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저음에는 어떤 음악이 포함됩니까? 대표 밴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중저음에는 어떤 음악이 포함됩니까? 대표 밴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중금속음의 유파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우렁찬 효과, 왜곡된 기타 연주 (보통 반복되는 단락 연주), 간단한 타격의 멜로디를 잘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중금속은 존재한 날부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비평가들은 전통적으로 대다수 청소년들을 끌어들이는 극적인 효과를 공격했고, 일부 보수단체들은 유해하고 사악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생각하는 가사에 자주 항의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중금속은 탄생일로부터 안정적이고 유행하는 록 음악 형태가 되었으며, 이 시기에 적응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여전히 완벽하고 손상되지 않은 핵심 감화력을 유지하고 있다. 미국의 채널 선택 형식은 반항적이지만 중금속은 여전히 영국의 창작이다. 중금속의 씨앗은 원래 1960 년대 영국 브루스 운동에서 방송되었는데, 특히 미국 브루스 음악에 적응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 밴드들이다. 이런 리듬은 더욱 불규칙하여 전자악기의 사용을 강화하고 더욱 중요한 특징이 되었다. 특히 기발한 밴드, 세계보건기구, 지미 헨드릭스, 크림, 제프 베이커 그룹과 같은 혁신적인 음악가를 통해 더욱 중요한 특징이 되었다. 그러나, 증거가 증명한 바와 같이, 최초의 진정한 금속 밴드는 제베를린 우주선이었다. Zep 는 처음에는 브루스가 누구보다도 무겁고 누구보다도 시끄러웠으며, 많은 음악원을 확보함으로써 곧 대규모의 질감 있는 음악으로 대표되는 중금속 록을 창조했다. 그다지 정교하지는 않지만 더 영향력 있는 것은 블랙 안식일, 어둡고 답답한 기타 반복으로 상상 속의 세계 종말을 만들어 마약, 죽음, 초자연적인 혼란으로 가득 차 있다. 다음으로, 이 스타일은 Zep 와 안식일에 의해 버려졌다. 1970 년대에 많은 미국 밴드들이 중금속을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형태로 바꾸었다. Alice Ccooper 와 Kiss 의 기억에 남는 곡조와 잔혹한 무대 공연 저속한 부기 댄스; 스미스 우주선. 반 헬렌화의 비현실적인 기타 소개와 열광적인 파티 록. 1970 년대 말, 일부 숨겨진 영국 밴드 (유다 목사, 철낭자, 오토바이 헤드 밴드 포함) 가 금속을 더 빨리 연주하고, 더 많이 기울이고, 더 많은 협박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들의 출현은 1980 년대 미국의 신금속인 채찍질 금속에 영향을 미쳤다. 이 새로운 것은 새로운 금속 주류의 돌파구로 규정되어 있으며, 그것의 출현은 Def Leppards Pyromania 로 대표된다. 금속은 80 년대 휘황찬란한 시기에 가장 즐겼다. 많은 glammed-up 팝 메탈 밴드로 인해 thrash metal 의 복잡하고 반복적인 격렬한 공연 외에도 부드러운 성악 작품들이 녹아들기도 한다. Metallica 와 Megadeth 와 같은 채찍질 밴드는 열광적인 팬을 형성하고 차고에서 유행하는 금속 외투를 벗을 때 주류로 밀어 넣었다. 1990 년대 주류 금속은 대체금속이라는 새로운 혼합물을 중심으로 힙합 음악과 산업 번영을 통해 연마쓰레기와 쓰레기의 영향을 결합했다. 이 기간 동안 지하는 더 거칠고 차가운 스타일로 성장하여 죽음의 금속과 어두운 금속이라는 두 가지 유사한 스타일을 만들어 냈다. 그들은 금속 세계가 보여주지 못한 가장 중요한 연마, 강렬하고 빠른 음악, 그래픽 충격 전술을 창조했다. 대체 금속 (Alternative Metal) 은 초기 단계에서 직접 분류할 수 있는 음악에 대한 이례적인 민감성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중금속은 이런 음악의 핵심이지만, 이 밴드들은 너무 불규칙해서 지하의 thrash metal 에게 너무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들의 주요 팬들은 모두 중금속 기타 록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그러나 차고에서 음악은 대체 금속을 풍부하게 하고 많은 관중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더 급진적인 밴드가 음색을 점차 연구하면서 대안금속이 90 년대 중금속 중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이 되기 시작했다. 거의 가장 적은 중금속 분류를 보여 주었을 때, 그 형태는 80 년대 초 대안금속과는 천양지차가 있었다. 이와 동시에 살아남은 대부분의 하드코어 펑크 밴드는 금속 분야의 흐름으로 전향해 지하 중금속 기타 록 밴드가 다른 곳으로 가서 영감을 찾게 했다. 최초의 중금속 스타일의 대안금속은 진보록 (), 차고펑크 (소리가든, 교정자), 소음록 (예수 도마뱀, 헬멧), 광크 (신앙이 더 이상, 활색생향), 랩 (신앙이 더 이상, 생물위험), 산업 ( 이 모든 것의 진화는 특정 장면에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이미 형성된 악기에 점점 더 의존하는 순수한 연주 형식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갈망하고 있다. 이들 밴드 중 일부는 결국 대중들 사이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했다. 특히 순회공연을 통해 유별록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유별록은 1993-94 에서 점차 부상해 Rage Against the Machine 과 Korn 으로 대표되는 랩금속을 형성했다. 。 。 。 그리고 9 인치 네일 밴드를 대표하는 대중화 돌파구. 나머지 90 년대에는 이 밴드들이 소리 제작과 대체 금속 유형 스타일 중 가장 영향력 있는 힘이 될 것이며, 게다가 판디라는 어떤 채찍질 금속 밴드와는 다른 무겁고 용해된 즉흥적인 스타일이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많은 금속 밴드들과 마찬가지로, 판디라는 엄숙하고 냉혹하며 내성적이지만, 그들은 그것의 강직한 기풍을 보여주었다. 90 년대 중반 후반에 대부분의 새로운 대안 금속 밴드는 싱글 채찍질, 랩, 산업, 하드코어 펑크, 차고가 섞인 스타일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이 새로운 사운드에는 갈고리나 기억에 남는 반복 조각보다 더 많은 grindcore 기능과 폭력적인 공격이 포함되므로 녹음실 녹음에 더 의존하여 그 힘을 완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녹음실, 녹음실, 녹음실, 녹음실, 녹음실, 녹음실, 녹음실) 그러나 청소년이 숨긴 주류 금속이 대표하는 남성성을 사로잡아 일종의 상업 숭배가 되었다. 코헨, 마릴린 맨슨, Limp Bizkit, 때로는 aggro-matal, nu-metal, 또는 잘못된) 하드코어 콘텐츠와 함께 이 새로운 운동에서 가장 큰 스타로, 이 10 년이 끝날 때 많은 새로운 밴드가 성인 폭력 스타일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블랙 메탈 (Black Metal) 은 악, 이교 숭배, 사탄의 사상을 주요 호소로 한다. 그것은 보통 검은 금속으로 분류되는데, 그 가사에는 반그리스도와 반종교적 성향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중금속 고정악기 외에도 피아노, 바이올린, 오페라 소프라노와 같은 다른 악기들도 종종 노래에 이상하고 무서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사용된다. 블랙 메탈' 은 북유럽의 중금속 단체로 대표된다. 대표 밴드: 황제, 메이팀, Enlaved, 어두운 장례식 독립록 독립록의 이름은' 독립' 이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자신의 밴드 아이디어에 따라 음반을 제작하고 발행할 때 점유율이 작고 예산이 낮은 특징을 나타낸다. 대부분의 독립 장르의 음악은 모두 주요 회사의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해 판매 점유율을 차지하지만, 그들의 의사결정 과정은 자신의 사고방식에 따라 진행된다. 마찬가지로 독립록은 대중의 입맛에 맞지 않고 소리, 감정, 가사의 주제를 자유롭게 탐구할 수 있다. 대중과 개인의 취향의 이윤은 다르다. 그것은 1980 년대 미국의 지하와 별형 록에 깊이 뿌리박히고 있다. 비록 이후 지하 록 음악에 약간의 변화가 일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이 단어가 널리 쓰이는 것 같아요. 독립록이 열반충격 주류 전후에 정말 대안록과 선을 긋고 있는 것 같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립록, 독립록, 독립록, 독립록, 독립록) 대중의 입맛은 점차 이런 대안을 새로운 형태의 엄숙한 하드코어로 변화시켜 더욱 예측 가능하게 하고 그 과정에서 테스토스테론에 이끌린다. 독립 록은 하위 문화의 한 표현이다. 모든 대체 록이 열반 밴드에서 영감을 받은 것도 아니고, 모든 사람이 열반 밴드가 되고 싶어하는 것도 아니다. 독립록이 상업에 발을 들여놓은 펑크 단체를 명확하게 분리하지는 않았지만, 밴드가 계속 독보적인지 주류에 팔렸는지는 별로 신경쓰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첫째, 다양한 음악 형식을 만드는 독립록과 대중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없는 것으로 여겨진다. 독립록밴드 비호환성의 특징을 설명할 수 있는 이유는 거의 많지만, 이런 음악은 너무 제멋대로이고 유치할 수 있다는 이해가 있다. 너무 이상하다. 지나치게 민감하고 우울하다. 병을 너무 억누르다. 공간 사고와 최면; 너무 자아와 감정은 가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 작품에서, 너무 낮은 비용과 낮은 예산; 말투와 반복의 뿔이 너무 많다. 너무 음한하여 갈다. 너무 많은 음속 청년/작은 공룡/요정/예수 & 메리 체인 기타 소음; 노래 구조가 너무 기울어지고 조각화됩니다. 너무 많은 실험이나 다른 비주류 음악 형식의 영향을 받는다. 이런 특수성을 고려하지 않고, 이런 록의 창작자와 청중은 처음의 대체 음악과 매우 비슷하다. 이 교집합 외에도 독립록은 테스토스테론 과다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 물론, 독립록은 결코 큰 영향력이나 강한 느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아주 적거나, 전혀, 남성적일 뿐이다. (토마스 A. 에디슨, 남녀명언) 1990 년대가 도래했을 때 독립록은 상당히 많은 하위 트렌드로 발전했고, 그에 인접한 음악 형식 (독립팝음악, 드림팝음악, 소음팝음악, 로파이, MathRock, Posr-Rock, SpaceRock, SA 산업 금속 (Industrial Metal) 순수 산업이 실험 음악과 전자 댄스곡에서 그것의 주요 암시를 가져왔을 때, 산업 금속은 일렉트릭 기타의 왜곡된 소음을 음악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들었다. 일부 산업 금속 밴드는 금속 스타일 기타의 반복에 따라 그들의 노래를 만들었다. 다른 사람이 더 많이 사용할 때, 그것은 거칠고, 거칠고, 마모된 질감을 만들어 낸다. 한편, 산업 금속은 보통 직입금속보다 더 공격적이어서 기타 위주의 금속과 대체 음악에 익숙한 관객들을 뛰어넘는 데 도움이 된다. 공업금속의 가사도 표준 중금속의 어둠과 공격성을 반영한다. 예민함은 펑크와 색다른 록의 개인의식과의 소외를 통해 선별됐다. 그 분노가 인간성으로 변했든 사회에 드러났든, 공업금속은 시종 차갑고 사람을 괴롭히는 초조함을 표현하고, 벽처럼 떠들썩하게, 절망에 가까운 세계 가장자리와의 소외를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부서는 1980 년대 말 공업금속을 최초로 보급한 밴드이다. 그들이 표시한 건물은 반복되는 휴대용 드릴 기타, 전자, 실험, 왜곡된 소리에 연마되었다. 하지만 9 인치 네일 밴드는 90 년대 초 주류 사회에 목소리를 내는 밴드다. 트렌트 르노가 작곡과 다층작품에 재능이 있기 때문이다. NIN 의 성공에 영감을 받아, 많은 비슷한 소리가 갑자기 별별 방송에 나타났다. 지난 10 년이 끝날 무렵, 많은 인기 있는 대안 금속 밴드는 산업 금속 전자의 우수한 작품을 그들의 급진적인 혼합 음악 스타일에 적절히 통합했다. 농업금속 (Agricultural Metal) 순수 산업이 실험음악과 전자무곡에서 그것의 주요 암시를 가져왔을 때, 농업금속은 눈부신 제목과 엄숙한 비판정신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일부 농업금속밴드는 금속스타일 가사를 비판하는 반복 단락에 따라 노래를 만든다. 반면에, 농업금속은 통상 공업금속보다 더 침식성이 있다. 쓰레기 음악 시애틀 차고 음악이 미국 주류 음악에 영향을 미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소위 뒷차고 스타일의 밴드가 등장했다. 시애틀 차고 음악과의 주된 차이점은 시애틀 차고 음악이 80 년대의 지하 대체 록 음악 스타일을 확고히 답습했고, 후자는 개념 차고 음악 스타일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았다는 점이다. 내부 형식이 광범위하고 사상이 엄숙한 중록 음악이다. 따라서 많은 후방 차고 스타일의 밴드는 단순히 차고 음악의 스타일 표현을 모방할 뿐, 원래 차고 예술의 독립적 특징은 가지고 있지 않다. 후차고 밴드는 전형적인 차고 음악 불안, 냉정, 자성의 음악 스타일을 계승하여 차고 예술의 필수 요소로 삼았다. 저연령에도 차고 밴드는 자신의 존재에 대해 매우 엄숙하고 냉정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차고 음악의 독특한 요소는 정통 음악의 필수 요소가 되었다. 뒷차고 스타일은 90 년대 주류의 성숙한 중록 음악에 거의 영향을 미쳤다. 음악에는 다양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만,' 뒷차고' 는 여전히 주류 상업음악으로, 두껍고 매끄러운 차고 기타 연주가 아름답고 유창하며 입소문이 자자하다. 많은 밴드 스타일은 매우 비슷하지만 똑같지는 않습니다. 오래된 차고 음악 외에도 뒷차고는 1980 년대 초의 시끄러운 유행, 펑크 유행, 부흥스칼러, 별종 금속, 고전 기념 록 등 음악 스타일도 차용했고, 이상한 뒷차고 스타일의 물건들도 낮은 키 우울이 아닌 블랙 유머로 인기를 끌고 있다. 낡은 차고 음악이 탄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차고 음악이 이미 수면 위로 떠올랐다. 오래된 차고 스타일을 대표하는 열반은 1992 년 초에 정상에 올랐다. 불과 몇 년 후 부시와 candlebox 같은 후차고 스타일의 제품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낡은 차고 음악의 첫 전성기가 지나자 차고 스타일이 일어나기 시작했고, 90 년대 중반부터 말기까지 새로운 밴드가 쏟아져 나왔다. 그 중 일부는 계속 유행하고, 다른 일부는 순식간에 나타난다. 지금도 뒷차고 스타일이 여전히 성행하고 있으며, creed 와 matchbox20 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밴드이다. 진보 금속 전위 금속은 금속 음악의 타악기, 볼륨, 침략적 요소와 진보적인 록의 웅장한 의사 고전 선전을 융합한다. 물론, 일부 밴드는 한 원소가 다른 원소에 미치는 영향 (예: 드림극장) 을 강조한다. 그들은 다른 밴드보다 더 진보적이지만, 모든 밴드는 음악에 기본적인 홍보 스타일을 구현했다. 핑클 플로이드인, queensryche 를 대표해 1980 년대 말 아방가르드 금속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일찍이 전위금속은 상당히 은밀했다 (금속음악의 앨범은 전위음악의 앨범만큼 많지만 한 장의 분류이기도 하다). 1990 년대 내내 전위 금속은 줄곧 낮은 기조를 유지했다. 하지만 그 유행은 교차 충돌을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queensryches 의' 침묵의 정신' 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방가르드 금속 작품은 90 년대에 큰 경제적 이득을 얻지 못했다. Queensryche, 드림극장 등 밴드는 10 년 동안 이런 스타일의 상징이었다. 그러나 90 년대 말까지 전위 금속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열광의 중견력의 일관된 방향이 되었다. 사망금속/흑금속사망금속은 80 년대 후반 채찍질 금속에서 나왔다. 어려운 가사와 채찍질에 대한 병적인 집착으로 죽음의 금속은 그 이름에서 암시하는 바와 같이 죽음, 고통, 고난에만 관한 것이다. 이 잔인하고 냉혹한 가사들은 시끄럽고 무겁게 반복되고 있다. 이런 스타일은 블랙 안식일과 같은 느린 금속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Metallica 는 대표적인 대표다. 부고는 1970 년대 예술 록의 복잡한 노래 구조의 영향을 많이 받았지만, 이러한 복잡한 노래 구조는 대부분 Metallica 에서 배웠다. 죽음의 금속은 대중들 사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적이 없지만, 일부 철봉 중금속 팬들에게는 금속밴드와 강씨 장미밴드가 최고였다. 그들은 1980 년대 말과 90 년대 초에 수백만 장의 음반을 구입했거나 독약과 같은 유행금속이 있었다. 죽음/흑금속은 90 년대에 소수의 충실한 팬들을 유지했다. 고트금속 고트금속은 어둡고 시끄러운 고트록과 중금속의 침입의 차가운 분위기로 둘러싸여 종교와 공포장식의 연극의식과 서정이 두 가지 스타일에서 중간 지역을 찾았다. 고트금속, 전펑크, 애매한 골동품, 금속밴드, 무지개, Dio, 유다 목사님은 모두 고트의 부차적인 목소리로 묘사된다. 더 이상의 특색이 없다면 진정한 고트금속이 항상 고트록의 영향을 받는다는 점을 제외하면, 빈령의 합성기 효과와 유령 같은 느낌은 기타 반복만큼이나 중요하다. 그래서 고딕 금속은 청중에게 음계의 양끝에 서라고 끊임없이 요구한다. 고트금속은 1980 년대 초에 로스앤젤레스를 중심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흔히' 사금속' 이라고 불리며 기독교 사망이 발생한 곳이다. 지난 10 년 동안 고트금속도 블랙 메탈 밴드에서% 를 찾는 것으로 여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