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의류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은 어떻게 그리나요? 손으로 그린 의류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하나요?

의류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은 어떻게 그리나요? 손으로 그린 의류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하나요?

패션 그림 기초 | 패션 몸매 비율 상세 설명 절차 자습서 패션 몸매 일명' 스케치' 인체는 기본적인 패션 몸매다. 우리는 인체를 그리는 기초 위에서 옷을 설계하거나 평면도를 그릴 수 있는데, 이것도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출발점이다.

패션 인체를 그려내다

첫째, 몇 가지 비례 규칙에 익숙해야합니다.

스타일리시한 인체는' 머리 길이' 로 측정하는데, 각 머리 길이는 1 인치를 나타낸다. 일반적으로 패션 인체는 기본적으로 10 머리 길이이지만 9 또는 1 1 의 머리 길이가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더 많은 경우 그린 옷의 특성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헐렁한 셔츠, 큰 소매, 옷깃, 가슴 뭉치의 디테일 등 허리와 목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과장된 박쥐 소매라면 팔이 좀 길어야 합니다. 치마라면 다리가 좀 길어야 해요.

옷마다 다른 중점이 필요하고, 중점마다 다른 과장이 필요하다.

다음은 10 머리를 가진 인체의 예입니다.

1. 종이에 수직선을 그려 10 간격으로 나눕니다. 윗줄은 0 이고 밑줄은 10 입니다.

각 선은 인체의 다른 부분을 나타냅니다.

2. 머리: 0 과 1 사이에 타원을 그립니다. 턱이 마침 1 선에 있다.

3. 어깨목: 1~2 사이의 목어깨를 그립니다. 어깨 폭 약 1.5 머리 길이 (특수 스타일 의류는 다를 수 있음).

4. 허리 엉덩이: 어깨 양끝 (어깨선) 에서 허리까지 선을 긋고 허리 폭은 머리 길이의 약 3/4 입니다. 허리의 양쪽 끝 (허리선) 에서 엉덩이 (엉덩이의 최고점 4) 까지 선을 긋고 엉덩이의 폭은 머리와 허리보다 크지만 어깨 너비보다 작다.

5. 다리: 엉덩이 양쪽 끝에서 4 부터 10 까지 테이퍼된 선을 그립니다.

6. 발: 다리 아래쪽 바깥쪽에 삼각형을 그립니다. 삼각형의 밑단은 발가락이고 10 선에서 삼각형의 정점은 발목입니다.

7. 팔: 어깨선에서 점점 가늘어지는 선을 손목까지 아래로 그립니다.

8. 손: 직사각형과 삼각형으로 대충 손을 그리고 손끝은 선 5 에 있습니다.

지금은 이미 대체적인 기본 인체를 그렸다.

9. 인체의 각 부분을 매끄럽게 한다. (머리, 목, 어깨는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겨드랑이에서 허리, 위 엉덩이, 엉덩이, 가랑이에서 발목, 발, 팔에 이르는 선)

패션 인체의 이상적인 몸매 비교에 관해서는, 우리는 사실 좀 더 민첩하고 패션의 변화를 받아들여야 한다. 한 시대에 완벽해 보이는 것이 다른 시대에는 이상하게 보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지금의 기준으로 1950 년대 먼로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좀 뚱뚱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

다음 기준에 따라 어느 시대의' 완벽한' 패션 몸매가 결정된다.

그 시대의 모델이나 유명인

인물의 신체 부위와 어떤 자세를 강조하다.

몸에 맞는 옷과 속옷 또는 기타 장식품, 또는 장식품이 없다.

일반적으로 패션 인체는 일반 인체보다 높아야 사진이나 예술품에서 패션을 더 잘 보여주고 패션의 효과를 부각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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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숭아 향기 한 조각이 취했다.

먼지 구름 눈썹, 한 가닥의 옅은 향기, 낮은 다락방, 누가 란송이, 구름인가? 꽃이 피고 꽃이 지고 연지가 매혹적이다. 반은 옥금으로 파우더 메이크업을 자랑한다.

연꽃을 한가로이 거닐면 깃털이 가볍다.

단계 1: 선 초안

1. 백지 위에 새 층을 만들어 인물의 동적 스케치를 대략적으로 그려내다. 전경 꽃의 큰 윤곽과 뒤의 나뭇가지를 지워버리다.

2. 캐릭터 역학을 바탕으로 의상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려 장면의 대략적인 구도를 그려줍니다.

3. 도면층의 투명도를 낮춥니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부터 시작하여 선 그리기를 시작합니다. 선묘는 2 차 창작 과정이니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4. 눈의 윤곽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코의 이목구비를 그리고 코 45 도 변의 모양을 주의해라.

5. 초고를 따라 얼굴과 귀의 윤곽을 그리다. 캐릭터 머리카락의 대략적인 방향과 산재 된 부분을 그리는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6. 머리카락의 부분 가발 모양을 그리고 머리카락 삽입을 다듬습니다.

7. 머리 장식을 그리면 전통 머리 장식 사진이나 직접 디자인을 참고하여 디테일에 주의하실 수 있습니다.

8.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깃부터 천천히 옷의 선 스케치를 그립니다. 라인 전환은 옷 재질의 경도에 따라 그릴 수 있습니다. 옷감의 부드러운 선은 매끄럽고 부드러워서 옷감의 딱딱한 선이 딱딱하다.

9. 의상을 계속 개선하고 그림을 그릴 때 겹침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리본을 그린 찰랑거림에도 신경을 쓴다.

10. 옷의 네크라인 등에 패턴을 추가합니다. 패턴은 전통 의상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도안은 옷의 방향에 따라 그려야 한다.

1 1. 새 레이어를 만들고 전경에 꽃을 그립니다. 꽃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그릴 수도 있고, 먼저 하나 그린 다음 모사하여 꽃의 느낌을 얻을 수도 있다.

12.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잎과 줄기와 뒤에 리본을 그립니다.

2 단계: 색상

피부색

13. 새 레이어를 만들고 그림에 연한 녹색 배경색을 배치합니다. 전부 내려놓거나 채우지 마세요. 몇 가지 중점적인 곳을 골라 놓고, 사진을 위한 공간을 남겨 두다.

14. 새 레이어를 만들고 배경 색상으로 피부를 채웁니다.

15.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들고 눈가, 삼각형 둥지, 코 밑, 겹치는 선에 각각 그림자를 투사합니다. 그런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들고 캐릭터의 눈 끝에 밝은 빨간색을 칠합니다.

얼굴 이목구비 착색

16. 볼터치를 조정한 후 배경 색상으로 눈을 채워주세요. 그리고 윗눈꺼풀을 깊게 한다.

17. 회색의 녹색을 선택하여 눈 밑에 그림자를 한 겹 칠하세요. 그런 다음 눈 바탕색과 같은 색의 어두운 색을 선택하여 눈의 눈동자에 불을 붙입니다. 밝은 색으로 눈 밑에 빛을 좀 쳐서 눈을 두드러지게 한다.

18. 빨간색을 선택하여 브러시 경도를 최소로 조절하고 눈 끝에 색상을 한 겹 칠합니다. 인물화 아이라인을 주세요. 이번 그림의 캐릭터가 더 매력적이기 때문에 아이라인을 조금 올려야 합니다. 아이라인은 먼저 남색으로 매어 놓은 다음 어두운 색으로 눌러도 됩니다. 아이라이너가 체크되면 눈 화장이 나온다.

19. 진한 빨강-회색으로 코를 누르고 냉색으로 코 가장자리를 밝게 한다.

20. 립메이크업은 옛사람들이 말하는' 레드립' 으로, 이렇게 핑크에 가까운 레드로 립글로스를 위아래로 클릭해 레드립의 느낌을 시작하게 한다. 입술 라인 주위의 색깔을 깊어지게 하고, 마지막으로 튀어나와 얼굴 전체의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염색을 하다

2 1 .. 머리 색칠하세요. 먼저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을 배경 색상으로 채운 다음 밝은 색상으로 강조 표시를 강조합니다. 그런 다음 머리카락의 구조 부분을 계속 심화시킵니다.

22.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 스케치에 따라 그림자 모양으로 머리카락을 구부립니다. 이 단계는 천천히 그려야 한다. 머리카락이 산재 된 곳을 깊게 하여 머리카락의 체감감을 두드러지게 한다. 그런 다음 브러시 크기를 줄이고 가느다란 백발을 체크하여 머리카락을 두드러지게 한다.

23. 머리 장식을 색칠하다. 먼저 머리카락 레이어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머리카락의 모든 레이어를 누른 다음 머리 장식의 하단을 채워야 합니다. 배색은 전통 액세서리의 사진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24. 머리 장식에 색을 칠하고 머리 장식에 프놈펜 한 층을 걸다. 구슬을 빚다. 원을 그리는 것처럼 그림자를 먼저 그리고 그림자와 환경색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를 그린다.

25. 같은 방식으로 모든 머리 장식을 색칠합니다. 여자의 손톱에 예쁜 chloden 을 바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의류 착색

26. 옷을 색칠합니다. 이 단계는 옷을 계층화하고, 색을 채우고, 타일링하거나, 약간의 변화를 하는 것이다. 새 레이어를 만들고 옷의 패턴 색상을 채웁니다. 여기 배색은 파란색이고, 그릴 때 배색이 가능합니다.

27. 액세서리를 계속 그리고 큰 브러시로 옷의 구조점을 눌러줍니다. 의류 층에 의류 패턴의 그림자를 그리다. 이 단계도 인내심이 필요하다.

28. 새 레이어 및 그림자 리본을 만듭니다. 완성 후 그림에 따라 색상을 조절하면 옷 색상이 옅어지고 리본 색상이 늘어납니다.

배경 음영

29. 신규 레이어를 생성하고 이를 맨 아래 사람 레이어로 배경으로 드래그합니다. 줄기를 채우는 색깔, 전경을 심화시키는 꽃.

30. 새 레이어를 만들고 색상 밴드를 색상으로 채우고 색상 조정에 주의하십시오.

3 1. 꽃 아래쪽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나뭇잎을 색상으로 채웁니다. 동백꽃을 흰색으로 채운 다음 노란색으로 수컷을 색칠합니다. 배경에 새로운 층을 만들고 먼 곳에 빽빽한 나뭇잎을 그린다.

32. 꽃을 다듬고 잎뿌리를 깊게 하고 잎색을 조정합니다.

33. 잎사귀, 뿌리의 모양과 그림자를 체크합니다. 전경 꽃의 색상을 조정하고 일부 부분을 강조하여 화면이 너무 무겁지 않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날아다니는 꽃잎과 먼 기러기 사진을 그려 그림을 완성한다.

손으로 그린 의상 일러스트를 배우려면 어떻게 시작해야 합니까?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옷을 그리려면 많은 연습을 거쳐야 전문적인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이른바' 전문 기술' 은 실천의 완벽함에서 더 많이 나온다. 고장화를 배우려면 인체의 학습부터 머리 묘사부터 손발 디테일 처리, 신체 비율의 스케치, 허리 삽입, 엉덩이 비틀기, 서, 걷기, 앉은 자세 등 다양한 동작을 배워야 한다.

이런 기본기를 난로불순청까지 연습해야 앞으로 옷을 디자인할 때 디테일과 프로페셔널한 수준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전제는 분명 대량의 아이디어와 영감이기 때문에, 이 전제는 반드시 대량의 패션 원소의 축적일 것이다. 평소 잡지에 실린 옷이나 계절에 유행하는 스타일과 옷을 많이 모아서 창의력을 쌓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직접 회화 기재를 가져오다. H 형 하드 연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연필은 가볍고, 고치기 쉬우며, 종이를 오목하게 만들지 않고 색칠하기 쉽다. 너의 삽화를 전문적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서, 너는 좋은 지우개와 두꺼운 종이 한 장이 필요하다.

만약 네가 H 연필이 없다면, 2 호도 괜찮다. 부드럽게 써야지, 너무 힘을 쓰지 마라. 절대 만년필을 쓰지 마세요. 손으로 쓴 물건은 지워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색칠 도구, 마르크펜, 잉크 등을 사용하여 윤곽에 따라 옷을 디자인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디자인은 반드시 대담해야 한다. 처음에는 모사부터 시작하여 천천히 자신의 디자인을 시작할 수 있다. 팔꿈치, 어깨, 손목, 발목, 돌출된 부분에 주름이 있어야 합니다. 리얼한 옷차림 효과를 상상하며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에 모델로 선보이려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모델의 자세를 설계하다. 선택한 자세는 설계 프로젝트를 가장 잘 나타내야 합니다. 걷거나, 앉거나, 허리를 굽히거나, 다른 자세를 그릴 수 있습니다. 초보자로서 가장 흔한 자세, 즉 모델이 활주로에서 서거나 걷는 자세부터 시작한다. 이 자세는 그리기가 가장 쉽고 디자인을 충분히 전시할 수 있다. 더 좋은 작품을 디자인하려면 윤곽 스케치 연습을 많이 하고 기초를 다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