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서양 고전 의류 일러스트레이션-경장학원: 의류 캐릭터의 그리기 기교, 고풍스러운 의상을 어떻게 그려요?

서양 고전 의류 일러스트레이션-경장학원: 의류 캐릭터의 그리기 기교, 고풍스러운 의상을 어떻게 그려요?

고전미를 그리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고풍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기법 입문 과정,

복숭아 향기 한 조각이 취했다.

먼지 구름 눈썹, 한 가닥의 옅은 향기, 낮은 다락방, 누가 란송이, 구름인가? 꽃이 피고 꽃이 지고 연지가 매혹적이다. 반은 옥금으로 파우더 메이크업을 자랑한다.

연꽃을 한가로이 거닐면 깃털이 가볍다.

단계 1: 선 초안

1. 백지 위에 새 층을 만들어 인물의 동적 스케치를 대략적으로 그려내다. 전경 꽃의 큰 윤곽과 뒤의 나뭇가지를 지워버리다.

2. 캐릭터 역학을 바탕으로 의상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 장면의 대략적인 구도를 그려줍니다.

3. 도면층의 투명도를 낮춥니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부터 시작하여 선 그리기를 시작합니다. 선묘는 2 차 창작 과정이니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4. 눈의 윤곽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코의 이목구비를 그리고 코 45 도 변의 모양을 주의해라.

5. 초고를 따라 얼굴과 귀의 윤곽을 그리다. 캐릭터 머리카락의 대략적인 방향과 산재 된 부분을 그리는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6. 머리카락의 부분 가발 모양을 그리고 머리카락 삽입을 다듬습니다.

7. 머리 장식을 그리면 전통 머리 장식 사진이나 직접 디자인을 참고하여 디테일에 주의하실 수 있습니다.

8.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깃부터 천천히 옷의 선 스케치를 그립니다. 라인 전환은 옷 재질의 경도에 따라 그릴 수 있습니다. 옷감의 연선은 매끄럽고 부드러워서 옷감의 단단한 실이 딱딱하다.

9. 의상을 계속 개선하고 그림을 그릴 때 겹침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리본을 그린 찰랑거림에도 신경을 쓴다.

10. 옷의 네크라인 등에 패턴을 추가합니다. 패턴은 전통 의상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도안은 옷의 방향에 따라 그려야 한다.

1 1. 새 레이어를 만들고 전경에 꽃을 그립니다. 꽃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그릴 수도 있고, 먼저 하나 그린 다음 모사하여 꽃의 느낌을 얻을 수도 있다.

12.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잎과 줄기와 뒤에 리본을 그립니다.

2 단계: 색상

피부색

13. 새 레이어를 만들고 그림에 연한 녹색 배경색을 배치합니다. 전부 내려놓거나 채우지 마세요. 몇 가지 중점적인 곳을 골라 놓고, 사진을 위한 공간을 남겨 두다.

14. 새 레이어를 만들고 배경 색상으로 피부를 채웁니다.

15.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가, 삼각형 둥지, 코 밑, 겹치는 선에 각각 그림자를 투사합니다. 그런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들고 캐릭터의 눈 끝에 밝은 빨간색을 칠합니다.

얼굴 이목구비 착색

16. 볼터치를 조정한 후 배경 색상으로 눈을 채워주세요. 그리고 윗눈꺼풀을 깊게 한다.

17. 회색의 녹색을 선택하여 눈 밑에 그림자를 한 겹 칠하세요. 그런 다음 눈 바탕색과 같은 색의 어두운 색을 선택하여 눈의 눈동자에 불을 붙입니다. 밝은 색으로 눈 밑에 빛을 좀 쳐서 눈을 두드러지게 한다.

18. 빨간색을 선택하여 브러시 경도를 최소로 조절하고 눈 끝에 색상을 한 겹 칠합니다. 인물화 아이라인을 주세요. 이번 그림의 캐릭터가 더 매력적이기 때문에 아이라인을 조금 올려야 합니다. 아이라인은 먼저 남색으로 매어 놓은 다음 어두운 색으로 눌러도 됩니다. 아이라이너가 걸리자 눈 화장이 나왔다.

19. 진한 빨강-회색으로 코를 누르고 냉색으로 코 가장자리를 밝게 한다.

20. 립메이크업은 옛사람들이 말하는' 레드립' 으로, 이렇게 핑크에 가까운 레드로 립글로스를 위아래로 클릭해 레드립의 느낌을 시작하게 한다. 입술 라인 주위의 색깔을 깊어지게 하고, 마지막으로 튀어나와 얼굴 전체의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염색을 하다

2 1 .. 머리 색칠하세요. 먼저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을 배경 색상으로 채운 다음 밝은 색상으로 강조 표시를 강조합니다. 그런 다음 머리카락의 구조 부분을 계속 심화시킵니다.

22.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 스케치에 따라 그림자 모양으로 머리카락을 구부립니다. 이 단계는 천천히 그려야 한다. 머리카락이 산재 된 곳을 깊게 하여 머리카락의 체감감을 두드러지게 한다. 그런 다음 브러시 크기를 줄이고 가느다란 백발을 체크하여 머리카락을 두드러지게 한다.

23. 머리 장식을 색칠하다. 먼저 머리카락 레이어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의 모든 레이어를 누른 다음 머리 장식의 하단을 채워야 합니다. 배색은 전통 액세서리의 사진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24. 머리 장식에 색을 칠하고 머리 장식에 프놈펜 한 층을 걸다. 구슬을 빚다. 원을 그리는 것처럼 그림자를 먼저 그리고 그림자와 환경색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를 그린다.

25. 같은 방식으로 모든 머리 장식을 색칠합니다. 여자의 손톱에 예쁜 chloden 을 바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의류 착색

26. 옷을 색칠합니다. 이 단계는 옷을 계층화하고, 색을 칠하고, 타일링하거나, 약간의 변경을 하는 것이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의 패턴 색상을 채웁니다. 여기 배색은 파란색이고, 그릴 때 배색을 할 수 있습니다.

27. 액세서리를 계속 그리고 큰 브러시로 옷의 구조점을 눌러줍니다. 의류 층에 의류 패턴의 그림자를 그리다. 이 단계도 인내심이 필요하다.

28. 새 레이어 및 그림자 리본을 만듭니다. 완성 후 그림에 따라 색상을 조절하면 옷 색상이 옅어지고 리본 색상이 늘어납니다.

배경 음영

29. 신규 레이어를 생성하고 이를 맨 아래 사람 레이어로 배경으로 드래그합니다. 줄기를 채우는 색깔, 전경을 심화시키는 꽃.

30. 새 레이어를 만들고 색상 밴드를 색상으로 채우고 색상 조정에 주의하십시오.

3 1. 꽃 아래쪽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나뭇잎을 색상으로 채웁니다. 동백꽃을 흰색으로 채운 다음 노란색으로 수컷을 색칠합니다. 배경에 새로운 층을 만들고 먼 곳에 빽빽한 나뭇잎을 그린다.

32. 꽃을 다듬고 잎뿌리를 깊게 하고 잎색을 조정합니다.

33. 잎사귀, 뿌리의 모양과 그림자를 체크합니다. 전경 꽃의 색상을 조정하고 일부 부분을 강조하여 화면이 너무 무겁지 않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날아다니는 꽃잎과 먼 기러기 그림을 그려 그림을 완성한다.

경장학원: 고풍스러운 인물 그리기 기술, 고복은 어떻게 그려요? 고풍' 은 중국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중국 전통문학, 피아노, 장기, 서화, 시사가부 등을 결합한 고전문화 스타일이다. 근대에는 끊임없이 발전하여 음악 문학 회화 등 예술 표현 형식을 갖추었다.

중화민족의 문화 전승자로서, 외국이 끊임없이 전통문화를 혁신하는 것을 보고, 나는 강한 책임감을 가질 수 없었다. 우리는 민족 문화의 정신과 내포를 고양할 의무가 있다. 우리는 민족 문화를 깊이 잠들게 하여 유적이 되어서는 안 되며, 그 정수를 취하고, 배우고 이용하고, 살리고, 대중의 체험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근원을 캐고, 유래가 오래된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을 발굴하고, 중국에 속한 민족 스타일을 찾고, 중국 일러스트레이션의 민족화 발전을 촉진하며, 중국의 문화적 가치관을 과시하다. 점에서 면으로, 미래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고운' 의 기질은 어떻게 반영됩니까? 인물의 얼굴, 의복 모양, 배경 묘사가 없어서는 안 된다. 상웃음선생을 따라 삽화에 존재했던' 고운' 을 어떻게 반영하는지 배우자.

고풍스러운 옷은' 떠 다니는' 글자에 주의해야 한다. 군복 외에도 남녀노소 모두 가운을 입고 있던 시절 고풍스러운 옷을 그리려면 소재와 디자인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소재 표현이 없으면 원단의 부드러움과 가벼움은 표현할 수 없고 디자인감도 없어 주인공과 조연 구분이 어려워 보기만 해도 평범하다.

소재 전시에 손끝 설탕은 면, 모래, 가죽, 울, 칼라를 시연했습니다.

면: 옷감의 기복을 그려 Y 형, V 형, Z 형 등을 통해 구김살을 표현하며 촘촘한 관계에 주의하세요.

실 품질: 올가미 도구로 모양을 이젝트하고 색상을 채운 다음 반투명 지우개로 중간을 지우고 가장자리는 실선을 유지합니다. 가로로 배열하여 사선의 텍스처를 그리다.

가죽: 하드 벨트는 두께를 그리고, 가장자리를 정의하고, 소재 브러시로 굵은 컷을 그려야 합니다. 비교적 부드러운 가죽 소맷부리로, 손이 굽은 후 안쪽 가장자리가 물결 모양으로 되어 있고, 가운데가 밝아진다.

울: 블러 브러시로 모양을 그린 다음 굵은 브러시로 머리카락의 텍스처를 그립니다. 색깔에 주의하여 머리카락 사이에 너무 갑작스럽지 않도록 해라.

하드 칼라: 가장자리에 깃의 두께를 그려내고, 색블록으로 기복감을 표현하여 경도를 강조한다.

소재의 성능을 배우면 다양한 원단을 이용하여 독특한 고대 의상을 디자인할 수 있다. 남녀복의 디자인 아이디어는 모두 통용되는데, 손가락 끝 설탕 선생님의 디자인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의류의 디자인 하이라이트는 주로 네크라인, 소맷부리, 벨트, 밑단, 장식입니다. 칼라에는 크로스 칼라, 스탠드 칼라, 스트레이트 칼라 등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선생님은 십자넥을 시범하고 네크라인은 보라색 패턴으로 장식했다. 소매는 우아한 스트레이트 튜브 긴소매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라면 리본, 프릴 등의 요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허리띠는 흰 꽃으로 싸서 리본으로 장식하면 나중에 색깔을 바꿀 수 있다. 밑단 옆이 트여 미다리가 드러나다. 전체적인 느낌을 만드는 데 주의하고 허리와 네크라인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면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화려해 보입니다.

의류의 그리기는 인체 구조에 따라 조형해야 한다. 주름의 모양은 캐릭터의 역학에 따라 달라집니다. 질감의 처리에서 색칠 시 선의 부드러운 묘사와 주름의 두께 묘사에 주의해야 한다. 너무 곧은 선으로 옷선을 그리지 마세요. 옷감이 타이트한 부위 (겨드랑이, 팔꿈치 누르는 등) 를 제외하고는. ), 나머지는 느슨한 선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색칠할 때는 선과 색상 블록의 전환에 주의해야 하며, 선이 화면의 색상 블록에 융합되어 화면의 조화에 도움이 된다. 색채의 풍부함에 있어서 옷의 밑단, 등, 가려진 영역에 주변광과 채도가 높은 색상을 추가하여 화면 색채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