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청나라 출신의 정체불명의 여귀신 사진이 있는데 네티즌들은 감히 자세히 볼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 10배 확대해 보면 그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청나라 출신의 정체불명의 여귀신 사진이 있는데 네티즌들은 감히 자세히 볼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 10배 확대해 보면 그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고대에는 온라인 TV가 부족했고, 귀신과 신이라는 주제가 고대인의 삶과 동행하며 삶에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고, 특히 괴물과 괴물의 이미지는 사람들은 그런 "신들" 숭배에 관심이 없을 것이고, 두려움 속에서 그들에 대한 환상을 더욱 갖고 싶어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세상에 귀신이 없다고 스스로 말하지만, 고대인들은 이 문제를 다르게 보았습니다. 문화 예술 작품에 등장하는 일부 유령의 모습은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정말 끔찍하고, 너무 생생해서 다음 순간에 페이지 밖으로 튀어 나올 것 같습니다.
귀신과 신은 본질적으로 신비로운 존재이기 때문에 무서운 괴담이나 괴담을 읽거나 볼 때 등뒤로 기어가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청나라 시대의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자 귀신의 그림이 있는데, 정말 신비롭고 무섭게 그 그림을 10배로 확대해 보니, 그녀는 무엇을 하고 있는 걸까요? 그림에는 어떤 이상한 세부 사항이 있나요?
서희의 손을 거쳐 지금은 국립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세상에 귀신이 있는 걸까요? 누군가가 "예", "아니요"라고 대답하더라도 실제로 100% 믿을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귀신이 사람에게 느끼는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이런 답이 없는 기묘함과 호기심의 여지를 남기는 호기심 때문이다. 세상에 귀신이 있든 없든 일부 문화예술 작품에는 여전히 귀신이 존재하며 기묘한 이야기를 남긴다. 박물관에는 과연 그림 속 유령이 살아날지 궁금해지는 그림이 있다. 이 그림은 너무 생생해서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그런 생각을 하게 만들고 그 존재를 무시할 수 없게 만든다. 특히 "믿으면 있다. 믿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다"는 옛말이 있다. 유령 이야기에 더 많은 것을 추가합니다.
국립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 이 그림은 '창문을 들여다보면 귀신이 보인다'라는 이름으로, 이름만 들어도 상상만 해도 아찔해지는 전형적인 어두운 미스터리를 담고 있다. 강한 경이로움. '창을 들여다보며 귀신을 보는 것'은 청나라 화가의 손에서 유래한 것으로, 서태후가 궁궐로 가져온 것으로, 어느 정도 역사를 갖고 있으며 청나라에 신비로운 색채를 더해주었다. 궁전. 이 그림은 귀신화이지만 고대의 황제나 태후 등이 귀하게 여기고 수집하여 보존하였기 때문에 당연히 어느 정도 가치를 지니게 되었고, 이로 인해 현대에까지 전해지며 더 많은 사람들이 보게 되었다. .
그러나 많은 네티즌들은 감히 자세히 볼 수 없다고 말했다. 10배 확대해 보면 충격적인 내용이 있다. 특히 집에 있을 때 연상되기 쉬운 장면이다. 연상은 여전히 가능하지만, 그것이 이 그림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보신다면 겁이 나지 않을까요?
사람들은 유령사진이 가짜라는 것을 알면서도 그 존재를 상상하며 TV를 보는 현대인처럼, TV 속 줄거리가 가짜라는 것을 분명히 알면서도 웃거나 말없이 눈물을 닦는다. 『창문을 들여다보며 귀신을 보다』는 이런 두려움의 감정을 전달하는 능력이 있다. 『창을 들여다보며 귀신을 본다』를 펼치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초록 귀신이다. 사납고 광기 어린 표정을 짓고 손에 든 일에 집중하고 있다.
탁자 위에 여성의 몸을 올려놓고 한 손으로는 여성의 팔뚝을 잡고, 다른 한 손에는 붓을 들고 피부를 칠하고 있었다. 여자의 피부색은 비교적 창백하고, 녹색 악령이 쥐고 있는 손은 쭉 뻗은 자세를 취하고 있으며, 눈매도 상당히 이상해 귀신인지 인간인지 분간하기 힘든 모습이다. "그림"에 집착하는 변태 악령과는 매우 다른 그녀는 기괴함을 가지고 있으며 여성스럽고 유령 같은 경향이 있어 그녀의 뒷모습을 보면 털이 많은 느낌을 줍니다.
그린 고스트 주변의 환경을 살펴보세요. 방에는 책과 고전이 있고, 그 옆에는 꽃과 식물이 놓여 있습니다. 이 환경의 주인도 인간이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유령의 대조적인 영향으로 인해 사람들은 더욱 연관성을 갖게 됩니다. 녹색 귀신은 집주인 자신이 아무도 모르는 사이에 귀신으로 변해 피부에 칠을 하고, 칠한 피부를 입은 사람들을 만나러 간 사람이 아닐까? 아니면 악령이 주인의 집을 이용하여 은밀하게 무슨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까?
사진을 10배 확대해보면 악령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사실 탁자를 누르고 있는 것은 여자가 아니라 가죽 조각이다. 그 인간의 피부 조각을 아름다운 여성으로 그리고 싶어하고, 지금 인간의 피부의 눈을 조심스럽게 그리고 있는 것입니다. 창밖으로 얼굴의 반쪽이 나타났는데, 그것은 남자의 얼굴 같았다. 남자는 우연히 녹색귀신의 악행을 접한 것인지, 그의 얼굴에는 긴장과 두려움이 가득했다. 갑자기 뛰는 심장을 억누르며 숨을 죽이고, 녹색귀신이 갑자기 눈치챌까 봐 두려워서였다. 그리고 그를 돌아보았다. 분명히, 녹색 유령은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자신이 그린 아름다운 피부를 입고 싶어합니다.
'중국 작업실의 이상한 이야기'에 나오는 이야기
'창문을 들여다보면 귀신이 보인다'는 작가의 상상이 아니다. 유명한 소설 "중국 작업실의 이상한 이야기" "이상한"과 "창을 들여다 보면 귀신이 보인다"는 이러한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이야기 속 남자 주인공은 어느 날 대나무 숲에서 아름다운 여인을 만났는데, 그 여인의 출신은 알 수 없다. 주부이자 줄곧 첩으로 지내온 그녀는 주처의 학대와 구타를 견디지 못해 도망쳤다.
이 말을 들은 왕생은 먼저 그녀의 처지를 공감했고, 두 번째로 그녀의 아름다움을 탐냈는지 모두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집으로 데려갔다.
나중에 왕생은 귀신을 잡는 도사를 만났습니다. 도사는 이 청년의 홀이 어두웠음을 보았습니다! 왕생은 이 말을 듣고 반은 믿고 반은 의심하며 누워서 자신이 안고 있던 여인의 모습을 들여다보았다. 피부를 칠한 녹색 사악한 유령.
겁에 질린 왕생은 재빨리 도사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도사는 그에게 부처가루 한 조각을 건네주며 개인 보호를 위해 침실에 걸어두라고 당부했다. 왕생은 도교의 방법을 따랐지만 재난을 피하지 못하고 결국 악귀에게 살해당했다. 포송령의 이야기와 그림 "창문을 들여다보며 귀신을 보는 것"의 목적은 사람들에게 외모에 속지 말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인간 피부에 있는 악마에게 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이 그림은 너무 사실적이어서 많은 네티즌들은 “이 그림은 밤에 보면 정말 볼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왕생의 결말은 처음부터 정해져 있었다. 아름다움을 위해 설득을 듣지 않은 결과였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자신의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 때문에 살해당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는 악령을 그의 집에 들여온 것입니다.
푸송링은 이 이야기를 통해 세상에 너무 쾌락에 욕심을 부리지 말고 아름다움에 속지 말라고 경고하고 싶다. 그러나 Pu Songling의 이야기는 너무 현실적입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은 사회에서 드문 일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쉽습니다. 청나라 화가들의 생생한 삽화와 결합하여 이 이야기는 특정한 도덕적 의미를 가질 뿐만 아니라, 더욱 무서운 경고 효과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나라는 다양한 분야에 걸쳐 매우 풍부하고 화려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요괴 전설도 문화와 예술에 많은 색채를 더해 사람들의 삶에 생생한 상상력을 불어넣고 정신적 이득을 얻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삶의 경험. 고대인의 상상세계에서는 신, 유령, 요괴 등이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주제인데, 이 주제는 추상적이고 신비스러운 경향이 있지만, 문학작품에서는 널리 사용되어 다른 세계에 대한 호기심과 환상을 불러일으키고 탐험의욕을 불러일으킨다. 주제에 대한 창의성도 문화 작품을 더욱 풍요롭게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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