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적인 카메라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전통적인 카메라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밀기란 무엇입니까?
네, 무반사경 카메라는 의심할 여지 없이 촬영기구의 미래이며, 단반카메라도 필름 카메라처럼 과거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상황을 초래한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전폭 이미지 센서의 픽셀이 이미 5000 만 원을 넘었고, 주류 모델은 일반적으로 3600 만 픽셀 이상이어서 흔들리는 문제가 더욱 두드러진다는 것이다. 잡을 때 더욱 선명한 화면을 찍기 위해서는 반광판의 구조를 버려야 한다.
SLR 카메라의 반사경은 광학 뷰파인더의 주요 부품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가 촬영하는 동안 위아래로 뒤집히면 진동이 발생하며, 이미지 센서 흔들림 방지 시스템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동체 진동의 주요 원인이며, 이로 인해 사진에 영향을 미치고 흐릿하다.
2000 만 픽셀이 주류 매개변수였던 시대에는 이 문제가 특히 두드러지지 않았습니다. 당시 이미지 센서 이미징 해상도가 그리 높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개별 픽셀 크기는 비교적 크고 인치당 픽셀은 작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안전한 셔터를 합리적으로 사용할 경우 기체 지터로 인한 이미징 블러를 상쇄할 수 있습니다. 즉, 기체 지터로 인한 미세한 이미지 블러는 확대되지 않으며 100% 로 확대해도 눈에 띄는 블러가 쉽게 발생하지 않습니다.
잘 알려진' 안전 셔터' 라는 개념을 간단한 예로 들자면 응용 차원에서 보면 이 문제가 더 직관적일 수 있다. 2,400 만 픽셀 SLR 카메라로 200mm 초점 렌즈로 촬영한다면, 전통적인' 안전셔터' 계산 방법은 정지 물체를 촬영하는 안전셔터가 약 1/200 초라고 알려 줍니다. 하지만 우리가 같은 렌즈를 이용해 3600 만 픽셀 이상의 단반카메라로 촬영하면' 렌즈 초점 거리의 역수를 안전셔터로 삼는다' 는 계산방법이 무효가 되고, 손에 들고 촬영한 안전셔터 속도는 두 배로 늘어나야 한다. 기본적으로 1/400 초 정도만 진정한' 안전' 으로 간주된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우리가 사용하는 카메라다. 픽셀 수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개별 픽셀의 크기가 매우 작아지고 인치당 픽셀이 커지고 핸드헬드에서' 흔들림' 에 더욱 민감하다.
실제로 카메라 픽셀의 빠른 상승은 지터와 흐림 문제뿐만 아니라 렌즈 해상도와 이미지 센서 해상도의 일치 문제도 야기한다.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일찍이 니콘 D800E SLR 카메라가 나왔을 때 많은 사진 애호가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구체적인' 과학 문제' 는 여기서 단독으로 설명하지 않는다. 간단히 말해서, 더 민감하고 해상도가 높은 이미지 센서로, 더 높은 품질의 렌즈가 필요합니다. 이는 렌즈 재질 및 렌즈 그룹 구조 설계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렌즈 카드 포트의 업그레이드도 포함됩니다.
왜 그렇게 말하죠? 매우 간단합니다. 많은 제조사들이 렌즈 해상도를 높이려고 할 때 원래의 카드 입구가 병목 현상이 되어 많은 특수 렌즈의 응용과 거울 그룹의 구조 설계에 많은 제약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빠른 돌파, R&D 비용 절감, 미래 발전의 요구에 더 잘 부응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총검의 응용이 필수적이다. 캐논과 니콘이 무반카메라에서 몇 년 동안 길을 더듬어 온 뒤, 전체 화폭의 아픔을 참고 원래의 단반카메라 카드 입구를 포기하고 자신의 무반카메라를 위해 새로운 카드 입구를 개발한 근본 원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수십 년 동안 사용한 SLR 카메라 카드 포트를 포기하는 것은 원래의 SLR 사용자에게 무반사경 카메라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데 큰 장애를 일으킨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영향은 광범위해서 한두 개의 전자순환이 근본적으로 해결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더구나 이는 사용자의 잠재적 소비심리를 포함하는 수준이며, 실제로 기존 렌즈군을 내려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캐논과 니콘이 보기 싫은 것이 분명하다. 소니 후지 등' 후기쇼' 에 더 많은 경쟁 기회를 준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현재 이런 영향은 아직 완전히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무반카메라, 전폭의 빠른 발전, 제품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단반카메라의 성능과 화질이 무반카메라의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할 때, 오늘 제가 말한' 가능성' 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오래지 않아 앞으로 3, 5 년 동안의 일이다.
반사경 카메라가 없으면 사진작가를 만족시킬 수 있나요?
불과 1 년 전, 무반카메라와 단반카메라의 격차에 대해 이야기할 때, 무반카메라가 유용하지만, 여러 방면에서 전문 사진작가의 전천후 고성능 촬영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다는 관점도 있었다. 당시 나는 이 관점이 옳았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었다. 전반적으로 볼 때, 반사카메라는 전천후, 고성능 촬영 방면에서 무반사경 카메라보다 확실히 좋기 때문이다. 이것은 주로 카메라의 로케이션 시스템, 기체 신뢰성, 항속 등에 나타난다. 하지만 오늘 계속 이렇게 보면' 독선적' 과'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 이 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선적, 독보적, 독보적, 독보적, 독보적)
지난 6 개월 동안 소니, 캐논, 니콘의 최신 무반사경 카메라 제품 (며칠 전 발표된 소니 APS-C 화폭 A6400 포함) 을 직접 체험했고 캐논 니콘의 주력 단반카메라를 계속 사용했다. 제가 촬영한 대상은 제가 좋아하는 풍경, 시끌벅적한 행사 현장, 급변하는 운동장까지 전천후 고성능 촬영 분야와 다른 많은 전문 사진작가들의 세계 곳곳에서 시도된 셈입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전폭 무반사경 카메라는 영상 품질, 로케이션 효과, 기체 신뢰성 및 성능면에서 기함 단반카메라와 견줄 만하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면에서는 이미 이 기함 SLR 카메라를 능가했다. 예를 들어 소니의 최신 실시간 추적 및 초점 시스템은 니콘 D5 의 3D 추적 및 초점 시스템보다 훨씬 강합니다. 소니 A7M3 의' 구판' 추적 초점 시스템에도 스포츠 분야에서의 따르기 초점 효과는 주력 단반카메라에 완전히 졌다.
물론, 이러한 비교는 다소 불공평합니다. 이 주력 SLR 카메라는 전폭 무반사경 카메라의 출시 날짜와는 거리가 멀고, 최근 몇 년간 하드웨어 성능과 기술 발전이 크게 달라졌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 측면에서도 무반카메라의 출발점이 높아 고속으로 발전하고 있는 반면, 단반카메라는 한계에 가까워져 발전이 거의 정체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나는 욱일동승이고, 하나는 영웅이 늦는다.
물론, 대부분의 사진 애호가들처럼 단시간 내에 단반카메라를 내려놓기가 어려웠습니다. 주로 우리가 이미 많은 단반렌즈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캐논과 니콘의 전폭 무반카메라의 새로운 카드 렌즈 선택은 그리 풍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니는 완전한 G-master 미러 그룹을 보유하고 있지만 짧은 시간 내에 문을 완전히 바꿀 수 있어 비용도 내 감당력을 뛰어넘었다. 오리지널 전자 릴레이 링은 기존의 싱글 미러 그룹을 잘 활용해 무반사경 카메라 시스템으로 천천히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선택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편 수요가 갈수록 높아지는 이 시장에서는 전문 사진작가의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이들 단반안경팀이 조만간' 고각' 이 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SLR 카메라와 무반사경 카메라를 비교하는 것은 필름 SLR 카메라와 디지털 SLR 카메라를 비교하는 것만큼 의미가 없다. 전문 사진작가, 특히 비예술 창작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상업 분야 사진작가들은 조만간 시장에 밀려' 시대와 함께 전진' 할 것이며, 조만간 무반사경 카메라 시스템에 투자할 것이다.
반사경 카메라 없는 장점?
많은 사람들은 무반사경 카메라의 가장 큰 장점은' 부피가 작다',' 무게가 가볍다' 라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이 단지 표상일 뿐,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무반사경 카메라의 장점은 다방면의 개선으로 더 큰 개선공간이 있고, 사용하기 쉬우며, 사람들이 세계를 관찰하는' 자연시각 논리' 에 더 잘 부합한다는 것이다.
첫째, 반사경 카메라가 없는 전자로케이션 방식은 촬영 전에 필드 깊이, 색상, 노출, 색조 등의 효과를 시각화할 수 있다. 이는 촬영의 난이도를 크게 줄이고 과거 경험과 훈련이 필요했던 촬영 기교를 모두 직접 관찰할 수 있는' 화면' 으로 바꿔 보는 것을 실현했다. 이것은 사실 광학 뷰파인더보다 사람의 시각 논리에 더 잘 맞는다.
둘째, 인공 지능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반사경 카메라의 고도로 디지털화됨에 따라 여러 액세서리 지원이 필요한 복잡한 촬영 기술이 강력한 컴퓨팅 성능과 지능형 인식을 통해 쉽게 실현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소니의 최신 반사경 카메라 실시간 추적 초점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인공지능과 큰 데이터를 활용하여 초점 객체와 위치를 지능적으로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HDR 은 카메라의 다중 프레임 병합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마지막으로 반사경 카메라가 없는 셔터 릴리스 모드는 연속 촬영 속도를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무반사경 카메라가 반사경 구조를 취소했을 뿐만 아니라 기계 셔터 구조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기반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기존의 무반사경 카메라는 이미 전자 셔터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소니 A9 와 같은 무반사경 카메라는 스택형 CMOS 이미지 센서를 통해 초당 20 프레임의 초고속 연속 촬영을 받았다. 가까운 장래에 전자 셔터가 기계 셔터를 완전히 대체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사경 카메라가 없는 이미지 프로세서의 성능이 충분히 높아지면 배터리 재료와 이미지 센서 기술이 더욱 발전하여 초당 120 장의 RAW 사진을 연속 찍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반사경 카메라 없는 미래?
캐논과 니콘이 전폭 무반사경 카메라 제품으로 전환하기 시작했을 때 무반사경 카메라의 기술 경쟁이 이미 시작되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경쟁은 SLR 카메라 시대보다 더 치열하고 더 빠를 것이다. 이로 인해 무반사경 카메라가 향후 3 ~ 5 년 내에 빠른 픽셀 수와 성능 향상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 경기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은 이 두 가지 외관 요인이 아니다.
제 생각에는 인공지능 기술의 응용, 이미지 센서 기술의 업그레이드, 이미지 프로세서의 처리 성능, 이미징 알고리즘의 우열, 렌즈 품질 및 수량 향상이 실제로 공급업체가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실력입니다. 이는 이미지 센서 R&D 와 생산 능력을 갖춘 소니에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반사경 없는 카메라의 미래도 반드시 이런 방면에 반영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