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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메이크업 단계는 무엇인가요?

복숭아꽃 얼굴, 버드나무 잎 눈썹, 앵두 입? 고대 여성의 대표적인 메이크업이지만, 각 왕조마다 다르며, 이번에는 동양적인 느낌이 강한 고대의 아름다움을 복원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시대를 맞이합니다. 그럼 고대 여성들의 화장 단계에 대해 알아볼까요?

고대 화장의 단계는 무엇입니까?

[화장 파우더]

고대 중국 여성들은 오랫동안 파우더를 발라왔는데 이는 항상 메이크업을 적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었습니다. 당나라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명제가 매년 양귀비의 누이들에게 가루를 하사했는데, 그 양이 무려 100만냥에 달했습니다! 그는 당시의 여성들이 남의 유행을 따르기 위해 분을 썼는데, 아름다운 사람은 그것을 사용할수록 더 아름다워지고, 검은색에는 흰색이 더해진다고 믿었다. 그 흑색은 메이크업과 미학의 관계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가장 오래된 메이크업 파우더에는 두 가지 성분이 있습니다. 하나는 쌀가루로 만든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일반적으로 '후 파우더'로 알려진 백연을 페이스트로 만든 것입니다. 납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납화'라고도 하며, '납분말'이라고도 합니다. 두 파우더 모두 얼굴에 바르면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옥수수로 만든 향분말도 있는데, 마지막에 각종 향신료를 첨가해 향분말을 만드는데, 옥수수 자체가 어느 정도 끈적임이 있어서 얼굴에 바르면 잘 떨어지지 않는다.

테크닉 : 요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만으로도 쉽게 잡티를 커버하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할 수 있지만,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후에는 파우더나 루스 파우더를 이용해 메이크업을 고정할 수도 있다. 파우더의 미세함과 펄감이 있는 입자를 넣지 않고, 우아한 메이크업과 섬세한 피부결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꿰매는 눈썹]

꿰매는 눈썹은 중국 전국 시대에 유래된 가장 대중적이고 일반적인 화장 방법입니다. Qu Yuan은 "Chu Ci Da Zhao"에 기록했습니다. "분홍색은 흰색이고 검정색은 검정색이며 Shi Fangze는 유일한 것입니다." ?다이헤이(Daihei)는 검은 아구창을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한나라 시대에는 아구창이 더 흔해졌고, 많이 그릴수록 모양이 더 좋아졌습니다. "Mizhuangtai Ji"는 Wei 왕조의 Wu 황제가 궁전 사람들에게 남색 눈썹, 눈썹, 마음을 연결하는 그림을 그리도록 명령했다고 말합니다. 이를 Xian'e 화장이라고합니다. ?이런 녹색 눈썹이 인기인데, 검은 눈썹을 사용하는 것이 새로운 일이 되었습니다.

번창했던 당나라 시대에는 계화잎이나 나방 날개 모양의 눈썹을 넓고 짧게 그리는 것이 유행했습니다. 넓은 눈썹을 칙칙해 보이게 하기 위해 여성들은 눈썹을 그릴 때 눈썹 가장자리의 색을 바깥쪽으로 고르게 펴 바르는 것을 '반눈썹'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눈썹을 아주 얇게 그리는 것인데, 이를 '얇은 눈썹'이라고 합니다. 당나라 현종 시대에는 눈썹 그리기의 형태가 더욱 다채로워졌습니다. 원양 눈썹, 작은 산. 눈썹, 다섯눈썹, 삼봉눈썹, 구슬눈썹, 달눈썹, 갈라진눈썹, 스모크눈썹, 스모크눈썹, 역상눈썹. 눈썹을 그리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며 이는 고대인의 아름다움에 대한 깊은 사랑을 보여줍니다.

기술: 고대 중국 최초의 아구창 재료는 '시다이'라고도 알려진 검은 광물인 다이(Dai)였습니다. 지금은 아이브로우 펜슬과 아이브로우 파우더가 있지만, 고대 여성의 눈썹의 정수를 그리려면 눈썹을 고르고 덮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여 원래의 눈썹 모양과 남는 눈썹을 커버한 후, 아이브로우 펜슬로 윤곽을 그려줍니다.

[루즈]

소위 루즈는 실제로 빨간색과 파란색이라는 꽃입니다. 꽃잎에는 빨간색과 노란색 색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꽃 전체를 따서 배치합니다. 돌그릇에 넣고 여러 번 두드려서 노란 즙을 빼내고 선홍색 색소로 변하게 합니다. 고대 여성의 화장품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하나는 붉은 색과 파란색의 꽃즙에 담근 비단 면으로 만든 것으로, 다른 하나는 작고 얇은 꽃 조각으로 가공한 것으로 "금화염지"라고 합니다. 두 루즈 모두 그늘에서 건조되었으며, 소량의 물만으로 바를 수 있습니다. 연지를 만드는 원료에는 빨간색과 파란색 외에 진홍색, 석류, 산꽃, 소방무 등이 있습니다.

테크닉 : 화이트 파우더를 먼저 바르고, 루즈를 볼에 집중적으로 바르는 경우가 많아 볼 부분은 주로 붉은색을 띠고 이마, 코, 턱 부분은 본연의 화이트와 핑크 컬러를 드러낸다. 고대 중국 전통 회화 기법에는 '세백'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역사서에서 '복숭아화장'이라는 용어는 겹겹이 화장을 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먼저 얼굴에 루즈를 한 겹 바르고 화이트 파우더로 가볍게 덮어주세요. 사용되는 컬러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이름도 다릅니다. 진한 색상을 '와인 후광 메이크업'이라고 하고, 밝은 색상을 '페이샤 메이크업'이라고 합니다.

[붉은 입술, 화전]

고대에는 립스틱을 립스틱, 립스틱이라고 불렀다. 입 립스틱은 붉은색을 띠고 입술에 바르는 경우가 많은데, 중국에서는 입이 작은 것을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것이 당나라의 풍습이다. 송대에는 백단색을 사용하여 입술을 장식하는 것도 유행했으며 백단색은 연한 진홍색입니다. 북송의 시인 진관(秦關)은 『남가자』에서 이렇게 노래했다. “나는 난초 셔츠와 살구색 치마를 문지르고, 옥 난간에 기대어 조용히 백단향 입술을 만진다.” ?이 색상의 립스틱은 현대까지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물론, 주홍색이든 백단향이든 개인의 특성과 조건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데칼이 인기를 얻은 것도 당나라 시대였습니다. 꽃자개는 무엇으로 만들어지나요? 옛날에는 꽃자개를 만드는 재료가 많았는데, 그 재료는 금박, 종이, 생선비늘, 동백꽃과자 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잠자리 날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대에는 여성의 화장 방법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절충적이었습니다.

테크닉: 원래 립 컬러를 파운데이션으로 커버한 후, 매트 립스틱을 사용하여 립 비즈부터 발색한 후, 립 브러시나 약지 패드를 사용하여 컬러를 바깥쪽으로 가볍게 밀어내듯 발라줍니다. 후광. 얼룩진 상태.

첫 번째 큰 프로젝트는 수염 제거와 보습이다.

현대 여성들은 모두 페이셜 마스크, 코 스트립, 심지어 컨실러, 수렴제 등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대인들은 이런 것이 없었기 때문에 "얼굴을 비틀기"라는 어리석은 방법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장면은 또한 일부 TV 의상 영화에도 등장했는데, 실을 반으로 접어 얼굴에 감는 것입니다. 얼굴의 먼지를 제거합니다. 얼굴이 더 부드러워 보이도록 머리카락을 모두 뽑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한 통증도 매우 심하다. 그러나 고대 귀족 여성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더 많았습니다. 예를 들어 달걀 흰자, 활석 가루, 익모초, 아몬드, 꿀을 섞어 얼굴에 바르면 미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천연물은 분자가 크기 때문에 피부 표면의 세포 틈을 통과하기 어렵거나 악화되어 피부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주요 프로젝트는 역대 여성들의 가장 끈질긴 관심사였던 미백이다. 춘추전국시대에 진목공의 딸인 농우(農玉)는 매우 아름다워 많은 사람들이 그를 좋아했다고 한다. Nong Yu를 기쁘게하기 위해 Xiao Shi라는 청년은 당시 독특했던 미백 제품인 Feiyun Dan을 만들었습니다. 제품 완성 후 농유에게 줬는데 사용 후 농유가 특히 효과가 좋다고 느꼈고 피부가 더 하얗고 부드러워졌어요.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미녀농규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역사가들의 추측에 따르면 샤오시는 화학에 대한 지식이 조금 있었고 수은이 백화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실험을 위해 수은을 만들었고 마침내 미백 효과가 매우 좋은 "페이윤단"을 만들었습니다. 농유도 수은중독으로 세상을 떠났다. 물론, 지난 몇 년 동안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어린이 모습 유물'과 같이 미백 효과를 얻기 위해 수은을 사용하거나 납을 사용하는 불법 화장품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이 제품을 사용해왔고 처음에는 효과가 매우 좋았으며 피부가 하얗고 부드러워졌습니다. 머지않아 신체가 어떤 식으로든 불편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검사를 받으러 병원에 가면 납 중독이나 수은 중독에 걸릴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주요 뷰티 아이템은 입술, 립케어, 메이크업이다. 고대인들이 사용했던 것을 립스틱이라고 불렀는데, 오늘날의 립스틱이나 립스틱과 비슷합니다. 특히 북부 지방의 가을과 겨울은 날씨가 매우 건조합니다. 고대인에게는 오늘날의 립스틱이 없었지만 여전히 립스틱을 관리하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제민요서』에 나오는 북조 가식시의 기록에 따르면, 고대인들은 입이 갈라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립스틱을 입에 발랐다고 합니다. 이 입 지방은 어디에서 오는가? 고대인들은 쇠고기 골수를 냄비에 넣고 볶은 다음 냄비에 정향과 정향을 담근 포도주를 붓고 계속 볶았습니다. Artemisia annua라고 불리는 잔디는 색이 변합니다. 튀겨낸 후 면포 등으로 걸러내고, 최종 지방을 도자기 그릇에 담아 응결시키면 완전히 굳어진 내용물이 립그리스이다. 립스틱은 순전히 천연 스킨 케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얼고 갈라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술 라인을 효과적으로 줄여 많은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 사람들은 왁시한 립스틱의 색이 더 아름답다는 것을 알고 왁스를 사용하여 립스틱을 끓이는 방법으로 바꾸고 거기에 일종의 석화를 첨가하여 삶은 립스틱이 되었습니다. 빨간색.

넷째, 메이크업. 고대인들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했던 것은 꽃 팅크(flower Tincture)라고 불리며, 이는 현재의 얼굴 화장 스타일과도 동일합니다. 이런 화장법은 모든 왕조와 세대를 거쳐 사용되었으며 당나라의 미인들은 이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보통 눈이나 눈썹을 그리는 것 외에 얼굴에 스티커를 붙이는 경우도 있는데, 종류는 정말 다양해요. 꽃을 몇 개 바른 후 얼굴의 다른 부분도 장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금색, 물고기 아가미 뼈, 깃털, 검은 광택지 등 강렬한 색상의 장식을 사용하여 장식하십시오. 꽃 자개 뒷면에 뼈 접착제가 있습니다.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고대 여성 아이브로우 펜슬?

아구창의 풍습은 전국시대부터 아구창의 재료가 생기기 전, 여성들이 버드나무 가지를 태워 바르곤 했다고 전해진다. 눈썹에 (이런 이상한 화장, 현대인이 되는 게 낫겠다). 고대 여성들이 눈썹을 그리는 데 사용하는 재료는 시대의 발전에 따라 변화해 왔습니다. 문헌 기록에 따르면 최초의 아구창 물질은 '시다이'라고도 알려진 검은 광물인 다이(Dai)였습니다. 그림을 그리기 전에 시다이를 돌벼루에 갈아서 가루로 만든 다음 물과 섞어야 합니다. 한나라의 무덤에서는 숫돌이 달린 돌벼루가 자주 발견되어 이미 한나라에서도 이 화장품을 사용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Shidai 외에도 Tongdai, Qingquetou Dai 및 Luozi Dai도 있습니다. 구리는 구리와 유사한 화학 물질입니다. 녹조머리대(Green Bird Head Dai)는 남북조 시대에 서부 지역에서 유입된 진회색 지빠귀 물질입니다. 나지다이는 수당시대 여성을 위한 아구창 소재로, 페르시아에서 생산되었으며 다양한 형태로 가공, 제작된 데이지 조각입니다. 사용시에는 물에 담그기만 하면 되며 갈 필요가 없습니다. 외관이나 제작 과정이 서예나 회화에 사용되는 잉크 잉곳과 유사하여 "흑연" 또는 "아구창 잉크"라고도 합니다. . ? 송나라에서는 아구창 먹의 사용이 더욱 널리 퍼졌고 여성들은 더 이상 Shidai를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중국 여성들은 적어도 전국 시대부터 화장 가루를 사용해 왔습니다. 가장 오래된 화장 가루에는 두 가지 성분이 있는데, 하나는 가루로 만든 것이고, 다른 하나는 쌀로 만든 것입니다. 백색 납. 일반적으로 "Hufen"으로 알려진 반죽 모양의 얼굴 지방입니다. 납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납화'라고도 하며, '납가루'라고도 합니다. 두 파우더 모두 얼굴에 바르면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쌀국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는 『기민의 필수품』에 더 자세한 기록이 있다. 쌀국수를 만드는 가장 원시적인 방법은 둥근 밥그릇에 쌀국물을 채우고 가라앉혀 하얗고 기름기가 많은 쌀국수를 만드는 것이다. "파우더 잉(Powder Ying)"을 가루로 만든 다음 햇빛에 노출시켜서 메이크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조 방법은 간단하기 때문에 당송까지 널리 보급되어 쌀국수를 만들었습니다. 옥수수로 만든 향분말도 있는데, 옥수수 자체에 끈끈한 성질이 있어서 얼굴에 바르는 용도로 마지막에 각종 향신료를 첨가한다는 점만 다르다. 그리고 쉽게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쌀국수에 비해 납분말의 제조과정은 훨씬 더 복잡하다. 초기 문헌에 따르면 소위 납분말은 실제로 납, 주석, 알루미늄, 아연 등 다양한 화학원소를 함유하고 있다. 원래는 여성용으로 사용됐다. 파우더가 탈수되지 않아 대부분 페이스트 형태입니다. 한나라 때부터 납가루는 수분을 흡수하여 분말 또는 고체 형태로 만들어졌다. 질감이 곱고 색상이 하얗고 보존성이 좋아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쌀국수를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한 쌀가루와 납 가루 외에도 고대 여성의 화장 가루에는 많은 트릭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위, 진, 남, 북조 시대에 궁궐 관리 Duan Qiaoxiao는 쌀가루와 호 가루를 해바라기 씨 주스와 혼합하여 합성했습니다. 보라색 가루". 당나라 궁궐에서는 고운 옥수수로 '나비가루'를 만들었습니다. 송나라에는 석고, 활석, 조개가루, 왁스지방, 사향노루, 익모초 등의 재료로 만든 '옥녀 복숭아꽃가루'가 있었습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흰 재스민 알갱이에서 추출한 '진주 가루'와 호스타 꽃으로 만든 '호스타 가루'와 호스타를 닮은 호 가루가 있었다. 청대에는 진주를 가공하여 만든 '진주가루'와 활석 등의 미세한 돌을 갈아서 만든 '돌가루'가 있었습니다. 절강의 "항저우 분말"(공식 분말이라고도 함), 허베이의 "딩 분말"과 같은 원산지로 유명한 것도 있습니다. 분말의 색상 역시 원작과 달라진 화이트 컬러에 다양한 컬러가 더해지고, 각종 귀한 향신료가 섞여 더욱 매력적이다. 지난 반세기 동안 고고학 연구가 심화되면서 수많은 화장품 가루 물체가 차례로 발굴되었습니다. 일부는 정교한 그릇에 담겨 있고 일부는 실크 가방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복건성 복주(富州)에서 출토된 남송(南宋)의 화장분은 원형, 사각형, 사각형, 팔각형, 해바라기 꽃잎 등의 특정 모양의 분말 블록으로 만들어지며, 그 위에 볼록하고 오목한 매화, 난초 및 연꽃 무늬가 양각되어 있습니다. . 연지는 고대 여성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했던 화장품으로 고대 문헌에는 "연지", "연지", "선지", "연지", "연지", "란시", 등. . ?

붉은 색소이다. 고대 연지의 진짜 유래는 흉노국 안지산이라는 말이 있는데, '란시'라는 이름은 훈족이 궁녀를 대했다는 뜻이다. 원래는 귀족의 수장 부인을 일컫는 말인데, 이 귀족 여성들은 얼굴을 꾸미기 위해 '阏'을 자주 사용했기 때문에 '阏'이 그들의 별명이 되었습니다. 중원에 연지를 도입한 것은 장건의 서역 선교와 관련이 있다고 한다. 소위 "루즈"는 실제로 "빨간색과 파란색"이라고 불리는 꽃의 일종입니다. 꽃이 피고 나면 꽃 전체를 따서 돌 그릇에 놓고 반복적으로 막습니다. 씻어내면 노란색 즙을 제거하면 선홍색 색소가 됩니다. 여성용 화장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붉은 색과 파란색의 꽃즙에 담근 명주 면으로 만든 것인데, 다른 하나는 작고 얇은 꽃 조각으로 가공한 것입니다. 두 가지 루즈 모두 그늘에서 건조할 수 있으며, 소량의 물만으로 바를 수 있습니다. 남북조 시대에는 이 붉은 색소에 쇠고기 골수, 돼지 췌장 등의 물질을 첨가하여 걸쭉하고 윤택한 기름을 만들었는데, 여기서 연지는 '홍지'라고 썼고, '지'는 진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의미. 『붉은 저택의 꿈』 44장에는 루즈에 대한 설명이 아주 생생하게 나와 있습니다. 이런 루즈는 시트가 아니라 장미 페이스트 같은 상자가 들어있는 작은 흰색 옥 상자입니다. 보옥은 웃으며 말했다: 가게에서 파는 것은 깨끗하지 않고 색이 옅다. 제일 좋은 연지의 즙을 짜서 깨끗이 씻어서 꽃이슬로 찌면 된다. 얇은 머리핀으로 입술에 발라주면 충분하고, 물을 조금 풀어서 손바닥에 발라주면 충분합니다. ?핑어는 지시에 따라 메이크업을 했는데, 매우 밝고 달콤해졌고, 그녀의 뺨은 달콤함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빨간색과 파란색 외에 연지를 만드는 원료에는 진홍색, 석류, 산꽃, 소방목 등이 있습니다. 충칭은 진홍색 염료의 일종으로 색상이 상대적으로 강하고 빨간색과 파란색만큼 밝고 투명하지 않습니다. 한나라와 위나라 시대에는 연지의 재료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석류꽃은 또한 붉은 색소의 일종으로 수당시대에는 여성의 치마를 염색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으며 때로는 "석류홍치마"라고 불리기도 했지만 루즈를 만드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석류꽃과 마찬가지로 산꽃도 야생식물로 정제, 가공을 거쳐 화장품 원료로 활용될 수 있다. 소방무는 색이 비교적 칙칙하지만 일찍이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시대에 대표적인 붉은색 염료였다. 연지의 인기로 인해 한나라 이후에는 붉은색 화장을 하는 여성들이 날로 늘어나 오랫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많은 문헌 기록과 이미지 데이터로 볼 때, 고대 여성들은 화장과 함께 화장을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얼굴 화장에 루즈만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1. 메이크업 전 루즈에 납가루를 섞어 샌달우드, 즉 핑크색으로 만든 후 볼에 직접 발라줍니다. 바르기 전 한 가지 컬러로 혼합되어 있어서 컬러가 비교적 균일하고, 얼굴 전체에 컬러가 비교적 고르게 발려 엄숙함과 차분함을 느낄 수 있어 주로 성인 여성에게 사용됩니다;

2. 화이트 파우더를 먼저 바르고 루즈를 발라주세요. 연지는 볼에 집중되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마, 코, 턱이 흰색 가루의 본연의 색을 드러냅니다. 고대 중국 전통 회화 기법에는 "삼백"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메이크업 방법을 기반으로 (당인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대부분의 여성이 이렇습니다) 메이크업) 이미지 측면에서 볼 때 이 메이크업 스타일은 젊은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3. 얼굴에 먼저 바르고, 루즈를 한 겹 바르고, 화이트 파우더로 가볍게 덮어주세요. 사용되는 컬러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이름도 다릅니다. 진한 색상을 '와인 후광 메이크업'이라고 하고, 밝은 색상을 '페이샤 메이크업'이라고 합니다. 향료 용연향? 우뚝 솟은 절벽과 쏟아지는 파도가 있는 이상하고 광활한 바다 풍경은 용연향의 기원과 특성을 말해줍니다. 상어들은 용연향과 장미를 섞어서 납 같은 은빛 용연향을 채취했습니다. '心'이라는 글자를 넣어 봉인의 향으로 바뀌었습니다. 용연향은 다양하고 정교한 형태로 만들어집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크기의 불투명한 밀랍 덩어리입니다. 외관은 회색-검정색이며 거칠고 입상 물질로 덮여 있습니다. 가볍고 선명합니다. 단면의 바깥층은 흑회색이고, 내층은 흑색, 회백색, 회황색이다. 씹을 때 왁스 맛이 나고 치아에 끈적한 느낌이 듭니다. 냄새는 약간 비린내입니다. 회흑색을 띠고 무게가 가벼우며, 태웠을 때 향이 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향수를 만드는 증류 방법 Guangnan Zhenfa는 실제로 향수를 만드는 증류 방법의 기본 공정을 채택합니다. 실제로 여기에는 간단한 증류기가 만들어졌습니다. 찜통에 각종 꽃을 넣고 찜통 위에 올려놓고 대야로 뒤집어서 찜통을 단단히 덮어 찜통 내부에 찜통이 형성되도록 A가 닫혀 있는 것입니다. 공간이 생기고 레토르트 바닥이 구멍으로 덮입니다. 불이 세게 끓어오르면 냄비 안의 뜨거운 물에 의해 생성된 증기가 레토르트 바닥의 구멍을 통해 레토르트 튜브로 올라갑니다. , 레토르트 위의 대야가 거꾸로 되어 있으며, 스틸 장비의 냉각기 돔 역할을 합니다. 찜기 바닥에서 솟아오르는 증기는 가열될 때 꽃에 의해 분해된 본질을 운반하여 위로 올라갑니다. 거꾸로 된 대야의 바닥과 대야의 바닥에서 물로 응축 된 다음 대야 주위에 매달린 대나무 관의 원형은 배수관 및 저장 장치와 같습니다. 증류기는 대야 바닥을 따라 흐르는 향기로운 물을 수집합니다. 응축물은 고대 중국 화장품의 대표자 인 루즈, 오리알 분말, 헤어 오일 및 향 주머니를 인수하여 수집했습니다. 이 네 가지 품목은 고대 중국 화장품을 대표하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당나라 서"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음력 12월에 독신자에게 입약, 안약, 머리 연고 및 의복을 선물했습니다. 베이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