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선화 인물 일러스트레이션-원화 일러스트레이션은 선화를 그렸지만 색칠할 수 없었다. 터치는 "무승부" 하는 법을 가르쳐 줍니다.

선화 인물 일러스트레이션-원화 일러스트레이션은 선화를 그렸지만 색칠할 수 없었다. 터치는 "무승부" 하는 법을 가르쳐 줍니다.

만화 캐릭터의 선화를 어떻게 그려요 1? 어떻게 좋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릴 수 있을까요?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먼저, 한 사람이 이해해야 할 좋은 골격 구조를 그리고 싶다면, 즉 만화 기법의 기초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는 것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예를 들어, 당신의 그림, 머리 좌우 높이, 어깨는 남자처럼, 오른손은 너무 작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의 손은 얼굴의 절반을 가릴 필요가 있니? 왼쪽 팔이 잘못되었습니다 (팔은 뒤로, 어깨는 앞으로. 자세히 보세요, 그렇지 않습니까? ) 정확한 화법: 1 우선, 가볍게 한 번 그리고, 간단한 획법으로 대략적인 골격을 그려라. 2. 간단한 골대에 누드 그림을 그립니다. 너무 엄숙하지 않고 마음대로 그리세요. 3 옷 추가 4 필요한 선을 그린 다음 추적 펜이나 가는 중간 펜으로 그립니다. 이때 너는 끝장이다. 원고를 더 예쁘게 만들려면 그림자와 점지를 더해야 한다. 스캐너로 컴퓨터를 스캔하여 조작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만화가의 일이다. 너는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겠다. 네가 점점 더 잘 그렸으면 좋겠다. 2.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기본 구성, 라인 원고의 코와 입을 어떻게 그려요? 애니메이션에서 코와 입의 모양은 모두 귀엽기 때문에 다른 스타일을 연습하지 않고도 차근차근 배울 수 있다. 다음 예는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기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코와 입입니다. 설형 코, 입의 가는 선, 아랫입술을 정의하는 비교적 짧은 선 등 세 가지 기본적인 간단한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더 짧은 아랫입술 선은 그릴 필요가 없습니다. ) 그림과 같이 정면 뷰에서 먼저 선을 그려 입코의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코와 입의 크기와 모양은 다른 사람에 따라 조정할 수 있지만 직선에 있어야 합니다. 위치 지정을 돕기 위해 그림과 같이 수직 치수 보조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위의 두 번째 그림은 옆얼굴이지만 입과 코는 여전히 곡선으로 배열되어 있어 얼굴의 한가운데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코와 입을 옆면에 그리는 것이 정면이나 3/4 쪽 (사실 더 현실적인 그림 앞) 보다 더 어렵다. 주로 입술이 확실하지 않아서 위와 같이 간단한 직선으로 고정할 수 없고, 반드시 스스로 성실하게 그려야 한다. 선인들은 우리에게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승리를 쟁취하라고 가르쳤다! 그림을 잘 그리면 효과가 상당히 좋아질 것이다. 먼저 코, 입술, 턱에 의해 형성된 곡선을 생각해 보세요. 윗입술은 안쪽으로 구부리고 아랫입술 (옆면이 약간 뒤로) 은 바깥쪽으로 구부려야 합니다. 더 많은 연습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캐릭터의 얼굴이 이상하게 그려지거나 평평한 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얼굴의 아랫부분은 대비가 선명한 곡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두 그림의 화법을 주의해라. 코의 곡선은 얼굴을 향하고, 그런 다음 윗입술 위의 오른쪽으로 약간 뒤로 구부린다. 윗입술은 안쪽으로 구부리고 아랫입술은 바깥쪽으로 구부린다. 턱은 단순한 직선이 아니라 부드러운 바깥쪽 곡선입니다. 여기에 몇 가지 다른 스타일의 입과 코가 있다. 어떤 것은 다른 성역에 쓰일 수도 있고, 분류하기도 귀찮다. 어떤 스타일에서는 입이 가는 직선일 뿐이고, 다른 스타일에서는 입술이 더 잘 그려진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캐릭터가 외치지 않는 한 입을 크게 그리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비교적 작게 그려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니메이션명언) 코의 화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설형, 그림자, 콧구멍까지 섬세하게 볼 수 있다. 여성 인물의 코는 왕왕 작고, 먹물이 적고, 남성의 코는 일반적으로 길고, 모서리가 뚜렷하다. 여기에 더 많은 측면 코와 입 모양이 있습니다. 비율과 표정이 바뀌더라도 위에서 설명한 기본 스타일링의 요구 사항을 따릅니다. 이 각도에서 얼굴을 그릴 때 코를 너무 뾰족하게 그리고 얼굴을 태평하게 그리지 않도록 주의해라. 얼굴 곡선이 적절한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려진 얼굴이 부자연스러워 보인다. 다중 각도 헤드 모델링 이 문서에서는 애니메이션 모델링의 여러 각도에서 얼굴의 기본 그리기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기서는 표준 애니메이션 여성의 얼굴만 예로 들지만, 비율을 조정하면 다양한 인물을 자유롭게 그릴 수 있다. 전면 뷰는 먼저 큰 원을 그리고, 수평으로 둘로 나누고, 세로줄로 둘로 나눕니다. 가로줄 간격이 반드시 정확할 필요는 없지만, 그 비율은 네가 그리려는 얼굴형에 달려 있다. 너무 많이 요구하지 마세요. 다음으로 원 바로 아래에 작은 표시를 합니다 (점이 아닌 짧은 선). 이 그림에서 원에서 표식까지의 거리는 원의 3 등분선 길이와 같습니다. 표시 위치는 인물의 턱이다. 짧은 선을 그리는 것이 점을 그리는 것보다 낫다. 그렇지 않으면 턱이 너무 뾰족해질 것이다. 턱마크의 위치는 얼굴형과 외모를 조절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다음으로 원주 (접선 중학교 수학) 에 접하고 턱 표시의 가장자리를 통과해야 하는 두 개의 대각선 안내선을 그립니다. 그리고 얼굴을 풍만하게 해야지 그렇게 날씬해서는 안 된다. 얼굴 양쪽에 둥근 삼각형 두 개를 그립니다. 삼각형의 두께와 광대뼈 (삼각형이 구부러진 곳) 의 높이를 조절하면 얼굴형과 외모가 바뀌고 다른 그래픽을 그릴 수 있다. 이제 얼굴의 하반부가 형성되었습니다. 이제 눈, 코, 입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사람마다 눈의 위치가 약간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원의 아래쪽에 위치한다. 코는 대략 얼굴 아래 중간 (즉 원주 아래 영역) 에 있고 입은 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일본식 회화에서는 얼굴을 아래로 향하면 인물이 어려 보이기 때문에 전통적인 삼정오안을 비율로 사용하는 것이 더 간단하고 실감난다. ) 그런 다음 안내선을 지우고 눈의 세부 사항을 채우십시오. 이제 대충 완성된 얼굴의 기본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 옷, 액세서리, 문신, 흉터 등 좋아하는 모든 세부 사항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4 뷰에 큰 원을 그립니다. 정면도처럼, 이제 치수 보조선을 왼쪽 위로 돌립니다. 머리의 이 부분은 3 차원 구이므로 어느 방향으로 회전하든 안내선은 구의 곡선과 일치해야 합니다. 얼굴을 가로로 세 몫으로 나누고 세로로 두 몫으로 나누다. 물론, 우리가 그린 원의 각도 때문에, 안내선은 그것을 완전히 같은 부분으로 나누지 않지만, 만약 당신이 구체를 다시 정뷰로 돌리면, 그것은 자습서에서 쓴 것과 똑같이 보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다음으로 구 아래에서 수직 보조 곡선을 확장하고 구 아래에서 턱 위치를 나타내는 점을 선택합니다. 원주에서 턱까지의 거리는 원의 세 번째 세그먼트의 길이보다 약간 길어야 합니다. 두 개의 치수 보조선을 그려 원주 모서리에 접하고 턱 자국 위치와 접촉합니다. 왼쪽의 치수 보조선은 오른쪽의 치수 보조선보다 더 가파르다. 얼굴의 윤곽을 둥글게 그리고 치수 보조선 양쪽에 둥근 삼각형 두 개를 그립니다. 얼굴의 왼쪽은 접촉 원주를 바깥쪽으로 구부리고 오른쪽의 곡선은 부드럽게 기울입니다. 그림을 잘 그리려면 연습이 필수적이다. 그런 다음 눈, 코, 입을 그립니다. 눈은 원의 하반부에 있다. 이 자습서의 "애니메이션된 캐릭터의 눈 그리기" 를 참조하여 이 각도에서 눈을 정렬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가운데 안내선을 따라 배열해야지, 비뚤어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추해 보일 것입니다. ) 코는 일반적으로 눈 바로 아래에 있고, 입은 일반적으로 코 바로 아래에 있다. 입을 코 왼쪽으로 뻗지 않도록 주의해라. 네. 자신의 손으로 그린 ​​만화 캐릭터를 그리는 방법? 생활 현실에서 출발하고 야외 사진을 많이 찍거나 인터넷에서 직접 사진 참조를 찾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일반 의류 광고나 인물 사진 작품은 모두 더 많이 관련된다. 만화와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다른 사람의 화풍과 구도 기교를 차용하는 것도 있다. 관건은 경험의 축적에 있다. 펜으로 가볍게 적는다: 1. 먼저 얼굴 위치에 타원을 그립니다. 2. 직사각형으로 몸의 스케치를 그립니다. 3. 원하는 이목구비와 표정을 마음대로 그리세요. 4. 거의 가능할 때는 글씨를 쓰는 힘으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시 그려서 최종 완성품을 만든다. 후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그림자라 어렵다. 나에게 원도를 주지 않고 어떻게 그림자를 메울지 상상할 수 없다. 어차피 그림자는 먼저 광선의 위치를 결정한 다음 그림자를 그려야 한다. 모방에는 한계가 있다. 만약 원도대로 그린다면, 영원히 이 단계에 머무를 것이다. 또는 위의 그림을 보면 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졸업했습니다. 한 쌍의 잊지 않는 눈을 훈련시키는 것은 매우 어렵다. 주로 상상력에 의존한다. 이 그림을 보세요. 충분한 시간만 있으면 초등학생이 다 그릴 수 있어요. 말씀하세요? 직사각형 스케치를 그립니다. 첫 번째 단계: 스케치. 1, 머리 모양을 결정합니다. 정면의 두개골은 기본적으로 기울어진 계란 모양 (약간 삼각형) 이다. 2. 수평 및 수직 방향으로 중심선을 그립니다. 수직선은 귀가 있는 면의 측면 대칭 축입니다. 3, 눈썹 선반. 정면과 달리 정면의 눈썹 프레임 수직선은 반드시 눈썹의 경계가 아니라 미골의 경계, 즉 볼의 위치인 대략 머리 폭의 1/4 이내입니다. 4. 시선과 이비인후과. 여학생형 이비라인은 로리형보다 약간 높다 (성인이 될수록 코 아래가 길어진다). 두 번째 단계: 1, 얼굴 윤곽. 정면과 달리 정면의 얼굴 윤곽은 헤어라인부터 그려야 한다. 전체 윤곽이 눈썹 앞에서 튀어나와 시선에서 회복되고 코끝 앞에서 튀어나와 턱 (여기서 입은 W 자 모양) 을 받쳐 줍니다. 입술 도랑에서 턱베이스 밑부분까지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 발자취에서 눈썹 중심까지의 기울기에 대략 평행하고, 귀근은 이비인후과 라인과 중심축의 교차점에 있으며, 물린 부분의 골격 윤곽은 이 점 아래에 그려져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입술명언) PS: 눈썹 프레임 수직선과 이비인후과 연장선과 턱 밑부분 연결의 교차점은 이마 실루엣 선입니다. 이 선은 여자에게 별로 중요하지 않다. 남성 캐릭터는 이 선을 자주 그린다. 2, 눈, 눈썹. 정면의 눈썹은 더 좁아지고 눈가는 한 각도로 크게 수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체 눈은 삼각형임). 눈동자는 보통 중간 대신 측면에 위치하며 (앞눈으로 그리지 않도록 주의), 눈의 앞경계는 얼굴 윤곽에서 어느 정도 떨어져 있어야 한다. 3. 전체 머리카락 윤곽, 머리카락 윤곽 및 목 위치. 머리카락 윤곽의 전환점 는 눈썹 테두리의 연장선에 있습니다. 앞뒤 머리카락의 폭 (시선의 폭) 도 머리카락의 최고점에서 턱의 최저점까지의 거리와 같다. 너무 넓지 않아도 된다. 앞 목선은 턱에서 귀 중앙선의 절반에 위치하며, 뒷목선은 앞 목선보다 약간 바깥쪽으로 기울어집니다 (뒷목선의 연장선은 귀의 뒷경계를 초과해야 함). 4. 머리카락 트랙의 윤곽과 머리카락의 외부 윤곽을 따라 머리카락 테두리를 수정합니다. 숄더머리라면 귀 뒤에서 미세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보훈" 을 추천합니다. 일반적으로 예술에서 사람의 키는 머리의 높이 (즉, 머리 위에서 턱까지) 로 측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의 비율은: 7, 5 판 3 반 (주: 키가 큰 머리는 상대적으로 길고 더 커요), 즉 한 사람이 서 있는 높이는 7 개 반 정도이다. 한 사람의 앉은 자세는 높이가 5 개 반 정도이고, 다리 높이는 약 3 개 반 정도이다! 한 사람의 상반신은 세 머리와 반 길이가 있다! 첫 번째 머리의 높이는 머리 위에서 턱까지, 두 번째 머리의 높이는 턱에서 배꼽까지, 배꼽에서 엉덩이까지의 높이는 대략 반머리입니다! 남자의 어깨 너비는 두 개의 머리 길이이고, 여자의 어깨 너비는 한 개의 반 머리 길이이다! 팔 길이는 세 머리 길이예요! 너의 손바닥은 너의 머리의 4 분의 3 길이를 가지고 있다! 다리는 4 개, 엉덩이는 무릎까지 2 개, 무릎은 발바닥까지 2 개! 너의 발바닥은 너의 머리 길이의 4 분의 3 이다! 얼굴형의 비율은 일반적으로: 세 번 멈추고 다섯 번 멈추고 세 번 멈추는 것은 사람의 얼굴형의 높이이다! 사람의 얼굴 높이는 상정지, 중단, 하정으로 나뉘며, 3 중지의 비율은 거의 같다 (사람의 머리 뿌리를 헤어라인이라고 함). 상점: 헤어라인은 눈썹궁 (즉, 눈썹뼈) 에서 멈춘다. 눈썹활은 코밑까지 멈춘다. 눈은 눈썹활 아래 3 분의 1 에서, 입은 코 아래 3 분의 1 에서, 귀는 얼굴 양쪽에서 멈춘다. 사람의 얼굴 앞에는 두 개의 눈이 있고, 둘 사이의 길이는 한 눈의 너비이고, 사람의 얼굴 정면은 세 눈의 너비이다! 한 사람의 눈가에서 얼굴 옆머리까지의 길이는 한 눈의 너비, 얼굴의 양쪽 너비, 즉 두 눈의 너비, 즉 다섯 눈의 너비입니다! 이상은 대략적인 인물의 비율이지만,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때때로 변형을 과장하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변형을 과장하자! O(∩_∩)O 하하 ~. 4. 소백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애니메이션 인물의 스케치를 그리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것이다. 얼마 전에 한 일러스트레이터로부터 보았다. 계획적인 표절, 이 과정은 매우 어렵다. 간단한 영어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든 그림이 완성되어야 하고, 정확히 똑같이 그려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그 시장에 있는 많은 책들은 쓸모가 없다. 계속 베끼다. 그런 다음 그림을 벽에 붙이십시오 (연대순으로). 그림이 좋지 않다고 생각되면 다시 한 번 베껴 쓸 수 있다. 열심히 수정해서 모든 그림을 잘 관찰하다. 디테일. 예를 들어 손동작, 얼굴 표정, 옆얼굴 등, 어차피 많은 목적이 있는 훈련이다. 나는 복사하기가 어렵지 않다고 생각한다. 어려운 것은 너에게 펜 한 자루만 주고 종이 한 장을 그려주면 내 머리가 텅 비어 있다는 것이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연습과 축적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많이 복제하면 자연스럽게 느낌을 찾을 수 있다. 그림을 그릴 때 머릿속에 자연스럽게 그림이 하나 있는데, 세부 사항은 매우 유창하게 그려질 것이다. 하지만 얼마나 복제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독학으로 만화를 잘 모사하지만, 내 창작은 완전히 텅 비어 있다. 난 그냥 충분히 복사 하지 않았다. 축적되지 않았다. 스케치 같은 것, 예능 등은 모두 실물인데, 너의 평소 모사량을 봐라. 수량이 품질을 결정하다. 5.ps 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라인 그림은 어떻게 색칠합니까? 먼저 선화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검은색 선+단색/투명 배경입니다. 선명도가 충분히 높습니다. 그런 다음 새 레이어를 컬러 맵 레이어로 만듭니다. 선 그리기 레이어로 돌아가서 자동 선택 기능을 사용하여 채울 색상의 범위를 선택합니다. 컬러 맵 레이어로 돌아가서 점선의 색상을 브러시로 채웁니다. 그런 다음 레이어의 불투명도를 선택 해제하고 잠글 수 있으며 색상 채우기의 범위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잠긴 분위기 속에서 천천히 색상 블록을 더 처리한다. 그림이 색으로 가득 찰 때까지 두 번째 천부터 모든 단계를 반복합니다. 레이어를 선택적으로 병합하고 색상을 최적화합니다. 이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다른 하나는 범위를 선택하지 않고 브러쉬로 직접 페인트한 다음 페인트 범위를 잠그고 다듬는 것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레이어도 나누지 않고 직접 그리는 것이다. 6. 만화선 그리기 연습을 어떻게 연습합니까? 먼저 잉크에 적신 양에 주의하고, 너무 많거나 너무 적지도 말고, 둘째, 펜을 너무 꽉 잡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런 다음 선을 따라 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방향: 오른손잡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왼손잡이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초보자는 긴 선을 그릴 필요가 없고, 선이 곧고 두께가 균일하다는 것을 보장하기만 하면 된다. 1, 직선 연습 참고: 직선은 직선입니까? 숙련된 후에는 적당히 추적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시작 및 종료 시 펜이 구부러지는지 여부입니다. 숙련된 후에 몇 줄을 연속 묘사할 수 있습니까? 선 두께가 균일한지 여부. 2. 선이 선명하고 가급적 또렷한 선을 그립니다. 선을 그리는 동안 갑자기 힘을 가해 펜촉을 분리하고 선이 굵어지게 한다. 반대로 힘은 선을 가늘게 만듭니다. 이 굵은 선은 발력과 힘으로 완성된다. 힘이 너무 크면 잉크가 대량으로 뿜어져 나오거나 펜촉이 열리면서 회수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힘의 힘과 리듬에 주의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초심자는 동작이 비교적 뻣뻣할 수 있는데, 주로 펜촉이 빠르게 열리는 느낌을 느끼고, 숙련된 후 굵은 선을 빠르게 그려본다. 참고: 선 두께가 선명합니까? 선이 직선인지 여부. 힘 낼 때의 힘이 적당한가. 숙련된 후에는 적당히 속도를 높일 수 있다. 3.S 자 모양의 연습일반적인 곡선 연습은 s 자 모양의 선을 그리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펜을 들 때 힘을 쓰지 않고, 모퉁이에서 힘을 주고, 모퉁이 끝에서 힘을 줍니다. 참고: 종이를 적절히 회전시켜 쓰기 방향을 항상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습니까? S 자 모양을 그려보세요. 4. 두께가 다른 라인의 연습에서는 같은 펜촉으로 두께가 다른 세 가지 선, 즉 굵은 선, 중간 선, 가는 선을 그립니다. 페인트 두께가 너무 빡빡해서는 안 되며, 대량의 잉크 손실을 초래하고, 선 두께를 고르게 유지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5, 원을 그리는 것은 어떤 도구도 없이 맨손으로 원을 그리는 것을 연습한다. 가능한 한 선을 고르게 유지하거나 화지를 적절히 회전시킵니다. 원을 그릴 때 서두르지 말고 선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세요. 6. 퇴색선이라는 힘은 천천히 붓끝을 들어 점차 펜을 접고, 마지막으로 붓끝을 화지와 분리하는 것이다. 퇴색선의 화법은 글쓰기를 시작할 때 즉시 힘을 주고, 선 끝에 올 때 힘을 부드럽게 빼는 것이다. 취소선은 만화를 그리는 가장 중요한 기교 중 하나이며 그린 후' 농도선' 과' 효과선' 의 기초이다. 7, 긴 직선 연습 가로 세로 직선 연습, 길이 40CM 정도, 팔꿈치로 긴 직선을 애니메이션하고, 가능한 한 단숨에 해내고, 중도에 포기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선이 원활하지 않다. 초보자는 연필자로 원고를 잘 만들어서 미리 선을 그리는 연습을 할 수 있다. QR 캐릭터 모사 원고: 귀여운 소녀, 오늘 밤 그린 QR 캐릭터 모사 원고: 귀여운 소녀. 오랫만에 모사하지 않았습니다. 어젯밤의 수채화 고양이를 제외하고는요. 그림의 모양이 정확하지 않아, 원고가 여러 번 바뀌었다. 다음 그림은 이전 버전입니다. 마지막 연필 원고의 세부 사항은 다 쓰지 않고 바로 그어버렸다. 다행히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16 끓는 물색종이로 그렸는데, 본인은 QR 캐릭터를 그리지 않았습니다. 정말 큰 눈이 작아요. 나중에 휴대전화의 사진을 확대해서 좀 닮아 보이도록 했습니다. 제가 확대 확대 할 때 약간 변형되었습니다. 종이가 문질러진 것 같으니 색칠에 영향을 주지 않기를 바랍니다. 채색 그림의 수채화 문안은 다음 편에 이미 발송되었다. 원고를 다 쓴 당일에는 시간이 없다. 그림의 기초가 없으니 계속 힘내세요. 원문과 원고는 위챗 공식 계좌에서 나왔다. 감사합니다. 광고도 아니고 홍보도 아닙니다. 마지막 두 장의 그림은 원도를 참고하여, 개인 학습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참, 저는 개인적으로 원래 그림의 다리 자세가 좀 어색해서 스스로 바꿨어요. 이 원고를 색칠하는 데는 약 1_2 시간이 걸린다고 하는데, 나는 몇 시간 동안 원고를 그렸다. 하지만 인물들은 모두 귀엽고 좋아하면 한 번도 손을 댈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예전에는 수채화로 한 폭의 그림을 그리는 데 5 시간이 넘게 걸렸다. 상황을 보다. 그림이 좀 크고 그라데이션과 텍스처 처리가 많아서 평평하게 그릴 수 없습니다. 내일 다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효과가 제가 베껴 쓴 원고에 맞기를 바랍니다. 나는 원래 색깔을 아주 좋아하지만, 내 머리 색깔과 옷 색깔을 바꾸고 싶다. 아쉽게도 나는 이 원고에 다른 색깔을 두 번 복제하기에는 게으르다. 나는 또한 마법의 모자를 쓰고 지팡이를 든 작은 마녀로 바꾸고 싶다. 나중에 그리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는 것은 약간 갈색이다. 경미한 조정과 손질, 오려낸 테두리가 있습니다. 나는 이전에 다른 수채화와 납화를 모사하고 색칠을 한 적이 있다. 나는 많은 것을 그리고 싶다. 시도해 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다음은 수채화 완제품 지도입니다. 이미 보냈습니다. 여러분 여름부터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사 # 그림 # 그림 # 손으로 그린 모사 # 손으로 그린 #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터치는 "무승부" 하는 법을 가르쳐 줍니다. 많은 학생들이 평평한 그림과 두꺼운 그림을 어떻게 구분해야 할지 모른다. 구체적인 화법은 무엇입니까? 오늘은 평평한 그림이 무엇인지, 평평한 그림을 그릴 때 주의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우선, 우리는 평평한 그림이 초보자에게 비교적 쉽게 입문할 수 있다고 말한다. 보통 우리가 말하는 평평한 그림은 셀룰로이드 그림의 착색 수법이다. 너는 그 평면화를 사실 얇은 페인트라고 부르는 것을 알고 있다. 어떻게 평평한 페인트를 구별할 수 있습니까? 전반적으로, 효과로 볼 때, 단일 색상은 매끄럽고 깨끗하며, 그림자 가장자리는 선명하며, 윤곽은 또렷한 선 초안이 있다. 화가는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전체 선 초안을 완전히 스케치한 다음, 격자를 채우는 것처럼 선의 윤곽을 단색으로 채운 다음 그림자, 하이라이트 등을 그리기 때문이다. 그래서 가장 큰 특징은 색채가 신선하고 평평하며, 모양은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위주로 하며, 실루엣이 또렷하고 헤어 라인이 뚜렷하다는 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삽화: 그럼 평면을 그릴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나요? 얇은 페인트의 그림에 대해 간단한 예를 들어 봅시다. 먼저 선 원고로 성형한다. 체크 라인, 체크 라인 절묘 한 라인 원고는 평면 그림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예를 들어 가발은 닫혀 있어야 하며 다른 영역과 혼동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눈은 2 차원 인물의 가장 눈에 띄는 부위 중 하나로 비교적 세심해야 한다. 라인 원고를 잘 그려라, 너는 이미 절반의 성공을 거두었다 ~! 평면화는 색채 배합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으며, 또한 매우 주의해야 할 부분이다. 일반 평면 페인팅은 채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색상으로 그려지므로 색상은 깨끗하고 밝습니다. 컬러 코디 외에도 그림자 모양에 대한 요구도 있습니다. 두꺼운 그림은 그림자의 가장자리를 흐리게 할 수 있고, 평평한 그림은 셀룰로이드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당신이 보는 평평한 그림은 그림자 모양과 색상 블록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 반사 등 디테일을 더해 과거를 풍요롭게 하면 거의 완성된다. 위의 평화의 특징을 요약하면, 평화의 풍격은 더욱 명쾌하고, 즐겁고, 간결하며, 회화 시간이 더 짧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