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3 차원 입체는 어떻게 합니까?

3 차원 입체는 어떻게 합니까?

질문 1: 3 차원지도를 만드는 방법? 3 d 의 의미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그렇다면 3D 소프트웨어로 만든 것이다.

적어도 내가 아는 한, 일반 소프트웨어 (3ds, Maya, CAD…… ...) 는 모델링, 재질 할당 (라이트, 머리카락), 카메라 결정, 출력 렌더링 등의 단계에서 수행됩니다.

질문 2: 입체도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입체화는 사람의 눈의 입체시각 현상을 이용하여 만든 그림이다. 컴퓨터로 생성된 3 차원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일반적인 그림과 사진작품은 눈의 빛과 빛과 빛과 빛과 명암, 허실감을 이용하여 입체감을 얻을 뿐, 두 눈의 입체시각을 이용하지 않는다. 한 눈과 두 눈은 같다. 쌍안 입체 시각을 최대한 활용하면 멋진 세상을 볼 수 있다.

첫째, 스테레오 비전 및 스테레오 페인팅 원리. 사람은 두 개의 눈을 가지고 있고, 눈 사이에는 일정한 거리가 있어, 이로 인해 물체가 눈에 있는 영상에 약간의 차이가 있게 된다. 오른쪽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물체와 눈의 거리가 다르기 때문에 두 눈의 시각도 다르고 보는 것도 시각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이런 차이에 따라 뇌는 입체적인 장면을 느낄 수 있다.

입체화는 이 원리를 이용하여 수평으로 일련의 반복 패턴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이러한 패턴이 두 눈에서 겹치면 3 차원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 이것은 더 이상 간단할 수 없는 입체화이다. 그림에서 맨 위 행 원은 가장 멀고 맨 아래 행 원은 가장 가깝다. 맨 위 원 사이의 거리가 가장 크고 맨 아래 원 사이의 거리가 가장 작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을까요? 다음 그림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반복 패턴의 거리는 스테레오 이미지의 거리를 결정합니다. 입체화를 생성하는 프로그램은 이 원리를 바탕으로 입체이미지의 거리에 따라 서로 다른 거리의 반복 패턴을 생성하는 것이다.

둘째, 입체화의 관상이 지금 입체화를 못 읽는다면 이미 급하지 않나요? 이제 3 차원 그림을 읽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입체화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수평이 서로 다른 간격으로 배열된 동일한 패턴으로 거리가 다른 물체처럼 보입니다. 다음 그림을 보십시오. 이 3 차원 페인팅은 Photoshop, Windows brush 등과 같은 모든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너도 시도해 볼 수 있다.

또 다른 입체화는 더욱 복잡하다. 이런 입체화에서는 물체의 이미지를 직접 볼 수 없고, 화면에는 어수선한 패턴만 있을 뿐이다. 이런 입체화를 만들려면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한다. C 와 QBASIC 의 소스 프로그램을 포함한 몇 가지 프로그램을 썼습니다. 직접 만든 입체화와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보세요. 두 작품의 관점은 똑같다. 원리는 왼쪽 눈이 왼쪽 눈의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하고 오른쪽 눈은 오른쪽 눈의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말했다: 이것은 말도 안돼? ) 내 말 좀 들어봐: 입체화를 볼 때, 유리창에 있는 예술품을 감상하는 것을 상상해야 해. 즉, 화면에 있는 입체화를 보지 말고, 화면을 유리창에 있는 유리로 봐야 해. 유리 안의 영상을 봐야 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2 점 연습법은 아래 그림 위의 2 점을 목표로 하고, 먼저 눈을 좀 쉬게 한 다음, 먼 곳을 보는 것처럼 약간 흐릿한 시선으로 이 두 점을 겨냥하면, 다른 두 점이 분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선을 조정하여 가능한 한 안에 있는 두 점을 결합시킵니다. 네 점이 세 점이 되면 3 차원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넷째, 컴퓨터에서 보는 또 다른 방법은 이렇게 할 수 있다. 그림에 두 점이 표시되어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자세히 볼 수 있고, 수평 방향으로 3 ~ 5cm 정도 떨어져 있고, 같은 색깔과 크기의 두 점 등 같은 패턴이 있다. ), 그런 다음 진한 색상의 두 선을 디스플레이 (약간 화면 안으로 들어갈 수 있음) 에 수직으로 붙이면 두 선이 수직이 되어 각각 두 점에 연결됩니다. 그런 다음 모니터 뒷면 위에 작은 물건을 참고물로 놓고 모니터 위쪽 가장자리를 따라 참고물을 보고, 눈의 초점을 앞뒤로 움직여 왼쪽 눈, 왼쪽 선, 참조물이 직선에 놓이도록 하고, 오른쪽 눈, 오른쪽 선, 참조물이 직선에 놓이도록 합니다. 한쪽 눈을 가리고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눈으로 참조물을 보면 두 선이 세 개로 바뀌어 중앙선을 따라 입체화면으로 기어들어가면 입체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스테레오 이미지는 사람의 눈의 시각적 차이와 광학 굴절의 원리를 이용하여 한 평면에서 직접 입체적인 화면을 볼 수 있게 한다. 화면 속의 사물은 화면을 돋보이게 할 수도 있고, 화면 속에 숨길 수도 있고, 생동감 있고,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줄 수도 있다. 평면 이미지와 본질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평면 이미지는 물체의 상하좌우 2 차원 관계를 반영하고, 사람들이 보는 평면 이미지도 입체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빛과 그림자, 현실, 명암의 대비에 나타난다. 진정한 입체화는 사람의 눈을 시뮬레이션하여 세상을 보는 원리로, 광학 굴절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눈은 물체의 상하좌우 전후의 입체관계를 볼 수 있다. 이것은 진정한 입체화입니다 ... >>

질문 3: 3 차원지도를 만드는 방법 또는 소프트웨어 50 점. 현재 만들어진 3d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AutoCAD 자습서가 더 많습니다! 온라인으로 자습서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교적 간단하다! !

-도와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질문 4: 현재 많이 사용되고 있는 3D 소프트웨어는 많고 업종마다 다른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각종 3D 소프트웨어는 각각 장점이 있어 업무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Rhinoceros, Maya, 3Ds max, Softimage/XSI, Lightwave 3D, Cinema 4D, PRO-E 등 널리 사용되는 3d 소프트웨어.

마야족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거대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3D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사용 경험이 없는 신규 사용자에게는 광범위하고 복잡한 콘텐츠에 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3 차원 제작 경험이 있는 사용자에게는 아무 문제 없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Maya 의 작업 흐름은 매우 간단하며 다른 3d 프로그램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Maya 에 익숙해지면 Maya 의 작업 환경에 적응하여 노드 구조, Mel 스크립트 등과 같은 Maya 의 다양한 고급 기능을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소프트 그래프 /XSI

이것은 거대한 소프트웨어이다. 목표는 기업 사용자입니다. 즉, 개별 아티스트보다 팀워크에 더 적합한 제작 환경입니다. 이 때문에 나는 개인적으로 이 소프트웨어가 초보자에게 특별히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XSI 는 컴퓨터의 3D 애니메이션 가상화 기능을 극대화합니다. 새로운 비선형 애니메이션 기능 외에도 이전보다 키프레임을 쉽게 기존 애니메이션할 수 있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도구입니다. 영화, 광고, 3D, 건축 표현 등을 만드는 강력한 도구이다.

광파

3 차원 분야의 초보자에게 광파는 매우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이 제공하는 기능은 주로 모델링 소프트웨어라고 생각하게 하기 때문이다.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옮겨온 초보자에게는 도구의 구성 형식과 명명 메커니즘에 문제가 있습니다. 광파에서 모델링 작업은 조각과 같다. 며칠의 적응 시간만 있으면 초보자는 이 공구들에 대해 매우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Lightwave 는 모델링 (모델링 및 매핑 담당) 과 레이아웃 (애니메이션 및 효과) 을 두 개의 모듈로 나누는 특수한 방법으로 많은 사용자를 잃었습니다.

영화, 텔레비전, 게임, 웹 페이지, 광고, 인쇄, 애니메이션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조작이 간단하고, 배우기 쉽고, 생물학적 모델링과 캐릭터 애니메이션 방면에서 매우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레이트레이싱 및 라디오시티를 기반으로 하는 렌더링 모듈은 렌더링 품질을 거의 완벽에 가깝게 합니다. 뛰어난 성능으로 영화 특수 효과 제작사와 게임 개발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타이타닉호' 의 섬세하고 사실적인 선체 모델,' 레드 스타' 의 영화 효과,' 공룡 위기 2',' 생화학 위기-빌라니카' 등 많은 고전 게임은 광파 3D 개발로 제작됐다.

코뿔소 (코뿔소)

산업 제품 및 장면 디자이너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개념 설계 및 모델링 도구 세트입니다. AGLib NURBS 모델 구축 기술의 강력하고 완전한 기능을 Windows 운영 체제에 도입한 최초의 소프트웨어입니다. 자동차 및 소비자 제품의 외형 디자인, 선체, 기계 또는 기어의 모양, 심지어 생물이나 괴물까지 구축하고자 하는 Rhino 의 견고한 기술은 사용자에게 배우기 쉽고 유연하며 매우 정확한 모델 구축 도구를 제공합니다. 디자인 원고, 손으로 그린, 실제 제품, 또는 단순한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Rhino 가 제공하는 surface 도구는 렌더링, 애니메이션, 엔지니어링 제도, 분석 평가, 제작에 사용되는 모든 모델을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Rhino 는 Windows 환경에서 NURBS 곡선, 표면 및 솔리드를 작성, 배열 또는 변환할 수 있습니다. 복잡성과 크기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Rhino 는 폴리메시 제작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Vue 5 무제한

E-on 소프트웨어 회사가 제작했습니다. Vue 5 Infinite 는 전문 예술가를 위해 설계된 자연 경관 제작 소프트웨어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Vue 4 Pro 의 모든 기술을 통합하고 1 10 이상의 새로운 기능, 특히 생태계 기술을 추가하여 정교한 3D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디오 클립 소프트웨어 ...>& gt

질문 5: 3 차원 지도를 만드는 방법의 원리는 우리의 시각적인 착시를 이용하여 하는 것이다. 간단한 예를 들어, 이 방법으로 3 차원 그림을 보는 방법을 단련할 수도 있다. 백지 위에 검은 점 두 개를 가리키고, 크기를 사용자 정의하고, 간격을 약 30-50 mm 정도 하고, 눈으로 이 두 점을 약 30 cm 정도 똑바로 보고, 가볍게 앞으로 밀고, 난시가 있으면 다시 시작한다. 몇 번 후에, 너는 두 개의 검은 점이 세 개의 또렷한 검은 점으로 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같은 방법으로 입체도를 보면 입체도를 볼 수 있다. 저는 사이버 공간에서 많은 3 d 사진을 수집했습니다. 가보실 수 있습니다. Zhs 407.blog.163/album/edit/# p1

질문 6: 어떻게 포토샵으로 입체도를 그릴 수 있을까요? Keee/windows 의 다음 3D 입체 그리기 도구를 사용해 보세요.

질문 7: 컴퓨터로 입체도를 그리는 방법? 많은 드로잉 소프트웨어는 ... CAD 3DMAX Maya 또는 뭔가 할 수 있습니다. ...

질문 8: CAD 를 사용하여 3 차원 도면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 선생님은 AUTOCAD 로 3D 그림을 그리는 숙제를 남겼지만 SOLIDWORKS, 3DMAX 등 전문적인 3D 소프트웨어는 강했다. 일반적인 방법은 남서 등각투영을 먼저 선택한 다음 (때로는 원의 중심 좌표를 결정하기 위해 맨 위 뷰를 사용한 다음 남서 등각투영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도 있음), 먼저 더 많은 원형을 그린 다음 다른 원형을 그려야 합니다. 그들의 위치 관계는 정확해야 한다. 그림을 그린 후, 너는 집합과 차집합을 합쳐 하나로 만든 다음, 베벨과 같은 미세한 것을 수정해야 한다. 모따기하기 전에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끝나면 먼저 렌더링한 다음 3D 관찰자로 관찰하면 입체감이 생깁니다.

질문 9: CAD 에서 만든 3D 시트를 비디오로 만드는 방법 애니메이션 AutoCAD 자체는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AutoCAD 에서 시트를 일련의 슬라이드로 만들어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입니다. 저는 R 12 의 DOS 버전에서 해봤는데, 생성된 애니메이션은 불연속적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연속 애니메이션을 생성하는 AutoLISP 언어로 프로그래밍 컨트롤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면 AutoLISP 언어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생성된 애니메이션이 AutoCAD 환경과 분리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플랫폼의 애니메이션을 호출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더 간단한 방법. 이 방법의 아이디어는 AutoCAD 에서 애니메이션 키프레임을 그리고 BMP 비트맵으로 저장한 다음 애니메이션 생성기를 사용하여 비트맵을 연결하여 애니메이션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AutoCAD 에서 벡터 그래픽을 비트맵으로 저장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파일 메뉴 바로 아래에 있는 내보내기 명령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화면에 보이는 것과 일치하는 비트맵이 생성됩니다. 일관성이란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두 가지의 무늬와 바탕색이 일치한다. 비트맵의 크기, 모양 및 내용은 AutoCAD 의 현재 도면 윈도우와 일치합니다. 이 방법은 낮은 정확도의 그림을 생성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그리기 명령 Plot 을 사용하여 BMP 파일을 만드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utoCAD 에서 Config 명령으로 플로터 구성: 시스템 플로터를 "래스터 파일 내보내기 ADI 4.3- Autodesk ins 에서 제공" 으로 설정합니다. 적절한 래스터 크기를 정의합니다. 래스터 지도 정의가 너무 크면 파일이 크며 일반적으로 800×600 또는 640×480 으로 정의됩니다. 출력 비트맵의 가로세로비를 드로잉과 동일하게 정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동일한 애니메이션 효과에서 파일 크기가 작아질 수 있습니다. 출력 파일 형식을 BMP 파일로 정의합니다. 출력 비트맵을 256 색으로 정의합니다. 배경 색상을 0- 검은색, 255- 흰색, 다른 색상은 AutoCAD 정의와 일치하도록 정의합니다. 비트맵을 출력하는 과정은 비교적 간단하며 Plot 명령을 사용하면 됩니다.

첫 번째 방법보다 두 번째 방법은 약간 복잡하지만 더 유연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일련의 비트맵을 만들어야 하며 크기와 위치가 정확히 같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방법을 사용하면 그림을 수정할 때마다 동일한 화면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 애니메이션이 이동하지 않아야 하는 위치로 이동하여 애니메이션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두 번째 방법을 사용할 때 각 PLOT 명령은 마지막으로 클릭한 범위를 현재 선택 범위의 기본값으로 기억하므로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거나 출력 범위를 다시 선택하지 않고도 모든 화면을 잘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통해 일련의 BMP 사진을 얻었으며, 이러한 연속 BMP 파일을 하나의 애니메이션으로 만들기 위해 특수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여기 GIF 영화 기어라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매우 간단한 범용 Windows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입력 파일은 GIF, AVI, BMP, DIB, JPG, ANI 및 PSD 형식의 그림 및 애니메이션 파일을 지원하며 출력 파일은 AVI, GIF 및 ANI 형식의 애니메이션 파일을 지원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간단한 편집, 애니메이션 재생 시간 조정, 몇 가지 간단한 처리를 통해 파일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는 3D MAX 를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효과를 위해 CAD 모양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질문 10: 입체 인테리어 맵을 만드는 방법? 프로페셔널] 3D 스테레오 (3D stereograph) 제작 소프트웨어는 자체 프런트 데스크 도구를 통해 간단한 조작을 통해 고품질의 3D 입체도를 자유롭게 자동으로 생성하여 독특한 아이디어에 맞춰 멋진 시각적 여행을 열 수 있습니다.

1, 독특한 부드러운 전환 레이어 기능,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생성된 3 차원 그림의 경직된 층감을 쓸어 3D 드로잉의 전문적인 품질을 상징한다.

2. 독특한 중심 대 중심 확산 방법으로 언더레이의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3, 고유 * * * 진동 감소 기능, 변형 제거 기능.

4. 프론트 데스크 제작 도구를 가지고 있어 windows 에서 그리는 것만큼 간단하여 한 번의 인터페이스로 3 차원 지도를 만드는 모든 단계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크기 조정 및 범프 선택과 같은 다양한 매개변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6. 전경으로 제작된 입체층은 32 층에 달하며 부드러운 전환층의 기능과 함께 완벽한 입체효과를 보여줍니다.

7. 전경과 배경사진은 자유롭게 가져올 수 있으며, 그림 사양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Photoshop 보조로 제작한다면 인쇄급 화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8, 많은 전경, 배경, 3 차원 뷰로 화면을 감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