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설날에 사자춤의 기원을 아십니까?

설날에 사자춤의 기원을 아십니까?

무용수란 무엇입니까? 사자춤은 중국의 우수한 민간 예술이다. 정월대보름이나 집회축제가 있을 때마다 사람들은 사자춤을 추러 왔다. 이런 풍습은 삼국 시대에 시작되어 남북조 시대에 유행했다. 그것은 1000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징과 북소리 아래에서 연기자는 사자로 분장하여 사자의 다양한 동작을 했다. 중국 민간 전통은 사자춤이 악귀를 쫓아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새로운 축제나 설날 운동회와 같은 축제 명절마다 사람들은 징과 북을 치고 사자를 추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자춤도 중국인들이 해외로 이민을 가는 것으로 유명하며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유행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 사는 화교들도 사자춤 클럽을 많이 만들었다. 매년 설날이나 중대한 명절에 그들은 세계 각지에서 사자를 춤추며 축하한다. 사자춤의 역사 영남의 사자춤, 일명 남사자는 각종 고난도 동작으로 유명하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가장 먼저 서역에서 전해졌다. 사자는 문수보살의 마운트이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면서 사자춤 활동도 중국에 전해졌다. 사자는 한무제파 장건 사절 서역 이후 공작과 함께 가져온 공물이다. 하지만 사자춤의 기예는 서량한' 탈극' 에서 유래한 것이다. 사자춤은 5 세기 군대에서 기원한 것으로 보고 나중에 민간에 전해졌다. 두 진술 모두 각자의 근거가 있어 오늘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 어렵다. 그러나 당대에 사자춤은 이미 궁정, 군대, 민간의 유행행사가 되었다. 당단안절' 악부잡수' 는 "극 중 사자 다섯 마리, 키가 10 여 피트, 각각 오색을 띠고 있다" 고 말했다. 사자당 12 명, 몸에 붉은 줄무늬가 있고, 옷을 걸치고, 빨간 펜을 들고, 사자랑이라고 부르며, 춤은 태평락이다. " 시인 백거이는 그의' 서량가기' 시에서 이렇게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서량가기, 서량가기, 복면 호인, 가짜 사자. 머리와 꼬리 나무 조각, 금도금 눈 은치. 펜 Xun 스웨터는 모래에서 마일로 오는 것처럼 귀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시는 당시 사자춤의 정경을 묘사하였다. 사자춤은 역사가 유구하여 중서 문화 교류의 산물이다. 일찍이 1900 년 전에 페르시아는 실크로드를 통해 중국과 상업무역을 하였으며, 이는 양국의 문화 교류를 촉진시켰다. 페르시아 사자도 사자와 다른 동물을 중국으로 운반했다. 당시 중국 중원 지역은 사자를 생산하지 않았지만 고대 중국과 서아시아 인도 등의 우호적인 교제로 더 많은 사자가 중국에 왔다. 사자는 힘이 세서 백수의 왕으로 불린다. 그러나 중국은 일반적으로 사자의 상처를 받지 않는다. 그래서 민간은 사자에 대해 우호적인 감정을 갖고 용기와 행운의 상징으로 보고 사자의 강력한 이미지를 이용해 악을 쫓기를 바라며 사자 모양을 만들어 무술을 억압하거나 전시했다. 중국 사회는 예로부터 농업을 위주로 해 왔으며, 절기와 농업생활의 변화에 따라 신을 맞이하는 각종 명절이나 의식이 생겨났다. 이 축제에서 사람들은 신령이나 상서의 짐승으로 귀신을 쫓는데, 이런 형식은 점차 사람을 즐겁게 하는 의미를 갖게 되었다. 사자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에 따라 문, 처마, 돌울타리, 도장, 연화 사자라는 정적인 예술적 이미지에 만족하지 못했다. 그들은 사자를 살리고 싶어 사자의 행동을 모방하는 춤을 만들어 개선해 중화민족 특유의 예술로 발전했다. 민간 사자춤의 역사는 유구하지만, 이 예술의 기원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여 전문가들은 여러 권의 책을 뒤지고, 각종 전설에서 단서를 얻을 수 밖에 없다. 그 중: 사자춤의 기원인 한나라의 기원설: 한고조 장년 동안 서역월국이 한나라에게 금사자 한 마리를 바쳤다고 전해진다. 사자가 사자를 길들일 수 있다면 한나라에게 계속 공물을 바치겠다고 협박했다. 그렇지 않으면 외교관계를 끊는다. 달의 사자가 떠난 후 장한 황제는 사자 훈련을 위해 세 명을 선택했지만 아무도 성공하지 못했다. 나중에 금사자가 맹렬하게 공격하여 궁인 난봉에 맞아 죽었다. 궁인은 장제의 처벌을 피하기 위해 사자의 가죽을 벗기고 궁인의 두 형제가 금사자로 분장하여 한 사람이 그를 놀리며 춤을 일으켰다. 이것은 월씨 대사를 속였을 뿐만 아니라, 장제조차도 믿었다. 이 사건이 있은 후 한궁에 전해졌는데, 사람들은 사자춤을 국가 영광과 상서로운 상징으로 여겼다. 그래서 그는 사자를 모방하여 사자춤을 선보였다. 그 이후로 사자춤은 줄곧 인기가 있었다. 북위 기원설: 사자춤은 공연 예술로 1500 년 전 북위, 북방 흉노가 반란을 침략했을 때 이미 형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은 전문적으로 많은 목석을 새기고, 금실마로 스핑크스를 꿰매고, 좋은 무용수를 파견하여 위공에게 조공을 바치며, 사자춤을 추는 동안 위제를 찔러 죽이려 하였다. 다행히 충신이 간파하여, 어려운 것을 알고 물러났다. 나중에 위제는 사자 춤을 좋아해서 모방을 명령하여 실용주의가 후세에 전해졌다. 양현지의' 낙양갈란' 에 따르면 당시 낙양장추사 불상이 출행할 때' 사자가 악령으로 길을 인도한다' 는 말이 있었다. 당나라 기원설: 비석에는 당명제 유월궁에 관한 이야기가 있는데, 사자춤이 그를 깨어나게 하고 사자춤이 생겼다. 이 이야기는 당명제가 월궁을 유람할 때 계단 앞에 색색의 큰 입코를 가진 유니콘이 나타나 당명제에게 해롭지 않고 계단 앞에서 공을 굴리며 위엄을 뽐냈다는 이야기다. 당명제는 잠에서 깨어나 이런 현상을 다시 보고 싶었다. 그는 신하들이 그의 꿈의 상서수를 모방하게 하고, 동시에 음악부에 화려한 징과 북으로 손님을 대접하게 하고 싶었다. 그 이후로 사자춤은 민간으로 흘러들어갔다. 당대의' 예부기' 중의 태평악은 오방사자춤이라고도 불린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 백거이는 시가 있다. "복면호인은 가짜 사자이고, 목각은 시작이고, 목각은 끝이다. 금눈은고니, 스웨터가 귀에 가득하다 "("서량예기 "). 사자춤은 당대에 이미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자춤에 관한 기록은 한대의' 악기'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었는데, 그중에는' 코끼리 사람' 이 언급되어 있다. 삼국시대 위인 맹강에 따르면' 코끼리인' 은 물고기, 새우, 사자를 할 줄 아는 예술가라고 한다. 이로부터 사자춤은 늦어도 삼국에 있을 때 이미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남북조 시대에는 사자춤이 민간에서도 유행했다. 당대에 이르러 사자 춤은 이미 수백 명의 집단 공연의 대형 가무로 발전하였으며, 악언춤으로 궁정에서 공연하여' 태평악',' 오방사자춤' 으로 불렸다. 당시 사자춤도 일본으로 전해졌다. 일본의 고대 악무 장면은 한 일본인의' 서구 고악 신앙' 에 그려져 있는데, 당대의 것과 비슷하지만 규모는 훨씬 작다. 당나라 이후 사자춤은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송대' 도쿄몽' 에 따르면 일부 불사들은 명절마다 사자회를 열고 스님은 사자에 앉아 일을 하고 경경을 말하고 관광객을 끌어들인다. 아민인 장대는 절강성 정월대보름날 거리와 골목,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여 곳곳에서 사자춤의 성황을 구경했다. 옛날에 광둥 남해현 불산진 종의향에 이상한 야수가 나타났다. 그것은 길이가 8 피트이고, 머리가 크고, 몸이 작고, 눈은 청동 방울, 녹색 얼굴과 뾰족한 이빨, 머리에 유니콘 한 마리가 있다. 석남, 이상한 야수, 섣달 그믐 날에 나타나서 바람처럼 오가며 벼와 채소를 포함한 민간 작물을 파괴했다. 마을 사람들과 마을 사람들은 모두 화가 났다. 그가 매년 설날에 나타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연수' 라고 부른다. 마을 사람들은' 연수' 를 없애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고, 일부 현자들은 책략을 내놓고, 죽봉과 종이로 그것을 이상한 야수의 모양으로 묶고 색칠했다. 정사각형, 삼각형 등 다양한 모양의 천으로 동물의 시체를 엮은 다음 십여 명의 무사, 냄비 등 기중기, 한 사람이 쌍식칼을 들고 원형 모루 옆에 서서 구타를 준비한다. 그들은 다리 밑에 매복하는데, 이곳은 어린 동물들이 반드시 거쳐야 할 곳이다. 그해 맹수가 나타나자 모든 무사들이 튀어나와 악기를 두드려 천둥과 같은' 쩌렁쩌렁',' 쿵쿵' 소리를 냈다. 연수는 그것을 보고 놀라서 도망쳤다. 그는 사라지고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 이상한 동물을 쫓아내는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종이로 동물의 머리를 묶는 공헌을 기념하기 위해 마을 사람들은 설날에 꺼내서 춤을 추기 쉽다. 심지어 사자춤이라고 이름지을 것을 제안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자는 백수의 왕, 용감한 대표, 행운의 상징이기 때문이다. 일부는 댄스 헤드라고도합니다. 새해 동안 사자를 추는 것 외에도 마을 사람들은 신의 생일이나 축제에서 공연을 하여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더할 것이다. 사자춤을 출 때 악기는 징과 북으로 바뀌는데, 보통 각지에서 영신 게임에 참가하는데, 일정한 리듬이 있는데, 이는 집을 번창하게 하고, 귀신도 출중하고, 환경이 태평하고, 풍작이라는 뜻이다. 오늘날의 사자춤은 주로 남사자와 북사자로 나뉜다. 처음에는 북사자가 장강 북쪽에서 더욱 환영을 받았다. 남사자는 화남, 동남아, 해외에서 모두 인기가 많다. 최근 몇 년 동안 두 가지를 결합한 춤이 있는데, 주로 남사자 북사자의 걸음걸이를 채택하여' 남사자 북춤' 이라고 부른다. 북사자의 외형은 진사자와 비슷하며 머리는 단순하고 온몸의 금빛 털이다. 사자춤꾼 (보통 두 사람이 동시에 춤을 추는 것) 은 바지와 신발에 모피를 바르고 춤을 추기 전에 쇼웨이 묘위 사자처럼 보입니다. 머리에 붉은 매듭이 있는 사자는 수컷이고, 녹색매듭은 암컷이다. 북사자는 남사자와는 달리 유연한 동작을 보였다. 춤은 점프, 가을, 회전, 롤, 점프, 긁힘 위주로 한다. 북방의 사자는 보통 쌍으로 나타난다. 무사로 분장한 주인이 이끌다. 때때로 북사자 한 쌍이 작은 북사자 한 쌍을 배합한다. 새끼 사자가 큰 사자를 놀리고, 큰 사자가 놀려 그의 가정을 드러낸다. 북사자의 공연은 저글링에 더 가깝다. 음악 방면에서는 경심지, 징징, 경고를 위주로 한다. 남사자 () 는 일명 사자라고도 하며 체형이 건장하여 춤을 출 때' 말보' 를 중시한다. 남사자는 주로 무용수의 동작을 통해 웅장한 사자 스타일을 보여 주는데, 보통 한쪽 끝에서만 두 사람만 춤을 춘다. 사자 머리는 중국 전통 희곡의 면보를 취재하여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졌다. 눈과 입은 움직일 수 있다. 엄밀히 말하면, 석남의 사자 머리는 사자의 머리와 같지 않다. 심지어 석남이' 년' 짐승에 더 가깝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석남의 사자 머리에도 뿔이 하나 있는데, 과거에는 사자춤을 출 때 자주 벌어지는 싸움에 대처하기 위해 철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전통적으로 남사자의 사자 머리는 유비, 관우, 장비로 나뉜다. 세 종류의 사자 머리는 색깔과 장식이 다를 뿐만 아니라 세 명의 고대인의 성격에 따라 춤법도 다르다. 잔장 수계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석남의 춤 스타일이 다양하다. 상승, 정상, 상승, 의문, 긁기, 환영, 경례, 점프, 시찰, 곤히 자고, 출동, 위세, 상산, 위층 등이 있다. 무용수는 서로 다른 말발과 사자 머리 동작을 통해 다양한 형태를 추상적으로 표현했다. 그래서 남사자는 신의를 중시한다. 남사자는 출동, 산, 순산 영사자, 채청, 입동 등의 공연이 있다. 그중' 채청' 이 가장 흔하다고 전해진다.' 채청' 은 원래' 반청복명' 을 뜻하는데, 지금은 일반적으로 그 뜻을 취하는 것이' 왕성' 과 장사가 번창하는 상징이다. "녹색" 은 상추를 사용한다. 상추와 채소밭 (빨간 봉투) 을 걸자 사자는' 녹색' 앞에서 몇 번 뛰어올라 망설이다가 뛰어올라 음식을' 먹었다' 며' 상추를 씹었다' 고 인사했다. 오락성을 높이기 위해 채청은 어깨 등 (사자 머리 댄서가 사자 꼬리 무용수의 어깨에 서 있음), 겹겹이 나한, 기둥 오르기 (대나무 장대 오르기), 매화나무 그루터기 (높이가 다른 긴 그루터기) 등과 같은 묘기를 사용하기도 한다. 남사자를 춤출 때 꽹과리, 드럼, 심벌즈가 있다. 사자춤은 음악의 리듬에 맞춰야 한다. 남사자를 뛸 때, 때때로 한 사람이' 대불' 으로 분장하여 해바라기 부채로 이끌기도 한다. 사자를 춤추기 전에 보통' 마무리' 의식이 있다. 의식은 주례 게스트가 주재하며 사자의 눈에 주사로 생명을 상징한다. 사자춤: 백거이' 서량전설': 복면호인과 가짜 사자, 머리와 꼬리목각. 금도금 안경은 은니를 박고 분훈스웨터는 귀를 띠고 있다. 모래에서 만리에 이르면 자수염의 깊은 눈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리앙을 춤추러 강연을 가는 것은 아마 량주를 좋아하고 졸손자를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안시도가 들어왔을 때. 사자춤은 남북조, 즉 불교가 일어난 시대에서 기원했다. 중국 사자춤의 고향' 중국 사자춤의 고향'-광둥 () 성 잔장시 () 현 정부는 2005 년부터 매년' 계시 사자춤 페스티벌' 을 열기로 했다. 청계사자춤 축제는 2005 년에 한 번 열렸다. 2004 년부터 열리지 않았습니다. 제 1 회' 계사자춤 페스티벌' 이 165438+ 10 월 26 일 개막했습니다. 이날 현성의 문화광장과 주요 거리에서 멋진 사자춤 공연과' 사자국의 밤' 이 열렸다. 10 월 27 일부터 2 월 8 일까지 165438+65438, 전국 각지에서 온 사자춤 팀이 번갈아 공연하며 기예를 겨루었다. 이 밖에 사자 춤과 관련된 서예와 사진전도 열렸다. 계민간 사자춤은 역사가 유구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지방 정부는' 적극적 보호, 합리적 개발, 효과적인 이용, 경쟁 장려' 원칙을 따르고' 현대와 전통, 문화사업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한다' 는 이념을 고수하며 민간 사자춤 예술을 적극 발전시키고 사자춤 대오가 끊임없이 커지고 있다. 민간 사자춤 255 개 중 28 마리, 지사자 227 마리, 연기자 만여 명. 사자춤은 무술, 춤, 징과 북을 하나로 모은 종합 예술이다. 영계에는 남녀 사자춤 팀이 있다. 단일 사자, 이중 사자; 땅 사자, 높은 말뚝 사자; 쌓여있는 단사자와 쌓여있는 양사자는 독특한 사자춤 예술 풍격을 형성했다. 많은 사자춤 팀이 전국 대회에서 상을 받았고, 그 중국어 사자춤 팀은 프랑스 파리에 가서' 중법문화의 해' 전시회에 참가했다. 2003 년 6 월, 계현은 프랑스 민간 작가 협회에 의해' 중국 사자춤의 고향' 으로 명명되었다. 개울에서 사자를 추는 것은 남방에서 사자를 추는 것으로, 사자를 추는 고장이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중국을 대표하여 많은 나라를 방문했다. 2008 년 베이징올림픽 개막식 사자춤을 추는 초청 게스트를 맡고 있습니다. 양강 사자춤-맹사자 사자춤은 강성에서 사자춤으로 불린다. 그중' 춤' 자는 양강 방언에서' 멩' 으로 읽혀지고,' 사자' 는' 사자' 로 읽혀져 같은 의미를 지닌다. 이것은 금기시되는 것이다. 양강의' 사자' 음이' 진' 음과 마찬가지로 불길한 것이기 때문이다. 강성의 구시대에서는 폭죽과 사자춤이 항상 축하 행사에 사용되었는데, 특히 설날에는 더욱 그러하였다. 사자는 설날 새벽에 집을 제사했다. 세속적인 견해에 따르면 사자가 문 앞에서 혀로 고개를 저으면 구석에 숨어 있는 악귀가 쓸어버릴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이것을' 부귀한 집' 으로 여기고 정중하게 사자춤꾼에게' 빨간 봉투' 를 선물했다. 새로 집을 지은 사람은 사자춤을 추는 사람을 특별히 집에 초대하여 한 층씩 춤을 춘다. 신혼부부는 일찍 남자아이를 낳고 싶어 사자를 침실로 들여와 자기 침대에서 뒹굴게 한다. 사자' 와' 사자' 가 양강 방언에서 해음을 하기 때문에' 사자가 잠자리에 드는 것' 은' 사자 (소년) 가 잠자리에 드는 것' 의 좋은 징조이다. 부유한 가정과 상점은 사자춤을 초청하여 특별 공연을 할 것이다. 보통 텅 빈 장소에서 공연을 해서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자춤은 보통 각종 무술 공연이 있는데, 클라이맥스는' 사자' 와' 채청' 이다. 위층, 주인은 대나무 장대로 큰 빨간 봉투를 들고 야채 한 그루를 묶었고, 사자춤은 즉석에서 사다리를 세우고,' 사자들' 이 춤을 추면서 사다리를 오르고,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빨간 봉투와 야채를 입을 벌렸다. 가장 기묘한' 녹색 따기' 는' 코코넛 따기' 로 녹색 채소 잎 대신 코코넛을 사용한다. "사자" 는 위에 걸려 있는 코코넛을 열어야 한다. 사자춤꾼은 이빨로 코코넛 껍질을 찢고 주먹으로 불면 진짜 쿵푸 없이는 할 수 없다. 오늘날 강성의 사자춤은 설날뿐만 아니라 일반 상가의 개업 축제와 프로모션을 위한 것이다. 사자춤은 자주 초청되어 흥청거렸고, 사자춤도 광고 종사자가 되었는데, 기예는 당대의 백거이의 글보다 훨씬 뛰어나다. 허베이 () 성 서수현 () 남북촌 사자춤은 허베이 () 성 서수현 서수현 () 의 서수현 () 북리 사자춤을 소개하는 역사가 유구하여 북방 사자춤의 고향으로 불린다. 명청 시대에는 해마다 명절, 중대한 행사가 모두 장가묘회에서 공연되었다. 마을의 모든 사람들은 노인부터 아이까지 모두 단정하게 차려입고 몸소 행동한다. 우리 마을의 사자춤 예술단은 이를 바탕으로 설립된 1925 로 8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1950 년대에 마을의 사자춤단은 중앙가무단과 함께 루마니아로 가서 제 4 회 세계청년축제에 참가하여 금상을 받았다. 동유럽 6 개국에 대한 그의 방문과 북한에서의 공연은 큰 성공을 거두어 당과 국가 지도자들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개혁개방 이후 이 마을의 사자춤 활동은 더욱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큰 성과를 거두었다. 베이징시 제 8 회, 9 회, 12 회 용담컵 우수 민간 화훼 초청 대회에 참가하여 최우수상-우승상을 수상했습니다. 하북성 음악 봄 최우수상; 1994 선양국제민간무용예술대회 김구상; 문화부 제 4 회 군성상; 제 4 회, 제 5 회 청도 민간예술제 특별공연상; 1997 중국 천진용사자 대회 금상 라디오 및 텔레비전 부서 화려한 1 등상; 허베이 TV 설날 파티, CCTV, 정대예능, 동서남북 제 40 기, 10 주년 축제 등의 프로그램 녹화에 참가한 적이 있다. 봄에는 백사자가 으르렁거리는 연기가 매우 장관이고 기예가 뛰어나다. 그것은 사자의 억제력으로 불리며 베이징에서 좋은 명성을 가지고 있다. 홍콩 귀환과 15 대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대표단은 베이징시와 국가관광국이 조직한 대형 공연에 참가하도록 초청되었다. 당과 국가지도자 이서환, 이, 키안 치첸, 진, 레제경 등의 접견을 받아 각국 주중 사절들의 높은 칭찬과 호평을 받았다. 수년 동안 이 단체는 수백 차례의 시급 및 성급 공연을 진행해 전국 10 여 개 도시와 지역에 발자취가 퍼져 국내에서 떳떳한 명성을 누리고 있다. 사자춤은 문예사자와 사자춤으로 나뉜다. 문예의 사자는 사자의 정적이고 부드러운 면, 위협할 때의 공포, 친밀할 때의 키스, 기대의 희망, 가려움, 핥기, 스트레칭, 구르기, 귀 뽑기, 릴랙스 등을 보여준다. 정교하고 실감나게, 정말 살아 있는 것 같다. 사자춤의 기예가 뛰어나 사자의 뛰어난 연기를 통해 사자가 산을 오르고, 똑바로 오르고, 점프하고, 몸을 돌리고, 날고, 점프하고, 사자의 움직임과 사나운 측면, 특히 매화장, 석삼발 공의 공연이 독특하고 정확하며, 험상궂게 펼쳐졌다. 과거부터 지금까지도 우리 마을은 풍년, 새해, 설날마다 사자춤을 추며 축하해야 한다고 고집했다. 그때 인근 마을의 촌민들도 떼를 지어 사자 춤을 보러 왔다. 이 사자들은 사람들에게 희망, 행복,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특히 사자춤단 창업, 혼상 축제 등을 초청한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극단과 함께 나가서 아르바이트를 하였는데, 지금은 이미 사자춤 산업이 형성되었다. 국가에 의해 민간 예술 보호 프로젝트로 명명되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우리 마을사자춤 예술단은 계승, 발전, 혁신, 향상의 길에서 성적이 뛰어나 국가와 형제성 시를 위해 많은 전문 사자춤 배우와 인재를 양성하고 수송했으며, 수많은 사자춤 단체를 가르치고 도왔으며, 경진 허베이에서 독특한 명성을 누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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