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장시 시 학교의 새로운 시 학교

장시 시 학교의 새로운 시 학교

신강시시학교는 크게 두 개의 학교로 나누어진다. 하나는 2006년에 설립된 강우시학회(Jiangyou Poetry Society)와 2011년에 설립된 기린시학교(Qilin Poetry School) 등 전통 고전시를 계승하는 시학교이다. 두 번째는 새로운 시 창작을 방향으로 삼는 장시신시파(Jiangxi New Poetry School)이다. 2006년 3월 31일(음력 3월 3일 상시절), 장시성 각지에서 모인 15명의 시 애호가들이 성도 난창에서 강유시학회 창립총회를 열었습니다. 창립총회에 참석한 시인 친구들. 해당: Jianchuan(Fengcheng), Yide(Duchang), Shuizhi Sanqian, Li Ruqi(Pingxiang), Shu Yi Zaitian(Nanchang 현), Shangyinzhai Master(Fengcheng), Juyin Qianbei( Taihe), Cao Xiao, Birds of Heaven(Nanchang) , Shao Yingming (Duchang), Cai Ren, Xu Zhongming (Xinjian), Chu Cheng (Linchuan), Donghua Renshi (Linchuan), Wang Zhenyu (Liaoning, Hakka)).

위장현은 고대에 난창(南昌)으로 구체적으로 명명됐고 명나라 말기에는 난창(南昌)의 만시화(萬師) 등이 대표성이 없다는 점을 고려해 먼저 명칭 문제를 논의했다. Yuzhang Poetry Society도 설립하여 이름을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Jiangxi의 고대 우아한 이름을 시 클럽의 이름으로 사용했습니다.

시 감독 후보에 관해서. , 모두가 Huichuang Xiong Shengyuan 씨가 우리 지역의 유명한 시인이고 전국적으로 광범위한 인기와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따라서 Hui Chuang 씨는 만장일치로 사회 문제를 담당할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Jianchuan, Yide, Shangyin, Shuizhi Sanqian, Shuyi Zaitian으로 임시 구성된 기타 사회자 및 편집위원. 드라마 "천 잔을 마시다"(Leiluo Qingshan)는 Li Ruqi와 Cao Xiao가 감독합니다.

회원 문제는 여전히 장시성 주민과 장시성에 뿌리를 둔 모든 사람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학회 가입 조건과 게스트 회원 및 VIP 수는 당분간 변함이 없습니다. 너무 많지 않을 것입니다. 정식 회원임을 확인하려면 연간 100위안의 회비를 납부해야 하며 계좌는 모두 공개됩니다. 모든 비용은 사회사업에 사용되어야 하며 편집위원회 전체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자금은 Shangyin에서 관리합니다.

출판 문제와 관련하여 온라인 버전은 Yide에서 기술적으로 관리합니다. 공식 출판용 원고를 수집하는 방법은 먼저 인터넷에 칼럼을 열어 수집하고 각 사람은 10-20을 출판합니다. 이 칼럼에서 그들의 만족스러운 작품 중 선택은 편집위원회에 맡겨집니다. 책을 중국어 번체로 세로로 출판해야 할지, 중국어 간체로 가로로 출판해야 할지, 그때그때 다수의 의견을 듣겠습니다.

***추천

사무총장: Jian Chuan, 시 클럽의 일상 업무를 담당합니다.

재무 관리자: Shang Yin Zhai 스승

연락 및 홍보: Jianchuan, Yide Yusheng 및 Danjing Hongya Fu 학교의 관계:

Qilin Poetry School, 현대시학교의 이름은 난창직업대학(구 대우대학) 시인들이 설립한 새로운 장시시 학교 중 하나입니다. 그 구성원에는 대우대학 시인뿐만 아니라 다른 대학의 젊은 고대 문학 애호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홍야부학교는 2008년에 난창직업대학 만리캠퍼스에 설립되었고, 기린시학교는 2011년에 난창직업대학 안이캠퍼스에 설립되었습니다. 난창시 완리구는 중국 문화의 발상지 중 하나인 홍야단징이 있는 곳이고, 난창시 안이현은 중국시협회가 수여하는 '중국 시의 고향'입니다. 홍야부파(Hongya Fu School)와 기린 시파(Qilin Poetry School)는 각각 서로 다른 지역 문화적 기원을 계승했습니다. 두 곳도 같은 기반을 갖고 있습니다. 난창직업대학에는 시, 가사, 노래, 시, 노래 등의 강력한 작가 그룹이 있으며, 본교 학생들은 오랫동안 전국의 수필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시간을 보냈고 거의 여러 번 상을 받았습니다. 현대 중국에서 가장 활동적인 캠퍼스 문학 그룹이 되었습니다. 학교의 Xingyue Literary Society와 Tianyuan Chinese Studies Society는 여러 차례에 걸쳐 성과 전국에서 대규모 시와 시 활동을 주최해 왔으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설립 배경:

2011년 4월에 개최된 남창고유·명주시대회는 규모가 웅장하고 전국에서 400여명의 시인이 참석했다. 난창 직업대학 시 약 50명의 작가와 시 애호가들이 리딩 회의에 참석했는데, 이는 시 회의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폭넓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 난창직업대학 천원중국연구회와 성월문학회가 조직하여 우수한 시를 다수 수집하여 시집회가 좋은 성과를 거두도록 하였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 난창시학회와 등왕거사부연구소에서는 난창직업대학 학생 28명에게 엄숙하게 상을 수여했습니다. 이 상은 시 공모전과 수필 공모전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주어지는 격려의 상입니다. 난창직업대학의 교사와 학생들은 이 상을 자신들의 인문학적 특성과 장점을 바탕으로 기린시학교를 정식으로 창설하는 기회로 삼았습니다.

인본주의적 의미:

기린 시 학교의 창립은 "Lin Zhi Chun이 Yutang에 깊이 들어갑니다"라는 아름다운 비전으로 가득 찬 슬로건을 제시합니다. 기린은 인(仁), 의(義), 도덕(道德)을 상징합니다. 난창직업대학의 본교가 위치한 안이현은 안리인(Anli Renyi)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기린시학원은 '중국 시의 고향'으로서 안이의 인문학적 장점을 잘 계승해 왔으며, 또한 17세기 중화인민공화국에 바치는 헌사이기도 합니다. 중국공산당 제6차 전체회의에서 제기된 전통문화 증진 요구에 대한 응답. 난창직업대학의 교사와 학생들은 기린시학교의 설립이 대학의 문화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하고 강력한 캠퍼스 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기린 시파의 창작 스타일은 진실을 전달하는 글쓰기 정신을 견지하고 전통적인 예의와 도덕을 창작의 지도 이념으로 삼으며 작가가 현대 사회의 퇴폐적이고 타락한 사상에 적극적으로 저항하도록 요구합니다. 중국 전통문화를 되살리고, 고대 성현들의 사상을 되돌아보고, 이를 깊이 실천하는 것이 기린시학원이 늘 걸어가는 길입니다.

기린시 학교의 주요 멤버로는 Zhong Yang, Li Mingyang, Huang Kai, Wang Yi, Liu Deyu, Wei Tiangang, Wu Mingli, Li Liansong, Zhang Guanjun, Nangong Qi, Xu Junwei, Ye 등이 있습니다. Baogen, Chen Chaofang, Xie Jinling, Wang Qiang, Fang Fang, Shen Tengya, Hao Zhonghua, Su Huazhen, Ruan Qiuxia 등

첨부파일:

기린은 성계의 3대 상서로운 짐승 중 하나로 도덕, 자비, 정의를 상징합니다. 성인이 천하를 다스릴 때마다 상서로운 짐승이 나타나는데, 황제 시대에는 낙수에서 용이 나왔고, 주나라 문왕 때에는 기산에서 봉황이 떨어졌다. 공자(孔子)의 유니콘이 여러 번 나타났다. 전설에 따르면 기린은 걸을 때 실수로 곤충과 개미를 다치게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발이 땅에 쉽게 닿지 않는다고 합니다. 임지는 선하고 덕망 있는 사람을 비유한 동시에 그 후손의 번영을 비유하기도 한다. Lin Zhichun은 옥당에 깊숙이 들어갑니다. 유니콘은 봄에 궁전에 들어가 길조를 상징하며 유덕한 사람은 국가의 가치를 인정받고 국가는 재능의 도움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장시신시학원은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담무창(Tan Wuchang)과 등윤(Teng Yun)이 편찬한 "신장시시학원"을 신인 장시 시인들의 주요 출판물로 삼았습니다.

신장시시파의 출현은 시적 맥락에서 상대적으로 표준화되고 진지한 시개념과 시표준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장르 구성의 '정당성'이라는 관점에서 '신장시시파'는 '장시시파'의 몇 가지 중요한 시적 원칙과 예술적 취향을 계승하고 유지하는 것 외에도 새로운 언어 형식과 시적 내용을 사용했습니다. '장시시파'에 대한 성찰은 전면적으로 새로워졌고, 둘째, '신장시시파'의 구성원들은 간문화를 동일하게 갖고 있어 집합체 형태로 등장하는 시인들이 존재하게 되었다. 시 쓰기에는 다양한 주제 선택, 언어 스타일, 미적 취향이 있습니다. 시의 외부적 측면과 내부적 측면 사이에는 일정한 "공통성"이 있습니다.

'신강시시파'는 시형식과 시내용의 이중혁신, 시적 언어와 태도의 양립, 지역적 색채와 문체의 양립을 주창한다. 장시시학교'는 서로 다른 지리적 배경의 이름으로 모인 시 단체입니다.

대표 시인: Teng Yun, Cheng Wei, Deng Shihong, ; 푸 슈화(Fu Xuhua); 후 강이(Li Xianping); 루 쯔웨이(Lou Yan 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