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이순신의 Liangshan yi

이순신의 Liangshan yi

량산이순신은 서늘하거나 덥지 않고 대부분 해발 1500-3000 미터의 서늘한 지역에 살고 있다. 민간에는' 이인이 높은 산에 산다' 는 속담이 전해지고 있다. 부족의 사회 구조와 역사의 내란 외환으로 인해 량산족 전통 민가는' 군거',' 위거',' 산에 의지하여 살다' 의 세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근대부터 잡성촌, 평댐 마을, 강변 마을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동시에, 량산에는 30 ~ 50 개의 이족 마을이 있고, 대촌에는 100 여 명의 주민만 있다. 역사적으로 이순신의 복부에는 집진과 시장이 없었다. 량산족 사회에서 아들이 결혼한 후 독립하는 것이 유행이고, 부모와 막내아들이 함께 살고 있기 때문에 량산족의 집은 아직 깊은 집이 아니다. 전통적인 민가 배치는 방원이고, 사방은 흙벽, 대나무 울타리, 장작울타리이다. 정원 주위에 나무를 심고, 정원 문은 나무틀문이다. 이 정원은 인형 지붕으로 지은 것이다. 문은 짧고 넓으며, 문 양쪽에는 50cm 정사각형의 작은 창문이 있고, 어떤 것은 창문구멍이 없다.

량산족의 집은 모두 그리 높지 않다. 표준 주택은 직사각형 건물로 길이 10- 15 미터, 폭 5-6 미터, 처마, 바닥 약 3.5 미터입니다. 건축은 목재 위주, 원목을 기둥으로, 대들보를 가로대로, 장붓으로' 나무' 자 모양의 지붕 틀을 선보이며 량산족 역사상 산림과 관련된 고풍스럽고 원시적인 건축미학을 보여준다. 집의 벽은 흙이나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지붕은 길이가 약 6 피트, 폭이 7, 8 인치인 가문비나무 판자로 덮여 있으며, 흔히' 기와판' 이라고 불리며 크로스바, 석두 압력으로 고정되어 있다. 빗물이 삼나무 무늬를 따라 흘러내려 가볍고 통풍이 잘 된다. Liangshan 이순신 전통 가옥에는 또 다른 이름인' 기와집' 이 있다. 이런 새 집에 들어서자 삼나무의 향기가 사람을 원시림의 사냥돼지 오두막으로 끌어들이는 것 같았다.

량산족 민가는 왼쪽, 가운데, 오른쪽 세 부분으로 나뉜다. 입구는 중전 중간에 있고, 중전 오른쪽 위에는 화당이 하나 있다. 주전자 몸은 세 개의 조각코끼리 코 주전자로 지어졌고, 연못의 불은 일년 내내 꺼지지 않고, 이족 사람들의 환대와 가족 활동의 중심이다. 불구덩이의 왼쪽은 널빤지나 대나무 울타리로 내실을 구분하고 중간에 문이 연결되어 있다. 여기는 여주인의 침실로 귀중품을 소장하고 입구 오른쪽에는 헛간이 있습니다. 집의 상부 공간에는 대나무 건물이 하나 있다. 죽루 왼쪽에 곡물 한 토막, 가운데 땔나무 한 토막, 오른쪽 한 토막은 객실이나 미혼아동실입니다.

량산족 민거에도 많은 변종 건물이 있는데, 건축 자재를 위주로 하여 기와집, 초가집, 압죽방, 얇은 모래석판방 등이 있다. 대가족과 많은 마을에도 다층 탑이 세워졌다. 근대 량산 () 에서 이민가 () 로의 변화가 가장 두드러지고, 벽돌목 구조로 발전하며, 통상 헛간을 설치한다. 일부 부유한 가족들은 벽돌 콘크리트 구조와 정원 정원 정원 스타일의 새 집을 짓기 시작했다. 오래된 량산족 민가는 창문을 열고 현대풍으로 불어왔다.

이순신은 창족에서 기원했습니까?

요술과 무술을 숭배하는 신비한 민족인 이순신은 양쯔강 유역에서 찬란한 문명을 창조한 고대 민족; 서남을 제패했던 강대한 민족인 쓰촨, 운남, 구이저우를 제패했다. 바로 이런 우수한 민족이 중화문명에 큰 공헌을 한 것이다. 어디서 왔지? 이 문제는 오늘날 학계에서 줄곧 논란이 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순신과 구월 사람들이 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순신이 칭하이-티베트 고원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인',' 현인',' 루인', 외국 학자들이 보유한' 코카서스 인종' 과 같은 이론도 많다. 그러나 가장 인정받고 유행하는 이론은 이족이 고창족에서 기원했다는 것이다. 저명한 학자이자 역사학자 방국유 선생은 이 이론의 주요 창조자이자 지지자이다. 그는 "이순신은 예로부터 창족에서 기원했다. 클릭합니다 이소명과 다른 많은 학자들도 이 관점에 동의한다. 그러나 고고학계가 끊임없이 발견됨에 따라, 이한 고서 문헌과 서남 이창족 민족사 연구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이순신 () 이 창족 () 에서 기원했다는 설이 점차 일방적이고 잘못된 것으로 증명되었다.

만약' 이순신이 창족에서 기원했는지' 를 알고 싶다면? 우선, 우리는 쉬운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강함' 이란 무엇인가? 오늘 우리는 1956 년 베이징 이순신의 이순신을 사용했는데, 당시 모 주석은 이족 간부와 상의하여 이순신을 이어로 바꾸었다. 집 아래의 "쌀" 과 "실" 은 번영을 상징한다. 그 이후로 "쉬운" 에서 "쉬운" 으로 바뀌었다. 그 전에는 중국 고서가 모두 "쉽다" 라고 썼다. "설문" 에서 "쉽게" 는 이렇게 설명했다. "크게, 활, 동방의 사람들도. 고음이' 니' 를 읽다. " 이것은 오늘날 이순신의 자칭, 수수수, 傩, 에너지의 발음과 일치한다. "강" 과 "설문" 은 "서룽 목자도 양이고 양도 목소리를 낸다" 고 설명했다. "풍속통" 은 "서룽이 비천한 사람이라 주로 양을 방목하는 일을 맡고 있다. 그래서 창족은 양과 함께 사람을 데리고, 수인 줄 알았기 때문이다" 고 덧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그래서 이순신은 "큰 활과 함께", 창족은 "양과 함께", 동서로, 왜 이순신은 창족이라고 부르는지 알 수 있다.

그리고 창족 은 언제 남쪽으로 이동 했습니까? 창족 어느 지계가 남쪽으로 이동했습니까? 사마천' 사기',' 진본기' 에 따르면, "건국할 때 그 조상을 배우려고 하고, 출병하여 제용계를 소멸시켰다. 창족 태양 하오 칼, 두려움 진 공격, 창족 남천 리드. 클릭합니다 "후한서 서강열전" 도 "증손자가 은근할 때, 초립하여 무공의 지휘를 재개하려고 할 때, 위수에게 적해 디룽을 소멸시키려 한다" 고 말했다. 진국세력에 대한 희부의 두려움을 참으며, 자신의 동류를 남방에 붙이고, 그들에게 서천리의 하곡 지맥을 주었고, 창지에서 멀리 떨어져 더 이상 교통이 없었다. 나중에 자녀와 손자가 분리되어 각각 그 종류로 하고, 마음대로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또는 야크 종, 더 창족 사람들; 또는 백마 종, 광한창족 도; 또는 늑대 종, 무두창족 도 있습니다. 인내와 형제 독무 황중, 다처제. 은인자 9 종, 무용자 17 종, 창족이 지금까지 흥성했다. 그리고 진시황의 시대 ... 진이천하 이후, 문안 () 은 병사를 약간 만들고, 서쪽으로는 여러 군대를 쫓고, 북쪽은 만리장성을 경계로 세우고, 결국 남하 () 를 멈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상술한 고서의 기록에 따르면 창인은 기원전 384 년경부터 기원전 22 1 년경까지 남쪽으로 이동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남천의 창인은' 은인' 희복을 비롯한' 다른 사람' 이다. 그들의 후손들이 남쪽으로 내려온 후 월와창족, 광한창족, 무두창족 세 부락으로 나뉜다. 그들은 임임과 그의 형제 오 () 가 이끄는 황중 () 에 남아 있는 창족 () 과' 더 이상 왕래하지 않는다' 는 것이 아니다. 진시황파가 몽안을 보내 만리장성을 경계로 삼은 후 (기원전 22 1 년), "창족 남하 중지." 그렇다면 창족 남이동 전에 오늘 이족이 널리 분포하는 천운 () 과 구이저우 () 등 광대한 서남 지역에 사람이 없는 거 아닌가요? 어떤 민족이 여기서 생활하고 일합니까? 고고학의 새로운 발견과 갑골문의 해독에 따라 상주 시대의 갑골문에 주무왕 벌주 때' 촉' 과' 촉인' 이 참전한 기록이 있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1986 광한이 발굴한 싼싱두이 유적지, 청두 서교 수파향금사촌에서 발굴한 금사촌 유적지 등의 지속적인 발굴과 연구. 신석기시대부터 상주시대까지 많은 다른 민족 ('이' 계 민족) 이 일찍이 광활한 서남지역에 살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중국 서남지역 이순신의 기록에 따르면 하상시대에 근면한 이순선민은 이미 민강 유역과 쓰촨 분지를 중심으로 한 고촉국을 세웠다. 부락연맹이 있는 나라,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지안 () 을 중심으로 한 고대 () 나라, 창인 () 이 남쪽으로 이주할 때, 원주민 () 족족 () 과 대규모 전쟁인' 게지 ()' 나' 길고 ()' 창족 서사시' 창족 전쟁' 은 그 역사를 묘사한다. 창족 수장' 아바백구' 가 남부로 내려가 원주민' 창족' 과 싸웠다. Geggi 사람들은 매우 강하고 용감하며 Qiang 사람들은 패배했습니다. 위난이 닥쳤을 때,' 아비 무비타' 신은 창인에게 백석으로 싸워 이기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토모 고키 사람들은 마대로 치면 이긴다. 다음 날, 창족이 이겼다. 그 후로 창인은 대대로 이 이야기를 전하며 이를 신경의 제물로 삼았다. 창족의 백석 숭배가 왕성하게 발전하고 있다. 남만서남이전' 도 서한 시절 민강 상류의 모문지역에' 육이, 칠창족, 구면, 각각 부족이 있다' 고 기재했다. 분명히 여기에 묘사된 이족과 창족은 서로 다른 민족이다. 왜 창족은 이족의 조상인가?

이 경전에 따르면,' 서남이지',' 르이마트이',' 영혼의 노래' 와 같은 기록이다. 이순신 부자의 공동 혈통은 이미 300 여 대가 되었다. 예를 들어, 가부장제 사회에만 7,500 년이 넘는 역사가 있습니다. 창족은 기원전 384 년에 남쪽으로 이주했지만, 단지 2390 년경이었다. 또한 고서와 <역경> 모두 이순신은 오늘날의 운남에서 기원했고, 이족인 사망 후 영혼은 운남 소통, 장장, 대리, 쿤밍지못으로 보내졌다. 영혼이 북쪽으로 보내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북쪽에서 남쪽으로 내려온 창족은 어떻게' 살' 수 있을까? 이순신 은 어떻게 창족 후손 이 될 수 있습니까?

"창족" 은 "창족" 이고, "이순신" 은 "이순신" 이며, 두 민족의 다른 풍속, 생활습관, 문화라는 것을 직접 증명할 수 있다. 역사서 기록과 후한' 서창전' 에 따르면 창인은 "생초가 무상하고 수초와 함께 땅이 적고 곡식이 적어 방목을 업으로 삼는다" 고 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저속하게 변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군신을 세우지 않으면 영원히 서로 공부하지 않을 것이다." 유목 민족. 사기 이서남전' 에서 이순신에 대한 묘사는 "이것은 모두 매듭이고, 밭을 갈고, 도시를 모으는 것" 이다. 또는 "모두 편집"; 남만서남이전' 에는' 서남이족이 촉군 밖에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야랑국이 있고, 동쪽은 휘영청 () 과 연결되어 있고, 서쪽은 윈난 () 나라와 연결되어 있고, 북쪽은 두경 () 과 연결되어 있다. 그들의 사람들은 모두 왼손잡이로, 도시에서 함께 생활하며 농사를 지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쿤 곤의 폭포, 서부 동사, 동북동, 천리 땅이 있다. 군도 없고, 머리도 땋고, 가축도 변덕스럽다. 동북에서, 도성, 동북에서, 염망국, 원주민, 또는 가축과 함께 이주한다. 염호동 북부에는 백마국이 하나 있는데, 종도 마찬가지다. 이 세 나라에도 왕자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애옥인은 코귀를 끼고, 그 수로는 잘생기고, 왕이라고 자칭한다. 땅이 비옥하고 아름다워서 양잠에 적합하다. 염색과 자수, 실크 짜기, 정교한 천을 비단 같은 물건으로 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오동나무 꽃이 있어 천, 너비 5 피트, 흰색은 묻지 않는다. " 위의 고서적 중의 묘사로 볼 때, 양자의 차이는 명백히 드러난다. 또한 이순신은 "고대 이순신의 언어" 라는 고대 문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전문가와 학자들의 논증에 따르면, 구이어는 적어도 9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각지에 사는 이순신은 모두 이어와 이문 전적을 가지고 있는데, 장강 북쪽과 더 먼 곳으로 이주한 이순신의 선민을 포함하여 그 지역에 구이어의 흔적을 남겼다. 창족은 문자도 없고, 전세책도 없고, 구두 전설, 신화, 서사시만 있다.

요약하자면, 이족과 창족은 서로 다른 두 민족이다. 그러나 그들은 수많은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다. 창인은 남쪽으로 이주한 후 대부분 량산주 간지주 야안시 사이에 정착하여 원주민' 이' 계 부족과의 전쟁과 문화 교류가 일어나 점차 융합되고 있다. 특히 남방 창족의' 월창족' 은' 와족',' 쿤' 등 이족 부락과 얽혀 있고, 교제가 밀접하고, 서로 통혼하고, 자손을 낳고, 서로 공부하며, 점차 자신의 생활 습관과 생산 노동 방식을 바꾸고 융합하여 점차 농경에 종사한다. 다른 부분은 티베트인들과 하나가 되었다. 그들 중 일부는 오늘의 모문과 그 주변 지역까지 이어져 오늘의 창인이 되었다.

그렇다면 이순신의 진정한 기원은 어디입니까? 유명한 학자인 장증기는' 서남민족고고학' 이라는 책에서 "오늘날의 이족족은 매우 복잡하며, 이순신은 비교적 큰 동형이다" 고 말했다. 그의 족원에는 고대 횡단산지에 있는 여러 민족의 고대 부족들, 심지어 중앙아시아에서 이주한 고대 부족 성분들도 포함되어 있었다. " 고대의 쿤밍은 현대 이족의 주체였다. "유명한 역사학자 맹모는" 이순신은 기원전 12 세기에 환우환 밖에서 윈난으로 이주한' 쿤밍이' 로, 일반인 위주의 원주민 민족과 융합되어 민족적 정체성을 형성했다 "고 말했다. 쿤밍은 이족의 조상이며, 이는 이족의 전설에도 반영되어 있다. 민국' 구이저우 통지' 는' 흥의지' 를 인용해 "진초에는 맹자 (이족 전설의 시조) 가 조안군과 조안군성을 위해 일했다" 고 말했다. 서한초에는 그 종류가 번성하여 루부터 서남, 지천리간, 쿤밍이, 사서는' 쿤',' 쿤' 이라고도 불린다. " 이 지방지는 분명히 현지 이족의 전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족 자신의 전설도 조상을 고대의 쿤밍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임을 보여준다. 그래서 우리 이순신은' 이',' 쿤밍',' 사숙',' 야랑',' 미모' 와 같은 오래된' 이족' 계가 많은 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