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농구 경기를 위한 활동 계획
농구 경기를 위한 활동 계획
농구 경기 활동 계획 1
우리 학교에서는 매년 겨울 농구 경기를 개최합니다. 이는 학생들 간의 우정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 간의 결속력을 강화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학생들의 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질병을 줄이고 행복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스포츠 행사입니다. 또한 우리나라와 국민의 힘과 결속을 상징합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좋은 신체는 인간의 기초입니다. 따라서 학생들의 정신을 고양시키고 체력을 향상시키며 학교 지도자의 허락을 받아 학생들이 매일 운동하는 좋은 습관을 기르도록 합니다. , 다음과 같은 계획안이 수립되었습니다:
1. 주제:
농구 문화를 상기시키고 훈련 분위기를 조성하며 학생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2. 행사 시간:
시간: 12월 20xx일
경기 수: 12경기
장소: 대학 농구장 , ***3개의 대회 장소.
각 경기 시간은 40분, 총 480분입니다.
매일 특정 경기 시간: 매일 정오와 오후, 각 경기장당 한 경기.
대회에 소요되는 총 시간: 2일
3. 대회 준비 및 주의 사항:
1: 대회 전 각 반은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수업 참여 구성원 목록은 적시에 관련 부서에 제출됩니다.
2: 각 반의 분대장은 특정 인원을 배치하여 자신의 반의 대회 구성원에게 물 전달, 수건 건네주기, 휴식 공간, 부상당한 선수 치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머지 인원은 자신의 동급 대회 멤버를 응원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참고: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결석할 수 없으며, 결석하지 않을 경우 감점 처리됩니다.)
3: 심판 , 각 게임의 추가 포인트 및 타이머는 제 시간에 설치되어야 하며 질서 유지를 담당하는 관련 부서가 있어야 하며 각 경기장에 대해 진지하게 책임을 져야 합니다.
4: 각 학급과 모든 사람이 적시에 각 대회 결과를 볼 수 있도록 각 대회 결과를 적시에 게시할 수 있도록 충분한 정보 포스터를 배치합니다.
4. 주최자:
기계 및 전기 공학부
5. 지원 단위:
학습 부서, 징계 검사 부서, 생활부, 조직부 및 기타 지원 직원.
6. 자금 :
생수, 수건, 약품 등 구입에 드는 모든 비용은 각 학급 조직의 모니터가 징수하며 *** 서로 협의를 하게 됩니다. (모든 것이 경제적이고 실용적입니다)
7. 요구 사항 :
대회 기간 동안 모든 팀원과 반원은 "우정 우선, 경쟁 둘째"의 태도로 경쟁해야합니다. 싸움, 욕설, 기타 나쁜 행동은 금지되어 있으며, 모든 조치는 담당자가 따라야 합니다. 규칙을 위반하는 사람은 즉시 대회에서 실격되며 엄중한 처벌을 받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직원들이 의식적으로 규칙을 준수하고 스포츠 정신을 적극적으로 계승하며 중국의 훌륭한 문화와 전통 도덕성을 계승하기를 바랍니다. 이번 행사가 완전한 성공을 거두기를 바랍니다. 농구 경기를 위한 활동 계획 2
1. 대회 목적: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과 열정을 향상시켜 학생들의 의사소통을 강화하고 협력과 결속력을 강화합니다. 소녀들을 돌보고 우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팀원의 상호 도움 정신을 향상시킵니다.
2. 후원 : 청년동맹 총지부 및 번역과 학생회
3. 주관 : 번역과 학생회 체육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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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참가자 : 번역학과 20xx학년 전체
5. 공모기간 : 20xx년 5월 20일(예선), 5월 29일(최종)
6. 대회 장소 : 체육관 앞 농구장
7. 대회 진행 :
1. 1차 예선 : 14개 팀이 추첨을 통해 2인 1조로 경기를 펼친 후 본선 경기를 진행 7개의 우승팀을 결정합니다.
2. 2차 라운드: 승리한 7개 팀이 추첨을 통해 2인 1조로 경쟁하고, 1팀은 결별을 하게 되며, 승리한 팀이 3차 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탈락한 3개 팀 중 추첨을 통해 한 팀이 부전승팀과 경쟁하게 되며,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승리한 4개 팀이 짝을 이루어 경쟁하며, 승자는 결승에 진출하고 패자는 3위를 놓고 경쟁합니다.
3. 3라운드: 결승전.
구체적인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5월 20일(월)
정오 12:10-13:00 13:00-14:00
A장 A—a A장 C—c
B B—b B D—d
5월 21일(화)
12:10— 13:00 13:00—14:00
장소 A D— d 장소 A F— f
장소 B E— e
5월 22일(수)
p>12:10-13:00 13:00-14:00
A 장소 A-a A 장소 C-c
장소 B B—b
5월 23일(목)
장소 A 12:10-13:00 정오
장소 A 복권 - 굿즈
5월 27일(월) 5월 29일(수요일) )
12:10-13:00 정오 12:10-13:00
장소 A A—a 장소 A 챔피언십 대회
장소 B B—b 장소 B 3위 대회
8. 대회 규칙:
1. 각 참가 팀은 여성 3명, 남성 2명으로 총 5명으로 구성됩니다. 공정하고 공평한 경쟁을 보장하기 위해 참가 팀 중 한 팀의 반에 남학생 또는 여학생의 수가 지정된 인원보다 적을 경우 해당 팀은 기권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참가 팀은 같은 학급 학생들로 구성되며, 다른 학급 학생들은 참가할 수 없습니다. 위조자가 발견될 경우 대회 결과 및 자격이 즉시 취소됩니다.
3. 각 참가 팀은 경기 시간 및 경기 일정에 따라 스태프에 의해 경기장으로 입장하게 되며, 두 팀의 주장은 경기를 담당하는 심판에게 가서 각자의 팀을 선택해야 합니다. 위치(동전 던지기) 선택)
4. 게임은 전반전으로 나누어지며 각 전반전은 15분, 휴식 시간은 5분입니다. 각 팀은 전반전마다 2번의 타임아웃을 가지며, 2분간 지속됩니다.
5. 최종 결과가 무승부일 경우 연장전은 10분간 진행되며, 연장전 기간에는 양팀 모두 2분간 1회의 타임아웃 기회를 갖게 됩니다.
6. 남자 선수는 여자 선수를 밀착 수비할 수 없으며, 여자 선수의 공을 빼앗는 것도, 여자 선수를 막아서는 안 됩니다. 하지만 여자 선수들은 남자 선수들을 긴밀하게 방어할 수 있고, 남자 선수들에게서 공을 빼앗을 수도 있고, 남자 선수들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7. 남학생은 2점 라인 및 상향 연장 구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이 구역에서 남학생이 여학생의 공을 막으면 여부에 관계없이 2점 골로 간주됩니다. 득점 여부.
8. 모든 공격은 여학생의 손을 거쳐야 하며, 자유투는 여학생만 할 수 있습니다. 남학생의 드리블을 여학생이 가로채면 바로 레이업이 가능합니다.
9. 흥을 더하기 위해 정규 규정에 따라 남자아이의 골은 3점을 2점으로, 여자아이의 골은 2점으로 나누어 득점하게 됩니다.
10. 기타 규정은 국제농구대회 규정에 따릅니다.
9. 시상 설정:
대회에서 1~4위와 가장 가치 있는 여성 선수(MVWP)를 결정합니다.
10. 참고: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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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각 참가팀은 점검을 위해 20분 전에 점검실에 도착해야 합니다. 참가 팀원은 체크인 시 학생증 또는 기타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신분증이 없는 경우 상담사가 서면으로 증명서를 발급해야 합니다.
2. 경기 시작 10분 전, 입장 준비를 합니다. (참가 선수 전원이 도착하지 않거나, 경기 시작 5분이 지나도 현장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해당 팀은 당일 경기에서 실격 처리되며, 경기 결과는 패배로 간주됩니다)
3. 경기 중 선수가 부상을 당할 경우 경기가 끝난 뒤 당국에서 선수를 교체하지만, 참가 선수는 반드시 같은 반이어야 하고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4. 경기에 참여하지 않는 선수는 경기장 밖에서 응원할 수 있으며, 경기장에 입장하여 심판 및 참가 팀을 방해할 수 없으며, 도움을 주는 행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적발될 경우 해당 팀은 모든 대회에서 즉시 실격 처리됩니다. . 경기 중 각 팀원은 모든 심판과 직원을 존중해야 하며 심판이나 직원을 모욕하거나 구타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참가자는 심판과 직원의 지시를 준수해야 하며 위반하는 사람은 실격 처리됩니다. 모든 대회에서.
5. 경기 중 긴급상황이나 분쟁이 발생하면 양측 주장을 파견해 스태프와 소통하고 조율해야 한다.
6. 기상악화로 인해 기권하시는 경우 사전에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7. 각 참가팀의 물류는 각 반의 책임이며, 체육부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인사 배치 :
심판(4명) 현장 지시(2명) 조직 및 기록(4명)
12. 장비 준비 :
점수판, 점수표, 호루라기, 깃발, 직장 배지, 유니폼, 테이블, 의자, 턱받이 번호, 농구
13. 해당되지 않는 사항은 별도로 공지됩니다
이번 대회를 잘 준비하시고 대회에서 여러분의 스타일과 우정을 보여주시고 매력적인 번역가의 기상을 마음껏 발휘해 주시기 바랍니다! 농구 경기 활동 기획 3
1. 활동 목적 :
학교 리그위원회 조직 부서 직원 간의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부서 내 우정을 강화하고, 학과 내 결속력을 강화하고 조직부 스타일 구성원들의 청렴성을 발휘하며 학교청년동맹위원회 조직부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심을 함양하며 단결되고 진보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 대회훈련을 통해 학생들의 화합과 협력의 정신을 반영하여 이번 학과별 농구경기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2. 활동 주제 :
xx 컵 심양 공과 대학 청년 연맹위원회 조직부 내부 농구 경기
3. 활동 시간 : 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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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활동 장소 : 신캠퍼스 남측 농구장
5. 참여 방법 :
학과 기준으로 각 학과는 2팀으로 구성 , 각 팀은 4~5명(주요 선수 3명과 나머지 교체 선수)으로 구성됩니다. 장관급 이상에는 두 개의 팀이 있습니다. 각 참가팀에는 미드필더 활동에 참여하는 여성 치어리더가 3명 이상 있어야 합니다. 본 대회는 탈락제를 채택하고 있으며, 게임에서 이기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고, 패배하면 바로 탈락하게 됩니다. ***12개 팀
6. 활동 절차:
1. 대회 초기에 각 부서에서 등록을 정리하고, 장관이 이를 상임위원회에 보고하며, 그러면 사무국에서 추첨을 진행하고 분류를 하게 됩니다.
2. 대회 시작 전 대회 장소를 정리하고 사전 작업을 준비한다. (인적자원 분담에 따름)
3. 선수들은 경기 중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경기 전 경기장을 숙지하고 워밍업을 해야 한다.
4.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진행자는 양 팀 모두 경기장에 입장하도록 안내합니다.
5. 경기가 시작되면 진행자가 선수들에게 경기장을 소개합니다(NBA의 입장 양식을 상상해 보세요). 각 팀이 도착하면 치어리딩팀과 하나가 되어 구호를 외치며 스스로를 응원했다.
6. 경기 시작 후 참가팀은 상하반으로 나누어 대결하게 되며, 경기 형식은 매치업 테이블에 따릅니다. 팀원은 스폰서 유니폼을 입습니다(스폰서의 추진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됨). 각 경기의 규칙은 "3인 농구 경기 규칙"에 따라 시행됩니다.
7. 각 경기의 하프타임에는 각 팀의 여자 선수와 소속 치어리딩 팀의 여자 선수 2명이 3초 구역의 고정된 지점에서 슛을 하게 됩니다. 5번 득점합니다. 게임 종료 시 득점한 점수가 팀의 총점으로 계산됩니다.
8. 매 경기가 끝나면 상대 선수와 악수를 하거나 포옹을 하며 우정을 표현하고, 치어리더들과 인사를 나눈다.
9. 각 경기가 끝난 후 주최자는 결과를 발표하고 결과는 컨퍼런스에서 기록됩니다.
10. 1차 예선에서는 각 조의 3개 팀이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경기를 펼칩니다. 한 팀은 따로 추첨을 하고, 나머지 두 팀은 부전승을 거두게 됩니다. 경쟁하다. 상위 4개 팀이 결정됩니다. 로트를 그룹으로 다시 추첨하고 개별적으로 경쟁합니다.
11. 준결승에서 패한 두 팀이 3위와 4위를 결정하게 된다.
12. 준결승에서는 승리한 두 팀이 우승팀과 준우승팀을 결정합니다.
①. 추첨 내용
②. 각 경기의 하프타임 동안 스폰서가 자신을 홍보하거나 패한 팀이 경기를 펼칠 수 있습니다.
3. 게임 중 싸움이 있을 경우, 심각도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를 조직 부서에서 추방하고 공안부에 인계하여 처리합니다.
4. 각 게임에서는 플레이어를 소개할 호스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상호 이해를 촉진합니다.
⑤. 행사가 끝나면 개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고의 투수'가 선정되며, '우수 주최자'가 포상됩니다(증명서도 가능)
⑥. 경기 후 단체 사진이 정리됩니다.
⑦, 열사병 예방을 위해 각자의 우산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⑧ 각 응원팀은 각자의 팀만 응원할 수 있습니다. 다른 팀을 응원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7. 자원 요구 사항
(1) 인적 자원
1. 경기당 심판 1명, 득점 및 파울 카운트를 위한 경기당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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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호스트 2명(부서 내 선발)
3. 경기 전 각 부서 인력 배치(시장 개척, 행사 기획: 좌석 및 대회 장비 운송. 사무국) : 각 부서 로그인 정보 홍보 : 행사장 질서 유지, 기술 관리, 사무국 : 현장 장비 관리, 행사장 레이아웃)
4. 시상식 ( 최종)
5. 각 부서 인원을 파견하여 행사장 청소(단체참여)
6. 당일 선수 픽업을 위해 각 부서 인력 파견 예정 경쟁의.
7. 각 부서에는 길을 이끌 인력이 있습니다.
(2) 재료 자원
1. 포스터, 배너, 디스플레이 보드 및 잉크젯 인쇄
2. 좌석(내빈 및 주재단을 위한 좌석 제공)
3. 대형 우산
4. 게임볼 10개
5 . 점수판, 심판 휘슬
6. 경기용 물
7. 경기복
8. 인증서 2개
9. 연사(대부분 다행히도 몇 개 있습니다)
10. 청소 도구
11. 상품
12. 카메라 또는 캠코더
13. 자선 판매 당시 테이블과 의자
14. 선장의 완장
15. 음향, 징, 북
16. 컬러 깃발(사업 홍보에 사용할 수 있음)
17. 깃발
18. 부정행위 기록부
19. 방목장의 컬러 깃발(삼각형)
20. 복권 경기용 종이, 상자
21. 반창고 및 기타 비상약 준비
3인 농구 경기 규칙:
이 규칙에 명시적으로 제공된 경우는 제외 , 그 밖의 모든 사항은 중국농구협회의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최근 승인된 "농구 규칙"이 시행됩니다.
제1조
1-1 대결의 경우 양측 모두 5명으로 등록하며, 경기장에 입장하는 선수 수는 3명이다.
1-2로 구성된 각 게임은 30분이며, 각 게임은 15분씩 전후반으로 나뉩니다. (결승전 제외 : 시간은 40분, 전·후반 각 20분씩 나누어 진행됩니다.)
1-3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제외하고 경기 종료 1분 전, 타임아웃 및 선수 부상을 제외하고(필수 교체 중 크로노그래프 정지를 제외하고) 다른 상황에서는 크로노그래프가 정지하지 않습니다. 경기가 마지막 순간에 도달하면 바스켓, 파울, 자유투, 위반, 타임아웃, 선수 부상(교체 필요) 등으로 인해 시계가 정지됩니다.
1-4 준결승 및 결승에서는 파울, 자유투, 바이얼레이션, 타임아웃, 선수 부상(교체 필요) 등으로 인해 시계가 정지됩니다. 마지막 순간에 바구니).
제2조 경기 개시
2-1 양측은 동전을 던져 스로인을 결정한다.
2-2 팀이 동전을 던져 스로인 볼을 획득한 후, 이후의 모든 점프볼 상황과 결정적인 시간의 시작에서는 볼 소유권을 교대하는 규칙이 적용됩니다.
2-3 경기 초반에는 스로인 구역(센터서클의 원호 안쪽)에 공이 던져진다. 게임이 시작되고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2-4 한 팀의 필드에 플레이 준비가 된 선수가 3명 미만인 경우 게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예정된 경기 시작 5분 후, 팀이 도착할 수 없거나 경기를 시작하기 위해 코트에 3명의 선수가 있을 수 없는 경우 해당 팀은 몰수로 인해 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점수는 5로 계산됩니다. 0).
제3조 공격과 수비 전환, 스로인
3-1 슛이 성공할 때마다 상대는 스로인을 한다.
3-2 서브 권리가 교환되는 모든 상황(바이얼레이션, 파울 볼, 필드 골 등)에서 볼은 스로인 구역에서 서브되어야 합니다. 팀원이 직접 슛이나 드리블을 할 수 없고(넘길 수 없음), 그렇지 않으면 위반입니다. 모든 스로인 상황에서 볼은 스로인 지역(센터서클의 원호 이내) 내에서 심판에 의해 전달되어야 합니다.
3-3 수비 선수가 공을 빼앗거나 리바운드를 잡은 후 3점 라인 밖으로 공을 드리블(패스)해야 합니다. (공을 잡는 선수는 두 발이 있어야 합니다. 3점 라인 밖에서)는 반격을 조직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공격 위반이 됩니다.
이 글의 공격과 수비 전환 과정에서 위반이 발생하면 스로인 권리가 교환됩니다.
제4조 위반
4~124초 위반 규정이 20초로 변경됩니다.
4-2 경기에서는 개인 테크니컬 파울과 개인 파울 4개를 누적한 선수와 개인 테크니컬 파울 2개를 누적한 선수는 퇴장 처리된다. 퇴장당한 선수는 경기 중 어떤 상황에서도 교체될 수 없습니다.
4-3 각 팀이 매 경기 총 6개의 파울을 범할 경우 상대팀은 2개의 자유투를 받게 된다.
4-4 2점슛구역의 필드골은 1점, 3점슛구역의 필드골은 2점으로 한다. 선수가 슈팅 도중 파울을 당했을 경우, 슛이 성공하면 페널티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만약 선수가 실패하면 위반한 선수에게 규칙에 따라 1~2개의 자유투가 주어집니다. 마지막 또는 유일한 자유투 이후에는 페널티 여부에 관계없이 상대편의 드로인으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4-5 선수의 테크니컬 파울에 대한 페널티는 자유투 1개와 스로인 1개이며, 선수가 위반한 경우 비신사적 파울에 대한 페널티는 자유투 1개와 스로인 1개입니다. 스포츠맨십에 따라 페널티는 1개의 자유투와 1개의 스로인입니다. 파울은 슛을 하는 선수에 대한 파울입니다. 만약 공이 빗나가면 규칙에 따라 1~2개의 자유투와 1개의 드로인이 주어집니다. 공이 바스켓에 맞으면 득점은 유효합니다. 자유투는 주어지지 않으며, 득점한 팀에 1개가 주어집니다. (싸움이나 기타 나쁜 상황이 발생하면 경기는 즉시 실격됩니다.)
제5조 교체
5-1은 타이머가 정지된 경우에만 선수 교체가 가능합니다.
5-2 선수가 부상을 당해 출혈이 있는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하며, 붕대를 적절하게 감은 후 현장 심판이 경기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고 판단한 경우에만 다시 교체할 수 있습니다. .
5-3 경기장 밖으로 퇴장당한 선수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체될 수 없습니다.
제6조 타임아웃
타임아웃은 결승전에서만 가능하며 각 팀은 30초 동안 2번 타임아웃을 할 수 있다.
제7조: 동점 및 결정 기간
게임이 끝나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양측의 점수가 동점일 경우 1분의 판정시간이 추가되며 판정시간에도 여전히 동점일 경우 3대3 자유투로 승리팀이 결정됩니다. 승자와 게임이 종료됩니다.
8조 기타 규정
8-1 경기에서 주장은 코트의 유일한 대변인이다.
8-2 경기 중 심판의 지시를 절대적으로 따라야 하며 심판의 페널티가 최종 결정이 됩니다.
1. 홍보 방법
1. 배너 : '3인제' 농구 경기 중에는 경기 내내 학교 운동장 내 지정된 위치에 홍보 배너를 게시합니다. 배너의 내용은 "3인 체제"입니다). 우리의 대회 장소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길가의 놀이터입니다. 귀사의 홍보 효과는 더욱 분명해질 것입니다.
2. 조기홍보 : '3인조' 농구경기 초기 홍보포스터에 귀하의 회사를 스폰서로 지정해 드립니다.
3. 팀 유니폼: 참가하는 모든 농구팀의 유니폼에는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눈에 띄는 위치에 회사 이름이나 로고가 표시됩니다. (참가자들의 팀 유니폼은 소속사에서 제공합니다.)
4. 기타 홍보 : '3인조' 농구 경기가 끝난 후 긍정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면 장기적으로 다가갈 의향이 있습니다. -귀사와의 장기적인 협력 의도 회사의 영업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3인" 농구 경기와 같은 조직 부서의 기타 대규모 활동에서 높은 수준의 효과적인 홍보를 수행하십시오.
2. 후원활동의 의의
1. 학교와 기업 간 교류와 협력을 확대하고, 함께 배우고, 함께 발전한다.
2. 대학 내에서 회사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종합홍보를 통해 회사 제품의 대학 내 시장점유율을 높인다.
3. 관련 활동을 후원하여 기업 이미지를 확립하고 기업의 사회적 이익을 향상시킵니다.
4. 이번 행사를 귀사와 장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기회로 삼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번에는 우리의 협력이 즐거웠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