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평화로운 봄 축제를 노래한 시

평화로운 봄 축제를 노래한 시

1. 봄 축제의 기쁨과 평화를 묘사한 고대 시

1. 봄은 늦었고 꽃과 나무는 무성합니다.

창경과 치치. 치치: 천천히.

후이무: 식물. 울창하다: 풀이 무성한 모습.

창경: 오리올스. 喈刈: 새들이 조화롭게 노래하는 모습.

부채: Artemisia annua. 치치: 많습니다.

"시경·소야·주체" 2. 봄 중반, 해가 떠오르고 있다. 양허: 봄의 따뜻함 "사기: 진시황 연대기" 3. 불교의 봄에는 만물이 빛난다.

한나라 4 시대의 고대 월푸시 "용송성". 봄 낮에는 바람이 향기 롭습니다. 진백제삼무(金白皇伯)'는 진나라 5대 월부시에서 따온 것이다. 봄의 두 번째 달과 세 번째 달에는 풀과 물이 같은 색을 띤다.

금나라의 고대 월복시 "우주" 6. 봄 축제 기간 동안 백운툰의 푸른 들판이 아름답고 바위가 높습니다. 쇼: 아름다워요.

툰: 역, 모이다. 남송 왕조의 Xie Lingyun, "Pengli Lake Mouth에 들어가기" 7. 연못에는 봄 풀이 자라고 정원의 버드 나무는 명금으로 변합니다.

노래하는 새로 변화: 노래하는 새는 종을 바꿉니다. 두 문장은 겨울이 봄으로 바뀌면서 새들이 변했다고 말합니다.

남송(南宋)의 사령운(興靈雲), "못에 오르고 탑에 오르다" 8. 시끄러운 새들이 춘저우를 덮고, 잡다한 영웅들이 땅을 가득 채운다: 봄으로 뒤덮인 모래톱. 다양한 꽃.

팡디안(Fangdian): 교외. 남조의 양세조 "밤에 삼산에 올라 도성을 바라보다" 9. 나시에 바람과 햇빛을 보내라는 메시지를 보내면 내년에는 봄 풍경이 두 배로 커질 것입니다.

펭그리: 봄 풍경. 다오: 말해봐.

당나라의 두심옌 '베이징의 봄날' 10. 봄에는 구름이 바다 위로 떠오르고 매화꽃이 강을 건너간다. 달콤한 공기는 노란 새들을 재촉하고, 맑은 빛은 푸른 사과로 변한다. 11.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당나라 허지장의 '버드나무 송가' 12. 숲속의 꽃은 쓸려가지만 길은 풀에 짓밟혀도 살아있다. Tang Meng Haoran의 "봄의 행복한 왕의 9 단계" 13. 2 월에는 호수 물이 맑고 모든 봄 새가 노래합니다.

당나라 유호연, '봄의 행복한 왕 구기' 14. 천도춘이 아직 만나지 못했다고 해서 소식을 보려고 한메이를 지나갔다. 당나라 이백의 '왕한양에게 이른 봄 편지' 15. 매화는 차가운 눈 속에 지고, 버드나무에는 봄바람이 돌아옵니다.

당나라 이백의 '궁악팔시' 16. 동풍이 봄과 함께 돌아와 나뭇가지에 꽃을 피운다. 당나라 이백의 "산에 지는 해의 추억" 17. 동풍이 비와 이슬을 뿌려 세상에 봄을 가져옵니다.

당나라 이백의 <제앙을 팔중으로 보내다> 18. 선양 2, 3월에는 궁궐 버드나무에 금빛 가지가 돋아났다. 당나라 이백의 "고대 스타일" 19. 봄 풀이 감상적이라면 산에는 여전히 녹색이 있습니다.

당나라 이백 "진먼 소수채에게 답장" ​​20. 떨어지는 꽃은 때로 오고, 멀리서 흐르는 물에 향기가 실려 온다. 당나라 유민수의 "Que Ti"21. 봄이 돌아 오면 눈이 내리고 좋은 안뜰은 새벽에 자유 롭습니다.

당나라 유연서의 '눈 덮힌 언덕' 22. 길은 흰 구름으로 끝나고, 샘물은 푸른 개울로 펼쳐진다. 길은 흰 구름으로 막히고, 봄 풍경은 푸르른 물길처럼 펼쳐진다. 당나라 23년 유민수(劉minxu)의 《Que Ti》. 향기로운 나무들에 꽃이 인적 없이 떨어지고, 새들이 봄산 위로 지저귀고 있다.

당나라 이화의 "봄 여행 즉흥" 24. 엄숙한 이야기는 늦고 깃털은 붉고 가볍습니다. 낮이 길고 수컷 새는 혼자 있고, 봄은 멀리 혼자 있다. 처음 두 문장은 꽃과 캣킨스의 붉은색을 묘사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해가 점점 길어진다는 뜻이다. 봄빛은 희미해지고, 새소리만 들린다. 오가는 소리는 들리지 않고, '봄철' 뿐이다. 당나라 두보 지음 25. 가지가 차례로 떨어지기 쉽고, 연한 가지가 떨어지기 쉬우니 수술을 조심스럽게 열었다. 당나라 두보의 『칠선이 꽃을 찾아 강가를 홀로 걷는다』 26. 숲속의 꽃은 빠른 가지에 젖고, 수련은 바람에 실려 녹색으로 자란다.

Nymphoides: 수생 약초인 Nymphoides. 당나라 두보의 "곡강두이옥" 27. 여전히 눈에 침입한 원추리, 고리버들 헤메로칼리스로 봄 풍경을 드러낸다. 고대인들이 걱정을 잊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풀의 일종이다.

이 문장은 원추리꽃이 싹을 틔워 눈 속에 침입한다는 내용이다. 누출: 공개합니다.

당나라 두보의 '라리' 28. 강한에는 봄바람이 불고 어젯밤에는 서리가 걷혔다. Tang Du의 "Yuanhuai 형제 Yingguan 등" 29. 봄 도시에서는 색상이 움직이고 약간 차갑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19대 조장』: "어젯밤 강포천둥이 요란했고, 봄성은 움직이고 약간 추웠다. 30. 아침에는 새롭다." 화재와 새로운 연기가 피어오르고 호수의 봄 풍경이 여객선을 맑게 합니다. 아침입니다.

신고가 발생합니다. 양허: 봄의 따뜻함.

당나라 전기의 『봄 교외』 33. 봄은 제비가 돌아오지 않는 늦고, 살구꽃은 안개와 비 속에 차갑다. 팅: 물둑이 평평해요.

당나라 Dai Shulun의 "Suxi Pavilion"35. 시인의 맑은 장면은 새해에 있고 녹색 버드 나무는 절반 정도 노란색입니다. 절반;

고르지 않음: 고르지 않음. 당나라 양주원의 "성동의 이른 봄" 36. 장강의 샘물은 녹색으로 물들고, 연꽃잎은 돈만큼 크다 당나라 장계의 "봄이별" 37. 가끔 비가 내린다. 3시나 2시쯤이면 곳곳에 꽃 가지가 10, 5개 있습니다.

청명절 풍경에 대한 설명입니다. 당나라 이산복의 '차가운 음식 두 시' 38. 새해에는 청춘도 없고, 2월 초에 풀봉오리를 보고 깜짝 놀랐다.

봄이라기에는 눈이 너무 늦어 정원의 나무들 사이로 눈이 날아간다. 봄이 오기를 고대하며 이미 나무와 꽃을 베어 이른 봄의 풍경을 장식한 백설에 대해 두 문장이 쓰여 있습니다.

당나라 한우의 "봄눈" 39. 천계의 가랑비는 촉촉하고 상쾌하며 풀의 색은 멀리 보이지만 가까이 있지 않습니다. 봄의 가장 아름다운 점은 수도를 가득 채우는 연기와 버드나무입니다.

풀의 색깔은 멀리서 볼 수 있으며 봄 풀이 자라기 시작하고 새싹 몇 개가 약간 노출되어 있습니다. 누락된 것 같습니다. 절대적으로 승리했습니다.

당나라 한우 "이른 봄은 물부 장시바원와이를 선물한다" 40. 풀과 나무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온갖 붉은색과 보라색이 팡페이와 경쟁한다: 팡페이: Mei Sheng의 꽃과 식물. 당나라 한우의 '늦봄' 41. 낙양에서 동풍은 언제 올까? 진홍색 잎사귀를 모두 닦아내고 푸른 잎은 그림자로 변했고 가지에는 가지가 가득 찼습니다. "나는 봄을 찾고 있습니다."

강풍에 진홍빛 나뭇잎이 다 떨어지고, 푸른 나뭇잎은 그림자로 변하고, 가지에는 꽃이 가득하다.” 불처럼 붉은색이요, 봄이 오면 강물은 푸른색처럼 푸르다."

백거이의 '강남을 회상하다' 43. 황시의 친가에는 꽃이 가득하고, 수천 송이의 꽃이 나뭇가지에 낮게 매달려 있다. 나비들은 항상 춤을 추고, 꾀꼬리는 편안하게 노래합니다.

두보의 '홀로 강가를 걷고 꽃을 찾아' 44. 벽옥은 나무만큼 높고 수천 개의 녹색 비단 리본이 늘어져 있습니다. He Zhizhang의 "버드 송가" 45. Chiri, 산과 강이 아름답고 봄바람은 꽃과 식물로 향기롭습니다.

진흙이 녹으면 제비가 날아가고, 원앙은 따뜻한 모래 속에서 잠을 잔다. Du Fu의 "Quequatrains" 46. Weicheng의 아침 비는 가볍고 먼지가 많고 게스트 하우스는 녹색이고 버드 나무는 새롭습니다.

왕웨이의 "원나라 둘째 사신을 안시로 보내다" 47. 꾀꼬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 속에서 노래를 부르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로 올라갔다. 두보의 "Quequatrains" 48. 대나무 밖에 피어난 복숭아꽃 몇 송이는 봄강의 따뜻함을 예고한다.

Su Shi의 "Hui Chong의 "봄 강의 저녁 풍경" 49. Xisai 산 앞에서 백로가 날고, 복숭아 꽃이 흐르는 물에 쏘가리 살이 찐다. 장즈허(Zhang Zhihe)의 "유거자(Yu Ge Zi)" 50. 정원은 봄의 풍경으로 가득 차 있어 담을 수 없고, 벽에서 붉은 살구 가지가 나옵니다.

Ye Shaoweng의 "정원을 방문할 가치가 없습니다" 51. 화창한 날 수라바야 해안은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고, 끝없는 풍경은 한동안 새롭습니다. Zhu Xi의 "봄날"52. Weicheng의 아침 비는 가볍고 먼지가 많고 게스트 하우스는 녹색이고 버드 나무는 새롭습니다.

Wang Wei의 "Weicheng Song"53. 봄의 강물이 해수면에 도달하고 바다의 밝은 달이 물과 함께 떠오릅니다. 장약서(張維雪)의 "봄의 강꽃과 달빛밤" 54. 봄잠에서는 새벽까지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밤이면 어디에서나 새소리가 들리고, 꽃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다. 타락한.

두보의 '봄 새벽' 55. 고산사 북쪽, 가정 서쪽은 수면이 처음에는 평평하고 구름이 낮다. 여러 곳에서 초기 꾀꼬리들이 나무의 따뜻함을 놓고 경쟁하는데, 새로운 제비는 누가 차지합니까? 2. '평화와 조화'를 표현한 시는 무엇입니까

1. '호수가에서 연꽃을 따는 여인'

당나라: 이백

형수는 흰 비단실을 짜고 있지만 아직 인간의 언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형수님이 무궁화를 따셨는데, 시냇물과 호수의 무게가 수천만 개에 이르렀습니다.

큰 형이 없을 때 외부인이 만나지 못하게 하세요. 나는 구호 여인들에게서 배우고 싶고, 고대 소나무보다 더 순결하고 싶습니다.

2. "Weichuan Tianjia"

당나라 : 왕위

시골에는 지는 해가 빛나고, 뒷골목에는 소와 양들이 돌아온다 . 들판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문을 기다린다. 꿩까마귀와 밀싹이 뽐내고,

누에가 자고 뽕잎이 희박하다. Tian Fuhe는 거기 서서 괭이질을 하고 있는데, 그들은 서로 만나면 이야기를 나눕니다. 즉, 여가와 휴식에 대한 부러움은 슬픔과 함께 사라진다.

3. '신랑의 자'

당나라 : 왕젠

3일 동안 부엌에 들어가 손을 씻고 국을 끓였다 . 이모님 식습관을 잘 몰라서 형수님한테 먼저 맛보라고 보냈어요.

4. "마을의 밤"

당나라 : 백거이

서리 풀에는 벌레가 가득하고 남쪽으로 걷는 사람은 없습니다 마을과 마을 북쪽에 있습니다. 혼자 나가서 들판을 보면 달은 밝고 메밀꽃은 눈 같다.

5. "옛 친구 마을을 지나다"

당나라: 맹호연

오랜 친구가 닭고기와 기장을 가져와 나를 Tian의 집에 초대했습니다. 마을의 나무 가장자리를 모아 아오야마 구오 비스듬히. 정자를 열고 경치를 감상하고, 술을 마시며 뽕나무와 대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세요. 중구절이 오면 국화꽃이 핀다.

Xianghe [xiáng hé]:

Xianghe는 상서로움, 조화, 아름다움을 의미합니다. 이는 청나라 조의(趙儀)의 "경관" 제9시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출처:

청나라 조의(趙儀)의 『경관』 9번 시: "우리는 평화와 화합을 도모해야 하며 더 이상 폭력을 행하지 말아야 합니다." 제7권, 장쑤성 교육판 중국 춘절 대련"(130페이지): "춘절 기간 동안 모든 가정에서는 붉은색 춘절 대련을 게시하여 명절에 많은 기쁨과 평화를 더합니다."

예:

부드러운 바람과 보라색 공기가 동쪽으로 오세요. 중국 땅은 평화롭습니다.

3. 봄 축제의 평화로움을 묘사하는 숙어

1. 충분함

2. 다섯 가지 축복

3. 행운을 빕니다

4. 행운을 빌어요

5. 등불과 색

6. 행운, 장수, 건강

7. 동쪽에서 오는 보라색 공기

8. 지구의 회복

9. 새해는 계속해서 온다

10. 모든 것이 새로워진다

11. 오래된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이 환영받습니다

12. 꽃이 피고 부를 얻습니다

13. 대나무는 평화를 약속합니다

14. 수천 개의 빛

15. 이산가족 상봉

16. 행운을 빕니다

17. 모든 일이 잘되고 있습니다

18. 평화로운 시간

19. 전국적인 축하

20. 만국의 축하 4. 새해의 기쁨과 평화를 표현하는 말

미소 짓고, 기쁨으로 가득 차 있고, 황홀하고, 남모르게 행복하고, 친절하고, 명랑하고, 행복하고, 기쁘고, 웃다, 웃다, 웃다, 기쁘다, 기쁘다, 안주하다, 웃다, 즐겁다, 환호하다, 빛나는 얼굴, 의기양양하다, 황홀하다, 기쁘다, 기쁘다, 기쁘다, 걱정을 잊어서 기쁘다, 행복한 눈썹, 웃는 눈, 기쁨이 가득한 마음 .

기쁨은 눈썹에, 기쁨은 하늘에서 내리고, 미소는 번지고, 웃고, 춤추고, 기쁨, 두 배의 행복, 항상 웃고, 기뻐하고, 기뻐하고, 신나고, 황홀하고, 웃고, 웃습니다. 기쁨, 웃음, 행복, 만족, 설렘, 환희, 의기양양함, 웃음, 웃음, 자신감, 기쁨과 기쁨의 얼굴로 5. 춘절의 유래와 춘절에 관한 시

—봄 축제 소개—봄 축제는 일반적으로 "새해"로 알려진 음력 1월 1일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엄숙하고 생동감 넘치는 전통축제이다. 춘절은 은나라와 상나라 시대에 한 해의 시작과 말에 신과 조상을 숭배하는 활동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중국 음력에 따르면, 고대에는 음력 1월 1일을 원리, 원진, 원정, 원수, 설날 등으로 불렀으며 일반적으로 초일로 알려졌습니다. 중화민국 시대에는 양력을 양력으로 바꾸었고, 양력 1월 1일을 설날로 삼았고, 음력 1월 1일을 춘절(春節)이라 불렀다. 봄 축제가 다가왔습니다. 이는 봄이 오고, 모든 것이 되살아나고, 초목이 새로워지고, 파종과 수확의 새로운 계절이 곧 시작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눈과 얼음의 길고 추운 겨울을 지나고, 초목이 시들고, 새해가 오면 꽃이 피는 날을 오랫동안 고대해 왔습니다. 자연스럽게 노래하고 춤추며 기쁨으로 이 축제를 맞이하게 됩니다. 수천년 동안 사람들은 매년 음력 12월 23일부터 음력 30일까지의 이 기간을 "봄날"이라고 부르며, "먼지 청소일"이라고도 합니다. ". 춘절 전에 먼지를 쓸고 위생을 지키는 것은 우리 민족의 전통 풍습이다.

그러면 각 가정에서는 명절을 열흘 정도 앞두고 설날 음식을 준비하기 시작하는데, 닭고기, 오리고기, 생선, 차, 포도주, 기름장, 남북구이 등이 있다. 씨앗과 견과류, 사탕, 미끼, 과일 등을 충분히 사야 합니다. 새해에 친척이나 친구를 방문할 때 사용할 선물을 준비해야 합니다. 명절 전에는 붉은 종이와 노란색 글자로 쓴 신년 메시지를 집 문에 붙여 놓습니다. 즉, 붉은 종이에 쓴 춘절 대련입니다.

집에는 상서로운 의미가 담긴 밝은 색상의 새해 그림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독창적인 소녀들이 아름다운 창살을 잘라서 창문 앞에 붙이거나 빨간 등불을 붙이거나 "푸"라는 단어를 붙입니다. "와 부신, 문신 등의 조각상에 "푸"라는 글자를 거꾸로 세워 놓을 수도 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축복을 외우면 넘어져 축복이 왔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모든 활동은 축제에 충분한 축제 분위기를 더하기 위한 것입니다. 봄 축제의 또 다른 이름은 새해입니다.

과거 전설에서 니안은 사람들에게 액운을 가져다주는 상상의 동물이다. 해가 온다.

나무는 시들고 풀은 자라지 않고, 해가 갈수록 모든 것이 자라나고 꽃이 만발합니다. 한 해가 어떻게 지나갈 수 있나요? 집을 폭파하려면 폭죽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폭죽을 태우는 풍습이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활기찬 장면을 높이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춘절은 즐겁고 평화로운 명절이자, 집을 떠나 있는 아이들이 집으로 돌아가서 춘절을 기념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새해 전날 밤은 음력 12월 30일 밤으로, 섣달 그믐날이라고도 하며, 옛 것과 새 것이 바뀌는 이 시기에 밤늦게까지 밤을 새는 것은 밤을 새우는 것 중 하나입니다. 섣달 그믐 날에는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술을 마시고 가족의 행복을 누리는 풍습이 있습니다. 만두를 만드는 방법은 국수를 먼저 섞는 것인데, '화합'이라는 단어는 '그'를 의미하고, 만두의 '자오허'라는 단어는 동음이의어이고, '그'와 '쟈오'는 '함께 모이다'를 의미합니다. 또한 "Gengsui Jiaozi"의 의미를 갖습니다.

남쪽에서는 새해에 떡을 먹는 풍습이 있습니다. 달콤하고 끈적한 떡은 새해의 달콤함과 삶의 번영을 상징합니다.

첫 번째 닭이 울거나 새해의 종소리가 울리면 거리에는 폭죽이 터지고, 온 가족이 새해를 맞이하여 새해를 맞이합니다. 설날에는 아이들에게도 세뱃돈을 주고, 설날 만찬을 함께 한다. 새해 축하, 행운, 축하, 조상님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축제의 따뜻한 분위기는 집집마다 스며들 뿐만 아니라 거리와 골목 곳곳을 가득 채운다. 일부 지역 시장에서는 사자춤, 용등, 불 공연, 꽃시장, 사찰 박람회 등이 열린다. 등등 관례. 이 기간 동안 도시는 등불로 가득 차고 거리는 매우 활기차고 유례가 없습니다. 음력 1월 15일 등불 축제가 지나야 봄 축제가 끝나게 됩니다.

춘절은 한족의 가장 중요한 명절이지만, 만주족, 몽골족, 야오족, 장족, 바이족, 고산족, 허저족, 하니족, 다우르족, 동족, 리족 등 12개 이상의 소수민족이 또한 봄 축제를 축하하는 풍습이 있습니다. 축제의 형태는 국가적 특성을 갖고 있으며 의미가 가득합니다. —춘절의 유래와 전설—춘절과 니안(Nian)의 개념은 원래 농업에서 유래했습니다. 고대 사람들은 곡물의 성장주기를 "니안(Nian)", "수오원(Shuowen)"이라고 불렀습니다.

하부": "해는 곡식이 익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하상대에는 달의 차고 기우는 주기를 달로 삼아 음력을 만들었고, 1년을 12개월로 나누어 각 달을 달의 부재를 기준으로 삼았다. 한 해는 주(周)나라 때 시작되어 서한(西汉) 때부터 공식적으로 정해져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p>

그러나 고대에는 음력 1월 1일을 '설날'이라고 불렀다. 현대 중국에서 1911년 혁명이 승리한 후에야 난징 임시 정부는 농업 시즌에 적응하고 통계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인민과 정부 기관, 공장, 광산에서 음력의 사용을 규정했습니다. , 학교에서는 양력을 채택하고 있으며 음력 1월 1일을 설날, 음력 1월 27일을 춘절(春節)이라 한다. 1949년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되었으며,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1차 전체회의에서 채택되었다. 일반적으로 그레고리력 연도로 알려진 설날은 일반적으로 음력의 첫 번째 달의 첫날이므로 음력 첫 번째 달의 첫 번째 날은 일반적으로 "봄 축제"여야 합니다.

전통적인 의미에서 춘절은 음력 12월 8일 또는 음력 12월 23일의 난로 제사일부터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섣달 그믐날과 음력 1월 1일을 정점으로 음력 1월 15일까지, 우리나라의 한족과 대부분의 소수민족은 다양한 축하 행사를 개최합니다. 신과 부처를 숭배하고,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고, 옛 것을 없애고 새 것을 가져오고, 행운을 환영하고, 풍작을 기원하는 춘절 전설 중 하나는 다채롭고 국가적 특성이 가득합니다. : 섣달 그믐 날 밤 늦게까지 자지 않고 새해를 맞이하는 풍습입니다. .

이 풍습의 유래를 알아보기 위해 사람들 사이에 전해지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다. 고대에 깊은 산과 울창한 숲에 흩어져 살고 있던 사나운 괴물이 있었다. 그 모양은 사나운 외모와 사나운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새, 동물, 비늘벌레를 먹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곤충을 굽히는 것부터 살아있는 사람까지 매일 맛이 바뀌어 사람들이 "니안"이라고 합니다. 새해".

나중에 사람들의 취향이 바뀌 었습니다. 점차적으로 "니안"의 활동 패턴을 마스터했습니다. 365 일마다 신선한 음식을 맛보기 위해 사람들이 모이는 곳으로 달려갑니다. , 그리고 나타나는 때는 어두워진 후이다. 닭이 울고 새벽이 오면 그들은 산과 숲으로 돌아가서 해를 정확하게 계산한다. 6. 신년의 축복 시모음

신년의 축복 시모음

1. 걱정거리가 공허해져서 수천 마일 그리워요

밤.

2. 양초를 잘라 심야 술을 말리고, 돈을 모두 써서 봄돈을 사세요.

3. ***는 웃음으로 새해를 축하하고, 붉은 바위 여인들은 매화를 선물합니다

4. 가을 달은 양민균으로 가득 차고, 겨울은 겨울입니다. 능선에는 차가운 소나무가 보입니다. (Tao Yuanming: "사계")

5. 성 소리가 가을 바람을 부르고, 와인은 겨울 눈을 피해 날아갑니다. (왕웨이: "사기의 시")

6. 한단우체국의 동지에는 등불 앞의 그림자가 동행합니다. (백거이: "동지의 향수병")

7. 아이들은 겨울 눈 속에서 시끄럽지만, 반대편의 어리석은 유자들은 소중하다. (Lu You : "가을 교외 거주")

8. 더 이상 Su Meng을 죽이는 일이 없으며 밤은 여전히 ​​​​어둡습니다.

9. 충성만이 나라에 봉사할 수 있고 집에는 천국이 없습니다

10. 올해는 수천 개의 빨간색과 보라색이 봄을 알리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