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사랑 그림 생활 12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당신에게 삽화 놀이를 가르쳐 줍니다.-삽화를 배우고 싶습니다. 어떻게 시작하나요?

사랑 그림 생활 12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당신에게 삽화 놀이를 가르쳐 줍니다.-삽화를 배우고 싶습니다. 어떻게 시작하나요?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그림 제로 기초는 어떻게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었습니까?

그림의 제로 기초는 어떻게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 있습니까?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좋거나 우수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기는 좀 어렵다. 우수한 일러스트레이터는 비교적 포괄적인 능력을 갖추어야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 P > 당신이 미술생이거나 미술에 관심이 있다면 판화를 배우지만 기초가 없으면 미술집에 와서 공부할 수 있고, 미술집은 미술교육, 미술수능,

1. 회화 능력 공부에 관심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일러스트의 기본기라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우수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모두 자신의 독특한 기법과 미술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들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것은 장기간의 사고와 연습이 있어야만 얻을 수 있는 것이다.

2. 이해력. 그림을 그리는 것은 어렵지 않을지 모르지만, 한 단락의 문자에 가장 적합한 화면으로 문자 뒤의 의미를 표현하는 것은 비교적 어렵다. 강한 이해 능력이 없어서 삽화를 잘 그려요.

3. 의사 소통 기술. 일러스트레이터, 특히 자신의 일러스트레이터는 편집자와 끊임없이 소통해야 하고, 편집자의 요구를 이해하고, 자신의 화면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도 중요하다.

4. 심미 품격이 높다. 같은 소재로 우수한 문화는 간단한 구도와 스타일링으로 재미있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심미 차원의 수양이다. 많이 감상하고 많이 생각해야 제고할 수 있다.

5. 문화적 소양이 높다. 책을 많이 읽고, 고전 문학 작품을 읽고, 문학의 매력을 체득하고, 전통문화, 풍토인정, 신화 전설, 각국의 특색 예술을 많이 이해하고, 자신의 전문 기술 향상에 도움이 된다. < P > 일러스트가 되고 싶은데 직업이든 아르바이트든 기초미술 밑바탕과 상상력 위주가 있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상상력이 타고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상상력이 훈련되고, 많이 보고, 많이 배우고, 모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자신의 회화 기교를 끊임없이 연마하고, 각 주요 홈페이지에 자신의 작품을 발표하고, 선배와 많이 교류하며 토론하면, 천천히 백락이 너를 발굴할 것이다 ~! < P >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므로, 모두들 열심히 견지하고, 온갖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힘내세요 ~!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회촌 청효-1973 년 9 월 7 일 태어난 A 형 혈액은 일본의 한 삽입화가로 작품을 대표하는' 마법금서 목록' 시리즈 일러스트레이션과 경소설' 마법금서 목록' 시리즈 등이 있다.

2. 노먼 록웰-(——(NormanRockwell,1894 년 2 월 3 일 -1978 년 11 월 8 일 그의 일생의 회화 작품들은 대부분' 토요일 석간신문' 을 통해 출간되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시리즈는 194 년대와 5 년대에' 4 대 자유' 와' 여자 리벳공' 과 같이 나타났다.

3. 장광우-(19 년 8 월 25 일-1965 년 5 월 4 일) 중앙공예미술학원 교수, 현대중국 장식예술의 창시자 중 한 명인 장쑤 무석인. 1949 년 이후 중앙공예미술학원 교수, 중국미술가 협회 이사로 재직했다. 장광우는 정치 시사와 사회 풍자화보다 길다. 그의 장식화는 민족 예술을 기초로 외국 미술의 우수한 성분을 흡수하여 형식감이 매우 강하고 민족적 재미가 풍부한 시대감 스타일을 형성했다.

4. 죽강미호-일본의 삽입 화가로 도쿄 출신이다. 황혼색의 영사' (황혼색과 영사) 는 가느다란 음계 저서, 죽강 미호 삽화의 경소설 작품이다. 본작 제 1 권' 이브가 여명 때 미소' 는 제 18 회 판타지아 장편소설 대상 가작을 수상했고, 후지참조 서재의 후지는 판타지아 문고에서 출판되었고, 중국어판은 대만 각천 대리에서 발간됐다. 번역자는 청심이다.

5. 덕진-(본명: 강경기), 삽화계의 재녀, 아름답고 로맨틱한 화풍으로 젊은 남녀들을 풍미했다. 그 작품은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소설 표지, 달력, 국가연극류 포스터,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인물, 희전갑을 모두 볼 수 있다. < P > 확장 자료 < P > 삽화는 중국에서 흔히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통용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간행물 배도, 만화 마스코트, 영화 포스터, 게임 캐릭터 설정, 게임에 내장된 미술 장면 디자인, 광고, 만화, 그림책, 카드, 달력, 장식화, 포장 등 다양한 형태가 있다. 현재의 인터넷 및 휴대폰 플랫폼까지 확장되는 가상물품 및 관련 비주얼 앱 등. < P > 첫째, 서문은 통칭하여 "illustration" 이라고 하며 라틴어 "illustraio" 에서 유래한 것으로, 비춰지는 의미, 즉 일러스트가 텍스트 생각을 더욱 명확하게 할 수 있다는 뜻이다. < P > 2. 사전의 설명에 따르면 삽화는 (1) 삽화, 그림 (2) 예, 예 (3) 예시' 사해' 에 대한' 삽화' 에 대한 해석은' 출판물에 첨부된 그림을 가리킨다' 는 것이다. 어떤 것은 본문 중간에 인쇄되고, 어떤 것은 삽입 방식으로 본문 내용에 보충 설명이나 예술 감상 작용을 한다. " 이 해석은 주로 책 삽화를 위한 정의이며, 좁은 정의이다. < P > 정보시대가 도래하면서 현대사회의 발전으로 현대일러스트레이션의 의미는 과거의 좁은 개념 (그림과 그림만 해당) 에서 넓은 의미의 개념으로 바뀌었다.' 일러스트레이션' 은 우리가 평소에 보는 신문, 잡지, 각종 간행물, 어린이 그림책에, 글 사이에 꽂힌 그림을 모두' 일러스트' 라고 부른다 < P > 삽화, 라틴어의 글자 의미에서는 원래' 조명' 이라는 의미였다. 그것은 원래 간행물에 있는 글이 주는 재미를 증가시켜 문자 부분을 더욱 생동감 있고 더욱 생생하게 독자의 마음 속에 활성화시키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오늘날 각종 출판품 중에서 삽화의 중요성은 이미 이' 조명문자' 의 보조적 지위를 훨씬 뛰어넘었다. 그것은 주제의 사상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예술의 감화력도 증강시킬 수 있다. < P > 삽화는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시각적 전달형으로, 직관적인 이미지성, 실제 생활감, 아름다운 감화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대디자인의 여러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문화활동, 사회공 * * * 사업, 상업활동, 영화문화 등을 포함한다

일러스트레이션 아트의 발전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일러스트레이션 동굴 벽화부터 일본 에도 시대의 민간 판화 부세화에 이르기까지 삽화의 발전을 시연하고 있다. < P > 삽화는 19 세기 초에 신문, 도서의 변천과 함께 처음 발전했다. 진정한 황금시대는 195 년대와 196 년대 미국에서 처음 시작됐다. 당시 미술작품에서 분리된 삽화는 분명히 회화 색채를 띠고 있었고, 삽화에 종사하는 작가도 대부분 직업화가였다. 이후 추상적 표현주의 화파의 영향을 받아 구상에서 추상으로 바뀌었다. 7 년대까지 삽화는 다시 사실적인 스타일로 돌아갔다. < P > 우리나라 고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역사적 진화는 판화의 발전 역사로 볼 수 있다. 동시에 민간 연화사이기도 하다. 다만 민간 설화는 더 일찍 독립하여 하나의 상품이 되었는데, 그것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전신이다. < P > 유럽의 일러스트레이션 역사는 우리나라와 비슷하며 초기에도 종교 도서에 적용되었다. 이후 삽화는 자연과학 서적, 문법 서적, 고전 작가 문집 등 간행물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 P > 사회가 오늘날까지 발전함에 따라 삽화는 사회의 각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예술이 날로 상품화되고 새로운 회화 재료 및 도구가 등장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은 상업화 시대로 접어들었다. 삽화는 상품 경제 시대에 경제 발전에 큰 추진 작용을 하였다.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은 이미 전통 규정의 범위를 훨씬 넘어섰다. < P > 오늘날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더 이상 특정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고, 과거에는 한 가지 재료만 사용하는 방식을 깨고 다양한 수단을 광범위하게 활용해 일러스트 아트의 발전을 더 넓은 공간과 무한한 가능성으로 만들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예술명언) < P >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늦게 발전했지만 역원, 방원류가 길다. 일러스트가 해방된 후 칠판보, 판화, 포스터 형식의 발전, 그리고 198 년대 이후 국제 유행 스타일에 대한 귀감, 199 년대 중후반 컴퓨터 기술이 보급되면서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을 더 많이 사용하는 신예 작가가 등장했다.

참고 자료:

일러스트레이션-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려면 어떻게 시작해야 합니까? < P > 1 _ 여용 해킹,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이유 < P > 우리 대학의 전공은 이공계로 공기업에서 2 년을 근무한 뒤 사직하고 사직한 후 1 년 동안 일러스트레이션을 어떻게 배웠을까? < P > 작년 이맘때부터 일러스트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꼬박 1 년이 지났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처음 일러스트를 배우기 시작했을 때, 나도 많은 방해의 목소리를 받았다. 예를 들면, 너 지금 너무 늦었어 ... 일러스트를 하는 것은 매우 공로가 필요한데, 너는 ... 이런 말은 모두 맞지만, 그래도 내가 시작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그 이유는 당연히 사랑이다.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 정말 운이 좋다. < P > 특히 현재 일러스트레이션은 시작 페이지, 배너, 주제, 새로 고침 페이지, 상세 페이지, 아이콘, 상자, 배경도, 명절 시작 화면, 이모티콘, 포장, VI 디자인, 책 삽화 등 모든 업종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이 너무 중요해요. 취미로만 해도 인생이 더 아름답다는 걸 알게 될 거예요.

2 _ 메추라기 해적 욕망 Ͱ 순수 지원 ф ф 외관 우! _ 이: 네, 간단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 P > 한 해 동안 많은 사람들이 비과반, 제로 기초가 정말 삽화를 잘 배울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너 정말 제로 기초야? 나의 학습 경험은 나에게 말했다, 괜찮다! 태어날 때부터 삽화를 할 줄 아는 사람은 없다. 모든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조금씩 배운다. 그래서 우리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나눔에 능하고, 저도 그로부터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제가 지금 그리고 있는 그림은 그들에게서 여전히 큰 차이가 있지만, 제가 한 해 동안의 작품을 정리할 때, 이미 날으는 진보가 있어서 기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3 _ 방법이 없는 독학 일러스트, 사실 스스로 구덩이를 파고 < P > 내가 처음 독학 일러스트를 시작했을 때 책을 안고 보거나 인터넷에서 동영상 자습서를 한 무더기 빼냈지만, 늘 배우면 껍질이 벗겨지고, 배운 것은 늘 어지럽고, 머리는 풀 뭉치, 독학길에 있다. < P > 나중에 대학 동창 왕우유유에게 물어봤는데, 대학 졸업 후 한 것은 일러스트레이션 부분이었다. 그녀는 "너 지금 병 반 병 불만족 한 병 어슬렁거리는 수준도 못 이뤘다. 자습에 재미가 있다" 며 "너는 가장 기본적인 개념도 어지럽다" 고 말했다. 너는 독학을 하는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을 속이고 있는 거야.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왕우유는 나를 원화판화 일러스트 대형 학습 자원 (스커트) 으로 정리했다. 그 안에는 각종 동영상 자습서가 체계적이고, 매일 선생님이 안에서 관련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 나는 안에서 매일 고양이로 듣고 있지,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정말 8 경을 배워서 삽화를 배웠고, 내 마음속의 의혹도 모두 다 쓸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많은 작은 파트너들이 그 원화판 그림 일러스트레이션 대형 학습 자원 (스커트) 을 어떻게 찾았는지 계속 묻고 있습니다. 먼저 239, 중간에 있는 숫자 세트는 869, 마지막에는 377, 이 세 세트의 숫자를 조합하면 됩니다. < P > 4 _ 내가 삽화를 배우는 과정은, 당신들이 복사하고, 자신을 믿으며, 앞으로

(1)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도구편 < P > 내가 자주 사용하는 도구에는 컴퓨터, PS 소프트웨어, 와콤 그림판이 포함되어 있다.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macbookpro15 인치 노트북입니다. 현재 나의 모든 삽화는 PS 로 그려져 있으며, PS 는 SAI, AI, SKETCH 에 비해 가장 포괄적인 소프트웨어이다. 그림판은 촉감이 좀 필요한데, 많은 작은 파트너들이 잘 안 쓰니까 몇 번 더 연습하면 된다고 하네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가 마침 손으로 그린 공과가 없었기 때문인지, 내가 처음으로 손으로 그린 판을 사용했을 때 오히려 사용하기가 좋았고, 판에 몇 번 그리면 PS 에서 드러날 수 있을 것 같았고, 너무 재미있고, 분분분애하여 그림판을 좋아했기 때문에, 나는 일러스트를 접한 것이 종이에서 그림판으로 옮겨지는 것이 아니라 직접 손으로 그림판을 써서, 발생한 문제에 따라 반복적으로 누락을 조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모사-우리가 모방하지 않고 먼저 베껴 쓰고 나서 < P > 는 미술의 기초가 없기 때문에 손으로 그리는 것이 나에게 가장 어렵다. 처음에는 정말 그릴 수가 없었다. 나는 인터넷에서 보기 좋은 일러스트레이션 모사를 찾아 간단한 화면을 골랐다. 예를 들면 식물, 1

(3) 반모사-광모방은 재미없고, 모방도 하고 < P > 는 약 서너 개 정도 모사한 후, 판화의 몇 가지 표현 방식이 이미 파악됐고, 원작과 비교하면 모사가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음으로, 나는 복사만 해도 소용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모사가 아무리 좋고 다른 사람의 성과이기 때문이다. 너는 단지 모방하고 있을 뿐, 배울 수 있는 것은 원작의 표현 방식일 뿐, 일부 소프트웨어의 기법이라고 분명히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정말 스스로 그림을 그리려고 하는데, 머리 속에는 전혀 생각이 없고, 손에도 어떻게 붓을 쓸지 모르겠다. < P > 이때 나는 반 모사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즉 원작을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더하는 것은 습득한 기법에 자신의 손으로 그린 아이디어를 더하는 것과 같다. 소재를 수집하여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원작의 화면 (먼저 종이에 초안을 그린 다음 휴대전화 사진을 찍어서 PS 에 찍어 그리는 것) 으로 바꾸거나 원본을 바꾸는 것과 같다. 요컨대, 원작을 자신의 생각대로 수정하는 것은 모두 그 단계의 작품들이다. 미술의 기초가 없는 나에게 이 단계는 잘 하기가 매우 어렵다. 그때는 모든 것을 그리는 것이 힘들고, 자신도 공책에서 연습한 적이 있지만, 여전히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느낌이 들어 진보가 너무 느리다. < P > 나는 왕우유가 말한 그 학습기지에서 줄곧 모든 사람들이 언급했던 미술의 기초를 악보하기 위해 스케치 자습서를 찾았다. 처음에는 선이 곧게 그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직선을 그리면서 연습을 시작하여 형상의 시작, 음조, 명암 관계 형성 등에 이르기까지, 스케치 학습을 통해 빛의 표현, 모양 등에 대해 체계적인 이해를 하기 시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스케치 학습-형상, 정물, 풍경, 인체 구조 및 스케치. 배운 지식을 가능한 한 나의 판화에 적용해 보니 점점 그렇게 힘들지 않아 손으로 그리는 것이 나을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4) 오리지널-다른 사람의 것을 배워서 융합하여 자신을 형성하는

는 그 다음이 오리지널이다. 사실 오리지널은 완전히 허공에서 생각해 낸 것이 아니라 많은 소재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제 방법은 제가 그리고 싶은 것을 인터넷에서 사진과 사진을 수집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은 다음, 머릿속에 있는 그림과 관련된 요소를 여러 분야에서 모아서 자신의 생각에 따라 한 폭의 그림으로 조합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한 마디가 증명되었다: 혁신은 바로 오래된 원소의 새로운 조합이다. < P > 또한, 이 단계에서 저는 더 많은 판화 기법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지를 공부하는 선생님과 자주 비디오 자습서를 많이 하고 그림을 따라갑니다. 왜냐하면 삽화에는 현실적인 것, 납작한 것, 근리 등 많은 스타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저에게는 평평하고 싱그러운 스타일이 마음에 들어요. 그래서 저는 이런 삽화들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분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