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d]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d]

# 기획 # 소개' 재미있는 게임' 은 게임의 연장이다. 하지만 전통 스포츠에서는 대부분 경기를 목적으로 참가자들의 체력과 기술에 대한 요구가 특히 높다. 특정 기술을 익히는 데는 오랜 훈련이 필요하며, 스포츠에 종사하는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적합할 수 있다. 다음은 카오넷이 정리한 재미있는 운동회 행사 방안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첫 번째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직장 직원의 열정, 책임, 즐거운 일을 촉진하기 위해 단위 전체 직원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높이다. 특별히 20xx 연말 재미운동회를 개최하다. I. 시간

20xx 65438+ 10 월 22 일 ~ 24 일 14: 30- 18: 00 (반나절 3 일).

위치: 관광청 사무실 공간

셋째, 참가자 및 팀 요구 사항

1, 관광청 전체 회원, 모두 참여.

2. 개인활동, 부서단체활동, 부서협력활동은 1 인당 2 개로 제한된다. 부서 내 팀원 부족으로 조직위원회의 비준을 거쳐 동시에 제출할 수 있다.

3. 부문 군중 프로젝트와 부문 협력 종목은 시합에 규정된 인원수에 따라 시합에 참가할 것이다.

넷째, 경기 종목 설정

(1) 개인 품목 65438+ 10 월 22 일 14: 30- 18: 00

주항만리로 1 호

각 선수는 탁구 라켓을 손에 쥐고 탁구공을 라켓에 올려놓고 장애물을 우회하여 지정된 목적지에 도착하면 탁구공이 땅에 떨어질 수 없다. 첫 번째로 도착한 사람이 이겼다. (소품: 탁구, 탁구 라켓, 의자 4 개)

2, 일반 게임

1 인당 한 번에 5 개의 쇠고리를 받을 수 있고, 세트 안의 목표는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은 한 사람당 한 번만 할 수 있고, 이 게임을 반복하는 사람은 당첨되지 않는다. (소품: 10 링, 맥주 병 4 개)

3. 클립 탁구

경기는 3 분 동안 계속되었다. 두 책상 위에 각각 작은 바구니를 하나 놓다. 탁구를 담은 작은 광주리는 1 의 책상 위에 놓고, 빈 것은 다른 책상 (거리 4 미터) 위에 놓는다. 젓가락으로 공을 가지고 있는 바구니에서 빈 바구니로 공을 집다. 3 분 안에 탁구자를 끼고 승리하여 도중에 쓰러져 주워서는 안 된다. (소품: 젓가락, 탁구, 작은 바구니, 테이블)

4, 사실은 정반대입니다

플레이어는 호스트 제목 "무결성 혁신", 선수 제목 "카오 카오 카오", 선수 제목 "카오 카오 카오" 와 같은 호스트가 읽은 단어와 구를 역순으로 읽어야합니다. 경기는 3 라운드로 나뉘어 토너먼트를 채택하였다. 1 라운드에서 4 자 문제, 2 라운드에서 5 자 문제, 3 라운드에서 6 자 문제가 나왔다. 3 라운드 후, 나머지 플레이어가 이겼다.

(b) 부서 군중 프로젝트 65438+ 10 월 23 일 14: 30- 18: 00

1, 카터빌러

두 개의 훌라후프를 준비하고 각 부서에서 세 명을 파견하여 종대를 구성하다. 첫 번째 함정은 처음 두 사람에게, 두 번째 함정은 마지막 두 사람에게 놓인다. 어느 그룹이 규정 노선을 완성하고 장애물을 배치하는지 비교하다. (소품: 훌라후프 4 개와 의자 2 개)

2. 풍선을 밟다

각 부서는 세 명의 선수를 파견했는데, 한 명은 시작점에 서 있고 다른 한 명은 종점 (4 미터) 에 서 있다. 기점에 서 있는 플레이어가 풍선을 불고, 풍선을 불고 난 후, 세 번째 사람이 풍선을 정리대로 데리고 가서 정리팀이 풍선을 밟았다. 5 분, 비교해 보세요. 어느 부서가 많이 불어오는지 보세요. (소품: 풍선)

3, 이래라저래라

각 부서는 두 명의 선수를 파견했는데, 한 사람은 사회자의 손에 있는 정보에 따라 몸짓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표현하여 3 분 만에 가장 많은 우승자를 추측했다.

4, 소울메이트

각 부서는 두 명의 선수를 파견하여 공 하나를 등에 업고, 보조를 맞춰 앞으로 이동하며, 전환점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가고, 공이 떨어지면 처음부터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먼저 완성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도중에 손이나 팔로 공을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어떠한 위반도 반칙으로 간주될 것이다. (소품: 공 2 개)

(c) 부서 협력 프로젝트 65438+ 10 월 24 일 14: 30- 18: 00

1, 맹인방진

각 부서는 두 명, 두 그룹, 한 그룹당 네 명을 뽑는다. 모든 선수들이 눈을 가렸다. 10 분 안에 밧줄 하나가 정사각형으로 당겨지고, 네 명의 선수가 각각 네 모퉁이에 서 있었다. 어느 팀이 먼저 완성하고 어느 팀이 이길까. (소품: 8 미터 길이의 밧줄 2 개)

2. 핸드볼 릴레이

두 학과마다 선수 두 명, 한 팀당 두 명을 파견한다. 선수 한 명이 공 세 개를 주워 시작점에서 종점 장애물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왔다. 또 다른 선수는 공 세 개를 가지고 출발점에서 종점 장애물을 우회해 출발점으로 돌아갔다. 너는 길에서 공을 던질 수 없다. 먼저 돌아오는 사람이 이긴다.

3, 큰 구슬과 작은 구슬이 휴지통에 떨어졌습니다

각 부서는 참가자 세 명을 파견했는데, 그 중 한 명은 휴지통을 들고 다른 두 사람 맞은편에 서 있었다. 한 사람은 바구니에 공 다섯 개를 던지고, 다른 한 사람은 바구니에 탁구 다섯 개를 던진다. 휴지통을 든 사람은 앞뒤로 몸을 돌려 공을 잡을 수 있지만 선을 넘지 말아야 한다. 득점이 많은 팀이 이겼다. (소품: 탁구 5 개, 공 5 개, 탁구 한 개)

4. 캥거루는 뛰고 또 뛴다

각 부서는 각 그룹당 3 명으로 대표를 파견할 것이다. 각 대원은 포대를 허리춤에 둘러쌌다. 심판의 명령을 들은 후, 그는 출발점에서 결승선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갈 것이다. 다른 두 개의 릴레이, 포대는 반드시 그의 다리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첫 번째는 이길 것이다. (소품: 가방 2 개)

동사 (verb 의 약어) 상 설정

각 그룹은 A, B 두 그룹으로 나뉘며, 경연대상은 우승상과 참여상으로 설정됩니다.

우승상: 세탁액/가정용 세제참여상: 수건/비누

자동사 화물 구매.

소품: 탁구, 1 쌍탁구 라켓, 8 미터 길이의 밧줄 2 개, 포대 2 개, 쇠고리 5 개, 맥주병 4 개, 고무공 5 개, 바구니 2 개, 종이상자 2 개, 1 풍선 2 개

경품: 100 인분 세탁액/가정용 세제입니다.

제 2 조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교직원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체질을 강화하고, 교직원의 교류를 촉진하고, 학교 노조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강화하고, 매일 한 시간, 건강한 일 50 년, 행복한 생활의 평생의 건강 이념, 특별히 재미있는 스포츠 활동을 조직하도록 제창한다. 이번 행사의 원활한 시행을 보장하기 위해 본 방안을 특별히 제정하였다. 첫째, 활동 목적:

1, 기분 좋은 기분, 업무 스트레스 해소, 교직원 체질 강화.

2. 교직원 간의 소통과 교류를 늘리고 노조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높인다.

2. 행사 요구 사항: 각 노조 그룹마다 10 명을 선택해서 행사에 참가한다.

셋. 장소: 학교 운동장

행사: 펜티엄 기차, 이룡정주, 천발 사이드, 릴레이 타이어 롤링, 민첩함.

참가자: 학교 전체 교직원.

자동사 활동시간 미만: xx 오후.

일곱. 활동 형태:

1. 모든 교직원들이 학교 운동장에 자신을 모을 것이다.

노동 조합 그룹의 흥미로운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여덟, 사진: XXX, XXX

근면 서비스: XXX, XXX

심판: XXX, XXX

레코드: XXX, XXX

인센티브 방식: 단체상 1 등상 3 명, 2 등상 6 명. (점수가 같으면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각 프로젝트는 순위별로 점수를 매겼다. 1 위 20 점, 2 위 16 점, 3 위 14 점, 4 위 12 점, 5 위/Kloc- 5 개 항목의 총점은 이 그룹의 총점이다. 득점에 따라 다소간 우승등급을 결정하다.

아홉. 경기 방법 및 규칙

1, 펜티엄 열차

(1) 각 팀은 10 명의 선수로 구성되며, 10 명의 선수는 왼발을 뒤로 들어 올리고 왼손은 잡고 오른손은 앞 동료의 어깨에 올려 링크를 형성합니다.

(2)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면 시작점에서 종점으로 점프하고, 여정에서 링크가 완전해야 하며, 마지막 선수가 선을 치는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우승자는 최단 시간에 경기를 완성하는 사람이다.

2. 이룡정주: 팀당 10 명, 남녀 제한 없음. 경기의 거리는 30 미터이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팀당 두 명의 선수가 얼굴을 맞대고 서서 이마로 공을 받치고, 각자 상대방의 어깨에 손을 얹었다. 출발 신호를 듣고 수평으로 결승선으로 이동하고, 본 팀의 2 위 선수에게 공을 건네고, 마찬가지로 출발점으로 옮기고, 본 팀의 3 위 선수에게 공을 건네주고, 이마로 공을 받치고 결승선으로 이동한다. 시간이 가장 적게 걸리는 팀이 이긴 한 쌍으로 순위가 이를 근거로 한다. 만약 네가 중간에 공을 떨어뜨린다면, 너는 주워서 낙점에서 잭으로 받치고 다시 앞으로 움직여야 한다. 만약 네가 공을 제자리로 되돌리지 않고 앞으로 가면, 너는 5 초 동안 벌을 받을 것이다. 전체 행진 과정에서 공이나 헤딩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매번 5 초를 벌한다.

3. 천 피트 측면 경기 방법: 각 팀 10 명, 두 줄로 나뉘어 각각 5 명, 두 줄 등을 맞대고 서 있다. 각 줄의 선수의 팔꿈치 윗부분은 인접한 사람들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두 줄의 팔꿈치 윗부분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대원들은 시작 지점에서 옆으로 30 미터 이동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마지막이 종점에 도달하면 승부가 결정된다.

릴레이 롤러: 팀당 65,438+00 명. 경기가 시작될 때 한 선수가 타이어를 앞으로 굴리며 장애물 다섯 개를 우회한 후 곧바로 출발점으로 돌아가 동료에게 계속 맡겼다. 장애물이 생기면 제자리에 두고 잘못된 곳에서 계속해야 한다. 마지막 선수가 타이어를 출발점으로 굴렸을 때 경기가 끝났다. 마지막으로, 가장 짧은 쪽이 이기고, 시간이 같고, 무승부가 된다.

5, 민첩-점프, 킥, 트위스트 릴레이 10 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5 명이 얼굴을 맞대고 서 있다. 경기가 시작되자 첫 번째 사람은 시작점에서 밧줄 세 개를 점프하여 짧은 줄 점프 지역으로 갔다. 규정 수를 완성한 후 그는 제기구를 차고 배드민턴 세 개를 찼다. 규정된 숫자를 완성한 후, 그는 훌라후프를 향해 달려가 세 바퀴를 돌려 맞은편으로 달려가 첫 사람의 손바닥을 때렸다. 맞은편의 첫 번째 사람은 반대 순서로 지정 동작을 완료하는 등.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겼다.

제 3 조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주요 책임자: XXX 팀 구성원: XXX

청년단 연구부장

실무 그룹 멤버: 단 지부 학생회 전체 멤버, 각 반의 자원봉사자.

첫째, 올림픽 준비

1, 운동회 개막식 입장 포스터, 주제는 우리 분회 특색을 부각시킵니다. 입원식에 사용된 홍보 리프트 카드도 있습니다. 광고부는 용호표 (클래스 계약, 5 월 15 전 완료) 와 홍보 배너 (외무부가 책임지고 5 월 20 일까지 완료) 를 담당하고 있다.

2. 반 자원봉사자 명단을 정리하다. (실무부 담당, 5 월 20 일까지 완료)

3. 운동회 기간 동안 원고의 홍보 작업을 계획하고 통신원을 조직해 원고의 품질 수준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도덕풍상상을 쟁취하다. (홍보부 담당, 5 월 20 일까지 완료)

4. 운동회 전에 신입생을 배치하여 방송 연습을 합니다. (스포츠 부문 책임, 5 월 20 일까지 완료)

5. 운동회 입구 디자인 리허설, 의류 통일 실시. (문예부 주관, 5 월 22 일까지 종료)

운동 선수의 집단 훈련을 조직하십시오. (체육부 담당, 5 월 22 일까지 종료)

7. 운동회 기간 동안 학생회 회원과 반위가 서명하는 방식의 안배. (사무실 책임, 5 월 20 일까지 완료)

8 월 초에 선수 동원 대회를 열다. 요구 사항: 각 반 담임 선생님, 출전 선수, 반장, 단 지부 서기가 출석합니다. (5 월 20 일까지 완료)

9. 우리 학원 학생회 블로그를 보완하고 운동회 최신 정보 업로드, 운동회 기간 사무실 당직 배치 (인터넷부 담당, 5 월 20 일 전 배치).

10, 학교에서 문자를 보내고 문자 플랫폼을 통해 운동회를 홍보합니다.

1 1. 학교 스포츠 뉴스 2 호 발행 (뉴스부, 인터넷부 담당, 운동회 종료 전).

둘. 경기 시간 (5 월 23 일 ~ 5 월 24 일) 구체적인 프로젝트 작업

프로젝트 팀 1: 원고 홍보팀

팀장: XXX

부장: XXX

멤버: 홍보부, 정보부, 각 반의 멤버.

작업: 1. 방송 문자메시지를 쓴 사람을 확정하고, 품질을 보장하고, 베이스캠프에 투고하다. 홍보부는 초심 수정을 담당하고 학교 방송소 (우수 방송 원고 보존) 에 보고한다. "홍보부 담당"

2. 원고 등록 작업을 잘 하고 운동회가 끝날 때 우수한 홍보수업을 판단한다. (홍보부 담당, 5 월 25 일까지 완료)

3. 기자가 각 경기를 관람하도록 안배하고, 늦어도 경기가 끝난 후 2 시간 이내에 원고를 제출할 것이다. 이 기간 동안 너는 취재 보도를 할 수 있다. 운동회가 끝난 후 내가 브리핑을 할 것이다 (뉴스부와 사무국이 책임지고, 운동회 기간).

4. 사진을 찍습니다. (공공 정보부의 책임)

프로젝트 그룹 2: 물류 서비스 그룹

팀장: XXX

부장: XXX

회원: 생활부, 비서부, 학습부.

작업: 1. 경기 당시 약품의 보관을 담당하고, 전문인을 배치해 캠프를 지키며, 부상당한 선수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활부 담당"

2. 선수들이 각종 경기에서 선수들의 부상 상황, 특히 중장거리 종목을 면밀히 주시하도록 안배하다. "생활부 담당"

3. 영양제, 차, 컵, 정수기 구매 및 보관을 담당합니다. (사무국 책임)

4. 체육기재의 보관 (번호부, 운동화의 차용과 보관) 은 운동회가 끝난 후 반납한다. 학습부는 체육부에 미리 연락해서 5 월 20 일까지 장비를 완성할 책임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프로젝트 팀 3: 베이스 캠프 팀

팀장: XXX

부장: XXX

팀원: 연대위 각 부문 멤버.

작업: 1. 베이스 캠프의 건설과 주둔을 책임지고 체육부 스포츠 대회의 통지 안배 (보고) 를 도와 각 대회 선수들이 제때에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보장하다. (과학 연구부 담당)

2. 로그인 시스템, 학생회 회원과 반의 출석, 베이스캠프의 당직 업무를 담당하고 각 부처 간의 연계를 강화한다. (징계 검사 부서 담당)

3. 만약 어떤 상황이 있으면 베이스 캠프 당직자에게 제때에 보고하거나 사장에게 직접 통지해야 합니다. (대외 관계 담당)

4. 캠프의 위생 상태를 유지하다. "생활부 담당"

5. 베이스캠프 책상과 의자의 보관과 반환을 위해 테이블과 의자를 미리 차용해야 합니다. (징계 검사 부서가 책임지고 5 월 20 일까지 완료되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우산의 보관과 반납은 미리 우산을 빌려야 합니다. (국제연락부는 책임지고 5 월 20 일까지 완성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네 번째 프로젝트 그룹: 통계 그룹

팀장: XXX

부장: XXX

팀원: 조직부, 과학연구부.

임무: 1, 각 경기의 성적을 집계하고, 첫 번째 시간에 용호표에 발표해 구체적인 학우를 배정하여 용호표를 작성하였다. (조직부 담당)

2. 활동 일정. (과학 연구부 담당)

프로젝트 팀 5: 청소년 자원 봉사 팀장: XXX

부장: XXX

팀원: 실천부, 문예부, 외무부, 광고부, 반 자원봉사자 (햇빛 자원봉사자).

작업: 1. 우리 대학의 규율을 지키다. (대외 관계 담당)

2. 지부선수와 백오피스를 위해 팀당 2 ~ 3 명의 자원봉사자를 배정하고, 경기 현장당 몇 명의 자원봉사자를 배정하여 운동선수 성적을 기록하고, 중장거리 달리기에서 사람을 보내 운동선수를 도우며, 반드시 직접 실시해야 한다. (실무 부서의 책임)

3. 홍보판을 보관하고 옮기면 운동회가 끝난 후 모든 판이 이동한다. (광고 담당)

치어 리더 조직 및 직원 관람을 담당합니다. (문예부 담당)

배너를 매달고 보관할 책임이 있습니다. (대외 관계 담당)

6, 게임의 폐회, 미리.

인원 정리를 배정하다 (각 부서는 본 부서의 상응하는 정리 작업을 잘 해야 한다).

7. 일부 자원봉사자들이 위 4 개 프로젝트 팀의 요구를 돕도록 배정합니다 (실무부가 책임짐).

참고: 각 부서는 5 월 20 일까지 구체적인 인사 배치를 사무실 주임 (우신) 에게 제출해야 하며, 각 부서는 구체적인 시행 과정에서 협조할 것이다.

제 4 조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첫째, 활동 테마 엔터테인먼트 몸과 마음, 젊음을 자극합니다.

활동 목적

우정 1 위, 경쟁 2 위.

둘째, 활동의 전반적인 프로그램

행사 시간: 20XX 년 3 월 20 일 14~ 15. 오후 5 시입니다.

위치: 학교 육상

주최: 교육부 학생회

스폰서: xx

참가자: 교육학과 전체 교사와 학생.

주제: 교육부 재미있는 게임

셋째, 구체적인 활동 규칙 소개

첫 번째 항목: 줄다리기 경기

참가자 수: 15.

심판: 명령 1 사람, 기록 1 사람.

경기 장비: 줄다리기 1, 붉은 천 1, 호루라기 1.

장소: 학교 운동장

경기 규칙: 경기장에 150cm 간격으로 세 개의 직선을 그립니다. 가운데 선은 중심선이고, 양쪽의 선은 강계이며, 중심선에 수직인 줄다리기 중간에 붉은 천을 묶었다. 경기 준비 시간 내에 각 팀 대원들은 차례대로 강 경계 밖에 서 있어야 한다. 심판이' 준비' 구령을 내리면 모든 선수들이 무릎을 꿇지만 밧줄을 힘껏 잡아당길 수는 없다. 이때 붉은 선이 정중선에 있고 심판이 경적을 울리며 경기가 시작된다. 붉은 천과 줄다리기의 결승점이 강을 건널 때,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며 경기가 끝났다고 선언하고 승부를 가리었다.

줄다리기 시스템:

1. 경기는 토너먼트와 결승전의 두 단계로 나뉜다.

2. 경기 조별 및 경기 제 1 역의 선택은 각 반 반장의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3. 토너먼트: 각 반은 A, B 조 2 조, A 조 4 팀, B 조 3 팀, 각 그룹마다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여 각 경기가 끝난 후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두 판이 승부를 결정할 수 있을 때 게임은 끝났다. 각 그룹의 우승자가 진급했다. * * * 두 팀은 결승전에서 경쟁한다. 결승전: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승자를 챔피언으로 삼다.

두 번째: 게 드리블

참석자 수: 반당 16 명.

심판: 한 사람이 명령을 내리고, 네 명이 시간을 계산하고 기록한다.

경기기재: 농구 4 개. 스톱워치 네 개와 호루라기 한 개.

장소: 학교 운동장 10 미터.

경기 규칙: 트랙의 양쪽 끝에 8 팀의 선수. 경기가 시작된 후, 한쪽 끝에 있는 한 팀의 선수들이 등 뒤로 농구공을 잡고, 옆으로 가서 다른 한 팀의 선수에게 건네주었다. 왕복 릴레이. 마지막 팀이 다른 끝까지 갈 때까지. 드리블할 때 농구공이 떨어지면 주워서 끼우고 낙점에서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기록원은 시간을 기록하고 이름을 등록하고 계산합니다.

경기제는 줄다리기와 같다. 두 조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하다.

세 번째: 줄넘기

참석자: 14 명 (포줄자 포함) 반당 7 명 그룹, 두 그룹으로 나뉜다.

심판: 한 사람이 명령을 내리고, 네 명이 시간을 계산하고 기록한다. (두 그룹으로 나누다)

경쟁 장비: 긴 로프. 스톱워치 네 개와 호루라기 한 개.

게임 규칙: 다섯 명은 긴 줄에 서 있고, 두 사람은 긴 줄을 던진다. 경기가 시작될 때 회전 수를 계산하기 시작했다. 경기는 아직 1 분 남았다. 점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실수를 하면 밧줄이 끊어져 회전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게임이 계속됩니다. 1 분에 가장 많이 뛰는 사람이 이긴다. 상위 3 위.

네 번째: 캥거루 점프

참석자 수: 반당 10 명.

심판: 한 사람이 명령을 내리고, 네 명이 시간을 계산하고 기록한다.

경기 장비: 큰 주머니 4 개와 스톱워치 4 개. 휘파람을 불다.

장소: 학교 운동장. 20 미터

경기 규칙: 활주로 양쪽 끝에 각각 5 명의 선수가 있다. 한쪽 끝에 있는 대원들은 마대 안에 서서, 주머니 입구를 잡고 다른 쪽 끝에 있는 대원들에게 돌진한 다음, 마대를 다른 쪽 끝에 있는 대원들에게 건네주었다. 마지막 선수가 마대를 가지고 활주로의 다른 끝으로 점프할 때까지 앞뒤로 릴레이한다. 기록원은 시간을 기록하고 이름을 등록하고 계산합니다.

경기제는 줄다리기와 같다. 두 조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하다.

넷째, 보상 규칙.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예산.

자동사 다른 사람

1. 경기 존중, 심판 존중, 상대 존중, 수준과 스타일 존중.

심판은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해야합니다.

3. 경기 전에 각 반은 경기의 상세한 규칙을 해석하여 참가자들이 경기 과정과 규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비직원과 출전 선수가 경기장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고 경기 질서를 어지럽힙니다.

현장 청결을 유지하고 현장 청결을 유지하다.

6. 각 반 대원들이 제시간에 경기장에 도착하도록 하여 경기 시간에 도달하지 못한 사람은 기권을 한다.

7. 각 반이 본 반의 대원들을 열심히 조직하여 본 부서의 물류 업무와 치어리더를 조직하기를 바랍니다. 문명 경기, 문명 주유, 각 부문의 풍채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8. 불가항력 (비) 이나 전교성 행사가 발생하면 경기 날짜는 별도로 통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