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저는 이 세 가지 팀 기술을 어떻게 완성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저는 이 세 가지 팀 기술을 어떻게 완성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적일륜

3 단 상해, 1 단보다 높고, 2 단 공격은 동시에 몇 가지 목표를 공격할 수 있다. 매 단락마다 2 시 일영을 받고, 할 말이 없는

비적: 비적 X2 를 다치게 하고, 회심비적 X2

유월륜 < 부상 X1

작열컷

은 밤과 악마에 버금가는 세 번째 높은 스킬을 다쳐 목표가 받는 음양 내공 피해를 5% 높였으므로 시작은 뜨거운 태양을 찍어야 하고, 명중 후 3 시 일영

비서적: 제자리에서 정지목표상해를 1% 높이고 X2 를 다치게 한다 상처는 1 부에서 모두 목격한다 * * * 보고 ... 명중 후 3 시 월령

비적을 얻는다: 추가로 5 시 월령을 받고, x3

가 주의해야 할 것은 뜨거운 태양에 비해 은월 참수 공격 거리가 8 피트로,

보다 훨씬 멀다는 점이다 하지만 목표 옆에 적이 있다면 상처가 흩어질 수 있다. 계란통증 < P > 파마월: 추격기술, 3 단 부상, 추격 과정에서 잠깐의 면책 < P > 비적: 회심 후 목표 혼합원 음양의 독성기를 각각 1 개씩 풀고, X2 를 의식하고, x1 < P > 를 다치게 하는 것은 주의할 필요가 있다 비적을 해산시키는 데 협조하면 마법월을 쳐내면 거의 반드시 < P > 생사강도 < P > 제어 기술을 분산시킬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JJC 주력 기능, 상처가 낮다. 야옹으로서 야옹으로서 이것을 사용하지 않고 순전히 상처를 입힐 수 있다. 하지만 JJC 를 치고 장비를 가지려면 이 < P > 일월효과가 다른 < P > 를 배워야 한다. 참여통제감소 < P > 월: 목표에 대한 치유 효과를 5% 낮춤 < P > 비적: 현기증과 감치료 기간 +1 초 거리 X2, 상처 X1 < P > 는 JJC 를 칠 때 선악을 몽기혈처럼 지적하며, 날과 월의 생사를 불문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만일로 생사강도를 치고 만월로 세상을 정화하는 마법은 선법육신 보름달의 파마대 통제+추격을 시켰기 때문에 만일의 파마는 < P > 생사강도의 감요법으로 피해를 분산시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 P > 생사강도의 비적은 모두 갱단에서만 살 수 있고, 한 권도 움직이지 않는다 반드시 은신현상 후 3 초 이내에 시전, 등 뒤에서 시전 시 상해는 +3%, 명중 후 동시에 6 시 일월영 < P > 비적을 얻을 수 있다: 마음 X3, 상처 X1, 또는 그 중 하나를+거리로 바꿀 수 있다. 개인적인 취향 < P > 을 보면 주의할 필요가 있다. < P > 어두운 먼지 분산 < P > 은 일반적으로 스텔스, 상징적인 기술로 알려져 있으며, 스텔스 후 6 초 동안 지속됩니다. < P > 비진전 상태 수동 취소 또는 은신 시간이 지나면 5 초 CD 가 있어야 다시 은신 < P > 진전 상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은신은 모든 통제를 해제할 수 있고, 은신 5 초, 무통제, 이동속도가 있습니다. 그래서 야외에서는 전쟁에 들어가지 않은 상태에서 괴괴 한 마리를 찾아 죽일 수 있다. 5 초 CD 가 없을 것이다. 직접 다시 은신을 할 수 있다. CD 요 < P > 2 가 없다. 비진전 상태에서 은신이 떼되거나 꺼진다. 그래서 인파 < P > 3 에서 벗어나 순양바에게 손을 뻗으려면 만일 검순바라면 한 사람의 검이 너를 터뜨릴 수 있기 때문에, 만약 환광으로 손을 뻗으려면 < P > 4, 은신의 순간은 탈전을 할 수 있고, 상대도 은신할 수 있다면, 맞은편의 은신순간, 당신은 짧은 순간탈전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 순간에도 은신을 사용한다면, 들어가는 은신은 비진전 상태의 6 초가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간단히 말해서, 만령후 직접 2 개의 순세파마격이나 생사강도+1 개의 순세파마격 < P > 비적: 자신의 일월영혼을 속도 +2%, CDX2, 5 초 내 초당 1% < P > 를 줄일 수 있습니다. 분산은 봉쇄된 < P > 탐마체 < P > 부상 기술을 없애고, 8% 의 상해를 줄이고, 통제를 면하지만, 점프해서는 안 된다. < P > 비적을 공격할 수 없다. 발 잠금 해제 감속, 이동 속도 증가 X2, 기간 +1 초 < P > 필요 설령 네가 진마극도를 주문했다고 해도, 나는 네가 초 < P > 2 를 폭파하지 않을 것이다. 탐마체가 끝난 후, 상황에 따라 적절히 사용 후 뛰거나 경공을 부축하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약간의 명교를 아는 사람들이 너의 상태를 지켜볼 것이기 때문이다. 네가 지하에서 뚫고 올라오면, 얼굴을 보면 < P > 3 을 통제하는 것이다. 탐마체를 사용하는 것은 나타나지 않는

매직 라이트 스텝

문파 경공, 범위 2 피트, 취소하고 손을 쓰면 조금 더 멀어질 수 있다

1, 매직 라이트 단계가 순간적이지 않다. 독서 시간이 매우 짧더라도 그는 순간이 아니다 내전 때 동문 < P > 3 을 속일 수 있다. 기술의 고저차 판정은 낮은 곳에서 높은 목표를 향해 사용할 때 아무런 문제가 없다. 예를 들어 상대가 흔들면 환광으로 밟을 수 있지만 높은 곳에서 낮은 곳을 밟을 때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당신은 목표 머리의 공중을 밟고 다시 < P > 유광 포로 그림자 < P > 변위 기술, 2 피트, 초연물 밖의 상황과 무제어 묶음을 지적하고, 공CD < P > 를 차지하지 않고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은 < P > 1 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순식간에 두 개의 유광을 동시에 사용하게 된다. 예를 들어 거지 도타운에 있을 때, 광점 유광보다 살금살금 돌아가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 P > 4, 부주의로 장검봉에 꽂혔을 때, 장검광점에 빛을 비추려고 시도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과 학이 돌아온 장검의 위치가 < P > 5 를 바꾸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가능한 한 옳지 않게 해주세요. 빛을 흘린 후 순간적으로 스킬을 발휘하고 2 단 점프 < P > 6 을 이어, 목표를 향해 자동으로 향하는 등을 사용하며, 때로는 < P > 7 을 직접 당겨야 하는 경우도 있고, 무간영옥기혈 아래 유광을 주문하는 것도 수수, 인색한 발이라도 3 피트, 손속도가 빠른 경우에도 2 연속 할 수 있다 팀 동료들도 < P > 공포암형 < P > 으로 무장해제로 상대를 잡을 수 있고 무기로 4 초 < P > 비적을 사용할 수 없다. 스텔스 시전 시 목표물을 4 초 거리 X2 로 잠그고 C DX1 < P > 를 빼면 < P > 1 을 유의해야 한다. 무장 해제대 비적은 상대를 은신적으로 잠글 수 있지만 야외기습이 아닌 한 협의나 JJC 맞은편은 보통 후뛰기로 선택하므로 기손이 반드시 무장 해제 < P > 3 을 할 필요는 없고, 무장 해제 효과가 감소하며, 2 차 연속 사용 시 효과는 2 초 < P > 무명혼잠금 < P > 갑갑한 방망이에 불과하다. 보이지 않는 사용 < P > 극락인용

CD1 분, 군라, 팀 보조 기술, 장검 풍차와 함께 숨겨진 < P > 비적: 끌어낸 후 상대에게 2 초 거리 X2 를 가볍게 하고 C DX1 < P > 을 빼면 주의할 점은 명교와 같은 은신무통제시간이 지나야 뽑을 수 있고, 극락은 상대의 은신만 있으면 바로 잡을 수 있지만, 약간의 지연 < P > 생멸이

CD2 분, 5 개 기술 CD (기혈 6 개 포함) 를 재설정하는 신기와 함께 영속도+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