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아프리카 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악기는 무엇입니까? 아프리카 생활과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아프리카 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악기는 무엇입니까? 아프리카 생활과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아프리카의 악기

드럼

목동의 피아노 칼린바

아프리카 실로폰 바라폰

아치형 비파

모래망치 오두막

아프리카 음악은 타악기가 가장 많고 드럼의 종류도 다른 대륙보다 많은 악기를 사용한다. 비교하면 공압악기와 현악기는 부차적이다. 요약하면, 대부분의 악기는 타악기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또렷한 리듬과 억양을 강조하지만, 유창한 연주 기교는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다. 이제 다음과 같이 가장 흔하거나 특색 있는 악기를 몇 개 선택하겠습니다.

1. 드럼

드럼은 아프리카에서 매우 중요하다. 각 드럼은 종종 일종의 신을 대표하며, 다른 명절에는 그 특별한 기능이 있다.

아프리카 드럼 (Djembe)

아프리카 드럼 (Djembe) 은 아프리카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특히 보름달, 결혼식, 풍작, 무슬림 단식월 등 각종 축제와 축제에서 더욱 그렇다. 그들은 모두 노래하고 춤을 추는데, 가장 유행하는 악기는 Djembe 이다.

아프리카 드럼은 만딩카인의 악기이다. 그 기원은 12 세기의 대말리제국으로 거슬러 올라가 서아프리카에서 가장 유행하는 악기가 되었으며, 지금은 서방 국가에서도 유행하고 있다.

아프리카 드럼은 타악기이다. 그 모양은 아프리카인들이 옥수수나 곡물을 갈아서 쓰는 맷돌을 모방하고, 나무 줄기 전체를 파낸 다음 양가죽으로 싸서 만들었다. 북신은 약 50 에서 60 센티미터, 지름은 약 30 에서 38 센티미터이지만 코트디부아르에서 온 아프리카 북은 지름이 더 크다.

아프리카 드럼 (Djembe) 은 손으로 가볍게 두드려 만든 것이다. 타악기 위치가 다르면 음색도 달라서 높음, 중간, 낮음의 세 가지 소리를 낼 수 있다. 이런 드럼은 독주로 사용하거나 다른 전통 아프리카 악기와 합주할 수 있다.

아프리카 베이스 드럼 (Djundjun)

아프리카 저음 드럼 (Djundjun) 은 아프리카 드럼에서 매우 중요한 악기이기도 하다. 음색이 낮고 두터워서 합주음악에 안정적인 리듬을 제공하며, 북악합주의' 맥박' 이라고 할 수 있다.

아프리카 저음 드럼 (Djundjun) 양면 소가죽으로 막대기로 때렸다. 전통적으로 세 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각각 켄코니, 삼바, 구임바입니다. 지금도 다른 사이즈의 제품이 있습니다.

말북

말을 할 수 있는 드럼의 리듬과 드럼의 수준은 완전히 언어에 기반을 두고 있다.

말을 할 수 있는 드럼은 membrenophone 타악기로 모래시계 타이머, 즉 중심 지름이 작고 양끝이 크다. 드럼의 머리는 가죽으로 싸여 있고, 드럼의 양쪽 끝은 밧줄로 연결되어 있다. 연주할 때 팔로 허리춤에 북을 받치고 구부러진 막대기로 북면을 두드린다. 연주자는 팔꿈치를 잡거나 느슨하게 하여 북줄의 장력을 바꿀 수 있으며, 북가죽은 장력에 따라 다른 소리를 낼 수 있다. 아프리카 사람들은 이것을 다른 언어를 대표하고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한다.

많은 아프리카 부족들이 말하는 드럼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동아프리카의 대부분은 한쪽에 드럼을 덮고, 서아프리카는 양쪽에 드럼을 덮고 있습니다. 대중 사이에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외에도 말을 할 수 있는 드럼은 종교 의식, 가무, 명절에도 쓰인다.

아프리카에도 여러 가지 유형의 드럼이 있는데, 이를테면 동물의 배북이 있고, 크기가 다르고, 손바닥 크기도 있고, 책상 크기도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드럼도 많이 있는데, 각각 특색이 있습니다.

목북 (Ekwe/ 통나무 드럼/슬릿 드럼)

드럼이나 "아프리카 목어" 는 기니의 악기입니다. 그것은 나무 한 조각으로 만들어졌고, 양쪽 끝에 각각 직사각형 구멍을 파서 나무를 통과했다. 두 구멍의 벽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양쪽을 두드리면 다른 소리가 납니다. 목고는 음악을 연주하는 데 쓰일 뿐만 아니라 정보를 전달하고 사람들에게 경고하는 데도 쓰인다.

큰 나무 드럼은 보통 막대기 두 개로 때린다. 막대기로 작은 것을 치다.

보통' 올지' 라는 빨간 나무로 만든 드럼이 더 소중하다. 이 나무는 아름다운 자연색을 가지고 있고 곤충이 뜯어먹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엄지 피아노 (칼린바)

엄지손가락은 아프리카의 전통 악기이다. 아프리카 국가마다 엄지손가락의 이름이 다르다. 예를 들어 케냐 칼림바에서는 이런 악기의 이름이다. 짐바브웨에서는 Mbira, 콩고에서는 Likembe, 그리고 Sanza, Thumb Piano 등이다.

엄지손가락의 발성 부분은 길이가 다른 탄성 금속 막대로, 아래는 나무나 조롱박을 발성통으로 사용한다. 과거에는 이 금속봉의 원료가 광석에 녹은 금속일 뿐이었지만, 지금은 더 높은 품질의 강철로 만들어졌다. 엄지손가락에는 여러 가지 모양이 있고, 강철 막대의 수도 반드시 같지는 않다. 예를 들어, 짐바브웨의 엄지손가락 피아노에는 22 개에서 28 개의 강철 막대가 두 줄로 늘어서 있다.

엄지손가락은 주로 반주에 쓰인다. 연주할 때는 양손으로 거문고를 잡고 두 엄지손가락으로 연주해야 한다. 엄지손가락이 눌렀다가 풀릴 때 강판이 진동하여 소리를 낸다. 어떤 엄지피아노는 조개껍데기나 탄산음료병과 같은 물체를 장착하여 연주할 때 동시에 쉿하는 소리를 내거나 탬버린이 진동할 때 나는 소리를 내도록 하여 음향 효과를 더욱 풍부하게 한다.

엄지손가락은 부피가 작아 휴대하기 쉽다. 해가 질 무렵, 사람들은 노래나 이야기의 반주로 동그라미를 둘러쌌다. 일부 현지인들은 또한 그것을 가지고 스스로 즐겁게 놀 것이다.

바라풍금 (아프리카 실로폰)

이 악기는 아프리카의 가나나 짐바브웨에서 찾을 수 있다. 길이가 다른 나무토막을 발성체로 다른 음높이를 낼 수 있는 음악 멜로디를 연주하는 악기입니다.

실로폰이 더 큰 소리를 낼 수 있도록 나무 부스러기 밑에 조롱박과 호박을 넣어 박스를 울리는 목적을 달성한다.

4. 아치형 비파

음악 활

아마도 가장 원시적인 현악기일 것이며, 활과 화살의 활에서 직접 진화하여 입, 가슴, 조롱박을 노래체로 사용하는 것은 아프리카에서 매우 보편적이다.

조롱박 하프 (콜라)

아프리카에서 가장 특색 있는 하프루트피아노로 서아프리카의 세네갈 감비아 기니 말리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다.

5. 사채

카바사 (카바사)

Axtase 또는 Skakeres 라고도 하며, 마른 조롱박에 밧줄과 씨앗으로 만든 그물을 씌우면 흔들릴 때 소리가 납니다. 또 카바사망은 조개껍데기, 목주, 도자기 구슬, 유리구슬로 꿰어져 있으며, 현대망도 나일론 끈으로 짜여져 있다. 학교 음악 수업용 카바샤는 대부분 둥근 바퀴의 모양으로 바뀌었는데, 그 위에는 강철 구슬이 줄지어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카바샤를 할 때는 작은 쪽을 들고 허벅지나 손바닥에 가볍게 두드리면 됩니다.

말라카스 (망치)

사채는 많은 민족이 사용하는 악기이다. 비슷해 보여서 민족 도안이 자주 새겨져 있다.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모래망치는 구슬과 나무자루로 가득 찬 멜론 껍데기로 만든 것이다. 잠비아에는 또 다른 망치가 있는데, 몇 개의 참외껍데기가 서로 연결되어 만든 것이다. 연주할 때 모래망치의 나무자루를 잡고 가볍게 흔들어라. 모래망치는 늘 쌍으로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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