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2022 사이보펑크 2077 도 살 가치가 있나요?
2022 사이보펑크 2077 도 살 가치가 있나요?
하지만 2020 년 끝난 게이머들에게는 CDPR 이 저지른 실수는 용서할 수 없다. Jackasses 가 플레이어에게 용서받을 수 있다면, 두 번째 게임 업체도 게임의 품질과 출시 전 개발 진도에 관계없이 그렇게 할 것이다. 충분한 홍보 영상만 배포하면 케이크가 충분히 크게 그려지면 무뇌게이머들이 비용을 지불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나쁜 상업 행위이다.
277 은 시험에 70 점만 합격할 수 있는 학생과 같다. 선생님께 시험 100 점을 받을 수 있다고 자랑했다. 결국 학생들은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 직접 시험을 망쳤다.
게임에서 충분히 오래 놀면, 이미 건설되었지만 사용할 수 없는 지하철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수축된 곳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예를 들어, 광야의 많은 지역에서는 도보도 할 수 없고, 상호 작용이 많은 것처럼 보이지만 대충 끝난 많은 NPC 이야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메인 라인 줄거리조차도 제작진의 리듬이 잭과 함께 황탑에 가는 임무를 시작한 후 갑자기 빨라졌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야행성 마지막 장에 와서 화초를 보면 볼펜이 거의 없다. 유적 칩을 훔칠 때 임무 리듬의 디자인이 우수하여 서두르지 않는다. Vortex 에 가서 평평한 로봇을 도와 임무를 완수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며, 심지어 여성 캐릭터 전략까지 관련되어 있다. 그러나 성물이 V 의 머릿속에 삽입될 때까지 이야기는 긴박해졌고, 은수와 V 는 공식적인 모험을 시작했다. 우리가 연기한 V 는 어쩔 수 없이 죽촌과 어떻게 거지를 강탈하고 채색차를 폭파시킬지를 상의해야 했다. 반안, 주디, 윤수 관련 인물 지선을 완성하지 않으면 V 는 정말 순수한 도구남이라고 할 수 있다.
진정한 지선, 즉 중개인 커미션 시리즈의 디자인에 대해 말하자면, 예산도 문서, 특히 레지나의 온라인 정신병 커미션 시리즈로 삭감된 것 같다. 모든 정신과 목록을 끌어내어 임무를 하나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온라인 정신과 위원회가 모두 완성되면 없어진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이러한 사이버 사이코패스 환자들이 결국 단독 과외를 하거나 NPC 의 입을 통해 배후의 진실을 말할 수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높은 완성도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임무 중 한 문서는 사이버 사이코패스의 원인은 너무 많은 보철물 이식이 아니라 사이보펑크의 세계관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이보펑크, 사이보펑크, 사이보펑크, 사이보펑크, 세계관)
밤의 도시 지도에는 이런 가지들이 많이 있는데, 대충 끝나서 서류 한 부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퍼슨 부부처럼 1/3 을 분기로 꺼내면 전체 게임이 메인 라인 밖에서 비어 있지 않습니다.
다시 2077 을 하는 길에, 나는 배트맨 아캄 기사라는 비슷한 오래된 게임을 발견했다. 이 게임이 2077 제작팀의 놀이와 줄거리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또한 열린 세계입니다. 주인공 주변에는 항상 다른 사람이 만질 수 없는 보조캐릭터 (은손/어릿광대) 가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존재하고 있으며, 어느 정도 보조캐릭터는 배트맨 게임의 탐지 시스템에서 주인공 (V/ 어릿광대) 을 대신하고 싶어한다. 시간표를 조정해 선지자를 구하는 단서를 찾는 것은 2077 년의 슈퍼꿈을 떠올리지 않기 어렵다. 또한, 어느 정도까지, 20 15 년 동안 Akam 기사가 2020 년 Bopunk 2077 에서 훨씬 잘 수행되었습니다. 적어도 배트맨은 고담 시 전체를 내려다보면서 도시 상공을 돌아다닐 수 있지만, V 는 사마귀 칼을 들고 담을 오를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2077 의 최적화는 배트맨이 이전 세대의 호스트에 상륙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다.
물론 배트맨에 비하면 2077 도 전혀 쓸모가 없는 것은 아니다. 배트맨은 팬들에게 제한된다. 줄거리에서 그는 발찌만 가지고 춤을 출 수 있을 뿐 배트맨은 정말 사람을 죽일 수 없다. 그래서 게임이 시작되자 고담시의 무고한 시민들은 모두 도망갔고, 아무렇게나 한 끼를 칠 수 있는 작은 인물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수백 속도의 박쥐 병거에 부딪혀도 실신할 뿐이다. 어릿광대는 언제 어디서나 뛰어올라 조롱했지만 배트맨의 기생 부활을 완성하지 못했고 배트맨도 어둡지 않았다. 비교하면 2077 년의 이야기는 훨씬 무겁다. 악마의 결말에서, V 는 심지어 진정한 흑화를 경험할 수 있고, 그가 가장 싫어했던 회사를 위해 총을 쏘아 쥐로 취급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줄거리는 배트맨 등 중국풍의 게임작품에서 볼 수 없다. 주인공이 낳은 위대함, 죽음의 영광은 2077 년 악마 결말의 개처럼 끝날 수 없다.
2077 은 개인게임이지만 발매하자마자 가장 불명예스러운 방식으로 플레이어를 만났습니다. 이제 시대가 변했다. 2077 과 같은 다른 많은 게임들이 사기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드명도 20 으로 시작하는 사격게임입니다. 하지만' 노인의 반지' 와 같은 게임도 있어 발매 전 홍보에 특히 신중하다. 오프닝 PPT 가 만든 CG 홍보 영상 외에도 선수들은 미야자키 영고의 이름으로 예매했다. 게임에 들어간 후, 그들은 이것이 게임권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지금의 2077 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보겠습니다. 나는 단지 몇 백 원을 게임에 망치질하는 것보다 노인 반지를 사는 것이 낫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2077 보다 훨씬 좋은 각종 보스스를 망치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77 보다 더 많은 수법과 통관 스타일도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이 없는 2077 에 비해 노인고리에는 여러 가지 좋은 형제가 있어 통관을 합니다. 사장을 이길 수 없고, 사람을 흔들 수 있다. (잔혹한 그림 한 장이 잔혹한 그림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