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기타 초보자는 왼손으로 어떻게 연습합니까?
기타 초보자는 왼손으로 어떻게 연습합니까?
기타 초보자 왼손연습법 (1) 가로이동: 왼손 손가락이 위치를 바꾸지 않고 ① 와 ③ 현 사이를 움직이는 것을 말합니다. 옆으로 움직이는 것은 주로 양손이 팔을 벗는 활동이며, 손가락은 현에 수직인 방향으로 끊임없이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이때 팔과 손목 사이의 각도가 변경되고 왼손 엄지는 핑거 보드 뒤에서 세로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2) 세로 이동: 핸들이라고도 합니다. 손잡이를 수직으로 이동하기 전에 손가락 이동을 충분히 이해해야 합니까? 그리고는요. 손가락 점프? 두 가지 다른 개념. -응? 전보? 동작이란 손가락이 손가락법 과정에서 현을 번갈아 떠나는 것이지, 동시에 떠나는 것이 아니라, 현을 누르는 손가락이 이전 음을 누르는 손가락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응? 손가락 점프? 동작이란 손가락을 움직이는 과정을 말합니다. 모든 손가락은 현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즉, 현을 누르는 손가락이 이전 음을 누르는 손가락을 넘어섭니다. -응?
이상의 논술은 핸들에 대한 통일 연구를 할 때 참고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핸들과 손가락을 바꿀 때는 다음 세 가지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① 이전 위치의 마지막 음표의 기간은 충분히 유지되어야 하며, 손가락 변위는 앞서거나 뒤처질 수 없습니다. 손가락은 손가락판 위에서 깔끔하게 움직여 소음을 피한다. 동작은 단호하고 정확하며, 갈아입고 줄을 누르는 과정에서 소리 없는 시간을 단축시켜, 듣는 사람들이 연주 중에 손가락이 움직이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게 함으로써 음악의 연속성과 일관성을 같은 위치에서 연주하는 것처럼 보장합니다.
② 손잡이를 바꾸기 전에 검지손가락은 손잡이를 바꾸려는 위치로 움직이는 경향이 있어야 한다.
③ 손잡이를 위아래로 바꿀 때 엄지손가락은 능동적으로 협조해야 명령 문자열을 먹을 수 있다. 손잡이를 바꾸기 위해 특별히 하는 연습은 적지만, 손잡이를 바꾸는 연습은 이미 일반 연습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다른 위치의 화음 변환 및 연결 연습도 실제로 좋은 교체 연습입니다.
왼손 연습에서는 1 의 기술요령, 압현과 이탈현을 상세히 소개했다.
현을 눌렀을 때 손가락은 가능한 한 물품에 가깝게 하고, 현과 현을 눌렀을 때 방향은 수직이어야 하며, 소음은 가급적 피해야 한다. 특히 저음현을 연주할 때는 동작 폭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고, 손가락이 현을 떠날 때는 너무 높이 들지 말아야 한다.
2, 핸들 기술 변경
손잡이를 바꾸는 간단한 감응은 손잡이를 바꾸고 손잡이를 뛰는 것이다.
손잡이를 바꾸는 것이 손과만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실제로 손잡이를 바꾸는 과정에서 왼손 팔꿈치가 발력의 출발점이고 엄지손가락의 힘과 힘이 드러난다.
따라서 올바른 기본 자세가 중요하다.
손잡이를 능숙하게 바꾸려면 멜로디에 익숙해야 한다. 이렇게 손잡이를 바꿀 때 먼저 어떤 손가락을 들고, 어떻게 치밀하게 하고, 시간을 절약하는 등, 정말 하루의 일이 아니다.
3. 분해.
독특한 멜로디와 음색 외에도 기타는 일종의 하모니 악기이다.
고전을 배우든 민요를 배우든 일렉트릭 기타를 배우든 음악의 기초 지식을 중시해야 한다.
음악 전공에서는 악기의 연주와 노래 외에도 음악 기초, 음향, 시창귀, 듣기, 음악사, 음악 감상 등이 있다.
그 중에서도 음향학은 연구와 응용의 기초 과정이다.
일부 기타 애호가들은 몇 년 동안 음악을 연주했지만 여전히 멜로디, 하모니, 곡식 구조, 음악 배경이 무엇인지 모른다.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합주, 즉 동시 발음은 보통 세로줄로 기록되기 때문에 열이라고도 한다. 두 번째는 소리가 동시에 나오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순서로 나오는 것이다.
이것을 분해라고 합니다. 아르페지오라고도 합니다.
공부하다. 독특한 방법은 없습니다. 많이 연습하고 많이 들어보세요.
분해를 할 때, 나는 보통 무현으로 연주하는 방법을 사용한다. P 는 현에 의지하고, 가능한 한 멈추어야 한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분해명언)
바꿀 때 이전 그룹에서 생성된 사운드의 연장 시간차를 이용해 전환하려고 합니다.
무현 연습을 할 때 주의하세요. 손가락은 대관절에 힘을 내고, 현을 아래로 흔들어야 하며, 위로 현을 당기지 말아야 한다.
4. 수평 프레스 기술
4 ~ 6 개의 현을 동시에 누르고 있으면 큰 횡압이라고 하고, 2 ~ 3 개의 현을 누르고 있으면 작은 횡압이라고 한다. 소폭의 수평 압박은 일반적으로 검지의 마지막 두 관절로 완성할 수 있다.
악보에서는 C, B, B, B 가 자주 축약되고 그 뒤에 숫자가 옵니다.
다음 기술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압력현점은 가능한 한 물품에 가까워져 소음이 적고 수고가 적다.
(2) 일반적으로 손가락으로 현을 잡는 것도 이치가 같다.
(3) 엄지손가락은 뒤쪽과 측면에 적당히 힘을 주어야 한다.
초심자에게는 가로로 눌렀을 때 손가락이 시큰시큰시큰하지만, 버티면 괜찮아질 것이다.
5. 현을 구기다
이것은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타 연주 수법이다.
즉, 한 음을 연주한 후 현을 누르는 손가락은 즉시 떠나지 않고 현에서 마찰을 계속하는 것이다.
보통 중지와 약지, 소수는 검지와 새끼손가락을 사용한다.
검지가 강하지만 유연성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새끼손가락의 유연성은 약간 부족할 뿐만 아니라 부족할 수도 있다. 물론, 이것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다.
다른 곡조, 다른 행법, 다른 사람을 보아야 한다.
접촉점은 음색에 가까이 가지 말고 보통 음색의 절반 정도여서 효과가 좋습니다.
6, 규모 연습
기타 기초 중 가장 기초적이지만 가장 중요한 훈련이다.
보통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점을 기억해야 한다: (1) 처음에는 빨리 그리지 말고, 소리의 음정에 주의하고, 악보에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는 한 가능한 한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
(2) 왼손 엄지손가락의 발력에 주의하여 걷기 자세에 맞추세요.
(3) 손가락을 눌렀을 때와 현을 떠날 때 최대한 수직이 되도록 기억해야 하지만, 고음구의 저음현 근처를 걷는 것과 같이 뻣뻣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자로 재면 스승이 없을 수도 있어요? 수직? 。
7. 손가락 강도 훈련
손가락 힘 훈련이란 반은 새끼손가락을 가리킨다. 다른 손가락의 절반만이 충분한 힘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예전에는 스스로 곡을 연습했지만 일부러 새끼손가락으로 문지르거나 미끄러지거나 떨거나 다른 손가락으로 튕겨야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때로는 새끼손가락으로 더 많이 쳤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사실, 짧은 시간 내에 이 어려운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내가 여기서 강조하는 이유는 초보자가 일찌감치 중시해야 하고 시간과 경험에 의지하여 목적을 달성해야 하기 때문이다.
왼손 톱 기교에는 연주도 있으니 초보자는 처음부터 손가락 훈련을 중시해야 한다.
연습 방법: 부드러운 소리를 연습하십시오.
새끼손가락을 많이 쓰면 빗나갈 때도 좀 야박하게 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작은 로맨스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 왜 그렇게 할 수 없었을까요? 이것은 공연이 아니다.
8. 매끈한 목소리
많은 노래들이 자주 도기 수법을 사용한다.
슬라이딩은 일반적으로 두 음을 연결하는 대각선으로 표시됩니다.
활음은 보통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연주는 첫 번째 음이 끝난 후 손가락이 두 번째 음으로 미끄러지는 것을 의미하고, 두 번째 음은 더 이상 연주할 필요가 없고, 활음의 여음으로 연장된다.
슬라이딩이란 왼손 손가락이 두 번째 음 위로 미끄러질 때 오른손이 다시 한 번 눌러서 두 번째 음을 내는 것을 말한다.
아주 간단합니다.
그러나 손가락이 손상되지 않도록 (1) 시동이 느리게 시작되어야 합니다.
나일론 끈이지만 부드러운 손을 다칠 수 있습니다.
특히 와이어 코드.
(2) 균형을 잡다.
연습 방법: 많이 듣고 많이 봐.
9, 목소리가 유창하다
또한 호출? 연주?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호출? 중국 틱톡(더우인)? 。
그것은 기타의 각종 장식음의 기초이다.
이것은 사실 비교적 고급 기술이다.
잘 파악하지 못해서 우울하다.
전제는 리듬과 멜로디, 손가락의 힘, 특히 새끼손가락을 어떻게 마스터할 것인가이다.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사랑의 낭만의 전주곡으로 특별한 전동음이 있다.
오른손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처리가 잘 안 돼, 단절감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유창한 소리를 연습하는 것도 왼손 각 손가락의 힘, 민첩성, 통제력을 높이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
포인트 정보? 연주를 두드릴까요? 그리고는요. 탄창과 연주? 두 가지 유형
(1) 오른손은 첫 번째 음을 누르고 왼손은 현을 가볍게 두드려 두 번째 음을 낸다.
(2) 오른손은 첫 번째 소리를, 왼손은 현발 두 번째 소리를 낸다.
세 쌍둥이와 세 쌍둥이도 있고, 더 긴 세 쌍둥이도 있지만, 기본 원리는 같다.
나의 경험은 손가락을 먼저 통과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10, 음소거
약간의 로맨스를 해본 사람은 모두 이 기교를 안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오른손은 현을 치고 바로 엄지손가락으로 현을 건드린다. 어떤 오른손은 현을 연주하면 바로 손바닥으로 현을 건드린다. 왼손 새끼손가락으로 곧게 펴고 현을 건드리는 사람도 있다. 어려움이 있으면 손과 손가락의 협력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새끼손가락을 쓰면, 음소거 후 바로 다시 움직이면 지저분하지 않을까요? 천천히 하면 혼란스럽지 않고 오히려 전반적인 효과에 영향을 줍니까? 선생님의 말씀은 극복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선생님이 없다면, 시청각과 사고를 많이 해야 한다.
기타 연주는 많은 악기와 마찬가지로 전반적인 조화를 매우 중시한다.
왼손이 현을 누르는 올바른 방법은 1 입니다. 기립: 팔, 손목, 손등에서 각 손가락까지 호를 형성한 후 손가락의 끝관절은 지판에 수직인 방향으로 일어나 손끝으로 현을 아래로 누르는 것을 말한다. 기본적인 물리 지식을 가진 사람들은 힘이 패널에 수직일 때만 현을 누르는 힘이 가장 작고 힘이 적다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끝 관절이 현을 수직으로 누르지 못하면 힘이 더 커질 뿐만 아니라 왼손이 쉽게 피로와 긴장을 하게 되고, 현을 옆으로 밀거나 잡아당겨 음의 높낮이를 초래하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손가락 2 와 3 은 쉽게 일어설 수 있고 손가락 1 과 4 는 잘 서지 않는다. 그리고 1, 4 는 생리관계 때문에 일어서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열심히 일어나 현에 따라 높은 기준을 정해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완전히 세워질 때까지 점진적으로 개선될 것이다. 많이 연습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