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궁수에게 능력 포인트와 스킬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궁수에게 능력 포인트와 스킬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선 능력치 측면에서는 민첩성을 주로 추가하고, 무기가 요구하는 힘에 따라 힘을 추가합니다. 이제 가장 발전된 활은 90레벨 마법 날개이며, 힘이 95 필요합니다. . 다른 모든 것은 민첩성에 추가됩니다.
첫 번째 턴 스킬:
정확함 3 - 장거리 8 - 강력함 20 - 부서진 영혼 1 - 두 번째 사슬 - 12 정확
정확 화살 1개: This 스킬 토핑은 16점이지만 궁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타격이므로 먼저 3점을 추가합니다. 나중에 더 주문하면 보충할 수 있습니다.
2 리모콘: 8시 리모콘은 의심할 여지 없이 무엇을 채워야 할까요?
3 위력 : 20 위력, 200% 공격 확률 40%, 또 무슨 생각을 하는지 꼭 올려보세요
4 집중력 : 논란이 많습니다 이 스킬은 집중력 20 + 적중 20, 회피 20입니다. 이 스킬을 추가하지 않은 이유는 우리 궁수들이 우리에게 의지할 때 우리의 원거리 공격은 전사들의 근접전투와 같지 않고, 20개의 회피도 거의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5분마다 눌러야 하는데 귀찮아서요, 하하. 하지만 지금 조건이 있는 친구들의 경우 예를 들어 누군가를 데리고 와서 직접 운전할 필요가 없다면 채워도 되고, 경제적 능력이 있으면 세탁으로 채워도 됩니다. 미래에는 일부. 그것은 모두 당신의 생각에 달려 있으므로 여기서는 너무 많이 논쟁하지 않겠습니다.
브로큰 소울 5개와 세컨드 체인 : 이 두 가지 메인 공격 스킬의 경우, 브로큰 소울 20포인트 채우면 공격력 260%, 세컨드 체인 20포인트 채우면 공격력 130%입니다. . 차이점은 브로큰 소울은 화살이 1개로 몬스터를 물리칠 수 있지만 속도가 느린 반면, 에를리안은 화살이 2개 있어 몬스터를 물리칠 수 없지만 빠르다는 점입니다. 나는 Erlian을 선택했습니다. 왜? 이전에 레벨링하면서 싸웠던 몬스터들은 큰 몬스터들이 아니었기 때문에 레벨에 도달하면 기본적으로 한두 번이면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석궁병이나 레벨을 뛰어넘어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두 번째 중대를 선택했습니다. 큰 괴물이라면 부서진 영혼을 추가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전송 스킬:
정확함 19 - 궁극기 30 - 폭발성 30 - 고속 5 - 투명 5 - 강한 활 20
정확한 활 1개: 이 스킬은 풀 20점은 20히트, 60% 무기 숙련도를 의미하지만, 무기 숙련도는 19점과 20점 모두 숙련도 60%이므로 보너스는 충분합니다.
2 궁극의 활: 세 번째 턴이 켜진 후 이 스킬에 대해서도 많은 논란이 있습니다. % 확률로 공격력 250% 충전. 많은 친구들이 이 스킬은 3턴 이후에는 쓸모가 없으니 추가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여기서는 누군가의 지도를 받아 혼자 연습할 필요가 없다면 추가할 필요가 없지만, 혼자 연습하고 싶다면 보충해야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물론, 너무 빨리 연습하고 있다고 느끼면 추가하지 마세요. 여기서는 이 기술에 대해 많은 논쟁이 없습니다.
3 빠르고 눈에 띄지 않음: 전화를 끊으면 두 가지 기술에 2분만 추가하면 됩니다. 이 두 가지 기술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4 강궁: 논란의 여지가 있는 스킬이기도 합니다. 혼자서 연습할 경우 먼저 채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 스킬은 2턴에 몬스터를 쓰러뜨릴 수 있는 유일한 스킬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2연속 공격이나 폭발로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스킬은 몬스터를 쳐부수어 때리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뛰어다니면서 멀리 떨어져서 때리는 것이 좋을까요? 어떤 분들은 3턴에 화살비가 쏟아지고, 근거리 공격도 가능하다고 말씀하실 겁니다. 레벨 3 시작 시 Arrow Rain을 채우는 데 얼마나 걸릴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3차 변신 초기에도 이 스킬에 의존해야 하지 않을까요? 충전해서 사용했는데, 나중에 120이 되었을 때 몬스터 4마리를 죽일 수 있을 때까지 섞은 뒤 투명화와 고속화에 포인트를 추가했습니다.
5 폭발 : 이 스킬은 2턴 초반에 일부 추가되었다가 중간에 채워져야 합니다. 레벨 2의 유일한 그룹 공격 스킬은 말할 필요도 없이 최대치까지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 번째 전송 스킬: 폭발 10 - 관통 20 - 화살비 30 - 대체 10 - 독수리 21 - 로켓 30 - 기총 30
1 폭발 단계: 속도 140%, 각 상위 10개 포인트 +2 속도, 다음 10 포인트 +1 속도 각각. 이 스킬은 자신의 장비에 따라 다릅니다.
관통 화살 2개 : 20개 충전 시 공격력이 250%, 몬스터의 HP가 50%가 되면 즉시 사살 확률이 10%가 된다. 인스턴트 킬이 기다리고 있나요? 물론 이 스킬 역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스킬이다. 어떤 궁수는 몬스터에게 의존해서 싸울 것인가도 있다. 몬스터와 매우 가까워졌을 때, 몬스터가 떠나기 전에 스킬을 사용하여 당신을 죽이고, 피를 보충할 시간이 없다면, 10%의 즉시 살상률과 250%의 공격력으로 당신을 구할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삶. 재충전을 권장합니다.
3 화살비 : 30포인트까지 재충전하면 공격력의 160%로 6마리의 몬스터를 동시에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크게 성장한 후 궁수는 마침내 근접 스킬을 가지게 되었는데, 이 스킬은 완전히 보완되어야 합니다.
4 대체: 이 스킬에 10점을 추가했는데, 이 스킬은 30초 동안 지속되어 HP가 1800에 이릅니다. 완전히 충분합니다. 기본적으로 밀짚맨을 사용하는 고급 궁수는 거의 없습니다.
5 이글 : 180초 동안 지속되는 21포인트 이글을 추가했습니다(1포인트와 30포인트 모두 180초), 공격 61회, 공격률 95% 이 스킬이 풀되면 공격 70, 스턴 99%가 되는 것 같습니다. 블랙잭을 오랫동안 사용한 후 개인적으로 블랙잭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거의 매번 어지러울 때가 95%입니다. 기본적으로 이글이 180초에 61번 공격하면 충분합니다. 70번을 다 공격하는 것은 좀 아깝습니다.
6개의 치열한 로켓: 충전을 권장합니다.
요즘 장난감 속 몬스터들은 대부분 불을 무서워해서 로켓을 가득 채우고, 독수리를 이용해 귀신왕 떼를 불태우는 등의 일을 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 또한, 자쿤과 싸울 때 궁수는 작은 얼음 괴물 더미를 치우기 위해 로켓에 의존해야 합니다.
7발 사격: 한마디로 가득 찼습니다! 설명할 필요 없어요, 헤헤.
110J 이전에는 민첩 4, 힘 + 힘 1
힘은 레벨보다 5 높음
110J에 도달하면 힘은 115입니다
110J Golden Dragon Wings Bow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111J에서 200J까지 2가지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1) 민첩성 4포인트와 HP 1포인트
2) 민첩성 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