 윤곽만 필요하고, 색상은 임의의 단색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색상 프레임
색상 프레임을 만들면 실제로 색상을 관찰하는 각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두 색상 간의 관계를 이용하여 하나의 색상 배열로 진화하다. 다음 비디오에서는 색상 배열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 색상 배열: 초보자를 위한 색상 프레임도
STEP1
위의 이론에 근거하여 이 색상 배열을 얻었다. 우리의 색채는 여기서부터 시작한다. 주색은 블루 (우리 사진에서 영감을 얻은 것), 차색은 핑크와 민트 그린으로 확정됐다.
STEP2
물론 색상 배열의 역할은 모든 색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상황에 따라 단순화됩니다. 중요한 색채에 끊임없는 시도를 하여 가장 좋은 조합을 찾다.
모양 생성기 도구를 사용하여 색상을 칠하고 주 색상을 배포합니다.
STEP3
지난 번 페퍼민트 그린을 계속 사용하면서 색채의 미묘한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단일색이 나타날 때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인다. 두 번째 컬러를 추가하면 상황이 복잡해지기 시작한다.
이것도 우리가 평소에 사는 것과 똑같다. 혼자 있을 때 모든 것이 좋으면 두 사람이 인간관계를 가질 수 있다. 복잡한 두통과 반가운 관계는 더 많은 생기와 기복을 가져온다. < P > 우리는 2 차 색상을 사용했지만 일부 색상 블록에 더 많은 색상 변화를 가져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색상 배열이 있으면 쉽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색상 배열명언)
STEP4
세 번째 색상은 빨간색이며 그래픽에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P5
주요 색상 컨트롤은 세 가지이며, 나머지 색상은 색상의 광도나 채도를 조정하여 보다 섬세한 변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 화이트 운용에 주의하세요. < P > 빛과 그림자 그라데이션 < P > 빛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미 다른 색깔을 볼 수 있었다. 이 진리에 따르면, 더 풍부한 빛감을 얻으려면 그라데이션도 매우 중요한 색칠 요소이다.
STEP1
그라데이션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평평하게 바르는 작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평한 페인트는 전체적인 색상 균형을 만든 다음 빛의 상황에 따라 미세 조정하는 것입니다. < P > 그리고 그라데이션의 경우 이러한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좁은 색상 범위 내에서 미세 조정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여기서는 빨간색을 그라데이션으로 사용하여 빨간색에 미묘한 변화가 생기게 합니다.
STEP2
그런 다음' 아름답고 참' 원칙에 따라 건물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여기에는' 아름다움과 진실' 원칙이 무엇인지 묻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다음은 역시 펑자카이의' 그림 인식' 에서 나온 설명이다. < P > 그림은 감상과 실용성을 겸비한다. 감상은 아름답고 실용은 진실이기 때문에 그림 연습은 반드시' 참' 과' 미' 라는 두 조건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꽃 한 병을 묘사하는 것과 같이, 꽃, 잎, 병의 모양, 크기, 방향, 색채를 자세히 관찰해서 잘못 묘사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진짜" 방면의 쿵푸이다. 동시에 교묘하게 협조하여 교묘하게 배치해서 그것이 타당하게 해야 한다. 이때' 미' 방면의 쿵푸. < P > 이 원칙을 이해하고 연습 중에 화면 두 요소의 균형을 시험해 본다.
그림자 제작은
광원 찾기
그림자 색상 구성
완전히 사실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 세 가지 점은
△ 선 일러스트레이션에 그림자를 추가하는 3 단계 기법
을 통해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STEP1
평면 구성에서 점은 점 또는 작은 사각형일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는 작은 흰색 정사각형을 사용하여 화면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만듭니다.
포인트 하이라이트를 추가하면 화면이 더욱 활발해집니다. < P > 최종 효과: < P > 후기: 뒷생각 < P > 이 문장 쓰기 나는 세 편의 동영상을 정리했다. 동영상을 통해 초보자에게 더 많은 영감을 줄 수 있다. 나는 비디오를 만드는지 아니면 문장 두 가지 방법을 쓰는지에 대해 고민해 왔는데, 원래 문장+비디오가 가장 좋은 방법이고 각자 필요한 것을 취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디오명언) 그러나 나중에 운영 과정에서 두 도로가 병행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문장 속에서만 내가 전개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더 많이 꿰뚫을 수 있다. < P > 비디오는 문장 보완이고, 문장 비디오는 비디오를 보완합니다. 지금은 글을 볼 시간이 없고 동영상도 더 직설적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항상 공부에 전념하는 것이 글로 조회와 기록이 더 쉽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디오와 문장 모두 서로를 대체할 수 없다. 입문과 초보자를 위한 라인아트 회화 튜토리얼에 가장 적합하다. 이런 작품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 < P > 입문 학습에 적합하다. < P > 공부 전에 바늘펜 < P > 을 먼저 알아보고 하나만 사고 2(.3mm)
를 3 개만 사고 5(.2mm) 를 추천한다. 추천 5(.2mm), 2(.3mm), 5(.45mm), 1(1.mm),BR (소프트 헤드)
많은 성인들의 눈에는 다양한 선을 그리는 것이 어렵지 않은 것 같습니다 < P > 사실, 어떤 형태의 회화에도 내재적으로 그 기교와 요령이 있다. 동시에, 장기적으로 일정량의 연습을 거쳐야 그 정수를 파악하고 더 높은 수준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 P > 사실 바늘펜선선의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선의 운용과 표현을 파악하는 것이다. 선이 매끄럽고, 아름답고, 운율이 있는지 여부는 화면의 최종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 P > 그림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선을 그리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연습이 늘어남에 따라 미래의 선을 그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P > 화훼의 선 묘사에서 < P > 다음 세 가지가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선 표현
◆ 선 A
는 펜부터 펜까지, 전체 선을 그리는 과정에서 필력이 균일하고 단숨에 이루어진다.
◆ 선 B
는 붓을 시작할 때 힘이 가벼워지고, 그림 과정이 점점 힘을 내면서 마무리될 때까지 펜을 가볍게 접어서' 양두 끝, 중간 굵기' 선을 형성한다.
◆ 선 C
는 붓을 시작할 때 약간 힘을 주고, 회화 과정에 따라 필력으로 가벼워지고, 마무리할 때 자연스럽게 펜을 들어' 굵고 뾰족한' 선을 형성한다. < P > 화훼선 묘사의 경우, < P > 꽃잎이 가볍고 섬세한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 < P > 는 라인 B 와 라인 C 를 가장 많이 사용하며, < P > 라인 A 는 종종 거친 가지, < P > 질감이 두꺼운 잎, 꽃받침, 꽃자루 등에 사용된다. < P > 온라인 묘사화에서는 특히 꽃, < P > 잎, 가지 세 부분을 꼼꼼히 살펴야 한다. < P > 사람들은 평소 종이에 선을 그리는 것을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다. 직선이든 곡선이든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그래야 그린 선이 자연스럽게 매끄럽고 두께가 균일해야 온라인 묘사에 성공할 수 있다.
꽃 초안 자습서, 도형 < P > 일러스트레이터: Ins:alicelovesdrawing
아래 그림은 꽃의 세 각도 < P > 전면, 45 도 측면, 정측 < P > 이 세 가지 각도는 꽃다발을 구성하는 기본 방향 < P > 입니다. 물론 꼼꼼히 나누거나 미세한 각도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 P > 여기서는 세 가지 전형적인 예 < P > 만 이 원의 범위 내에서 < P > 작가 웨이보: @ 수장장 < P > 같은 화법이 다른 표현 <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면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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