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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주빙의 인생 경험
리주빙(Li Zhubing)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나무처럼 굴하지 않고 군인처럼 용감하며 인생의 운명에 맞서 용감하게 도전합니다.
부모가 이혼하고 돌봐주는 사람도 없는 야생의 아이, 거리의 깡패, 어렸을 때부터 친척과 선생님, 동급생들에게 절망을 품은 인물. 17살이고 온갖 힘든 일을 했습니다. 자동차 수리, 일꾼, 식기 세척기... 그러나 그런 사람은 사회의 떠오르는 스타가 되었고, 많은 디자인 작업으로 국가 명예를 얻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인생의 정점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는 자신의 삶의 의미를 증명하고 당신도 할 수 있다고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어합니다. 인생 훈련의 기회.
17세에 가출
18세에 자동차 정비사와 식기세척기로 일함
19세에 광고 견습생
20세 수석 디자이너
21세 취안저우 유명 디자이너이자 디자인 디렉터
22세 첫 광고회사 설립 회사
23 회사가 문을 닫고 또 다른 보전에서 일어섰다
25세에 샤먼광고회사를 설립했다
27세에 그는 유명세를 떨치며 취안저우에 최초의 창조산업 기반을 세웠습니다
28세에 취안저우 애니메이션으로 알려졌습니다. 리주빙의 아버지
그는 3개의 29세에 입체 애니메이션 마케팅 모델
33세에 회사 가치 6억 돌파
리주빙은 2세 부자도 아니고 애프터 부자도 아니다. 그는 좋은 전통 교육을 받고 혼자서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의 부모는 어렸을 때 이혼했고, 그는 알코올 중독자인 아버지에게 자주 구타를 당했고, 규율이 부족하여 한때 거리의 갱스터가 되어 가출하기도 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주변 사람들의 무관심에 시달렸고, 친척집 부엌에서 잠도 자고, 손으로 그림을 그려 포장마차에서 설거지를 하고, 자동차 정비소에서 차를 수리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을 절망하게 만드는 이런 환경 속에서 리주빙은 머리 없는 파리처럼 계속해서 희망의 새벽을 찾아다녔다. 그날 밤 친척 집에는 방이 있어도 머물 수 없게 되어 신문을 깔아놓았다. 그리고 몇 권의 책을 전당포로 삼고 그는 부엌 베개 위에서 잠을 잤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비밀리에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이생에서 눈에 띄기로 결심했습니다!
고대인들은 대나무를 무기로 사용했는데, 이는 단단하면서도 날카로운 것이었습니다. Fate는 Li Zhubing에게 장난을 쳐 처음부터 그를 초하드 지옥 모드로 살게 만들었지만 동시에 그는 강인함과 열심히 일하는 성격을 연마했습니다. 그가 학생이었을 때 그의 선생님은 Li Zhubing에게 완전히 실망했고 그는 매년 시험에서 꼴찌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Li Zhubing은 운이 좋게도 뮤즈의 총애를 받았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좋아했습니다. , 그리고 우연히 꿈에 그리던 미술학교에 성공적으로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16세 때 계모와 결혼한다는 이유로 아버지가 공부를 거부하자 가출을 결심하고 여러 도시를 다니며 열심히 일한 뒤 광고회사에서 임시직으로 일했다. 실제로 그는 견습생에게서 그래픽 디자인을 배웠고, 20세에 광고주가 됐다. 회사의 수석 디자이너이자 디자인 디렉터다. 22세의 리주빙(Li Zhubing)은 어느 정도 성과를 낸 뒤 친구에게 2만 위안을 빌려 광고회사를 창업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5년 만에 5번의 파산을 겪으며 잿더미에서 다시 태어났다.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해왔습니다. 가장 우울할 때는 사직을 요구하는 직원들에게 월급을 주기 위해 회사의 에어컨과 컴퓨터를 팔기도 했다.
그의 뼈에 있는 탄력성과 포기하지 않는 힘이 그를 계속 나아가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기업가가 되고 싶다는 마음속의 외침 때문에 그는 자신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의심에 귀를 기울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는 스스로에게 "자신이 되어 계속 그렇게 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Li Zhubing에 따르면 처음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22세에 사업을 시작한 그의 가족은 2017년 그의 전화를 받는 것이 가장 두려웠다. 그러나 그의 가족 대부분은 그를 돕지 않았습니다. 오직 그의 조부모만이 그에게 돈을 빌려주기 위해 늙은 몸을 끌고 다녔습니다.
실용적 발전 '먼저 살아남은 뒤 발전하고, 먼저 봉사하고 그다음 브랜드'라는 말은 사실 그의 생존과 발전의 길을 가리킨다. 이는 창업가라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라기보다는 그가 다섯 차례의 창업 실패를 겪으면서 정리한 인생의 소감이라고 말하는 것이 더 맞을 것이다. 인생의 카드 테이블에서 Li Zhubing은 처음에 초인적인 플레이 기술과 카드를 계속 섞는 것을 통해 마침내 아름다운 플러시를 만들어 "무엇이든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안 해요." ".
리주빙이 20년이 넘는 생애 동안 피와 땀으로 쌓아온 생명의 정원이 서서히 열매를 맺기 시작했다. 2007년 제6회 전국농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는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제6회 전국농민체육대회 마스코트 '통통'을 공개했다. 이주빙은 '통통'의 디자이너였다. 그 이후로 Li Zhubing은 여러 세계 수준 및 전국 수준의 대회에서 상을 수상했으며 국가 수준의 디자이너 명예 타이틀을 많이 획득했습니다. 당시 그의 나이는 고작 26세였다. CCTV 뉴스 채널은 그와 8분간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고, 이는 전국 주요 언론의 열광적인 보도를 불러일으켰다. Li Zhubing은 "Li Zhubing"이라는 세 단어를 입력하면 즉시 473,000 개의 검색 결과가 나타납니다. 여론은 이것을 "Li Zhubing 현상"이라고 부릅니다. 편집자가 농업체육대회 마스코트 디자인에 참여한 이유를 물었을 때, 그는 명성과 부를 동시에 얻게 될 것이며, 왜 '명예'가 '이익'보다 먼저 오는지 거듭 말했다. "? 그는 "그렇다. 먼저 유명해져야 그다음에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했다.
꿈을 염두에 두고 끊임없는 발전을 거듭한 리주빙은 애니메이션 업계의 선구자가 됐다.
"나는 마음이 불안한 사람이다. 나의 기업가적 꿈을 실현하기 위해 나는 많은 곳을 바꾸었다." Li Zhubing은 2008년 취안저우에 쿵푸 애니메이션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인재도 없고, 정책도 없고, 자금도 없다는 '3불' 상황에서 버려진 애니메이션 섬 취안저우는 중국 애니메이션의 오아시스로 변했다. 현재 Xtep, Kerr Toys, Children's Cat Technology, Daddy Baby 및 기타 여러 전통 기업 등 중국의 다양한 산업 분야의 리더들이 파트너가 되었으며, 글로벌 애니메이션 엘리트 및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 팀도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있습니다. 미국 천재 감독/각본가이자 '톰과 제리'의 작가인 에릭 쇼(Eric Shaw), CCTV 금메달 각본가, 감독, 아트팀, 일본과 한국의 글로벌 시청률 챔피언팀, 대만의 유명 성우들. 그는 그의 리더십 아래 Baidu, Huawei, Aofei, Ogilvy 등 Fortune 500대 상장 기업은 물론 국내외 최고의 인재들을 모아 Xtep 어린이 만화 "Dream Story", "Wandering in Quanzhou", "Little"을 제작했습니다. 고양이:야옹별' '손 the guest' 등 수많은 애니메이션 명작들의 '입체 애니메이션 마케팅 모델'이 성숙해지며 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3D 애니메이션 명작 '드림 카툰'은 중국, 미국, 한국, 대만의 최고팀이 합작해 제작해 두 달 만에 4차례 재방송돼 전국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 2015년 전국 우수 만화로 선정되어 전국의 다양한 TV 채널에서 우선 방송되도록 국가 광전 영화국에서 추천되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성공으로 인해 Li Zhubing은 중국 10대 애니메이션 캐릭터, 푸젠성 5.4 청소년 메달, 2014년 등의 후광과 타이틀로 폭발적인 부를 얻었습니다. 취안저우(泉州) 올해의 경제 인물. 과거 상장사 사장들에게만 거의 독점적으로 수여되던 일부 상이 결국 리주빙에게 돌아간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쿵푸 애니메이션은 국내 애니메이션 마케팅 분야에서도 벤치마크 기업으로 자리 잡았으며, 국가 애니메이션 기업 인정, 중국 10대 애니메이션 기업, 성 문화 산업 시범 기지 등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복건성 애니메이션 선두 기업으로 평가되었으며 2015년 복건성 중점 상장 예비 기업 중 하나입니다. 밤낮으로 생각하고, 꿈꾸고, 생각하고, 생각하면 피가 끓는다면 그것이 목표입니다!
믿음이란 무엇입니까? ? 나는 냉소와 무관심을 경험했고, 넘어지고, 맞고, 절망할 뻔하면서도 이를 악물고 앞으로 나아갔다. 그것이 바로 믿음이다!
리주빙이 애니메이션 개발을 시작했을 때. 2010년 기업 맞춤형 사업을 시작하면서 Li Zhubing의 회사는 단 한 편의 만화도 제작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그가 수년간의 개발과 노력 끝에 파산하게 되자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를 비웃었습니다. , Li Zhubing의 Kung Fu Animation은 전체 산업 체인에 대한 완전한 운영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애니메이션 부문에서는 지금까지 영화 '꿈의 이야기', '고양이 별의 손님', '완피', '바보 쥐', '화장실은 미쳤다' 등을 성공적으로 제작해왔다. " 외 다수. 각계각층이 참여하는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연간 제작 분은 거의 10,000분에 달합니다. 현재 제작 및 운영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생산량은 매년 5-10개씩 증가합니다. 연간 계약 규모는 이를 초과합니다. 1억 위안 규모의 수주 일정이 잡혀 있어 국내 최초 만화 맞춤화 사업 플랫폼으로 타 애니메이션 업계에서는 '대세'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어렵다. 일치합니다.
2015년에 쿵푸 애니메이션은 할리우드 크리에이티브 팀 전체가 참여하는 주요 영화를 출시할 계획을 포함하여 12편 이상의 애니메이션 영화도 제작에 착수할 예정입니다. 전체 산업 체인의 이러한 운영 시스템은 "열심히 일하는" 돈을 버는 애니메이션 산업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모델로 간주됩니다. 투자 업계를 포함한 많은 전문가들은 모든 계층을 통틀어 쿵푸 애니메이션의 비즈니스 모델이 가장 "신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때 국내 최고 평점을 자랑하는 유명 애니메이션 회사 CEO도 쿵푸 애니메이션의 비즈니스 모델을 배우고 싶었지만 쿵푸 애니메이션을 따라 한 회사에 가서 전체 내용을 읽었습니다. 모델, 그는 그냥 "우리는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애니메이션 감독이 고객의 전반적인 '원스톱' 요구를 충족시키려 한다면 이는 현재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에서는 도저히 불가능한 '과제'이기 때문이다.
또한 매우 흥미로운 장난감 업계 고객이 있습니다. 광저우에 있는 회사는 광저우 최대 애니메이션 회사 중 하나와 옆집에 있습니다. 그런데 이 장난감 업계 고객은 쿵푸 애니메이션과 협력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평가 후에도 여전히 쿵푸 애니메이션만이 가장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등 1선 도시의 많은 대기업들이 쿵푸 애니메이션과 협력하고 있는데, 인터뷰를 해보니 '현재는 없다'는 대답이 나왔다. 쿵푸애니메이션의 중국 운영모델은 가장 앞선 것입니다. 쿵푸애니메이션보다 더 좋은 파트너는 없을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네트워크의 새로운 B2B2C 사업 수익 모델은 많은 기업과 투자자들에게 무한한 기회를 열어주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서둘러 계약을 체결하며 자본 시장에 투자 붐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까다롭고 날카로운 견해로 늘 알려져 온 유명 경제학자 랑셴핑(Lang Xianping)도 “애니메이션 4.0 시대에는 쿵푸 애니메이션을 보라”고 극찬했다.
“투자하지 않으면 기회가 없다.” 많은 투자자들의 목소리다. 한 애니메이션 회사의 회장은 쿵푸 애니메이션을 배우기 위해 쿵푸 애니메이션의 비즈니스 모델을 깊이 이해한 후 "이 모델이 계속 발전한다면 쿵푸의 미래는 애니메이션은 전혀 안정적이지 않을 것이다."
시리즈B 자금조달에서 쿵푸애니메이션에 가장 큰 부담은 자금 조달이 아니라 전국 각지의 투자자들을 상대해야 한다는 점이다. 너무 많은 투자자들이 쿵푸 애니메이션의 주식으로 몰려들고 있어 리주빙은 그들을 거부하는 것이 고통스럽고 기쁘다고 느낀다.
Li Zhubing은 현재 쿵푸 애니메이션의 자금 조달 목표는 자본 문제가 아니라 자원 문제이며 투자자가 쿵푸 애니메이션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가 관건이라고 말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발전하는 것은 남에게 자랑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헛된 삶을 살고, 이 세상에 자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되고 싶은 사람이 되고, 추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your dream!”, Listentomyheart (Listen to yourself heart), 남을 위해 살지 말고, 남의 비전, 말, 행동에 영향을 받지 말고, 진정한 나 자신을 살아라... 이런 “고전적인 명언”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Li Zhubing의 WeChat에서. 사회적 교류를 거의 거부하고 하루 평균 잠도 4시간만 자는 이 몽상가는 업계의 인정을 받고 자본시장의 열렬한 지지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목표와 꿈을 멈추지 않았다. 미래의 비즈니스 제국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는 자신감에 가득 찬 것처럼 보였습니다. 중국 최고의 애니메이션 회사이자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산업 거래 플랫폼인 Kung Fu Animation은 세계를 선도하고 시장 가치가 수십 달러에 달하는 애니메이션 산업 클러스터를 만들 것입니다. 수십억 달러!
각 브러시를 사용하여 뛰어난 창의성을 보여주고, 각 렌즈를 사용하여 마음속으로 애니메이션을 촬영하고, 각 비즈니스 벤처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애니메이션 왕국을 구축하세요. 이것이 꿈의 제작자 Li Zhubing과 그의 흔들리지 않는 애니메이션 꿈입니다.
황제, 장군, 총리가 자신의 종족을 갖는 것이 더 나을까요? 자동차 수리공부터 순자산 6억이 넘는 사람까지, 33세의 Li Zhubing과 그가 구축한 '애니메이션 네트워크'는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전체를 뒤흔들었습니다. Li Zhubing의 영감을 주는 기업가 경험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독창성이 운명을 결정한다"는 "원산지 이론"을 버리십시오! 그의 조건은 당신보다 수백 배 더 나쁘고 성공할 수 있는데 왜 운명의 불공평을 불평해야합니까? 고난을 견디고 열심히 노력하는 한 여전히 "Li Zhubing"이 될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동안 디즈니를 능가해야 한다!"
"자신이 세운 목표를 따르라, 죽어도 반드시 성취해야 한다!"
이 말은 Li Zhubing의 마음에 자주 걸려요. 입술은 그의 유명한 "만트라"가 되었습니다.
'3차원 애니메이션 마케팅 모델'이 큰 성공을 거둔 이후, '인터넷+'의 흐름 속에서 세계 최초의 산업용 애니메이션 운영 플랫폼인 애니메이션 네트워크가 탄생한 것이 리주빙의 목표다. "알리바바"의 애니메이션 버전을 만들어보세요!
쿵푸 코믹 월드 플랫폼에서 쿵푸 애니메이션은 국내 우수 애니메이션 120편을 축적했으며, 홍콩의 유명 배급사인 CHEERMEDIA, 미국 2위의 온라인 동영상 웹사이트인 이탈리아 APICTUREGROUP, DAILYMOTION을 유치하여 CCTV어린이채널 등 국내외 고품질 바이어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배급 측면에서 쿵푸애니메이션은 CCTV를 포함해 전국 600여개 TV 방송국과 30여개 영상미디어, 해외 100여개 이상의 배급망을 구축해 세계 각지에 만화를 홍보할 수 있다. 브랜드 라이센스 측면에서 우리는 국제 라이센스 시스템을 도입하고 글로벌 애니메이션 자원을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단일 라이센스 사례가 천만 개가 넘으며 고품질 IP를 생성하여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이익을 창출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2010년 이전에는 산업용 애니메이션 모델과 플랫폼 모델이 현재의 발전 추세가 될 것이라고 굳게 믿었습니다.”Li Zhubing은 수천 개의 회사가 애니메이션 서비스를 수용하는 한 중국 시장이 매우 크다고 말했습니다. 마케팅에 따르면 기업당 수백만 달러의 투자 비율을 계산하면 시장 규모는 약 100억 달러에 달하며, 기존 전통 선도 기업의 입출력 비율을 기준으로 계산하면 1000억 달러의 시장 프리미엄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나의 성공적인 산업 애니메이션 모델 경험을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등 국내 일류 도시에 복사할 것입니다. 또한 외국인들이 볼 수 있도록 미국 만화 공장 회사를 설립할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Animation.com이 전 세계 주요 도시의 거래를 담당하고 수행하는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글로벌 애니메이션 산업 운영을 구축하기 위한 국경 간 인터넷! platform Animation.com
'인터넷+'가 뜨거운 단어가 되기 오래 전에, 리주빙은 인터넷 분야에서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의 새로운 기회를 보았습니다. 인터넷 분야의 산업 애니메이션 운영 서비스 플랫폼 업그레이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전체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을 위한 세계 최초의 인터넷 플랫폼 '애니메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Kung Fu Comic Factory, Cartoon Authorization Store, Kung Fu Kankan TV, Kung Fu Comic World, Kung Fu Animation Master, Kung Fu Kankan, Kung Fu for Everything, Kung Fu Comic Academy 등 8개의 주요 플랫폼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Animation Network는 애니메이션 제작 및 애니메이션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기업과 개인의 요구를 포괄적으로 다루고 충족시킵니다. 그 중 8개 주요 인터넷 기업은 애니메이션 제작, 방송, 판매, 판매의 모든 과정을 담당하고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의 모든 링크를 운영하여 사용자와 협력하여 세계적 수준의 만화를 만들고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만화를 배포합니다. , 어린이 파생상품을 신속하게 판매하고, 글로벌 파생상품 기업에 애니메이션 저작권을 부여할 예정입니다. 향후 만화 크라우드펀딩, 애니메이션 교육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Animation Network는 인터넷 도구를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을 정리하고 정보를 투명하게 하며 모든 참가자가 업계에 대한 가시적인 감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산업 운영 플랫폼입니다. 표준화된 산업 혁명이 애니메이션 산업에 도입되었습니다. 만화의 초기 창작부터 중간배급, 방송, 라이선싱, 개발, 최종 판매수익까지 애니메이션 산업체인 전체의 상호연결을 실현합니다. ,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생태 체인 거래 플랫폼을 구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