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선이 늦게 부른 감상을 부르다.

어선이 늦게 부른 감상을 부르다.

어선이 늦게 부른 감상을 부르다.

어선이 늦게 부르는 것은 오래된 노래로, 고쟁곡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고연 연주자의 필수 곡목 중 하나이다. 이 곡은 짙은 중국 풍격을 지니고 있어 5 음계의 작품이다. 이 악곡의 광범위하게 전해지는 것은 중국 연 음악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다음은 어선에 대한 늦은 노래에 대한 저의 감상입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주 노래는 늦게 감상하고 1 어주 노래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하남 정송입니다. 음악은 석양이 푸른 파도를 반사하고, 어민들이 스스로 즐기며, 어선이 표류하는 아름다운 광경을 묘사한다. 이 곡은 1930 년대 이후 중국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고 가장 영향력이 큰 정독주곡이다.

일반적으로 구금 연주가 루숙화는 1930 년대 중반 산둥 고가' 귀환' 의 소재를 각색한 것이다. 또 다른 주장은 산둥 거문고 연주자 김탁남이 산둥 랴오청에 전해 내려오는 전통 민간 고쟁곡' 쌍판' 과 그 두 변연곡' 삼환낙일' 과' 유격석' 을 각색한 것이다. 1930 년대 김탁남은 이 곡을 루숙화에게 전달했고, 루숙화는 곡의 후반부에서' 꽃손가락' 수법을 최대한 활용해 음악적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 노래는 1930 년대 중반 고곡' 귀가' 소재에 따라 각색된 것으로 생각된다. 제목은 당대의 왕보' 왕텐정서' 의 명구에서 따온 것이다.' 어선이 늦게 부르고, 밤붕안이 울린다. 엄진이 놀라 멍해져서, "형양 연보" 를 깨뜨렸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 곡은 루숙화가 만든 것이 아니라 김탁남이 산둥 랴오 청지역에 전해 내려오는 민간 연곡' 쌍판' 과 그 변연곡' 삼환낙일',' 수격석' 을 각색한 것으로 나타났다. 1930 년대 김탁남은 이 노래를 루숙화 () 와 루숙화 () 에게 전수하고, 루숙화 () 의 대발전에 따라 금곡보 () 를 기초로 후반부의 음악을 추가했기 때문에 이 판본은 빠르게 전국에 퍼졌다.

어주가 늦게 부르다' 감사 제 2 부' 어주가 늦게 부르다' 는 노래 멜로디로 석양 서하, 현란한 노을, 어민 풍작의 즐거운 광경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에 대한 작가의 찬양과 사랑을 표현했다. 음악 전반부 (제 1 단), 악구악구는 기본적으로 상하로 대답하는' 대립' 구조로, 규칙적인 구조감을 준다. 음악의 후반부 (2, 3 단) 에서는 상승, 하강하는 멜로디와 점차 발전하는 속도, 힘의 변화로 백선이 다투는 열렬한 장면을 보여준다.

전체 노래는 크게 세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단락, 느린 보드. 이것은 은은하고 유창하며 서정적인 단락이다. 왼손의 비벼와 노래 등 연주 기교와 함께 음악은 아름다운 호수와 산색을 보여준다. 석양은 점점 서쪽으로 가라앉고 천천히 움직이는 돛, 어부는 가볍게 노래를 부른다. 작가의 내면의 감정과 풍경에 대한 감상을' 늦게 부르다' 는 의미로 표현했다.

두 번째 단락에서 음악은 속도를 높였다. 이 곡은 이전 곡에서 발전한 것이다. 전체 선율로 볼 때,' 연' 음은 선율의 중심음이다. 두 번째 단락에는 청각음' 4' 가 나타나 멜로디를 잠시 조율하고 종속음으로 옮겨져 대비와 변화를 일으켰다. 이 곡은 어부가 배를 저어 집으로 돌아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즐거운 심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세 번째 단락, 쾌속판. 멜로디 과정에서 일련의 음형 모델링과 변주 기교가 사용되었다. 그것은 노를 젓고, 노를 젓고, 물보라를 튀기는 소리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음악이 발전함에 따라 속도가 점차 빨라지고, 힘이 부단히 증강된다. 또한 독특한 미끄럼틀 밀판 방식을 부각시켜 어선 근안, 어가가 날리는 훈훈한 장면도 선보였다.

오르가즘이 뚝 그치자 결말이 서서히 흘러나왔다. 그 기조는 두 번째 단락의 한 악문의 수축으로 궁음에서 끝나 의외로 흥미진진했다.

어주가 늦게 부르는 멜로디가 아름답고 감동적이어서 기분이 낙관적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많은 유명 음악가들이 고호, 이호, 바이올린 등 다양한 형태의 독주, 합주, 합주로 개편돼 국내외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 외국 하프 연주가가' 어선 노래 파업' 을 듣고 모두들' 동양풍 있는 세계 명곡' 이라고 부르며 하프곡으로 각색했다.

어선이 늦게 부르는 감상 제 3 장 연은 중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악기이다. 춘추시대부터 지금까지 선인들의 끊임없는 혁신을 거쳐 장르, 조형, 재료, 연주 기법, 음색, 음역, 창작, 교육, 연주 등에서' 백화제방, 백가쟁명' 의 좋은 국면이 형성되었다.

현재 중국 문화구와 중국 문화의 영향과 방사선을 받는 지역 (예: 중국 대륙, 대만성, 홍콩, 호주, 일본, 싱가포르, 한국) 에서는 수백만 명이 연을 쫓고 있다. 예쁘다, 행운이다!

가볍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그 음악은 매우 광범위한 역할 의미를 지닙니다. 즉, 파동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리와 같은 달빛의 정적미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웅장한 기세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핏방울의 이미지도 상세히 이야기할 수 있다.

"어선이 늦게 노래하다" 는 팽호 어민들의 노동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일몰 후, 저녁노을이 호수에 반사되어 곳곳에 어가가 가득하고, 어민들은 풍작의 기쁨을 안고 귀가하며, 노동자들에 대한 작가의 칭찬과 생활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이 노래에 대한 저자의 평가에는 세 가지 기묘한 점이 있다. 음악은 주제 부분, 비교 부분, 끝 부분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테마 조각, 은은한 노랫소리 멜로디가 사람과 자연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준다. 조식은 오음을 기초로 한 6 음식이다. 22, 23, 25 절에 또렷한 나팔음이 더해져 갑자기 무엇이 생각나는 것 같다.

대비단의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힘이 먼저 강해지고 약해지면서 어부들이 배에 돌아오는 절박한 심정을 알 수 있다.

끝단은 화채악단 성격의 긁힌 자국으로 궁조에서 A 에서 D 로, 종속조에서 끝나며 미완의 아름다움이 있다.

음악의 첫 번째 단락, *** 47 절, 가변시간을 사용했습니다. 차분하고 질서 정연하며 기대로 가득 차 있다. 어구와 어구는 기본적으로 상하로 대답하는' 대구' 구조로, 규칙적인 구조감을 준다. 주목할 만하게도, 음악 1 단의 후반부에는 die advance 의 방식을 채택하여 위아래로 노를 젓는 시각 효과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음악 2 단,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는 멜로디와 속도력의 그라데이션은 백선이 다투는 열렬한 장면을 보여준다.

첫 번째 단락, 부드러운 보드, 왼손의 반죽, 노래 등 연주 기교로 아름다운 호수와 산색을 표현했다. 석양이 서쪽으로 가라앉고 천천히 움직이는 돛, 어부가 가볍게 노래를 부르고.' 늦게 부르다' 는 의미로 작가의 내면의 감정과 풍경에 대한 감상을 표현하다.

두 번째 단락은 음악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이 악곡은 어민이 집으로 돌아가기 전의 절박한 심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3 단, 우리는 집에서 점점 가까워지면서 풍작의 기쁨을 안고 배로 돌아와 안정적으로 착륙했다.

저자 소개

김탁남 (1882- 1976), 일명 김규생, 청말 임청시 김호장인. 고연 연주가. 생전에 산둥 성정협 위원, 성문사관연구원, 남경예술학원, 산둥 예술학원 (현 산둥 예술학원) 고쟁 교수를 역임한 적이 있다. 그 연주 스타일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청운은' 육갑결합' 을 가리키며, 효과는' 무겁고 건조하지 않고 가볍고, 급하지 않고, 급하지 않고, 느리지만 느슨하지 않고, 소홀하고, 맛도 없고, 간헐적이고 균일하며, 강유상제하며, 맑고 탁하지 않다' 는 것이다. 포인트, 누르기, 낭송, 문지르기 등 방면에서 독보적이어서 동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루숙화 (1907-1952) 는 아정 선수이다. 허베이 옥전 사람. 1925 년 베이징과 하남 위자원 사단이 정에서 왔다. 1935, 1936 중국 음악여행단과 함께 유럽 각국에 중국 연예를 소개하고 같은 해' 천하일가',' 관화' 등 연 독주음악음반을 녹음했다. 루숙화는 고쟁 교육에 종사해 여러 해 동안 고쟁 음악 전통의 악보법을 바꿔 음악에 따라 연주하기 편하다. 연 연습곡 및 연곡 선곡 265,438+0 곡,' 어선 선창 저녁' 은 65,438+0938 에서 65,438+0939 사이에 적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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