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히어로즈 오브 던>을 통해 MOBA 게임의 가능성을 더 많이 보았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던>을 통해 MOBA 게임의 가능성을 더 많이 보았습니다.

MOBA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상대적으로 성숙하고 고정적이기 때문에 최근 몇 년간 논의 수준이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게다가 국내 MOBA 모바일 게임 시장은 오랫동안 '1인 지배자' 상황을 겪어 왔습니다. , 그래서 국가는 오랫동안 블록버스터 MOBA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Game Teahouse는 최근 일부 제조업체가 새로운 MOBA 제품을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엄청난 시장 경쟁에 직면한 일부 제조사는 '포켓몬 개더링', '마블 슈퍼워즈' 등 IP를 통해 이 분야에 노력을 기울이기 시작했고, 일부 제조사는 티하우스A MOBA 모바일 등 게임플레이 혁신을 통해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고 있다. 제가 최근 하고 있는 게임은 "Heroes of Dawn" 입니다.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는 새로운 게임

거대한 사용자 그룹과 시장 규모를 지닌 기존 게임과 시장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제품의 공격을 받고 있는 '여명의 영웅들' 게임의 출시는 필연적으로 엄청난 시장 경쟁과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왜 경쟁이 치열한 세계에서는 여전히 그러한 MOBA 게임을 계획하고 있습니까?

우선, 수년간의 개발 끝에 MOBA 게임은 이제 매우 성숙한 게임 모드와 게임 플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시작하는 데 있어 배타적인 기술적 장벽도 낮아지고 더 쉬워졌습니다. 채택.

또한, 국내 MOBA 모바일 게임 시장은 오랫동안 한 기업이 독점해 왔지만, 장기간 신규 게임 부재로 인해 MOBA 카테고리 전체가 혁신이 부족하고, 게임성이 떨어지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선호도가 다른 사용자 세분화 동일한 제품으로는 수요를 충족하기 어렵기 때문에 MOBA 게임도 사랑하는 R&D팀은 이러한 세분화된 사용자 그룹에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던 히어로즈"를 개발했습니다. 경쟁계에서도 이런 유저들에게 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히어로즈 오브 던'의 이정표적 성과라고 평가했다.

업계 매체로서 티하우스는 던히어로 R&D팀이 MOBA 게임 개발에 전념하겠다는 의지를 높이 평가하지만, 이 제품이 궁극적으로 시장에서 선택될 수 있을지 여부는 여전히 많은 난제에 직면해 있으며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확인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영웅이 눈길을 끈다

게임에 입장한 후 티하우스는 게임 내 풍부한 요소가 담긴 영웅 칼럼을 통해 '여명의 영웅들'이 어떤 게임인지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는 잘 준비했어요.

'여명의 영웅들'에 등장하는 영웅들은 대부분 민족적 요소가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동명의 영웅은 고대 소설 속 여주인공 목계영을 모티브로 삼아 내 민족의 정수를 결합한 것이다. 영자와 함께하는 중국의 경극과 멋진 깃발의 두 가지 요소가 영웅의 모습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여주인공 목계영의 이미지를 영웅적으로 묘사합니다.

고대 중국 전설에 나오는 창조신을 모티브로 한 영웅 복희는 중국 도교적 요소를 바탕으로 음양 팔괘를 캐릭터에 담아 빛과 어둠이 교차하는 빛의 흐름 디자인을 구현했다. 영웅의 외형만 증가합니다. 게임 내에서 움직일 때의 시원한 느낌은 게임 진행 중에 우리나라의 우수한 전통문화의 결과물을 미묘하게 구현합니다.

'여명의 영웅들'은 각 영웅의 이미지 디자인에 많은 고민을 했을 뿐만 아니라, 영웅의 스킨을 클릭할 때마다 다양한 디스플레이 애니메이션과 특수 효과를 디자인합니다. 페이지, 절묘한 수직 그림과 화려한 광학 흐름 효과는 항상 사람들의 눈을 밝게 만듭니다.

혁신적인 게임플레이는 게임 경험을 풍부하게 합니다

실제로 'Heroes of Dawn'이 플레이어를 위해 준비하는 놀라움은 게임플레이 측면에서 국한되지 않습니다. MOBA 게임에서는 이전에 한 번도 등장한 적이 없는 혁신적인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찻집이 처음 게임에 입장했을 때, 게임 도중 변신해 전장에 합류하는 수정 거인을 만났을 때, 수정 거인의 추가가 게임의 전반적인 리듬을 순간적으로 가속시켰다. 관계자는 이 새로운 콘텐츠를 '엔드 배틀'이라고 부른다. 특히 전투 종료는 전투가 20분이 되면 게임 양쪽의 수정 옆에 수정 거인이 나타나 천천히 맵 중앙을 향해 이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는 상대의 수정 거인을 물리치기만 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실제 찻집에서의 경험으로 볼 때, 엔드 배틀의 추가는 게임의 속도를 높이고 게임의 플레이 시간을 단축시킬 뿐만 아니라 게임에 새로운 변수를 추가한다는 점에서, 뒤처진 이들에게도 기회를 줬다. 팀 역시 최종 단계에서 전세를 뒤집고 패배를 승리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게임 중에는 매우 참신한 디자인의 순간 이동 배열도 있습니다. 텔레포트 어레이는 상류와 하류 사이에서 서로 전송하도록 설계된 채널이다. 이 요소의 추가로 게임 내 전술 시스템이 풍부해지고, 게임 경로의 유연성이 높아지며, 팀 전투나 더 많은 인원과의 전투에 유리한 기술을 제공한다. 그리고 덜 지원합니다. 물론, 순간이동 배열의 사용에도 쿨링 시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순간이동 배열을 사용하는 목적과 사용 시 냉각 시간이 미치는 영향을 미리 계획해야 합니다.

또한, '여명의 영웅들'은 매칭과 랭킹 게임 플레이 외에도 챔피언스리그라는 새로운 전투 성과 시스템도 출시했다. 온라인 이벤트, 복지 대회, 챌린지 대회, 마스터즈 대회 및 기타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에서 자신에게 맞는 이벤트 게임 플레이를 선택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대회 챔피언이 될 수 있으며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엔딩

정교한 게임 그래픽과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를 갖춘 "Heroes of Dawn"은 당연히 2020년 올해의 모바일 게임 명예 타이틀인 Golden Tea Award를 수상했으며, 단숨에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MOBA 게임 커뮤니티에서는 이 게임의 엔딩 전투, 순간이동 배열 등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의견도 볼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를 확인합니다.

경쟁계에서는 이것이 제품 상용화의 시작일 뿐이라고 찻집에 전했다. 앞으로는 게임을 더욱 최적화하고 '영웅전'을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할 예정이다. 고품질 MOBA 제품: "MOBA 카테고리는 다른 게임 제품과 다릅니다. 다양한 수준의 사용자 규모와 사용자 품질이 게임의 생태계와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그릴 경험이 거의 없습니다. 초기 단계부터 사다리형 사용자 성장 전략을 채택하고 다양한 규모의 사용자 차이에 따라 제품 데이터를 조정하며 시장 부문에 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Game Tea House는 또한 “Heroes of Dawn”이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MOBA 게임에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