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2 자 안팎의 작문을 한 편 쓰고,' 게임을 하는 소녀' 는 표정, 동작, 게임을 만드는 과정을 써야 한다
2 자 안팎의 작문을 한 편 쓰고,' 게임을 하는 소녀' 는 표정, 동작, 게임을 만드는 과정을 써야 한다
' 딩링 벨' 수업이 시작되자 나 선생님은 교실로 들어와 신비하게 칠판에 코가 없는 소녀를 그렸다. 모두가 이상하다고 느낄 때 로 선생님은 오늘 재미있는 게임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두들 듣고 기뻐서 환호하기 시작했다. < P > 로 선생님은 먼저 게임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1, 빨간 스카프로 눈을 가리세요. 2, 들여다 볼 수 없다; 3, "코" 를 정확하게 붙여야 이길 수 있다. < P > 게임이 시작되자 학우들이 앞다퉈 모두 참가하고 싶어한다. 나 선생님은 먼저 임림을 무대에 초대했고, 임림은 소녀의 왼쪽 얼굴에 코를 붙여 모두를 하하 웃게 했다. 이어 무대에 오른 사람은 샤오정이다. 그는' 코' 를 소녀의 뺨에 붙였고, 학우들은 또 한바탕 폭소를 터뜨렸다. < P > 가장 재미있는 것은 좋은 것을 세는 것이다. 첫째, 나선생님은 빨간 스카프로 좋은 눈을 가리고, 그녀를 제자리에서 몇 바퀴 돌게 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코' 를 들고 조심스럽게 칠판으로 걸어가 소녀의 머리 위에서 좌측으로 해 보고, 우측으로 해 보고, 한 번 해 보고, 다음 해 보고, 망설이고, 다음 학우들은 힘껏 그녀에게 "좌측 ... 좌측 ... 우측 ... 우측 ..." 이라고 일깨워 주었다. 마침내 그녀는 이를 악물고 주먹을 움켜쥐고' 코' 를 붙였다. 그러나 소녀의 머리에 붙이자 학생들은 더욱 신나게 웃었다. 어떤 사람들은 웃으면서 줄곧 발을 동동 굴렀다. 어떤 사람들은 웃으면서 계속 박수를 친다. 어떤 사람들은 배를 가리고 웃는다. 어떤 눈물은 모두 웃었다 ...... 모두의 웃음소리를 듣고, 가가는 기다릴 수 없이 빨간 스카프를 벗고, "아! 코를 머리카락에 붙였다! " 그녀 자신도 참지 못하고 웃기 시작했다. < P >' 땡땡이 벨' 수업이 끝나자 우리는 마지못해 교실을 나와 오랫동안 게임의 웃음소리에 잠겼다. < P > 예문 2
땡땡이 벨, 수업이 끝나자 우리 반 친구들이 몰려나와 교실을 뛰쳐나와 우리가 좋아하는 게임'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다' 는 게임을 시작했다. < P > 게임이 시작되자 조홍티는' 독수리', 이의는' 계모' 역을 맡았고, 나와 다른 사람들은 모두' 병아리' 를 맡았고, 하나는 꽉 안고' 계엄마' 뒤를 따랐다. 사나운' 독수리' 가' 발톱' 을 뻗어 있다가 동쪽으로, 서쪽으로, 잠시 후, 이' 병아리' 들은 기절하여 방향을 바꾸었다. 하지만 용감한' 계모' 는 조금도 피곤하지 않다.' 독수리' 는 동쪽으로 달려가고,' 계모' 는 동쪽을 막고,' 독수리' 는 서쪽으로 달려가고,' 계모' 는 서쪽을 막는다. 독수리' 는' 병아리' 한 마리도 잡지 못하여 숨을 헐떡이며 떠났다. 병아리' 는' 계모' 의 보호 아래' 독수리' 를 이기고 기뻐서 뛰고 깡충깡충 뛰는구나. < P > 2 차 게임이 시작됐다. 황자검이' 독수리' 로, 정소윤이' 계엄마' 로 떠올랐다. 독수리' 가 이리저리 뛰어다녔는데, 마음속으로 어떻게 병아리를 잡을지 궁리하고 있다. 갑자기,' 독수리' 가 왼쪽으로 가짜 동작을 했는데, 사실 오른쪽으로 공격하는 것이었지만,' 계모' 는 이미 예상했듯이 바로 오른쪽으로 가로막아' 독수리' 의 계략을 좌절시켰다. 독수리가 달려드는 곳,' 계모' 가 막히는 곳, 기민하게 자신의' 아이' 를 보호하고 있다. "독수리" 는 몇 차례 좌우로 공격하여 성공하지 못했다. 독수리가 공격을 멈췄다. "계모" 가 좀 해이해졌다. 독수리' 는' 계모' 를 틈타' 계모' 의 팔 아래를 뚫고 지나갔다. 병아리' 는' 계모' 가' 독수리' 를 막지 않은 것을 보고 놀라서 사방으로 도망갔고,' 병아리' 한 마리가 걸음이 느려져' 독수리' 에게 잡혔다. 그' 병아리' 는 숨을 헐떡이며 바닥에 앉았다. < P > 땡땡이, 수업 종소리가 또 울려서야 우리는 마지못해 교실로 뛰어들어왔다. < P > 예문 3
히히 ... 하하 ~ "한바탕 유쾌한 웃음소리가 공중에 출렁이는데, 그때 나는 하루 종일 놀기만 했다. 그때 나는 많은 사람들이 나와 함께 놀았다. 선생님은 수업이 끝나면 우리를 데리고 게임을 하고, 집에 돌아온 이웃의 작은 언니가 나와 함께 게임을 하고, 꿈속에서도 친구가 나와 함께 놀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이미 추억이 되어 때로는 생각조차 할 수 없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렸을 때 나는 놀이를 위주로 했는데, 지금은 커서 게임을 꿈속에 두고 공부만 현실로 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머니는 "지금은 다른 사람과 비교해서 공부할 수밖에 없다. 공부는 게임이다. 마지막 승리품은 순위와 점수다. 더 이상 설탕이나 아름다운 선물이 아니다" 고 말했다. 나는 반박했다. "우리도 지금 아이인데, 왜 예전처럼 마음껏 놀 수 없을까? 나만의 하늘을 원해! " 어머니는 어쩔 수 없이 머리를 흔들며, 눈에 몇 가닥의 곤혹과 풀리지 않는 것을 띠셨다. < P >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클 수도 있고, 나는 창밖의 하늘, 창밖의 게임, 창밖의 즐거움을 더 갈망한다. 때로는 눈을 꼭 감고, 머릿속은 게임, 어린 시절의 게임이다. 나는 방문을 나서서 누군가가 연을 날리는 것을 보았고, 보고 있었다. 나는 취하였다. 다른 사람의 게임 기쁨은 하늘로 날아갈 수 있었다. 나의 즐거운 게임은 집에 갇혀 있을 수밖에 없었고, 매일 붓과 놀기만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아아 ~ 내가 왜 자라야 하지? < P > 공부의 긴장 상태에서 무심코 책 한 권을 보았는데, 책은 "게임은 아이의 천성이다 ..." 라고 말했다. 나는 이 책과 나의 곤혹스러움을 가지고 엄마를 찾았고, 어머니는 "게임은 아이의 천성이 맞지만, 너는 이미 자라서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가 아니다 < P > 나는 자랐다. 게임은 더 이상 내 목표가 아니다. 거기의 웃음은 내 머리 속에 그대로 두어라. 이 학습 게임을 활기차게 맞이할 수 있게 하라. 나는 탈락하고 싶지 않다. 나 자신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 P > 게임의 추억, 추억, 추억 ... < P > 는 네가 직접 쓰는 게 좋겠다. 이 세 편은 너에게 참고해 줄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