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예술 감상 논문을 급히 구하다.

중국 예술 감상 논문을 급히 구하다.

수채화는 영국에서 형성되어 중국에 도입된 지 이미 백 년이 되었다. 수채화는 중학교 미술 교육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보통 수채화는 학생들의 조형, 색채, 심미능력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여겨진다. 사실, 오늘날의 현대 사회에서는 수채화 기술과 그 특징이 여전히 많은 실용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산업 디자인에 직접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채화 기술은 건축 (집, 교량의 효과도 설계), 원림 (관광지, 녹지, 복도 등의 효과도 설계) 에 사용된다. ), 장식, 장식, 가구, 의류 및 공산품 제조 디자인 효과도. 또한 수채화 도구는 간단하고, 가격이 저렴하며, 사용하기 쉽고, 휴대하기 쉽고, 수채화의 효과가 투명하고, 밝고, 윤기가 있어 인기가 있습니다.

중학교 미술과 수채화의 교수 목적 중 하나는 학생들에게 수채화의 방법, 절차, 기본 기법을 익히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 저는 먼저 템플릿화와 설명을 통해 학생들에게 수채화를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는 기본적인 방법을 설명합니다. 건화는 먼저 그린 후 그리는 것입니다. 이렇게 겹치는 채색은 건화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방법은 흐트러지지 않고, 침착하게 그림을 그릴 수 있다. 단점은 표현력이 떨어진다는 것이다. 젖은 바르는 방법은 첫 번째 마르기 전에 두 번째 색을 칠한 다음 반복해서 바르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급히 그리는 것으로, 학생들이 물과 시간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학생들에게 일정한 회화 기초를 갖추어야 사용할 수 있다. 어떤 곳은 마른 그림으로, 어떤 곳은 젖은 그림으로 그린다. 이런 방법은 빠르고 느리며 표현력이 강하여 중학생이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수채화의 전체 교육 과정에서 습용법과 건용법의 교수를 중시해야 빠르고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 학생들에게 습식 및 건식 결합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가슴 전체와 부위를 그리도록 지도한다.

가슴 전체란 학생이 필요한 스케치 색상 기반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색채 기조, 원거리, 중, 근접, 대층적 관계 등 그림의 전반적인 구상도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국부적인 그림은 화면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하나씩 완성하는 것을 말한다. 이런 방법은 학생들의 주의력을 집중시키고 그림의 범위를 좁히며 수분과 시간을 통제하기 쉬우며 건습화를 적절히 사용하여 균형을 잃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수채화 정물 사생은 실내 수채화 기초훈련에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정물 사생하기 전에 학생들에게 도구를 익히고, 다양한 회화 방법을 이해하고, 수채화의 특징을 이해하도록 몇 폭의 정물 모형 그림을 만들도록 지도할 수 있다. 스케치는 학생들이 다음 단계를 따르도록 안내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 펜은 가늘어야 하고, 모양은 정확해야 하며, 하이라이트, 반사, 명암 경계, 투영 등이 있어야 한다. 가능한 한 분명하게 말해야 한다. 어두운 부분과 볼록한 곳에 소량의 연필선을 그려서 위치를 표시하므로 색깔을 어지럽지 않게 그릴 수 있다.

2. 그림을 그리기 전에 먼저 물로 종이를 한 번 닦아서 종이를 물에 적셔 필요한 경우 두 번 더 닦아주면 종이가 마르기 쉽지 않고 건습화법이 쉽게 드러납니다.

3. 먼저 배경 (일반적으로 안감을 가리킴) 을 그려서 함부로 쓰지 않는 장점이 있어 전반적인 효과가 좋다. 배경은 단숨에 성사되도록 노력하여 전체 화면의 기조를 확립하였다.

4. 물체를 그릴 때 하나씩 그려야 합니다. 이때 습화법이 비교적 수월해졌다. 예를 들어,

배, 밝은 부분부터 시작하여 하이라이트를 남기고 연한 노란색을 바른다. 아직 마르지 않았을 때, 얼른 중간 카키색을 칠해서 연한 노란색과 연결되어 있으면 자연히 기절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키색, 카키색, 카키색, 카키색, 카키색) 마르지 않았을 때 갈색으로 칠해서 카키색과 연결한다. 꽃이 피었다가 아직 마르지 않았을 때는 회색 녹색에서 반사까지 칠하거나 안감 색상을 반사부로 칠해 환경색의 영향을 줍니다. 이런 식으로 이 배의 그림은 기본적으로 완성되었다.

화면의 조직은 특히 중요합니다. 국부 회화는 종종 화면에' 산산조각' 현상을 일으켜 층상 오차감을 일으키기 쉽다. 그래서 학생들에게 정리에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 화면을 조정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전경 물체가 진짜일 때 선을 사용하여 모양을 올릴 수 있습니다 (오브젝트의 주요 부분에서 윤곽을 들어올립니다). 뒤의 물체가 비어 있을 때는 가능한 한 모양과 색상을 약화시켜 선명한 효과를 얻어야 한다. 화면이 단조롭다면, 적당히 주변 색상을 증가시켜 색채의 풍부함을 높일 수 있다. 화면 색채가 풍부하고 혼란스럽기 때문에 색조 범위 내에서 배열하여 화면이 더욱 조화를 이루도록 해야 한다.

수채화 풍경화는 색채화의 중요한 학과로, 학생들이 조국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정서를 키울 수 있으며, 수채화 기법을 더욱 익힐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 부분에서 구도, 원고, 그림은 정물화와 같지만 산수화 순서의 특수성은 위에서 아래로, 멀리서 가까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진행된다. 스케치하기 전에 학생들에게 몇 장의 템플릿 그림을 모사하도록 지도해야 한다. 이는 학생들이 자연의 세 가지 수준 (멀리, 중, 가까이) 을 이해하고 자연의 다양한 물체의 화법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된다. 스케치할 때, 다음 몇 가지 측면을 중점적으로 파악해야 한다.

1. 스케치를 시작할 때 먼저 하늘을 그려서 단숨에 완성해 전반적인 색조와 분위기가 결정되고, 다른 풍경의 색채도 색조에 가까워야 색채 조화의 아름다움을 촉진할 수 있다.

2. 날이 아직 마르지 않았을 때, 먼 산이나 나무를 빨리 그려서 하늘과 연결된 부분이 자연스럽게 어지러워진다. 이렇게 하면 거리가 몽롱하고 그윽할 뿐만 아니라, 근실원허의 법칙에 부합할 수 있다.

3.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먼저 물을 한 번 닦고 물체를 그려서 실외 기후가 건조하고 습화가 어려운 것을 방지한다. 예를 들어, 물 속에 비친 집과 나무는 촉촉한 동시에 다양한 색을 칠하고 자연스럽게 확산되어 반사 내부의 모양을 흐릿하게 해야 한다. 다 말랐고, 다시 마른 그림으로 물물결 몇 줄을 살살 그리면, 이 때의 반사가 실감나고 생동감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슭에 있는 집과 건물은 마른 그림으로 그려야 하며, 입체적으로 곧게 펴야 하며, 물 속의 반사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어야 한다.

4. 주요 부분은 구도 위치, 밝은 색채, 신체묘사의 섬세함 등에서 화면을 응집력있게 만들어 감화력을 증강시켜야 한다. 학생들에게 자연이 원, 중, 거의 세 단계로 나뉘어 있다는 것을 알릴 뿐만 아니라, 예술이 1 차 및 2 차 구분이 있다는 것을 학생들에게 알려 주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학생들이 수채화 기법을 익히면서 화면 공간을 예술적으로 다루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5. 산수화의 배치는 여전히 중요한 부분이다. 국부적인 그림은 물의 발전에 유리하고 습화는 충분히 활용할 수 있지만 부작용은 쉽게 깨지고 전체 화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계층과 색채 관계에서 조정해야 하고 화면은 기본적으로 완성된다.

둘째, 교학에서 학생들이 몇 가지 중요한 부분을 조작하도록 지도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명절

1. 학생들은 템플릿화를 감상하고, 교사는 회화 방법과 색채의 운용을 하나하나 설명하고, 학생들에게 수채화의 스타일과 특징을 이해시키고, 수채화의 투명함을 유지하기 위해 너무 많은 혼합색을 해서는 안 되며, 가능한 한 한 한 한 번에 색칠을 완성하고, 최대 3 번을 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화면이 혼란스러울 것이다. 모사할 때, 학생들은 먼저 도구의 사용과 만년필의 색조와 물을 조절하는 방법을 익혀야 한다.

2. 선생님은 학생들을 데리고 야외 사생을 할 때 먼저 일부 경물을 시연하고, 그림을 그리면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어떻게 그려야 하는지, 어떤 문제가 생기기 쉬우며,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 이렇게 하면 학생들에게 직관적인 느낌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생의 단계를 분명히 하고, 각종 경물의 표현 수법을 파악할 수 있다.

3. 학생의 그림을 바꾸는 것은 교수 과정의 중요한 부분이다. 학생이 어떤 부분을 그릴 수 없거나 그림을 그릴 수 없을 때, 선생님은 몇 획을 그어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한 반에 그렇게 많은 학생들이 있는데, 선생님은 누구에게 집중해야 합니까? 나는 양쪽을 중간으로 바꾸는 것이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그림을 잘 그린 학생은 몇 획만' 점' 하면 자신의 색채를 크게 높이고, 모두에게 본보기를 제공하고, 중급 수준의 학생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다. 반면에, 잘 그려지지 않은 학생들을 도와 한두 개의 물체, 예를 들면 사과,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4. 수채화의 일반 법칙을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공식으로 편성하면 학생들이 가능한 한 빨리 수채화 기법을 익히고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림 같은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수채화 수채화 물, 파랑을 그려도 후회가 없고, 어두운 부분을 흰 구름으로 그려서 천재를 그리는 것이 가장 아름답다." 가까운 나무를 그리다: "먼저 나무 줄기를 그려라. 몇 개의 큰 수관, 먼 곳의 건습화, 명암화가 있다." 풀 그리기: "풀은 녹색이니 따뜻하거나 춥다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천지가 통하지 않다. 근처에 몇 획이 덮여 있다. " 작은 방을 하나 그려라: "수채화 작은 방, 먼저 노란색으로 칠하고, 어두운 색은 크게 나뉘어 그림자를 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