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게임 판매는 주로 무엇을 합니까

게임 판매는 주로 무엇을 합니까

질문 1: 게임 프로모션은 무엇입니까? 홍보 모델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 P > 의 일반적인 게임 보급은 모두 네가 인두를 끌어들여 게임을 하게 하는 것이다. < P >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게임에서 플레이어 홍보를 찾는 것이고, 하나는 YY, 포럼 등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을 섞는 것이다. < P > 질문 2: 온라인 게임 마케팅은 도대체 무엇을 하는 것일까요? 인터넷을 이용하여 제품을 홍보하거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다. 목적은 돈을 버는 것으로 유명하고, 마지막에는 돈을 버는 것이다. < P > 질문 3: 온라인 게임 판매는 어떤 직업인지 들어보지 못한 직업이다. 온라인 게임 안의 상인일 수도 있고, 게임 상품을 되팔기도 하지만, 단지 수량이 더 많을 뿐이다. < P > 질문 4: 게임 홍보원이 무엇을 하는 게임 홍보원은 게임 내 홍보, 친구 홍보, 인터넷 홍보를 통해 하는 것이다. 온라인 게임이 뜨거워지면서 게임 홍보원은 점차 새로운 직업으로 진화했다. < P > 온라인 게임은 네티즌에게 새로운 오락 방식뿐만 아니라 새로운 직업, 즉 게임 홍보원을 제공한다. 이들 전문직 또는 * * * 온라인 게임' 판매원' 중 우수자는 월수입이 만만치 않다. 지난 1 월' 열혈강호' 게임 홍보원 수입이 가장 높은 사람은 1 만원에 달했다.

현재 시장에는 1 개 이상의 온라인 게임이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각 회사도 자신의 영향력을 확대할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플레이어가 많아야 회사가 더 많은 이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회사들이 전임 또는 * * * 온라인 게임 < P > 홍보원을 채용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친구에게 어떤 온라인 게임을 추천할 책임이 있다. 발전된' 오프라인' 이 많을수록' 오프라인' 이 게임을 하는 시간이 길수록 게임 홍보원의 수입이 높아진다.

온라인 게임 홍보원이 도대체 얼마를 벌 수 있을까? 온라인 게임' 천둥전대' 홍보원이 받은 수익은 일주일 동안 온라인 (즉, 등록자) 을 추천한 모든 게이머들이 1 시간마다 5 위안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임 게임 홍보원은 공제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정임금도 있다. < P > 문외한에게 게임 홍보원이라는 직업은 신비감과 유혹으로 가득 차 있다. 한 업계 관계자는 게임 홍보원이 잘하지 못한다고 소개했다. "예를 들어, 전임 게임 홍보원들은 하루 4 시간 이상 고정인터넷 카페에서 이 게임을 하는 시간을 보장해야 한다. 고정노동자들이 오래 버티기가 어렵고, * * * 의 게임 홍보원이 끌어당길 수 있는 친구는 제한되어 있다. 고소득을 얻는 게임 홍보원은 대부분 피시방 직원들이다. "

질문 5: 온라인 게임 회사 판매는 무엇입니까? 게임회사가 고급 계좌를 주고, 계속 플레이어 PK 를 찾아가면, 당신의 구역에서 도발하는' 전쟁' 이 많을수록, 게이머가 충전하는 돈이 많아져 판매 이윤을 올리는 목적을 달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질문 6: 달리기 업무는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달리기 업무: 상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이나 사용자에게 판매하는 행위입니다. < P > 예를 들어, 우리 회사는 옷감을 만들고 있습니다. 옷감을 의류 공장에 팔려고 합니다. (물론 이 판매 시 사람마다 다른 기교가 있을 것입니다.) 이 판매 과정은 바로 업무를 달리는 것입니다. < P > 달리기 업무에는 많은 기교가 있습니다. 오늘 저는 달리기 업무의 질문 기교에 대해 전문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유용하길 바랍니다! < P > L. 단도직입법 < P > 이 방법은 판매원이 고객의 주요 구매 동기를 직접 겨냥해 단도직입적으로 판매하고, 그를 어찌할 바를 몰라 허황된 틈을 타서 자세히 설득해야 한다. 다음 장면을 보십시오. 초인종이 울렸고, 말쑥한 옷차림을 한 사람이 대문의 계단 위에 서 있었습니다. 주인이 문을 열었을 때, 그 사람이 물었습니다. "집에 고급 식품 믹서기가 있습니까? 남자가 멍해졌다. 이 갑작스러운 물음에 주인은 어떻게 대답해야 좋을지 몰랐다. 그는 얼굴을 돌려 부인과 상의했고, 부인은 좀 난처했지만 호기심에 대답했다. "우리 집에는 식품 믹서기가 하나 있는데, 특별히 고급은 아니다. 판매원이 대답했다: 나는 여기에 고급이 하나 있다. 그는 가방에서 고급 식품 믹서기를 꺼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부부가 그의 판매를 받아들였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만약 이 판매원이 말하는 방식을 바꾸면, 입만 열면, 나는 ×회사 판매원이다. 나는 당신들이 신형 식품 믹서기를 구매할 의향이 있는지 물어보려고 왔다. 생각해 보세요, 이런 말의 마케팅 효과는 어떻게 될까요? < P > 2. 연속 긍정법 < P > 이 방법은 판매원이 제기한 질문을 고객이 찬성하는 말투로 대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즉, 판매원은 고객에게 자신의 판매 설명에 제기된 일련의 질문에 대해 계속 대답하게 하고, 이어 서명을 요구할 때 이미 유리한 상황을 조성하여 고객이 다시 한 번 긍정적인 답변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판매원이 객원을 찾는다면, 미리 인사도 하지 않고 새 고객에게 전화를 걸면, 기꺼이 당신과 한 번 이야기하고, 귀사와 영업액을 높이는 것이 당신에게 매우 중요하겠지요, 그렇지 않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업명언) (상관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네, 저희 × 제품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그러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생활이 더욱 멋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싶으시죠, 그렇죠? ...... 이렇게 하면 고객이 끝까지 하게 된다. < P > 연속 긍정법을 적용해 판매원에게 정확한 판단력과 민첩한 사고능력을 요구하다. 각 질문의 제기는 세심한 사고를 거쳐야 하며, 특히 쌍방의 대화 구조에 주의를 기울여 고객이 판매원의 의도를 따라 긍정적인 답변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3. 호기심 유발

은 만남 초기에 직접 상황을 설명하거나 질문을 하고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말을 의도적으로 하면 그들의 생각을 당신이 그에게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점으로 유도하는 것이다. 한 판매원이 여러 차례 그를 만나기를 거부한 고객에게 쪽지 한 장을 건네면, "1 분만 주시겠습니까?" 라고 적혀 있습니다. 사업상의 문제에 대해 당신의 의견을 구하고 싶습니다. 쪽지는 구매 매니저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그가 나에게 어떤 질문을 해야 하는가? 동시에 그의 허영심을 만족시켰다-그는 나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이런 식으로, 결과는 분명히 판매원이 초청되어 사무실에 들어갔다. < P > 하지만 호기심을 유발하는 질문 방법이 거의 수작을 부리게 되면, 이런 방법으로 이득을 보는 경우가 드물고, 고객이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의 계획은 모두 허사가 될 것이다.

4. 화학화법

에 따르면 화학화법으로는 먼저 고객의 견해를 긍정한 다음 고객의 견해를 바탕으로 질문으로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것이다. 만약 약간의 권유를 거치면, 고객은 "음, 지금 우리는 확실히 이런 제품이 필요하다" 고 말할 수 없다. 이때 판매원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말을 이어받아 이렇게 말해야 한다. "네, 만약 우리 제품을 사용하면 귀사의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얼마나 더 있어야 거래가 성사될 수 있을까요? 이런 식으로 물이 도랑에 닿는다. 조금도 연약하지 않고 고객도 자연스럽게 살 것이다. < P > 5. 고슴도치 효과 < P > 는 매매거래를 촉진하는 각종 질문에서 고슴도치 기교가 매우 효과적이다. 고슴도치 반응이란. > > < P > 질문 7: 웹 게임 판매가 무슨 뜻인지 좁은 사이트 판매는 인터넷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현재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각 온라인 쇼핑 플랫폼은 도어머니가 아타오바오망을 가지고 있고, 브랜드 네트워크, 이베이, 팻 등을 보고 있으며, 판매자는 인터넷 거래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여 구매자가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일종의 주택 경제 소비 추세이다. 광의인터넷 판매 1, 캠프 증가. < P > 질문 8: 온라인 게임화폐 판매는 주로 온라인 게임 가상 통화 < P > 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그 블루 비즈니스 판매소 바이두백과에는 주소 < P > 가 있습니다. 질문 9: 중국의 온라인 게임 수로상은 주로 무엇이 있고, 수로상은 주로 무엇을 합니까? 수로상은 주로 타오바오 (C2C 및 티몰), 팻 (C2C 및 B2C 채널), 유아 쇼핑몰과 같은 1.C2C 채널이 있습니다.

2.B2C 쇼핑몰 채널: 당당망, 우수망 등. 채널 상황: 온라인 채널의 지위는 오프라인 월마트, 까르푸에 해당한다. 29 년 중국 상위 1 위 B2C 쇼핑몰은 대부분 백화점으로 옮겨가기 시작했고, 대부분의 상품범주가 팔리며, 다른 범주의 상품공급망을 구축하고 있어 전통기업이 B2C 채널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진입 방법: 당신의 상품이 시장에서 핫한 상품이고, 전자상거래의 고객서비스 체계와 같은 기본 조건이 있다면, 이 플랫폼들이 일정한 마진공간을 보장한다면, 이 B2C 플랫폼의 공급자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상품명언) 전통 기업의 이름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당신이 사이트 이름으로 이야기하는 것보다 더 받아들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3.CPS 채널: 타사 CPS 플랫폼 및 자체 CPS 플랫폼을 포함합니다. Yiqifa, linktech, 유일, 성과망 등.

채널 상황: 현재 전자상거래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고정 채널 프로모션은 CPS 모델로, 프로모션을 통해 유효한 주문을 생성한 후 비례로 나뉜다. 이것은 무위험 실효 마케팅 방식이다. 만약 사이트 주인이 당신의 사이트에 매출을 가져다 줄 수 없다면 광고주는 어떠한 광고비도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진입 방법: 경쟁사를 능가하는 연맹을 정책, 경쟁력 강화, 결제와 유지 관리를 위한 전문 인력이 필요합니다. < P > 질문 1: 영업팀 중에 다들 어떤 게임을 해요? 게임 이름: 위 8 하 15 원 < P > 785 의 배수와 각 숫자의 끝수에 7 과 8 을 띠고 있습니다. 7 은 위를 가리키고, 8 은 아래를 가리키고, 15 는 동그라미이다. < P > 이 게임은 6 명 이상의 사람들이 가장 잘 놀아야 하며 반응력과 대응력 조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