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시경》은 웨이의 고시 창작을 채택하였다.

《시경》은 웨이의 고시 창작을 채택하였다.

1 .. 시경' 채웨이' 가 800 자 작문으로 개편된' 채웨이' 는' 시경' 의 명편이다. 이 시에 대한 이해는 당시의 역사적 환경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저우 사람들은 평화롭고 안정된 생활 환경을 동경하며 전쟁에 지쳤다. 북방 유목 민족이 주나라를 침공하여 병사들이 출정하여 나라를 지키다.

전쟁 전, 작별의 정이 말로 넘쳐났다. 3 년 후, 내가 살아서 돌아왔을 때 비가 많이 내렸다. 전쟁 후 쓸쓸하고 무너진 광경이 갑자기 눈에 선하여, 슬프고 서늘한 느낌이 여전히 남아 있다.

이 시는 한 폭의 그림과 같이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여행자의 느낌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외출할 때는 봄이고, 버드나무는 흩날리며, 돌아올 때는 이미 비가 많이 오는 겨울이다.

매년 이맘때, 그가 경험한 모든 것은 자명하다. 우리는 그의 아내가 집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상상할 수 있다.

우리는 그의 애인이 고향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상상할 수 있다. 일 년 동안 고생을 많이 해도 만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외로운 사람이 홀로 눈 속을 걷고 있는데, 먼 곳에 등불이 그를 위해 켜져 있다. 그것이 그의 모든 희망이자 그가 살아가는 원동력이다.

버드나무 이일을 위해서, 그는 비와 눈을 참을 수 있다. 시 전체가 인간성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고대인들은 교통이 불편하여 사람들의 사유가 발달하여 사람들의 상상력을 극치로 발휘했다. 우리는 오늘 남녀가 이렇게 감동적인 그림을 만들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다.

결혼은 패션과 마찬가지로 며칠이 지나면 진부함을 느낀다. 팝송은 며칠 동안 부르고, 신곡을 바꾸는 것은 매우 정상적이다.

새 스타일이 새것이 아니니 새것으로 바꾸자. 그렇다면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마음을 바꾸는 것은 나쁘지 않다.

부부는 충성스럽고 연인은 당당하다. 화목하면 남겨두고, 불화하면 가는 것이 이상적인 상태이다.

무서운 것은 사람의 감정이 일단 구리 냄새에 물들면. 그러면 사랑은 더 이상 사람이 아니라 사람 뒤의 사회관계, 사회이익, 돈, 지위 등이 된다.

어떤 사람들은 돈과 즐거움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바칩니다. 이런 의미에서,' 내가 과거 버드나무가 그늘을 이루었다' 는 시대는 이미 끝났다.

"채웨이" 시에서 "나는 갔었어, 류이이; 지금 생각해 보니 아직 눈이 내리고 있다. 반면 이 네 문장은 시계열' 오늘-과거', 현상학' 버드나무-눈' 과 생명의' 가-자' 를 결합하여 현실을 초월하는 전형적인 화면을 만들었다. 단 네 구절의 시가 밋밋해 보이지만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으로 가득 차 있다.' 즐거움으로 슬픔을 쓰다',' 희비가 배가된다'.

같은' 나' 는 과거와 다르다. 같은 길이지만' 유양' 과'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2. 6 학년 상권의 고시:' 시경 채비' 를 500 자로 다시 쓴 산문, 채비 채비 한 자루, 위채의 새싹이 이미 자랐다.

집에 간다고, 집에 간다고, 또 1 년이다. 집이 있으면 집이 없으면 귀신과 싸운다.

한가한 정취가 없이 앉아서 귀신과 싸우다. 완두콩 묘목이 또 따져서, 들완두콩이 막 땅에서 나왔다.

집에 가면 집에 돌아간다고 했는데 연말까지 실현되지 않았다. 적막한 방은 적막한 집이어서 귀신이다.

만약 네가 시작하지 않는다면, 그것이 바로 하나의 이유이다. 유럽연합을 한 움큼 따자, 비채는 싱싱하고 봉오리가 맺히기를 기다리고 있다.

"집에 가라", "집에 가라" 고 해서 걱정입니다. 슬프고 배고프고 목이 말라서 정말 씁쓸하다.

토지 국방 이전을 결정하기가 어렵다. 누가' 신탁' 이라는 책을 집으로 가져갈 것인가? 완두콩 묘목이 또 따져서 들완두콩이 아주 연하다. 그가 집에 돌아왔다고 하니 그는 매우 낙담했다.

초조함이 불타고 있어 갈증이 견디기 어렵다. 나는 망설이고 있다, 나는 채용될 것이다! 유럽연합을 따자, 비채는 이미 늙었다.

"집에 가라", "집에 가라", 그리고 10 월이 또 왔다. 왕실 심부름은 없습니다. 나는 쉬고 싶다, 한가하지 않다.

슬픔과 고통으로 가득 차서 다시는 집에 갈 수 없을까 봐 두려웠다. 콩나물은 또 따고, 들완두콩의 줄기와 잎도 늙었다.

그는 그가 집에 돌아왔고, 10 월에 또 집에 돌아왔다고 말했다. 국왕은 너무 바빠서 시작할 수 없다.

마음이 너무 아파서 지금 집에 갈 수 없어요. 활짝 핀 꽃은 무엇입니까? 당설꽃이 겹겹이 피다. 어떤 차가 크고 큰가요? 장군은 큰 병거를 탔다.

병거를 몰고 전쟁에 나갔고, 네 마리의 건장한 말이 함께 질주했다. 너는 어떻게 감히 국경에서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니? 1 월에 몇 번이나 이길까! 무슨 꽃이 만개하고 있습니까? 당설화입니다.

어떤 차인가요? 물론 장군 중의 장군이다. 수송선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말 네 마리가 크고 컸다.

어찌 감히 편안하게 살 수 있겠는가? 1 월 3 일 제이! 대공마 네 마리를 몰고, 말은 키가 크고 크다. 장군은 차에 기대어 병사들이 그것으로 엄호했다.

네 마리의 말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고, 어피 화살주머니는 활을 조각한다. 어느 날 경계하지 않고 군정이 긴급하다! 말 네 필을 타고, 말 네 필은 키가 크고 건장하다.

장군들은 차 안에 앉아 있었고, 군인들은 그 비호 아래 있었다. 말 네 필은 훈련을 받았고 활과 상어 주머니에는 아롱이 장식되어 있었다.

매일 끊지 마, 구멍과 가시! 원래 외출 기억, 버드 나무 yiyi 바람 불고; 지금 돌아오는 길에 큰 눈이 온 하늘에 흩날린다. 길이 질퍽거려서 걷기가 어렵고 목이 마르고 배가 고파서 정말 피곤하다.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누가 내 슬픔을 알아! 어제, 나는 갔다, 버드 나무 yiyi;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길이 질퍽거려 걷기가 어렵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가슴 가득한 슬픔 가득한 슬픔, 나의 슬픔은 누가 경험한 것인가! 《시경》에 대한 감상 (발췌) 과거, 나는 더 이상 없다, 버드나무가 아쉬워한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번역) 원정을 회상, 버드 나무 yiyi 바람 불어; 지금 돌아오는 길에 큰 눈이 온 하늘에 흩날린다.

어제: 옛날. 이순신: 모달 입자: 나뭇 가지가 약하고 바람에 흔들리는 것을 묘사합니다.

사고: 모달 보조 단어. 피피: 눈송이가 흩날리는 모습.

전쟁의 기획과 발동은' 육식자' 의 행사로, 어쩔 수 없이 말려드는 개인은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없다. 바람에 흩날리는 나뭇잎처럼, 표류하는 작은 인물은 자신의 운명을 마음대로 놀릴 수 있도록 허락된다. 모든 피로, 슬픔, 고난, 질병, 노화, 죽음은 허공에서 탄식하고 비명을 지르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이것은 아마도 일반 군인이 남긴 유일한 권리와' 재산' 일 것이다.

이 슬픈 노래를 부를 권리가 있으면 어른 선생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노숙자의 불안, 정착할 곳이 없는 번민, 여러 차례 패배한 노고와 피로, 고향의 고통, 개인의 운명에 대한 감개감, 적의 침략에 대한 증오, 평화로운 생활에 대한 동경, 경생정에 대한 슬픔, 운명의 무상에 대한 두려움, 무기한 기다림, 이 모든 것이 항상 민감하고 초조한 마음에 충격을 주고 있다. 그것들을 부르는 것은 일종의 자기보살핌과 자기위안이다. 마치 다친 동물처럼 자신의 상처만 핥고, 자신의 고통을 참으며, 자신의 슬픔을 경험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상 후 우는 욕망과 본능까지 잃어버리면 완전히 무감각해지고 물화된다. 운명에 익숙한 마음에는 고통과 슬픔, 고난, 고난, 피로도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내가 살아있는 개인으로서의 정신과 활력을 잃었다는 것이다. 슬픔과 고통에 대한 민감성은 개인의 생존 상황에 대한 진정한 관심과 개인의 자의식과 의지를 보여준다.

슬프고 고통스러운 표현은 어쩔 수 없는 한숨과 슬픔일 뿐만 아니라 고통과 아픔을 견디고 운명에 굴복하고 싶지 않은 독특한 표현이기도 하다. 그것이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나 없이는 슬프고, 나는 고통스럽고, 무력하지만, 나는 원하지 않는다. 나는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 나도 자신의 방향과 추구를 가지고 있다. 나는 자신의 가치와 존엄성을 가지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이렇게 하고 싶은 개인은 사실' 작은' 것도 아니다. 그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힘이 없다는 관점에서 볼 때, 그는 약자이다. 그가 운명에 굴복하기를 원하지 않고 자신의 추구가 있다는 점에서 그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이 때문에 자신의 내면의 슬픔과 고통을 부르는 것은 더 이상 쉬운 일이 아니지만 가수 본인이 무심코 이렇게 하는 것처럼 보여도 그 깊은 동기는 분명하다. 인생 전체가 전쟁과 같다.

만약 당신이 살아 있다면, 당신은 이 전쟁에 휘말리게 될 것이며, 슬픔, 고통, 고민, 두려움, 절망이 있을 것입니다. 동경하다.

추구, 어쩔 수 없이 등등. 이러한 체험을 표현하는 시 자체는 감동적인 생존 철학이다.

3.' 시경 채웨이' 600 자 작문, 사계절 순환, 꽃이 피면 새싹이 돋아나고 먼 곳의 등불이 켜져 있다. 모든 길은 나의 집으로 통할 수 있지만, 나는 집에 갈 수 없다.

나는 돌아가서 그 기다림을 날려 버리는 것을 상상했다. 나는 1 년을 상상했다! 일 년! 나는 세계 종말에 너와 나란히 싸웠다. 바쁜 살인자 앞에서, 나는 결코 멈추지 않고, 단지 너와 계속 싸우기 위해서이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자, 여리여리한 비채가 막 연녹색의 새싹을 뻗어 들판의 산비탈과 얼어붙은 개울을 녹여 보려고 했다. 먼 곳의 등불이 아직 켜져 있고, 부드러운 살인자가 밤에 근심하고 있다.

슬픔으로 가득 찬 분출, 질척한 마을, 손길이 없는 고통, 모든 날은 가시덤불, 푸른 귀, 눈물로 가득 차 있다. 수비는 바다와 같고, 조수는 썰물과 같다. 나는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배 위에서 망연자실하게 바라보았다. 나는 기러기 한 마리가 편지를 보냈는데, 어디로 날아가는지 모르겠다. 너는 내가 너를 그리워하는 현관 끝에 앉아 있는데, 갑자기 너는 또 다른 눈서리로 묘사된 10 월로 덮여 있다.

왕국의 전쟁은 내 발을 리벳으로 박았고, 밤낮없이 눌려 있었고, 내 마음은 흐릿하고 고통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불이 꺼지고 꽃이 떨어질까 봐 내 청춘을 다른 곳에 묻었다. 꿈속에서 나는 꽃 피는 소리, 팡피탕을 들었다. 말은 차가운 강을 건너고, 바람은 그들의 셔츠, 별이 울부짖는 소리, 불타는 소리, 도시가 무너지는 소리, 세월의 황량함과 혼란을 불러일으켰다. 누가 평화 속에서 살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내가 칼을 가지고 있는 한, 나는 공격자가 궤멸하여 도망가게 할 것이다. 차가 느리고, 갑옷 칼이 웅장한 자태로 가득 차서, 항상 대응할 준비를 하고 있다.

병거, 말, 어피, 화살통, 조각활, 연발 봉화. 창을 든 경비원은 결코 갑옷을 벗지 않는다.

나는 차갑게 기다리고, 모닥불이 타오르고, 나팔이 울리고, 수시로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 나는 피곤하다, 내가 멈추도록 허락해 주세요. 나는 형을 안고 있는데, 너는 고향의 푸른 버드나무를 기억하니? 네가 밟은 땅에 얼마나 많은 그리운 눈물이 떨어졌는지 기억하니? 너의 피가 진흙 속에 남아 있는 곳을 기억하니? 기억나? 먼 나무 밑에 많은 사람들이 너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다. 도랑을 찾는 것은 천부적인 재능이지만, 이미 희끗희끗하다.

신비가 떠나갈 때, 버드나무는 미소를 짓고, 미풍은 햇빛의 따뜻함을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하게 어루만진다. 이제 나는 돌아왔다. 한 발은 무겁고, 다른 한 발은 행방불명이 되어 부서진 먼지와 피와 눈물을 머금은 잔화를 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두 손을 텅 비며 돌아왔다. 나는 두 손을 공중으로 뻗었다. 눈과 눈은 따뜻한 날 내 마음을 덮었다.

꼬박 1 년이 지났는데도 이 피비린내 나는 전쟁은 여전히 나를 적응할 수 없게 했다. 공포, 메스꺼움, 슬픔, 불안, 각종 감정이 나를 괴롭히고 있다.

옛사람들은 늘 나라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것은 행복하고 영광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내가 본 것은 음침한 하늘이었고, 곳곳에 색채와 슬픔, 그리고 두려움에 왜곡된 회색 얼굴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행복과 영광은 어디에 있습니까? 끝없는 전쟁은 대량의 생명 손실을 초래했다. 언제인지 이 사악한 날이 끝난다! 매일 비채를 먹고, 그것들이 날마다 자라는 것을 보고, 초기의 새싹이 마지막 낙엽으로 변한다.

어쩌면 어느 날, 이 마지막 물건까지 다 먹었을까? ! 나는 매일 피곤해서 밥을 못 먹어서 잠을 잘 수가 없다. 때때로 하늘을 우러러보며 밤이 물처럼 고요하면 내 고향이 생각난다.

우리 가족은 내가 하루빨리 명월로 돌아오기를 기도하고 있습니까? 쇠퇴, 쇠퇴! 후진타오는 돌아가지 않습니까? 위군 때문에, 후웨이는 왜 노출됩니까? 날이 어두워졌다. 날이 어두워졌다. 왜 집에 안 가요? 작은 활, 진흙 에 후진타오 웨이? 가득 찬 상처가 이미 내 입을 말문이 막히게 하고, 깊은 탄식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누가 나의 고통을 위로할 수 있습니까? 당설의 꽃은 여전히 만개하고 있다. 현란한 꽃이 이 회색 전장에 약간의 밝은 색을 더해 주지만, 말할 수 없는 처량함을 느끼게 한다.

준마 병거는 마치 어복과 같다. 이 잘 훈련된 군대에 직면하여, 나는 원망도 없이 자부심을 느껴야 한다.

이렇게 강력한 군대가 있으면 우리나라는 태평해야 한다. 하지만 동료의 피와 시체를 밟고 있는데, 내가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어찌 당황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어쩌면 어느 날 나는 차가운 시체가 되어 세월의 황사에 매몰될지도 모른다.

하지만 저는 혼자입니다. 제가 붙어 있는 중국의 광활한 땅을 지키는 책임을 져야 합니다. 나는 군복을 입고, 말이 하는 소리를 듣고, 바람이 부는 소리를 들었다.

내 손에 있는 창이 적의 가슴을 한 번에 하나씩 찔렀고, 따뜻한 피가 내 온몸을 붉게 물들였다. 황홀한 가운데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는 것 같고, 귀는 고요하고, 진홍색 하늘만 남았다. 저녁노을처럼, 분홍색의 정지처럼-적의 칼이 내 몸을 관통하고, 내 영혼을 조금씩 벗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고통도 눈물도 ... 갑자기 나는 고향으로 날아갔다. 과거의 이일 유양은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지금 나를 맞이하는 것은 끝없는 눈과 끝없는 외로움이다. 눈은 내 명철한 몸을 뚫고 한 가닥의 푸른 연기로 변했다. 아니, 나는 몸이 없다.

이제 나는 세상에 붙어 있는 유령일 뿐이다. 나는 꿈속에서 수없이 나타난 곳으로 돌아왔다.

그곳에서 우리 가족은 여전히 나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지만, 나는 모른다. 나는 그들 옆에 서 있다. 나는 손을 뻗어 아내의 아름답고 초췌한 얼굴을 만지고 싶었지만 곧장 그녀의 몸을 통과했다.

나는 그녀의 이름을 부르려고 했지만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눈물이 소리 없이 내 뺨 위로 미끄러져 온도가 없다.

우리는 지척에 있지만 또 아득하다. 나는 결국 떠나야 한다.

천천히 떠나고, 묵묵히 뒤돌아보며, 가슴을 맴도는 그 집을 응시하며, 마음속으로는 알 수 없는 괴로움과 발걸음도 느릿느릿 움직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러나 나는 가야 한다. 나와 가족은 이미 음양과 떨어져 있어서 여기에 남아 있으면 슬픔만 더할 수밖에 없다.

전방에서 나를 기다리는 것은 다음 환생이 될 것이다. 이일의 버드나무, 부스럭거리는 눈송이, 이 불면의 겨울, 약간의 향수와 몇 번의 실망.

-헤더 눈 춤 거위 깃털 하늘, 버들개비 바람 때문에. 이 아름다운 세상을 혼자 걸으니 희비가 엇갈릴까? 무심코 눈송이 한 조각이 손바닥에 떨어져 반짝이는 마름모를 바라보았다. 그것이 녹으려 할 때, 내 마음은 자기도 모르게 또 약간의 감회가 더해졌다.

군대에 합류했을 때, 나는 가족과 미풍이 부는 버드나무가에 작별 인사를 했고, 우리는 몇 년 동안 헤어졌다. 부모가 아이가 돌아오기를 바라는가, 자신의 태양혈은 이미 희끗희끗하지 않은가? 제 아내와 아이들은 모두 걱정하고 있습니다. 너 지금 어때? 눈이 점점 더 커질수록,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지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찬바람이 물고 변방이 삼엄하여 너는 볼 수 없다. 장군은 백발이 성성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나는 국경 요새를 지키고 있는데, 누가 나를 알 수 있을까? 군량 공급이 부족하여 병사들은 일년 내내 비채와 함께 있다.

4.' 시경 채웨이' 800 자 작문전쟁의 기획과 발동은' 육식자' 의 활동이다. 어쩔 수 없이 그 속에 말려드는 개인은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없다. 바람에 흩날리는 나뭇잎처럼,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운명에 마음대로 놀게 하고, 지치고, 슬프고, 질병하고, 노쇠하고,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모두가 하늘에서 한숨을 쉬며 비명을 지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이것은 아마도 일반 군인이 남긴 유일한 권리와' 재산' 일 것이다. 이 슬픈 노래를 부를 권리가 있으면 어른 선생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노숙자의 불안, 정착할 곳이 없는 번민, 여러 차례 패배한 노고와 피로, 고향의 고통, 개인의 운명에 대한 감개감, 적의 침략에 대한 증오, 평화로운 생활에 대한 동경, 경생정에 대한 슬픔, 운명의 무상에 대한 두려움, 무기한 기다림, 이 모든 것이 항상 민감하고 초조한 마음에 충격을 주고 있다.

그것들을 부르는 것은 일종의 자기보살핌과 자기위안이다. 마치 다친 동물처럼 자신의 상처만 핥고, 자신의 고통을 참으며, 자신의 슬픔을 경험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상 후 우는 욕망과 본능까지 잃어버리면 완전히 무감각해지고 물화된다.

운명에 익숙한 마음에는 고통과 슬픔, 고난, 고난, 피로도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내가 살아있는 개인으로서의 정신과 활력을 잃었다는 것이다.

슬픔과 고통에 대한 민감성은 개인의 생존 상황에 대한 진정한 관심과 개인의 자의식과 의지를 보여준다. 슬프고 고통스러운 표현은 어쩔 수 없는 한숨과 슬픔일 뿐만 아니라 고통과 아픔을 견디고 운명에 굴복하고 싶지 않은 독특한 표현이기도 하다.

그것이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나 없이는 슬프고, 나는 고통스럽고, 무력하지만, 나는 원하지 않는다. 나는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 나도 자신의 방향과 추구를 가지고 있다. 나는 자신의 가치와 존엄성을 가지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이렇게 하고 싶은 개인은 사실' 작은' 것도 아니다.

그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힘이 없다는 관점에서 볼 때, 그는 약자이다. 그가 운명에 굴복하기를 원하지 않고 자신의 추구가 있다는 점에서 그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이 때문에 자신의 내면의 슬픔과 고통을 부르는 것은 더 이상 쉬운 일이 아니지만 가수 본인이 무심코 이렇게 하는 것처럼 보여도 그 깊은 동기는 분명하다.

인생 전체가 전쟁과 같다. 만약 당신이 살아 있다면, 당신은 이 전쟁에 휘말리게 될 것이며, 슬픔, 고통, 고민, 두려움, 절망이 있을 것입니다.

동경하다. 추구, 어쩔 수 없이 등등.

이러한 체험을 표현하는 시 자체는 감동적인 생존 철학이다.

5.' 시경 채웨이' 800 자 작문, 사계절 순환, 꽃이 피고, 비채의 새싹이 돋아나고, 먼 곳의 등불이 켜져 있다. 모든 길은 나의 집으로 통할 수 있지만, 나는 집에 갈 수 없다.

나는 돌아가서 그 기다림을 날려 버리는 것을 상상했다. 나는 1 년을 상상했다! 일 년! 나는 세계 종말에 너와 나란히 싸웠다. 바쁜 살인자 앞에서, 나는 결코 멈추지 않고, 단지 너와 계속 싸우기 위해서이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자, 여리여리한 비채가 막 연녹색의 새싹을 뻗어 들판의 산비탈과 얼어붙은 개울을 녹여 보려고 했다. 먼 곳의 등불이 아직 켜져 있고, 부드러운 살인자가 밤에 근심하고 있다.

슬픔으로 가득 찬 분출, 질척한 마을, 손길이 없는 고통, 모든 날은 가시덤불, 푸른 귀, 눈물로 가득 차 있다. 수비는 바다와 같고, 조수는 썰물과 같다. 나는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배 위에서 망연자실하게 바라보았다. 나는 기러기 한 마리가 편지를 보냈는데, 어디로 날아가는지 모르겠다. 너는 내가 너를 그리워하는 현관 끝에 앉아 있는데, 갑자기 너는 또 다른 눈서리로 묘사된 10 월로 뒤덮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국의 전쟁은 내 발을 리벳으로 박았고, 밤낮없이 눌려 있었고, 내 마음은 흐릿하고 고통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불이 꺼지고 꽃이 떨어질까 봐 내 청춘을 다른 곳에 묻었다. 꿈속에서 나는 꽃 피는 소리, 팡피탕을 들었다. 말은 차가운 강을 건너고, 바람은 그들의 셔츠, 별이 울부짖는 소리, 불타는 소리, 도시가 무너지는 소리, 세월의 황량함과 혼란을 불러일으켰다. 누가 평화 속에서 살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내가 칼을 가지고 있는 한, 나는 공격자가 궤멸하여 도망가게 할 것이다. 차가 느리고, 갑옷 칼이 웅장한 자태로 가득 차서, 항상 대응할 준비를 하고 있다.

병거, 말, 어피, 화살통, 조각활, 연발 봉화. 창을 든 경비원은 결코 갑옷을 벗지 않는다.

나는 차갑게 기다리고, 모닥불이 타오르고, 나팔이 울리고, 수시로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 나는 피곤하다, 내가 멈추도록 허락해 주세요. 나는 형을 안고 있는데, 너는 고향의 푸른 버드나무를 기억하니? 네가 밟은 땅에 얼마나 많은 그리운 눈물이 떨어졌는지 기억하니? 너의 피가 진흙 속에 남아 있는 곳을 기억하니? 기억나? 먼 나무 밑에 많은 사람들이 너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다. 도랑을 찾는 것은 천부적인 재능이지만, 이미 희끗희끗하다.

신비가 떠나갈 때, 버드나무는 미소를 짓고, 미풍은 햇빛의 따뜻함을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이 어렴풋하게 어루만진다. 이제 나는 돌아왔다. 한 발은 무겁고, 다른 한 발은 행방불명이 되어 부서진 먼지와 피와 눈물을 머금은 잔화를 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두 손을 텅 비며 돌아왔다. 나는 두 손을 공중으로 뻗었다. 눈과 눈은 따뜻한 날 내 마음을 덮었다.

꼬박 1 년이 지났는데도 이 피비린내 나는 전쟁은 여전히 나를 적응할 수 없게 했다. 공포, 메스꺼움, 슬픔, 불안, 각종 감정이 나를 괴롭히고 있다.

옛사람들은 늘 나라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것은 행복하고 영광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내가 본 것은 음침한 하늘이었고, 곳곳에 색채와 슬픔, 그리고 두려움에 왜곡된 회색 얼굴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행복과 영광은 어디에 있습니까? 끝없는 전쟁은 대량의 생명 손실을 초래했다. 언제인지 이 사악한 날이 끝난다! 매일 비채를 먹고, 그것들이 날마다 자라는 것을 보고, 초기의 새싹이 마지막 낙엽으로 변한다.

어쩌면 어느 날, 이 마지막 물건까지 다 먹었을까? ! 나는 매일 피곤해서 밥을 못 먹어서 잠을 잘 수가 없다. 때때로 하늘을 우러러보며 밤이 물처럼 고요하면 내 고향이 생각난다.

우리 가족은 내가 하루빨리 명월로 돌아오기를 기도하고 있습니까? 쇠퇴, 쇠퇴! 후진타오는 돌아가지 않습니까? 위군 때문에, 후웨이는 왜 노출됩니까? 날이 어두워졌다. 날이 어두워졌다. 왜 집에 안 가요? 작은 활, 진흙 에 후진타오 웨이? 가득 찬 상처가 이미 내 입을 말문이 막히게 하고, 깊은 탄식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누가 나의 고통을 위로할 수 있습니까? 당설의 꽃은 여전히 만개하고 있다. 현란한 꽃이 이 회색 전장에 약간의 밝은 색을 더해 주지만, 말할 수 없는 처량함을 느끼게 한다.

준마 병거는 마치 어복과 같다. 이 잘 훈련된 군대에 직면하여, 나는 원망도 없이 자부심을 느껴야 한다.

이렇게 강력한 군대가 있으면 우리나라는 태평해야 한다. 하지만 동료의 피와 시체를 밟고 있는데, 내가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어찌 당황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어쩌면 어느 날 나는 차가운 시체가 되어 세월의 황사에 매몰될지도 모른다.

하지만 저는 혼자입니다. 제가 붙어 있는 중국의 광활한 땅을 지키는 책임을 져야 합니다. 나는 군복을 입고, 말이 하는 소리를 듣고, 바람이 부는 소리를 들었다.

내 손에 있는 창이 적의 가슴을 한 번에 하나씩 찔렀고, 따뜻한 피가 내 온몸을 붉게 물들였다. 황홀한 가운데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는 것 같고, 귀는 고요하고, 진홍색 하늘만 남았다. 저녁노을처럼, 분홍색의 정지처럼-적의 칼이 내 몸을 관통하고, 내 영혼을 조금씩 벗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고통도 눈물도 ... 갑자기 나는 고향으로 날아갔다. 과거의 이일 유양은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지금 나를 맞이하는 것은 끝없는 눈과 끝없는 외로움이다. 눈은 내 명철한 몸을 뚫고 한 가닥의 푸른 연기로 변했다. 아니, 나는 몸이 없다.

이제 나는 세상에 붙어 있는 유령일 뿐이다. 나는 꿈속에서 수없이 나타난 곳으로 돌아왔다.

그곳에서 우리 가족은 여전히 나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지만, 나는 모른다. 나는 그들 옆에 서 있다. 나는 손을 뻗어 아내의 아름답고 초췌한 얼굴을 만지고 싶었지만 곧장 그녀의 몸을 통과했다.

나는 그녀의 이름을 부르려고 했지만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눈물이 소리 없이 내 뺨 위로 미끄러져 온도가 없다.

우리는 지척에 있지만 또 아득하다. 나는 결국 떠나야 한다.

천천히 떠나고, 묵묵히 뒤돌아보며, 가슴을 맴도는 그 집을 응시하며, 마음속으로는 알 수 없는 괴로움과 발걸음도 느릿느릿 움직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러나 나는 가야 한다. 나와 가족은 이미 음양과 떨어져 있어서 여기에 남아 있으면 슬픔만 더할 수밖에 없다.

전방에서 나를 기다리는 것은 다음 환생이 될 것이다. 이일의 버드나무, 부스럭거리는 눈송이, 이 불면의 겨울, 약간의 향수와 몇 번의 실망.

-헤더 눈 춤 거위 깃털 하늘, 버들개비 바람 때문에. 이 아름다운 세상을 혼자 걸으니 희비가 엇갈릴까? 무심코 눈송이 한 조각이 손바닥에 떨어져 반짝이는 마름모를 바라보았다. 그것이 녹으려 할 때, 내 마음은 자기도 모르게 또 약간의 감회가 더해졌다.

군대에 합류했을 때, 나는 가족과 미풍이 부는 버드나무가에 작별 인사를 했고, 우리는 몇 년 동안 헤어졌다. 부모가 아이가 돌아오기를 바라는가, 자신의 태양혈은 이미 희끗희끗하지 않은가? 제 아내와 아이들은 모두 걱정하고 있습니다. 너 지금 어때? 눈이 점점 더 커질수록,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지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찬바람이 물고 변방이 삼엄하여 너는 볼 수 없다. 장군은 백발이 성성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나는 국경 요새를 지키고 있는데, 누가 나를 알 수 있을까? 군량 공급이 부족하여 병사들은 일년 내내 비채와 함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