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대학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 주요 과정

대학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 주요 과정

A. 전문학과,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이 평상시 전공과목은 무슨 수를 배우는가? 앞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주로 졸업 후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가리킨다. < P > 전문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과학애니메이션의 선배 몇 명을 알고 있습니다. 상식학과, 수학, 외국어, 이공 등은 모두 배우지 않는다. < P > 처음에는 인체 해부학 등을 포함한 예술 이론과 회화 관련 수업이 많았다. < P > 이후에는 디자인 수업과 판금과 조각과 같은 다른 종류의 예술 수업이 있습니다. < P > 애니메이션 제작은 기본적으로 기초다. 결국 국내 이 방면 자체가 시작이다. < P > 산업 디자인, 광고 미디어 등에 관한 많은 것들이 선택과목이다. < P > 민간 미술과 같은 전문적인 미술 유형 과목도 많이 있습니다. < P > 하지만 게임, 인터넷 같은 것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독학에 의지해야 한다. < P > 예를 들어 삼국살 같은 제품 개발 (중국 미디어대 애니메이션학원 4 급 게임학과 학생 디자인) 은 수업시간에 가르치지 않을 것이다. < P > 졸업 후 광고회사, 소프트웨어회사, 게임회사 모두 사람을 모집한다. 예전에는 많은 제품 설명서를 본 적이 있다. 순문자이고 공익광고는 실물 촬영이었다.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만화 이미지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주로 이런 직업이다. 임금은 같은 수준의 공대생 (예: 건축학과) 보다 낮지만 일부 게임회사의 임금은 매우 높아서 정말 높다. 애니메이션 전문 회사는 경험이 없는 졸업생을 거의 모집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경험이 있는 애니메이터만 받아들인다. < P > 일부는 유학을 선택하여 심학을 계속하기로 했다. 결국, 게임, 애니메이션, 국내 경험은 외국과 전혀 비교할 수 없다. 일본 애니메이션 수준은 말할 것도 없고, 미국 게임회사 (예: 폭설) 의 CG 애니메이션 수준을 따라잡으려면 국내에서만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산업화에 대한 외국의 이해는 국내보다 깊다.

또 다른 것은 아예 일자리를 찾지 못했다. 결국 애니메이션을 배우는 사람은 아무리 예술가라고 해도 직접 집에서 창작하는 것도 정상이다. 쓰촨 미술과 같은 사람들은 적지 않다. 28 년 국내 애니메이션 환경이 좀 느슨해졌을 때 만화에 집중하기 시작한 사람이 있었는데, 지금도 국내 주력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주요 수입은 잡지의 원고료와 출판판권비, 그리고 광고수입 등이다. 이 사람들 중 일부는 매우 가난했고, 충칭 국적의 한 작가는 평소 임시직으로 그림을 떠받치고 있다고 계속 웃으며 말했다. 이 밖에도 회화 스튜디오와 같은 조직이 가입할 수 있다. < P > 그리고 앞서 언급한 삼국살도 있다. 어떤 학생들은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자연스럽게 창업을 선택하게 된다. 한 선배가 동업하는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사이트라는 것을 알고 있다. 관련 애니메이션 제품 워크샵, 쇼핑몰 등도 있습니다. < P > B. 애니메이션 제작 전공이 있는 전문 분야 < P > 는 < P > 학벌만 원하거나 다른 전공을 선택해야 한다면 < P > 애니메이션 제작전공은 전문대에서 좀 어색한 회귀점에 처해 있다.--교과 안답행이 반드시 네가 생각하는 그런 것은 아니다. < P > 유용한 것을 배우고 싶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학교에 들어간 후 골라라.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훈련은 게임과 연결되어 있다. < P > 는 3 차원인

C. 대학의 애니메이션 전공은 모두 무엇을 배우는지 < P > 학교마다 초점이 다를 수 있다. 학력원은 이론을 중시하고, 어떤 것은 기초수업을 중시할 수도 있고, 마야는 2, 3 단계를 배우고, 어떤 것은 중후일 수도 있다. 이를 배우려면 인내심이 필요하다 취업이 좋지 않아 일을 하면서 배우거나 전공을 찾아 좀 더 다듬을 수 있다. 봉급이 높은 직업을 쉽게 찾을 수 있다.

D. 전문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과의 취업 전망은 < P > 일반에 비례하지 않는다. 국만은 현재 발전하고 있지만, 지금은 낙관적이지 않다. 이 상황은 몇 년 더 지속되어야 한다. < P > 물론, 만약 당신이 기술소라면, 내가 말하지 않았을 때, 결국 기술 < P > E. 어떤 전문학과가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 < P > 우리 나라의 애니메이션 디자이너가 매우 희귀하고, 학교에서 가르치고자 하는 것이 더 적기 때문에, 대학에 가든지 기술학교에 가든지 일류로 가야 한다. 그럼 전문대는 분명히 등급이 매우 높다. (토마스 A. 에디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의 취미에 따라 자신이 무엇을 배우고 싶은지 생각해 보세요. < P > G. 대학 애니메이션 제작은 어때요? < P >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합칭입니다. 일본은 애니메이션을 생산하는 가장 유명한 나라 중 하나이다. 1996 년 이전에는 중국 대륙에서 이런 통일된 개념이 나타나지 않았는데, 지금은 두 사람의 유사성이 그것을 한 종류로 분류하여 생긴 명사이다. 애니메이션 디자인, 애니메이션 게임,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만화, 3D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을 배우는 필수 과목이다. 이것을 배우려면 청두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학원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학교를 졸업하고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 P > 세계 애니메이션 발전은 황금기에 있고 국산 애니메이션은 시작과 발전 단계에 있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크리에이티브' 를 핵심으로 애니메이션, 만화를 표현한 것으로, 애니메이션 도서, 신문, 영화, 텔레비전, 시청각 제품, 무대 연극, 현대 정보 전파 기술 수단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애니메이션 품종 등 직접 제품의 개발, 생산, 출판, 방송, 공연 및 판매를 포함한다. 교육 목표는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 요구에 적응하는 것이다. 덕, 지혜, 체, 미 전면 발전, 높은 문화예술 수양과 강력한 영화동만화 디자인, 오리지널, 제작능력을 갖추고 있다. 동만화 예술 제작, 영화, 광고, 출판, 온라인 미디어,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제작, 컴퓨터 게임 개발 등 분야에서 일하는 고급 응용성 전공에 적응할 수 있다 < P > 주요 과정 < P > 주요 과정: 애니메이션 기법, 캐릭터 모델링 디자인. < P > 전문 과정: 스케치, 스케치, 색상, 애니메이션 기법, 2D 애니메이션 디자인 제작, 영화 광고 제작, 캐릭터 모델링 디자인, 애니메이션 스크립트, 장면 계획 및 찾아보기, 운동 법칙 설계 및 적용, 영화 후기 합성 기술, 게임 기획 및 제작, 컴퓨터 제작 등 < P > 국가도 이에 대해 많은 정책을 내놓았습니다. 그에 따라 이 분야를 배우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 취업방향 < P > 신문출판사, 전자출판, 광고전파, 인터넷회사, 디지털영화광고, 애니메이션제작사, 만화제작, 만화 캐릭터 디자인, 기업사업 단위 디자인 기획부 등. < P > H.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전공이 가장 좋은 전문대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P > 어디서 공부하실 건가요? < P > 안후이방송영화직업기술학원의 애니메이션전공은 성급 중점 전공 < P > 입니다. 당신이 예술생이라면 < P > I.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전공은 주로 무엇을 배우나요

1 공부하면 왕씨 교육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왕씨 교육은 18 년 품질보증으로 중국 디지털예술교육의 주력브랜드로 선도적인 CG 교육업체로 전국에 13 개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어 왕씨 교육실체 교육이 얼마나 강한지 알고 싶어 온라인으로 들어보면 get 가 도착합니다. 왕씨 교육망학교 (다운로드 가능한 APP) 를 클릭하면 됩니다. 왕씨 교육은 스승 외에 업계 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고, 교학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가 더욱 뛰어나며, 응용시장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그림 학파 앱, 그 위에는 대량의 과정 동영상 자습서가 있고, 수만 명의 신입 수강생들이 안에서 교류와 학습을 하고 있으며, 동시에 수천수만의 회사들이 위에서 채용하고 있으니 검색해 볼 수 있다.

J. 전문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학 어떤 과정 < P >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베끼기 전공은 많은 공격을 받았지만, 각 분야마다 수준차이가 매우 커서 정말 큰 디자이너가 있다. 베테랑 애니메이션 디자이너는 극소수의 존재이다. < P > 그래서 교신 수준은 애니메이션 디자인과 제작 전공에 종사하는 데 필요한 가장 주류 소프트웨어는 매우 다릅니다. 3DMAX MA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