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디어 수정 검토의 4 단계-제목 번호를 예로 들자면

미디어 수정 검토의 4 단계-제목 번호를 예로 들자면

사실, 많은 사람들이 다시 오퍼를 내는 것에 대해 좀 눈을 멀게 한다.

견적을 복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문장 한 편마다 베껴야 하나요? 회복하기 위해 무엇을 봐야 합니까?

복판의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 더 나은 성장 방식을 찾기 위해 복반에는 네 단계가 있는데, 한 단계도 빼놓을 수 없다.

사실 내가 방향을 찾을 수 없는 이유는 한 가지 일을 시작할 때 목표가 없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반드시 목표감을 세워야 한다.

이 기간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분홍색으로 변하기 위해서? 작문 실력을 향상시키시겠습니까? 아니면 돈을 벌기 위해서인가?

특히 네가 확정해야 할 것은 너의 가장 중요한 목표이니, 절대로 제멋대로 목표 사이의 관계를 확정하지 마라.

목표 간의 관계를 무단으로 결정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예를 들어, 많은 미디어 초보자들은 글쓰기 능력을 높여야 돈을 벌 수 있고, 글쓰기 능력을 높이면 자연히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작문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그들의 근본적인 목표이다.

그러나 이것은 상당히 잘못된 생각이다. 문필이 좋다는 것은 절대 파우더를 올리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간단한 예를 들어, 오늘날의 헤드라인에는 조판이 거의 없으며, 잘 쓰여진 장문들은 읽기가 수백 번밖에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직접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그 목표를 중심으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한다.

목표를 확정한 후, 너는 너의 현재 문장 속의 문제를 찾아내야 한다.

한편으로는 데이터 측에서 반영된 문제입니다. 반면에, 자신의 목표가 달성되었는지, 왜 달성되지 않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헤드 라인 문장 데이터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 세 가지 문장 유형은 분석, 인벤토리, 소개로, 주로 사용자와 헤드라인 추천 메커니즘에 의해 더 인정받는 문장 유형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처음에 나는 분석 클래스 문장 추천이 더 많을 것이라고 가정했지만, 테스트 결과는 가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다.

수치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내용은 집계되었지만 추천량은 8K 에 달했고, 분석 클래스 문장 추천량은 1K 에 불과했다면, 헤드라인 플랫폼은 문장 유형에 대한 트래픽 제한을 판단한 것일까? 이를 위해서는 추가 실험이 필요합니다.

한 편의 문장 데이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분명히 한 가지가 아니다. 데이터를 계속 관찰하고 문제를 가정할 수 있다.

추천량은 제목과 관련이 있습니까?

3000 자 분석 문장, 추천량 재능 1 ,000. 글자 수가 추천량에 영향을 줍니까?

다른 사람의 입문 문장 독서량은 모두 W 인데, 왜 자신의 문장 추천량은 1 천도 없는가?

이것이 바로 발견 문제이다.

원인을 찾으려면 반드시 목표를 돌아봐야 한다.

이 헤드 라인을 만드는 목적은 독서를 얻고 팬들을 얻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의 가장 중요한 근거 중 하나는 추천량을 얻는 것이지만, 위에서 분석한 문제와 함께 내 추천량이 너무 낮다는 것은 분명하다. 내가 헤드라인의 추천 메커니즘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했기 때문에 문장 추천량이 이렇게 낮았다.

헤드 라인의 추천 메커니즘을 알고 싶다면 헤드 라인의 고급 매뉴얼에서 추천 메커니즘에 대한 소개를 보거나 직접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너무 많은 설명이 없습니다.

둘째, 데이터에서 볼 수 있듯이, 두 번째 문장 극찬에도 불구하고 독서량이 낮아 개방률이 높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헤드라인 사용자에게 제목과 표지는 문장 열기 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렇다면 분명히 제목과 표지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개방률이 10% 이상인 한 문장 추천이 유지됩니다.

추천 메커니즘에 대한 또 다른 점은 추천도 기계가 잠재 사용자를 발견할 수 있는 것을 기초로 해야 한다는 것이다.

즉, 미적분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작성했을 수도 있지만, 기계가 사용자 기반에서 미적분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추천량이 자연히 낮아진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영역을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의 화제에 더 가깝게 만들어 더 많은 잠재 사용자 집단이 생기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답안카드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가 원인을 진지하게 분석할 때, 다음은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다.

반드시 문제와 원인에 근거하여 해결 방법을 생각해야 한다. 자기 언론에 관한 문장 몇 편을 보면 당연히 우리 문장 이 옳다고 생각하는 이른바' 방법' 이 아니다.

해결책을 찾으려고 할 때, 한 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 해결책을 다 써버리지 마라.

사실, 내가 생각할 수있는 많은 해결책이 있습니다. 다 써버리면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 것은 솔루션 구현에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많은' 해결책' 을 생각할 수 있지만, 이 해결책들이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각각은 직접 테스트해야 하는데, 이는 반드시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이다. 여기에는 방안의 무효성에 타격을 받는 것도 포함된다.

따라서 모든 솔루션을 먼저 나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장 중요한 3 ~ 5 개를 먼저 나열하는 것이다. 이 수의 시나리오를 테스트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1-2 주입니다.

3 ~ 5 개 방안 중 하나가 항상 가장 효과가 좋다. 이 최선의 방안에 대해, 나는 근본 원인이 무엇인지 좀 더 연구해야 한다.

그런 다음이 프로그램에 따라 다른 프로그램을 확장합니다. 그때가 되면 방안에 대한 나의 판단이 더욱 경험이 있을 것이며, 일부 터무니없는 방안을 자동으로 제거하여 자신의 업무량을 더 잘 줄일 수 있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복판의 기본 단계는 목표 결정-문제 찾기-원인 찾기-해결책을 찾는 것이다.

아무리 많이 말해도 하는 것이 낫다. 계획은 꼭 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