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무형문화유산을 어떻게 전승하고 발양할 것인가

무형문화유산을 어떻게 전승하고 발양할 것인가

무형문화유산은 인류 문명의 기묘한 송이로, 역사적 기억을 담고 문화적 혈통을 이어가고 있다. 무형유산은 죽음의 역사가 아니라 살아 있는 전승이 필요하다. 오늘 청두에서 국제 무형문화유산제를 개최하는 것이 바로 현장 전달의 구현이다. 그 의미는 전시와 선양에 있을 뿐만 아니라 무형유산의 불후의 촉진에도 있다.

해묵은 한 잔처럼 오래도록 향기롭다. 쓰촨 무형문화유산은 중국 무형문화유산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쓰촨 선민의 지혜를 결집시켜 바촉 자녀의 문화유산을 반영하고 있다. 이 비 유산 축제에서 우리는 아름다운 전통 수공예품, 쓰촨 아이들의 빛이 반짝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일련의 오래된 민간 공연으로 바산 촉수의 문화 피가 흐르고 있다. 천부라는 인걸지령의 땅에 눈부시게 빛나는 문화 보고들이 세워졌다. 오늘 우리는 국제 무형문화유산절을 개최하는데, 바로 쓰촨 무형문화유산을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중국 묘기를 세계에 전시하고, 사람들에게 신비로운 베일을 벗기고, 교류, 상호 작용, 전파를 통해 중국특색, 쓰촨 요소가 있는' 성연' 을 만드는 것이다.

무형문화유산을 전시하는 것은 우리의 영광이고 무형문화유산을 보호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다. 오늘날 우리가 중국, 쓰촨, 청두에서 이렇게 생동감 있는 무형문화유산 전시를 볼 수 있는 것은 우리의 보호 업무가 탁월하기 때문이다. 미래를 앞두고 무형문화유산 보호 임중 길은 전 문화부 장관인 손씨가 말했듯이 "우리 자신의 정신집을 지키며 우리 민족이 귀가하는 길을 명심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우리는 고도의 문화의식으로' 흔적은 망한다' 는 의식을 정립하고, 절실한 태도로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전승하며, 문화유산을' 문화후회' 로 만들지 말아야 한다.

옛날은 영구적이어서는 안 된다. 지금의' 살아있는' 은' 영원히 사는 것' 이 아니다.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위해서는 살아있는 전승이라는 관념을 세워야 한다. 무형문화유산은 움직일 수 없는 유물이 아니라 박물관에 두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동적 변화' 의 연속이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하여 쓰촨 관행은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이들은 상속인 육성, 보호기지와 협회 설립, 농촌공연 조직 등을 통해 무형문화유산을 효과적으로 발굴, 정리, 전승했다. 이번 청두가 국제 무형문화유산에 선정된 것도 세계 무형문화유산기구가 쓰촨 무형문화유산 보호와 전승에 대한 인정을 충분히 반영한 것이다.

생활로 돌아가는 것이 가장 좋은 보호이고, 현대와 접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전승이다. 떠나지 않는 것은 생활에서 비롯된다.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현대 사회에 녹아들어야만 더 윤택하게 살 수 있다. 우리는 이번 무형문화유산절이' 현대화 과정의 무형문화유산 보호' 라는 시대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인터넷과 무형문화유산',' 문화+혁신' 의 융합 발전 경로를 탐구해 비유전승이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추세를 반영하고 있음을 주목하고 있다. 이에 대해 우리는 무형문화유산의 순수성과 진실성을 훼손하지 않고 과학적이고 효과적이며 합리적인 재활용에 적극적으로 적응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일부 비유산 프로젝트는 독특한 여행이나 서비스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장에 진출하여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여' 수혈' 에서' 조혈' 으로 바꾸어' 생산' 으로' 유산' 을 키울 수 있다. 일부 비유산 종목은 현대과학기술수단과 애니메이션 기술을 통해' 복제' 를 할 수 있고, 인터넷을 통해 분열을 전파하고,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사회에서 더 많은 비유파' 팬' 을 키울 수 있다.

세계유산은 중국에 초점을 맞추고 중국은 쓰촨 초점을 맞추고 있다. 청두가 국제 무형문화유산에 선정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쓰촨 무형문화유산을 세계가 주목하는' 초점' 으로 만들었다. 세계 최고 수준의 비유산 포럼으로서 이번 행사는 미래의 비유산 보호와 전승의 조류를 이끌 것이다. 우리는 쓰촨 (WHO) 가 이를 계기로 생중계를 통해 무형문화유산의 가치를' 보존' 하거나' 증가' 함으로써 세계 무형문화유산 명부에서 영원히 빛을 발할 수 있다고 믿는다.

구이저우의 무형문화유산 전승의 배경: 중국은 역사가 유구한 문명고국으로 대량의 무형문화유산뿐만 아니라 풍부한 무형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있다.

당과 국가는 예로부터 문화유산 보호를 중시하고 우수한 전통문화를 발양하여 많은 일을 해 왔으며, 효과가 현저하다.

그러나 세계화의 강화와 경제사회의 빠른 변화에 따라 우리나라 무형문화유산의 생존, 보호, 발전은 많은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만나 엄중한 형세에 직면해 있다.

중국의' 무형유산 보호' 가 직면한 문제: 첫째, 무형문화유산의 현실은 걱정이다.

입소문, 마음이 통하는 문화유산들이 사라지고 있다. 많은 전통 기예가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지닌 귀중한 실물과 자료가 대량으로 파괴되거나 분실되었다. 무형문화유산이 함부로 남용되고 과도하게 개발되는 현상은 흔히 볼 수 있다.

둘째, 법률 법규 건설 과정은 무형문화유산 보호의 긴박성에 적응할 수 없다.

보호 업무가 국민 경제와 사회 발전의 총체적 계획에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보호와 관련된 일련의 문제는 체계적으로 해결될 수 없다.

보호 기준 및 목표 관리, 수집, 정리, 조사, 기록, 아카이빙, 전시, 활용 및 인력 교육이 상대적으로 약하기 때문에 자금 및 인력 보호 관리의 어려움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셋째, 일부 지역은 보호의식이 약하여 신고, 개발, 보호, 관리를 보편적으로 강조한다.

소수의 지역은 과부하이용, 파괴적인 개발, 상업화, 인간화, 도시화, 심지어 전승 혁신의 이름으로 민간 예술을 함부로 조작해 무형문화유산의 진실성을 손상시켰다.

넷째, 조직기구가 건전하지 않고, 전문 인재가 부족하여, 업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했다.

기존의 무형문화유산 보호기구는 무형문화유산 보호의 종합성, 다부문 협력성, 전문성, 광범위성, 장기적 요구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일부 특정 직원, 심지어 일부 분관 지도자 및 전문가 그룹 멤버들은 무형문화유산의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고 무형문화유산에 대한 평가 기준이 정확하지 않다.

5, * * * * * 투자 부족, 인구 조사, 구조, 보호 경비가 심각하게 부족하다.

많은 지방기초조사 업무 경비가 아직 부족하고, 무형문화유산의 구조보호는 말할 것도 없다.

6. 홍보력이 부족하여 사회 전체에서 무형문화유산을 보호하는 합력을 형성하지 못했다.

현재 무형문화유산 보호는 대부분 문화부문의 일로 간주되고 있으며 관련 부서, 사회조직, 일반 대중은 무형문화유산에 대한 보호의식이 약하다.

무형문화유산 보호의 의미: 무형문화유산은 각 민족 인민이 대대로 전승하고 인민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종 전통문화 표현 형식과 문화 공간이다.

무형문화유산은 역사 발전의 증거일 뿐만 아니라 귀중한 문화자원이기도 하다.

우리나라 각족 국민들이 장기 생산생활 실천에서 창조한 다채로운 무형문화유산은 중화민족의 지혜와 문명의 결정체이며, 민족감정을 연결하는 유대이며, 민족단결을 지키는 기초이다.

중국의 무형문화유산을 보호하고 이용하는 것은 과학 발전관을 실천하고 경제사회의 전면적, 조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무형문화유산과 물질문화유산은 모두 인류 사회의 문명을 실어 세계 문화의 다양성을 반영한다.

중국의 무형문화유산은 중화민족의 독특한 정신가치, 사고방식, 상상력, 문화의식을 함축하고 있으며, 중국 문화정체성과 문화주권을 수호하는 기본 기초이다.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강화하는 것은 국가와 민족 발전의 필요성일 뿐만 아니라 국제사회문명대화와 인류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필연적인 요구이기도 하다.

세계화의 강화와 현대화 과정이 가속화됨에 따라 중국의 문화생태에 큰 변화가 일어나 무형문화유산이 점점 더 큰 충격을 받고 있다.

구두와 행위로 전승되는 일부 문화유산은 사라지고 있고, 많은 전통기예가 멸종 위기에 처해 있으며,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지닌 귀중한 실물과 자료가 외국에서 파괴되거나 유실되고, 무형문화유산이 임의로 남용되고 과도하게 개발되는 현상이 가끔 발생한다.

중국의 무형문화유산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는 것이 시급하다.

무형문화유산 보호 대책: 첫째, 무형문화유산 조사를 진지하게 실시한다.

센서스를 무형문화유산 보호의 기초적인 업무로 통일적으로 배치하고 질서 있게 추진해야 한다.

기존 업무 성과와 연구 성과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지역별, 분류로 센서스 작업 방안을 마련하고 무형문화유산 현황 조사를 조직하여 각지의 비소수민족 상황을 전면적으로 이해하고 파악해야 한다.

오늘 우리 학교는 무형문화유산공원으로 가는 봄나들이를 조직했는데, 그곳은 내가 가고 싶은 곳이다. 나는 오랫동안 기다렸고, 마침내 이 날을 기다렸다.

나는 흥분해서 차에 올라탔고, 길을 따라 아름다운 풍경을 많이 보았다. 모든 나무에 녹색의 새싹이 돋아났다. 마치 우리에게 봄이 오면 모든 것이 수싱 중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농부 아저씨가 누런 유채가 예뻐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고, 나와 학우들도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매우 흥분하여, 마침내 비유원에 도착했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아름다운 분수, 드럼, 혁명 군인이 쓰는 마차를 볼 수 있다. 얼마나 장관인가! 가이드는 먼저 우리에게 닭 싸움, 개 경주, 경마를 보여 주었다. 그들은 정말 빨리 달린다! 나를 현혹시켰다. 이것들을 다 보고 가이드가 또 우리를 서커스단으로 데려갔다. 문에 들어서자 온통 캄캄하여 손가락이 보이지 않았다. 나는 조금 무섭다. 내가 앉았을 때 공연이 시작되었다. 처음에, 나는 하늘을 나는 사람을 연기한다. 이것은 짜릿한 장면이다. 나는 두 아저씨가 공중에서 막대기를 잡고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가서 다른 아저씨를 데리러 가는 것을 보았다. 정말 짜릿하다! 마침내 우리는 물춤을 보았고, 아름다운 분수가 음악의 선율에 따라 춤을 추기 시작했다.

정말 눈길을 끈다.

우리는 가야 한다, 나는 정말 떠나기 아쉬워한다.

무형유산 논문은 어떻게 쓰나요? 어떻게 5 천년의 세례, 5 천년의 감정의 축적, 5 천년의 지혜의 응결을 쓸 수 있을까? 찬란한 중화문화, 유구한 황하문명, 불가분의 고운감, 두터운 역사유산은 영원히 내 마음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머리글: 마야 문명이 미지의 공간으로 사라지면 바빌로니아 왕조가 긴 초연 속에서 끝나고 고대 로마 콜로세움이 영원한 비전이 되고 고대 이집트의 피라미드가 신비로운 수수께끼로 변할 때 ... 그대만이 여전히 머리를 쳐들고 세계 동방에 서 있다. 너는 전쟁과 기근에서 살아남았고, 너의 발걸음은 확고하고, 너의 의지는 완강하다. 위대한 중국, 위대한 전통, 위대한 문화 등 당신을 사랑하지 않도록 어떻게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하지만 지금, 당신을 위해, 내가 박수를 하는 동안 더 슬픈-수많은 고난을 겪 었 어 요, 왜 수많은 꽃에서 혼자 죽어? 왜 이 평화로운 시대에 느리고 무겁게 종점으로 나아가야 하는가? 과학기술 발전의 걸림돌이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13 억 중화자녀들이 더 부유한 생활을 하게 하는 건가요? 아니면, 우리 아이들은 그 정도의 물질적 만족을 추구하기 위해 이미 무자비하게 당신을 희생했기 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우리에게 작별인사를 해야 합니까? 중국화가 우리 생활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붓은 이미 마우스에 의해 서가의 구석으로 밀려났고, 다도는 중원 대지에서 점점 실전되었다. 그들은 외래문화에서 궐기하고 흥성했다. 우리의 건망증이 너를 "죽어 가고 있다" 는 것이었구나! 맛있는 음식을 가득 실은 뱃사공이 관광객의 혀끝을 만족시켰지만, 시적인 정취가 가득한 서호의 맑은 아름다움을 깨뜨렸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관광열의 고조는 여행사의 주머니를 금으로 염색했지만 리장 고성의 고요함을 검은색으로 칠했다. 우리의 과도한 발전으로 인해' 생명이 위태로워졌으니, 너는 영원히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라는 것이다! 외적이 아무리 강해도 결코 너를 쓰러뜨리지 않을 것이다. 네가 신경쓰는 아이는 오히려 너를 쉽게 산산조각으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너는 우리에게 문명자손의 후광을 주었지만, 우리는 무지와 막막한 발걸음으로 그것을 부수었다. 위대한 전통문화, 끝없는 사과로 13 억 중화자녀 기다려 주세요! 시간은 과학기술의 발전을 살 수 있지만, 지나간 문명을 불러올 수는 없다. 돈은 물질적 부족을 메울 수 있지만 공허한 정신을 풍성하게 할 수는 없다. 당신은 우리를 위해 비길 데 없는 부를 창조했는데, 우리가 과학기술을 추구하는 발걸음을 늦추고 당신에 대한 기억을 주워서는 안 됩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먼저 돈의 관념을 약화시키고 너의 피투성이의 상처를 치유해야 하지 않겠니? 이제 우리는 우리의 잘못을 바로잡기로 결심하고, 앞으로 5000 년, 50,000 년, 심지어 5 억 년 동안 당신들은 여전히 세계를 통치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이렇게, 너는 눈살을 찌푸리지 말고, 웃으며, 영원히 우리와 함께 있을 수 있니? 그러니 우리를 기다려 주세요. 이렇게 우리를 떠나지 마세요. 뿌리가 발아해야 영혼의 꽃이 핀다. 뿌리를 내려야만 국수가 무성할 것이다. 무형문화유산이란 유네스코가 2003 년 6 월 65438+ 10 월 65438+7 월 통과시킨' 무형문화유산 보호 협약' 의 정의에 따르면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대대로 전승된 전통문화 표현 형식의 각종 무형형태를 말한다. 구두 전통, 전통 공연 예술, 민속 활동과 예절, 자연과 우주에 대한 민간의 전통 지식과 실천, 전통 수공예 기술, 위에서 언급한 전통 문화 표현 형식과 관련된 문화 공간을 포함한다. 중국의 무형문화유산은 중화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중화민족의 독특한 정신적 가치, 사고방식, 상상력을 담고 있으며 중화민족의 생명력과 창의력을 결집시켜 각 민족의 지혜의 결정체이다. 그것은 또한 모든 인간 문명의 보물이다. 문화유산을 보호하고 민족문화전승을 지키는 것은 민족감정유대를 연결하고, 민족단결을 증진하고, 국가통일과 사회안정을 유지하는 중요한 문화기초이며, 세계문화다양성과 창조성을 보호하고 인류의 공동발전을 촉진하는 전제조건이다. 문화부는 2006 년 6 월 10 일 중국 최초의' 문화유산의 날' 을 앞두고' 중국 무형문화유산' 로고를 발표했다. 2007 년' 중국 무형문화유산' 보호가 획기적인 진전을 이루었다. 문화부는 교육부 등과 협의해' 무형문화유산' 을 국민교육체계에 포함시키고' 무형문화유산' 을 초중고등학교 교과 과정에 포함시키고' 무형문화유산' 을 조직하는 등 대학에 진학할 것으로 알려졌다. 청소년들이 중국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가까이서 느끼고 이해할 수 있게 하다. 우리 당의 17 대 보고서도 특별히 언급했다. 민족 문화의 발굴과 보호를 강화하고 문화재와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를 중시해야 한다. 많은 중학생들이 무형문화유산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상황에 대해 특별히 작문 훈련 제목을 설정하고, 제목 조사를 지향하며, 학생 연습과 간평을 동봉하여 중학교 교사와 학생의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조호호 무형문화의 구성 요소는 합비 무형문화유산공원이다.

허페이 북부의 우롱산 자연 생태 풍경구에 위치해 있어 전통문화와 현대기술을 합친 새로운 문화낙원이다.

비유원의 대문에 들어서니, 안의 풍경이 매우 아름답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분수가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오래된 마차와 북틀도 있다.

안으로 들어가면 아주 큰 경마장이 있는데, 그곳에는 신선하고 인기 있는 행사가 많다.

닭 싸움, 투우, 개 경주, 경마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경마가 가장 치열하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기사들은 이미 말을 타고 경기를 시작할 준비를 하고, 말은 도약하려고 했다.

구령이 울리자 기사들은 말을 타고 달리기 라인을 뛰쳐나갔고, 모두 위풍당당하고 용맹하며 힘차게 싸웠다.

말은 또한 발굽을 뿌리고, 뛰어올라, 여태껏 나태한 적이 없다.

심판이 경기 결과를 발표했을 때, 그 자리에 있던 관중들은 흥분해서 일어나 경기에서 이긴 그 선수들과 말들에게 열렬히 박수를 쳤다.

경마장을 떠나 우리는 거대한 서커스단에 왔다.

이곳의 프로그램은 다채로워서 공중 그네, 힘 곡예, 승마 등이 있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짜릿한 공중 그네다.

연기자가 지면에서 몇 피트 떨어진 플랫폼을 기어오르는 것을 본 후, 누군가 그네와 같은 물건에 금갈고리를 달고, 팀원들을 맞은편 그네로 내던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이렇게 되면 사람들이 걱정하게 된다.

서커스단을 떠나자 우리는 다양한 모양의 웅장한 음악 분수를 보았다.

나는 분수의 물이 음악의 기복이 있는 멜로디에 따라 연이어 쏟아져 나오는 것을 보았다. 활짝 핀 꽃처럼, 날아오는 화살처럼, 왕관의 모양, 사랑의 모양, 거칠고 사나운 파도처럼 끊임없이 솟아오르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정말 예뻐요.

무형문화유산원은 고대 문화와 현대 과학 기술의 집합이며, 우리의 보호뿐만 아니라 우리의 전승도 필요하다.

무형문화유산 지원, 환경보호할인 800 작문학교 방송 통지, 오늘 반팀이 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주제는 무형문화유산에 접근하는 것이다! 무형유산이란 무엇인가? 학생 여러분, 저를 보세요. 저도 여러분을 보고 있습니다. 정말 혼란스럽네요.

모두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알아요!" 한 학생이 울었다. "무형문화유산이다.

"무형문화유산은 무슨 뜻인가요?" 한 동창이 물었다.

누군가 말했다: "우리에게 좋은 작품을 보여줘! 클릭합니다 \ "아니! 좋은 수업의 경품이어야 한다! " \ "불가능! 내 의견으로는, 그것은 어떤 일을 축하하는 제목이어야 한다.

"교실은 혼란스러워졌습니다.

사람들이 얼굴이 온통 빨개졌을 때, 붉은 빛이 날아왔다! 이것은 "위험한" 신호입니다-선생님에게 오십시오! 교실은 즉시 조용해졌다.

선생님께 가볍게 말했다. "자신의 의자를 가지고 운동장에 가서 우리 고향의 무형문화유산을 보세요!" 우리는 이구동성으로 물었다. "선생님, 무형문화유산이란 무엇입니까?" 선생님은 "무형문화유산, 약칭' 무형유산' 은 유형재산에 상대적인 무형유산이다" 고 참을성 있게 설명했다.

이것은 상속할 만한 매우 귀중한 민족 기술이다.

자세히 보면 알 수 있어! "우리는 의자를 가지고 교실을 뛰쳐나가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

운동장은 마치 큰 난로처럼 땀을 흘리게 했다.

하지만 우리는 운동장 앞에 세워진 무대를 주시하고 있다.

우선 사회자는 동족의 생활 풍습을 소개했다.

그런 다음 드래곤 쇼가 시작되었습니다.

동 의상을 입은 두 젊은이가 나타났다. 한 명은 용춤, 한 명은 볼춤.

용은 무대 위를 날아다니며 우리를 현혹시켰다.

나는 용의 생기와 활력을 느낀 것 같다.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가 저절로 울렸다.

유 선생과 장 선생은 참을 수 없었다. 그들은 무대에 올라 시험삼아 해보고 싶었다.

우리는 즉시 박수로 지지를 표시했다.

마음대로 휘두르는 것은 간단해 보이지만, 진정한 협력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봐라, 유 선생은 왼쪽으로 가고, 장 선생은 오른쪽으로 간다. 정말' 무섭다'! 그들은 춤을 추었고, 학생들은 하하 웃었고, 엄숙한 선생님조차도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보아하니 이 용은 마음대로 뛸 수 없는 것 같다.

사회자는 "학생들은 아마 웃음이 지겨울 것 같다" 고 말했다. 이상한 음악을 듣고 긴장을 풀자! 클릭합니다 ! 다음은 갈대 쇼입니다.

이것은 평범한 악기가 아니다.

주로 통로동 자치현에서 전해지고 있다.

갈대는 쇠조각 몇 개와 대나무 몇 개로 만들 수 있다.

Lusheng 구조는 간단하지만 불어 오는 소리는 아름답습니다.

감상하세요! \ "나는 몇 동아 소녀 를 보았다, 그리고 튀고 불며 뛰어나왔다.

그들은 아름답게 춤을 추었는데, 이것은 우리가 본 적이 없는 것이다.

음악은 깊고 풍부하여 매우 느긋해서 한 번도 잊을 수 없다.

상우 무형유산 보호 전승과 상우 전통 민속을 반영한 문장 () 는 돈후 () 로 불린다. 열심히 공부하고, 스승을 존경하고, 중도를 중시하다. 부끄러움은 위로, 정직은 높다. "

낡은 풍속 예절은 소각현과 대체로 같다.

농경이 해방되기 전에 농민들은 하늘에 의지하여 농사를 지었고, 농경에는 많은 미신 풍습이 있었다.

매년 섣달 그믐날, 나는 내년에 대풍작을 얻기 위해 밭머리에 가서 논공전 (토지신) 을 제사한다.

새 쌀을 수확할 때, 새 쌀은 먼저 조상과 부뚜막 신에게 제사를 지내야 한다.

정월 14 일 밤, 마을 사람들은 불과 빗자루를 들고 밭에 가서 초가초를 태우는데, 이를' 신충을 맞이하다' 라고 부른다.

마을의 첫 모내기 장 (일반적으로 모내기 문이라고도 함) 은' 지화일' (일명 왕토일) 을 피해 지불이 꺼지는 것을 방지한다.

파종할 때 묘목을 건네주는 것을 삼가서, 묘목을 건네주면 손이 쉽게 바람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자가 농기구를 뛰어넘는 것은 불길한 것이다.

여자는 길에 남아 있는 농기구를 만나 어쩔 수 없이 우회하여 걸어야 했다.

오랫동안 비가 오지 않았을 때 농민들은 함께 모여 용신에게 비를 빌었다.

곤충 재해 의 경우, 하나님의 방충제 를 환영합니다; 또 부러진 빗자루 한 자루가 땅에 거꾸로 꽂혀 있는데, 이는' 빗자루 신에게 벌레를 쫓으라' 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빗자루, 빗자루, 빗자루, 빗자루, 빗자루)

해방 후, 상술한 낡은 풍습은 기본적으로 폐지되어 과학 농사가 점차 보급되었다.

주식은 쌀을 위주로 보리, 옥수수 (일반적으로 육곡으로 불림), 고구마 등의 잡곡을 보충한다. 그것은 절약을 숭상한다.' 썩은 밥을 먹고 3 년이 더 있어야 집을 지을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평소에 하루에 세 끼를 먹고, 농촌이 바쁠 때 한두 끼를 더한다.

흉년에 벼가 흉작하자 사람들은 쌀과 밀, 채소를 함께 먹고 고사리 뿌리, 말란 머리 등 야생식물을 파서 허기를 채웠다.

농촌에서 우리가 먹는 것은 대부분 팽창성이 좋고 쌀이 많이 나는 올벼이고, 늦벼는 떡을 만드는 데 쓰인다.

찹쌀은 주로 술과 과자에 쓰인다.

밥 먹을 때 젓가락으로 그릇을 두드리지 말고, 발로 쌀알을 밟지 말고, 냄비밥을 먹지 마라. 다음 식사에는 철솥밥을 남겨' 밥엄마' 로 만들고 식사율을 높이며 손님을 대접하거나 중노동을 할 때 순밥 (총각밥이라고도 함) 을 만들어 냉식을 하지 않는다.

1970 년대 이후, 이 현은 해마다 풍작을 거두어 국민의 식량 소비 수준이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다.

청말민 초에 농촌 일반 백성들은 대부분 직접 만든 토포로 옷을 수공으로 바느질했고,' 양천' (소직포) 이 마을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날씨가 더울 때 옷은 큰 가슴 반팔, 상류사회는 중국식 가운, 마저고리, 재킷을 많이 입는다.' 조연탄두지, 가운마저고리, 빨간 저고리' 라는 말이 있다.

여자는 블라우스를 입고, 일부는 조끼와 앞치마를 입는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이 쓰는 재료는 매우 다르다. 부자는 실크와 비단을 입는다.

1920 년대 이후 도시의 젊은 여성들은 치파오를 입는 것에 익숙해졌다.

1930 년대 이래로 중산복과 학생복은 마을의 젊고 건장한 남자들 사이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남녀가 입는 것은 파란색, 검은색, 네이비, 베이지색 회색 위주로, 어린이는 밝은 빨간색과 녹색을 입고 더욱 산뜻하다.

해방 후 남녀를 불문하고 레닌복, 중산복, 노동자복, 청년복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1970 년대 말부터 각종 중외 패션이 현성으로 유입되면서 의상이 다색, 다스타일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면직물은 이미 화학섬유와 양모로 대체되었다.

농촌은 대부분 군거이고, 마을은 양으로 그늘을 이루고, 집은 주로 진흙 나무 구조, 벽돌 나무 구조, 석목 구조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남향, 서동, 북남향,' 남향복' 이라고 불리지만, 남향은 피하고 정남과 인비보가 충돌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안당, 절, 사당이 남향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 사당, 사당, 사당, 사당, 사당, 사당)

대부분의 단층집과 건물은 모두 삼합일 혹은 세 개 두 마리이다. 건물 앞뒤에는 모두' 쌍개방' 이라는 창문이 있고, 앞만' 번두루' 라는 창문이 있다.

일부 홀에는 빨간색과 흰색을 방지하기 위해 바닥이 없습니다.

매우 부유 한 사람들의 깊은 집 안뜰, 안뜰.

연해 모래밭은 대부분 초가집이며, 일반적으로 두 개의 방이 하나 있는데, 속칭' 쌀두방' 이라고 불린다.

구사회에서 집을 짓는 데는 많은 금기가 있었다. 풍수 선생께서 방향을 정하시고, 다음에 일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새집의 오른쪽은 이웃의 낡은 집보다 높거나 두드러지게 해서는 안 된다. 이를' 좌청룡, 우백호' 라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왼쪽의 사람이 폐지된다.

들보에 올라갈 때 붉은색을 입고 액막이를 피하다.

상량에는 마대가 걸려 있는데, 그 안에는 살아있는 수탉, 비늘, 시리얼 등 엑소시즘과 제물이 들어 있고, 들보에는 가로줄이 붙어 있어' 자광고광'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찐빵은 들보에 던져졌고, 첫 번째 찐빵은 집주인의 어른들이 이불로 받았다.

저녁에는 양주가 술을 설치하여 축하한다.

나는' 청룡은 뜸을 두려워하고, 백호는 냄새를 무서워한다' 고 생각하여 주방이 오른쪽에 세워졌다.

1980 년대 이래 건물은 벽돌 콘크리트 구조를 위주로 2 층 발코니 건물로 넓고 밝고 아름답고 실용적이었다. 집을 짓고 행운을 구하는 풍습은 거의 변하지 않았다.

조호호 무형문화의 구성 요소는 합비 무형문화유산공원이다.

허페이 북부의 우롱산 자연 생태 풍경구에 위치해 있어 전통문화와 현대기술을 합친 새로운 문화낙원이다.

비유원의 대문에 들어서니, 안의 풍경이 매우 아름답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분수가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오래된 마차와 북틀도 있다.

안으로 들어가면 아주 큰 경마장이 있는데, 그곳에는 신선하고 인기 있는 행사가 많다.

닭 싸움, 투우, 개 경주, 경마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경마가 가장 치열하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기사들은 이미 말을 타고 경기를 시작할 준비를 하고, 말은 도약하려고 했다.

구령이 울리자 기사들은 말을 타고 달리기 라인을 뛰쳐나갔고, 모두 위풍당당하고 용맹하며 힘차게 싸웠다.

말은 또한 발굽을 뿌리고, 뛰어올라, 여태껏 나태한 적이 없다.

심판이 경기 결과를 발표했을 때, 그 자리에 있던 관중들은 흥분해서 일어나 경기에서 이긴 그 선수들과 말들에게 열렬히 박수를 쳤다.

경마장을 떠나 우리는 거대한 서커스단에 왔다.

이곳의 프로그램은 다채로워서 공중 그네, 힘 곡예, 승마 등이 있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짜릿한 공중 그네다.

연기자가 지면에서 몇 피트 떨어진 플랫폼을 기어오르는 것을 본 후, 누군가 그네와 같은 물건에 금갈고리를 달고, 팀원들을 맞은편 그네로 내던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이렇게 되면 사람들이 걱정하게 된다.

서커스단을 떠나자 우리는 다양한 모양의 웅장한 음악 분수를 보았다.

나는 분수의 물이 음악의 기복이 있는 멜로디에 따라 연이어 쏟아져 나오는 것을 보았다. 활짝 핀 꽃처럼, 날아오는 화살처럼, 왕관의 모양, 사랑의 모양, 거칠고 사나운 파도처럼 끊임없이 솟아오르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정말 예뻐요.

무형문화유산원은 고대 문화와 현대 과학 기술의 집합이며, 우리의 보호뿐만 아니라 우리의 전승도 필요하다.

...

오늘은 주말입니다. 우리 반 친구들은 문화관에 와서 하남 무형문화유산을 관람했습니다.

길을 걷다가 우리는 선생님께 "무형문화유산이란 무엇입니까?" 라고 물었다. 선생님은 웃으면서 우리에게 많은 설명을 해주셨는데, 우리는 비로소 깨달았다.

고대의 근면한 노동인민들은 자신의 지혜로 많은 아름다운 것들을 창조했는데, 우리는 이 아름다운 것들을 전승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부는 우리가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는 유형적인 것들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물질문화유산이라고 부릅니다. 기타, 우리가 볼 수 없는 것은 예술 형식이고, 실물이 아니라, 우리는 그것을 무형문화유산이라고 부른다.

문화적 시야에 들어서자 우리는 하남의 많은 무형문화유산을 보았다.

중원의 문명의 수도로서 우리는 우리나라 고대 똑똑한 노동인민의 위대한 창조에 경탄했다.

예극 목판 신년화 등 무형문화유산은 우리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루 종일 우리는 많은 것을 보고 많은 것을 배웠다.

풍요로운 하루였다. 우리는 많은 것을 배웠다.

수향의 가을은 비범하고, 낭만적이고, 다정하며, 풍작의 기쁨으로 가득 차 있고, 가을의 정취가 짙게 배어 있다.

해바라기는 무거운 머리를 숙이고, 수수는 얼굴이 붉어지도록 웃었고, 낙엽은 춤을 추는 나비로 변해 즐겁게 대지를 향해 날아갔다.

이렇게 가을이 유유히 다가오자 수향의 추의가 점점 짙어지고 있다.

가을은 황색으로 가득한 쓸쓸한 계절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수향의 가을은 여전히 봄기운이 완연하여, 조금도 슬픈 광경이 없다.

향은 큰 대표이며, 길가에 우뚝 서서 녹색옷을 걸치고 물촌을 생기발랄하게 꾸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다가 2 월에 붉게 물든 단풍까지 더해지면 가을에는 오색찬란한 계절이 유난히 아름답게 보인다.

금은 이번 시즌의 주역이다. 낙엽과 황초를 제외하고는 황금빛 논이 끝없이 펼쳐져 마치 바닥에 금빛 카펫을 깔아 놓은 것 같다.

한차례의 바람이 불어오자, 성숙한 벼 이삭은 초조하고 불안해지며, 이따금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내며, 마치 풍작을 축하하는 노래를 부르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논에 노란 밀짚모자가 눈에 띈다. 열심히 일하는 농민들이 수확을 하고 있다.

들어봐! 과일, 니앙 등 곤충이 또 악수로 변해 마음껏 노래를 부르며 마치 물향의 풍작을 찬양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람이 수시로 불어오자 나뭇잎은 환호하며 깡충깡충 뛰며 사박사박 노래를 불렀다.

새들은 가지 끝에서 노래를 부르며 금빛 논을 아쉬워하며 바라보았다. 추위 때문에, 그들은 남쪽으로 날아갈 필요가 있다. 그 노랫소리는 논에서 곤충을 만난 것 같다. 내년에 뵙겠습니다.

강에서 잔물결은 바람의 걸작이다. 강바닥의 게는 가을바람의 부름에 응하여 해안으로 올라가 집게를 흔들고 있다.

이때 음식의 왕은 게, 황색의 육질로 군침을 흘리게 한다.

가을에는 공기 중에 계화향이 나고, 금계화는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다.

과수원의 과일도 잘 익어 묵직하고 맑은 향기가 코를 찌르며 도취를 자아낸다.

수향의 가을은 심상치 않고 낭만적이며 다정하며 풍작의 기쁨으로 가득 차 있으며, 가을의 정취가 짙다.

출처를 명시해 주시겠습니까? 무형문화유산을 어떻게 전승하고 발양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