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부터 현재까지 8 자를 둘러싸고 글을 쓴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8 자를 둘러싸고 글을 쓴다

1. 고대부터 현재까지 식품의 발전작문 8 자 < P > 오늘날의 세계경제, 발전과 정체는 때때로 교차하지만 발전은 주류다. < P > 각국의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많은 나라, 특히 세계 인구가 가장 많은 중국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식량과 의복 문제가 점차 해결되고 있으며, 사람들은 평균 소득 수준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사상이 개방될 수 있다. 특히 음식에 대한 인식이 크게 바뀌면서 식당에 식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외식' 은 더 이상 이전에' 사치' 로 여겨졌던 동의어가 아니라 정상적인 식습관이 되었다. < P >' 먹는 것을 중시하라',' 미식가' 등의 단어는 원래 경멸적 의미에서 중성으로 바뀌면서 포의가 되었다. 음식의 사회적 교제 기능도 크게 강화돼 사람들 사이에 업무 * * * 가 많아지고 있다. 밥을 대접하는 것은 일을 돕고, 업무를 상담하고, 정보를 나누는 중요한 방법이 된다. < P > 식당은 취사, 정보, 대화, 오락을 하나로 모으는' 다목적실' 이 됐다. 이런 음식 관념의 변화는 8 년대 이후 중국인관념의 전례 없는 격변 중 하나이다. < P > 이런 격변은 종종 일부 관찰자와 논평가들이 언급하려 하지 않지만, 결국 객관적인 존재의 사실이다. 음식 관념의 변화는 사람들의 음식 행동의' 적극적 진취적' 을 촉진시켰다.

< P > 현재 사회생활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수중에 여유가 있어 먹는 면에서 비교적 방임하고, 돈을 쓰고 친구들과 모이기를 원하며, 온 가족이 식당에 가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을 선호하여 가정과 즐거운 분위기를 드러내는 것을 선호한다. 가정음식생활의 경우 현대인의 대부분 만혼으로 자녀 양육 시간이 늦어지면서 개인 생활의 즐거움을 중시하고, 자주 외지에서 지출하는 습관이 이미 정형화되어 변화하기 어려워 집에서 밥을 먹기를 거부하는 현상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 P > 게다가 가정관념의 변화로 서방 국가는 고사하고, 강한 가정관념을 가진 중국인이며, 현재 3 세, 4 세 동당자도 점점 줄어들고 있다. 맞벌이 가정이 계속 늘어나면서 부부가 모두 밖에서 일하는데, 누구도 요리 요리에 정력을 쏟고 싶지 않다. < P > 특히 패스트푸드와 각종 간식의 등장으로 가정의 기능을 직접 개조하고 있다. 요리와 식사는 전통 가정의 유대로서 큰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 P > 미국 워싱턴주 외식연합회가 발표한 수치에 따르면 부모가 아이를 데리고 외식을 하는 사람이 해마다 늘고 있어 이런 추세가 다시 발전하면 집에서 밥을 먹는 상황이 계속 줄어든다. 사람들이 식당에 가서 밥을 먹는 것과 식당의 증가는 상호 보완적인 두 가지 과정으로, 서로 촉진하고 서로 인과관계가 된다. < P > 더구나 현대생활이 점점 부유해지면서 해외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여행자의 증가는 식품외식업에 대량의 식사수를 가져오지 않을 수 없다. < P > 또 여러 가지 이유로 외출한 다른 유동인원도 사회식사의 중요한 고객층이다. 이에 따라 미래 세계 각국, 특히 중국 식품가공업과 외식업은 발전해야 할 뿐만 아니라 큰 발전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 P > 식품외식의 전망에 대해 국내에서' 21 세기는 중국 요리의 세기' 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이 말이 도대체 얼마나 많은 근거와 파악이 있는지 나는 단언할 수 없지만,' 중국음식이 맛있다' 는 것은 세계가 인정한 결론이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세계 문화가 다양하고 음식 문화도 다양하다는 것을 냉정하게 보아야 한다. < P > 오늘날 인류의 식사 도구에 대해 말하자면 중국을 대표하는 젓가락 문화 외에도 손가락과 나이프와 포크를 직접 사용하는 문화형태가 있다. 이 세 가지 문화는 다른 사회, 집단문화와 마찬가지로 진취성과 보수성을 모두 가지고 있다. < P > 진취성은 다른 국가, 민족 문화 교류, 융합과 다재다능합니다. 보수성은 고집스럽게 독립의 존재를 견지하고, 다른 문화로 대체할 수 없다. 진취성과 보수성은 같은 시기에 나타났지만 진취성이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 P > 특히 국제경제통합이 미래사회의 중요한 특징이 되면서 그에 따른 국제교류의 빈번함, 이민정책의 개방과 관광사업의 발전으로 전 세계 음식문화가 이미 과거의 정해진 궤적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으며, 글로벌 음식문화 교류와 융합은 막을 수 없는 대세가 될 것이다. 미국 존 네스비트는' 2 년 대세' 라는 책에서' 음식이라는 위협적이지 않은 분야' 에 대해 "우리는 전례 없는 풍성한 국제 식품 장터를 걷고 있다" 고 말했다. < P > 중국 전통음식문화는 결국 역사의 산물이다. 모든 시대를 초월할 수는 없고, 다른 음식문화를 대신할 수도 없다. 이는 다른 나라들도 중국과 마찬가지로 음식문화가 각각 우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 * * 함께 존재할 수 있고, * * * 함께 발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 P > 우리의 올바른 태도는 전통사고의 정세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나라의 음식을 흡수하고 받아들이고, 우리의 외식시장을 풍요롭게 하고, 중국 음식을 국경을 넘어 세계로 나아가며 더 많은 외식시장을 점령해야 한다. 중국 식품이 미래 세계 대교류, 대변화의 역사 트렌드에서 개선과 성장을 도모해야 한다. 2. 미래의 식품외식의 구체적 방향은 미래 식품가공공업과 외식업의 전반적인 발전 전망과 전 세계 다양화식 교류의 대세를 대충 검토한 것으로, 이 전반적인 발전 전망과 융합변화의 대세에서 우리는 미래의 식품외식의 구체적 추세가 반드시' 속도, 박, 양양, 청, 기, 악' 을 향해 발전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2.1' 속도' 는 시간이 빠른 현대사회의 경쟁이 치열하고 생활속도가 빨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긴장한 가운데 생활하는 것을 말한다. 사람들은 한가한' 외식' 을 할 수 없다. 항상' 술 3 회, 음식 5 미' 를 할 수는 없지만 빨리 먹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국 음식문화가 가장 눈에 띄는 발전을 도입한 것은 호화로운 술집의 건설이 아니라 각종 패스트푸드와 간식의 출현이다. < P > 음식의 다채로움과 교류의 전반적인 추세에서 나타나는 역방향으로 단순화를 강조하고 패스트푸드를 강조하는 추세다. 이런' 간속속도' 는 과거의 간소하고 고된 마음가짐의 가치취향과는 달리 음식 문화의 쇠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효율성을 기본 출발점으로 삼아 영양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다. < P > 음식 문화를 만들기 쉽고, 먹기 쉽고, 보존하기 쉬운 수준 높은 음식으로 발전시키는 것은 사회가 앞으로 나아가는 표현 중 하나다. 이 때문에 빠르고 편리한 식사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 P > 패스트푸드는 21 세기에 가장 생명력과 풍광이 있는 음식 종목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어떤 의미에서, 미래의 세계 패스트푸드 시장을 점유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외식업의 주도권을 장악했다. < P > 이미 전 세계에 진출한 미국 패스트푸드의 기세를 멈추지 않는 휘홍의 기세는 패스트푸드가 미래 세계를 정복할 수 있다는 신념을 더욱 굳혔다. 에 의지하다. 2. 까마귀에 대한 견해에 대한 고대부터 현재까지 8 자 작문 < P > 까마귀는 통체 깃털이나 대부분의 깃털이 검은색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까마귀가 사람의 마음 속에 좋은 인상을 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가 울면 화가 온다." 사람들은 그것의 상징을 생각하는데, 사실 이것은 모두 사람들이 오랫동안 형성해 온 오해이다.

까마귀는 매우 똑똑하다. 까마귀는 개가 음식을 먹고 있는 것을 보고, 종종 몇 마리가 그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까마귀 한 마리가 어딘가에서 사냥꾼의 그물에 걸려든다면, 사냥꾼이 완전히 다른 올가미로 바꿔도 다음 까마귀를 속여서는 안 된다. < P > 더 흥미로운 것은 까마귀 사이에 감정이 있다는 점이다. 사람들은 종종 조난을 당한 까마귀 주위를 발견하고, 항상 많은 까마귀들이 뛰어다닌다. 오래도록 떠나려 하지 않는 작은 새들은 모두 친새에게 양육되어 자라서 각자 물건을 갖게 되었다. 까마귀와는 달리, 까마귀는 엄마와 아빠를 떠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부모님께 효도하고, 까마귀는 날 수 없고, 까마귀는 먹이를 찾아다니며, 까마귀에게 먹이를 주고, 까마귀는 생전에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할 뿐만 아니라, 까마귀가 죽으면, 까마귀는 친지들을 불러 장례를 치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3. 중국 소개 고대부터 현재까지 작곡 4 자 < P > 내 이가 언어를 배울 때, 엄마는 네가 용의 후손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내가 철이 들 때; 아버지는 우리 조국이 961 만 제곱 킬로미터의 큰 나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초등학교에 다닐 때 아름다운 선생님이 나에게 오성홍기를 그리라고 하셨다. 감화, 자랑스러운 이름-중국! 바로 내 마음속에 뿌리를 내렸다. < P > 우리 중국, 예로부터 지금까지 많은 유명인사, 공자, 두보, 곽모로 등이 쏟아져 나왔다. 누가 감동하지 않겠는가? 북경의 고궁과 만리장성은 모두 고대 인민의 지혜의 결정체이다. 오늘날 우리나라는 경제가 비약적으로 발전할 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분야에서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봐! 우리나라 남극 탐사원들은 만톤의 거대한 바퀴를 타고 남극 대륙에 올라 우리 자신의 만리장성역인 중산역을 지었다. 이전에' 동아병부' 로 불리던 중국인들은 지금도 세계 정상인 에베레스트 정상에 올랐다. 위성, 로켓 연속 발사부터' 선저우 5 호' 유인우주선까지 순조롭게 이륙한다! 중국인들은 얼마나 많은 대가를 치렀습니까? < P > 우리 조국은 자주적으로 독립하고, 인민은 눈썹을 치켜세우고, 사화는 번창하고 있다. 우리나라 산천이 수려하고, 자원이 풍요롭고, 인걸지령이다. 우리의 모든 염황 자손, 누가 기뻐하지 않겠는가? 누가 자랑스럽고 자랑스럽지 않습니까? 우리 함께 조국을 위해 환호합시다! ! ! 4. 누가 약속을 주제로 작문을 쓸지, 8 자 < P > 홍합은 고통을 겪고 영윤한 진주를 바라보며 웃었다. 강철은 긴 맷돌을 거쳐 날카로운 보검을 향해 웃었다. 씨앗은 껍데기를 깨는 고통을 겪으며 푸르른 잎싹을 떨며 웃었다. 그렇게 환하게 웃다. < P > 이게 무슨 힘이야, 고통스러웠던 그것들, 또 마음의 미소를 터뜨리는 거야? 뭐야?

이것은 상호 간의 신뢰가 솟아오르는 불꽃이다. 신뢰는 이 불꽃에 불을 붙이는 성냥이다. 이 불꽃은 약속이다! < P > 그는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찬 청년이다. 구국 구민의 사상과 열정을 안고 일본에 와서 공부하러 왔는데, 그는 국인의 몸이 튼튼해서 침입자를 물리쳐야 한다. 그러나 중도에 그는 생각을 바꾸고, 의사를 버리고, 문문에서 왔다. 왜냐하면 그는 국민들이 강건한 체격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고, 더욱 필요한 것은 사상인 애국적인 사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그는 조국으로 돌아와 펜을 그의 혁명의 무기로 들었다. 그는 밤낮으로 습작을 하는데, 애국사상이 가득한 소설 한 권과 산문이 그의 글에 나타났다. 그는 가슴 가득한 열정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중국 인민에 대한 그의 약속, 억만만 동포에 대한 약속이다. 그는 그의 넓은 어깨로 이 위대한 약속을 지탱하고, 인민의 사상이 끊임없이 진보하게 하여, 그로 하여금 더욱 자신감을 갖게 하였다! 이것은 약속의 힘입니다! 그는 바로 노신이다! < P > 하나의 신념, 하나의 사상, 약속된 불꽃을 내뿜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의 불꽃에 불을 붙이면, 사람들에게 추구와 끈기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 P > 생활에는 우리가 약속한 약속이 많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에 대한 약속도 많다. 그것은 나의 엄마를 생각나게 한다. 내가 태어난 이래로, 어머니는 평생 나를 돌보고, 나를 돌보고, 나를 사랑하겠다고 약속하셨다. 오랜 16 년 동안, 그녀는 자신의 약속을 이행하기 시작했다. 나를 위해 뛰어다니고, 나를 위해 힘들고, 나를 걱정하는데. 내가 성공했을 때, 그녀는 나와 함께 * * * * 즐거워했다. 내가 실패했을 때, 그녀는 나와 분담했다. 내가 억울할 때, 그녀는 나를 위로했다 ...... 무엇을 하든, 모두 작은 나를 위한 것이다. 배려, 분담, 위로 ... 이것은 한 어머니의 아이에 대한 약속, 한평생의 약속이다. < P > 배려, 신념, 분담, 추구, 사랑의 오색 리본을 묶고 세계 양끝을 오가며 달리는 것은 신뢰의 다리, 결코 실패하지 않는 힘이다!

홍합은 "이것은 약속이다! 클릭합니다

강철은 "이것은 약속이다! 클릭합니다

씨앗이 말했다: "이것은 약속입니다! 클릭합니다

루쉰 (Lu Xun) 은 "이것은 약속이다! 클릭합니다 < P > 어머니는 자란 나를 바라보며 웃으며 말했다. "이게 약속이야!" < P > 오, 원래 이것은 약속이었다. 신념, 배려, 분담, 추구, 영광. 5 조국의 산과 강은 웅장하고 강산은 그림과 같다. 조국의 대지, 만리 장성, 도도한 장강, 구곡 황하, 웅장한 태산, 험준화산, 기이한 황산, 수려한 아미. 끝없는 명천산, 강과 호수, 광활한 평원.

(2) 홍촉 짱

3 피트 강단은 당신의 시전 재능의 세계이며, 새로운 법을 가르치는 것은 석성금의 마력을 발휘하고 땀을 흘리며 열심히 일하며, 오늘 모종을 위해 조속히 재료를 완성하고 심혈을 기울여 조국의 꽃을 더욱 현란하게 합니다. 심야, 당신은 숙제를 고쳤고, 당신과 함께 있을 때의 휘영청 밝은 달빛; 이른 아침, 당신이 선생님으로 진일보하여 당신을 위로하는 것은 우리의 낭랑한 서성입니다.

매년 1 월 1 일은 조국 어머니의 생일-국경일이다. 비바람과 함께 우리 조국 어머니의 62 번째 생일을 맞이하였으며, 오늘 온 나라가 함께 경축하며, * * * 함께 이 아름다운 명절을 축하한다. < P > (3) 조국 만세 < P > 예포 소리가 천하를 진동하고, 오성홍기가 노을처럼 빛나고, < P < P > (4) 중국, 우리 조국

1997 년 7 월 1 일 홍콩이 돌아왔다.

1999 년 12 월 2 일 마카오가 돌아왔다. 6. 작문을 쓰려면 중국이 예로부터 지금까지 발생한 중대한 이야기 (좋은 방면), 나타나는 < P > 내 문구함 < P > 내 문구함은 3 년 전 엄마가 출장 때 사준 것이다. 이미' 늙었다' 고 해도 더 이상 쓸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을 소중히 여긴다. 그것은 여전히 매우 아름답다.

제 문구함은 철판으로 만들었어요. 손에 들고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위의 그림이다. 왼쪽에 엎드려 있는 큰 얼굴 꽃고양이가 있는데, 그 얼굴에는 고통스러운 표정이 드러난다. 방금 심하게 넘어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른쪽에는 몇 줄의 영어 글자가 있는데, 위에 적힌 것은 이 고양이의 읽어보기인 것 같다. 완전히 읽을 수는 없지만, 나도 몇 마디 번역할 수 있다. 문구함은 온몸에 녹색이지만 시간이 오래 녹슬고 내가 그 위에 스티커를 붙였기 때문에 조금 뒤죽박죽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학용품으로 가득 찬 뚜껑을 엽니다. 문구함은 상, 중, 하 3 층으로 나뉜다. 윗층에는' 잠' 이라는 만년필 두 자루가 있는데, 하나는 파란색이고, 하나는 검은색이다. 그들은 마치 곤히 자고 있는 것처럼 녹색 철제 통치자 위에 "누워" 있다. 중간층 안에는 파란색 지우개가 하나 있고, 짧고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짧은 연필 두 개와 반짝이는 빨간색 펜이 놓여 있다. 아래층은 공간이 작기 때문에 안에 필심을 "숨기고" 있다. < P > 필통은 내가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지만, 이 거대한 상자 아래에는 네 개의 작은 바퀴를' 피해' 가 있어 필통을 살짝 밀기만 하면 부드럽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그것은 비교적 길기 때문에, 게다가 아래에' 승객' 들이 속속 내려서 내가 공부하는 것을 돕는다. < P > 나의 문구함은 나에게 즐거움을 주었고, 나는 나의 문구통을 사랑한다. 7. 예로부터 지금까지 < P > 증자가 돼지를 죽였다는 < P > 증자는 공자의 가르침을 받아 학문이 높을 뿐만 아니라 사람됨이 매우 성실하여 다른 사람을 속이지 않고 심지어 자신의 아이에게도 말한다.

어느 날, 증자의 아내가 장을 보러 갈 때, 아이는 울면서 어머니와 함께 울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