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손은 그림 삽화를 모사하기에 적합하다. 모사에 적합한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스타일은 무엇일까?
손은 그림 삽화를 모사하기에 적합하다. 모사에 적합한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스타일은 무엇일까?
사실주의를 그리려면 전통 회화의 길을 걷고+이론 지식을 모사해야 한다. 사람의 유해나 죽은 노귀들을 복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실물이 없다면 영화 스틸을 모사하는 것이 좋다. (외국에서 가장 좋다). 영화의 사진작가들은 헛되지 않고, 모두 좋은 미술공저, 조명, 모사, 구조, 광선에 대한 경험을 쌓기 쉽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
만약 그림이 사실적이지 않다면, 아주 쉽다. 좋아하는 사람은 베껴 쓴다.
착색 향상: 심장 박동 (작고 싱그러운 화풍, 간단하지만 아름답다), 삼추와 너 (또 다른 작은 신선함, 더 부드러워서 배울 수 있다.
빛과 그림자), "사랑의 작은 행동" (수채화 스타일, 매우 부드럽고 라인 원고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음)
구조 개선: 천리는 용납할 수 없다 (전투 장면이 많아 구조를 잘 연습할 수 있다), 온라인 게임 근전법사 (전투 화면도 많고 색깔도 좋다), 치명적인 금지 구역 (초미의 구조, 멋진 동생)
모사에 잘 어울리는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손으로 그린 것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보통 자신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왜 그렇게 말하죠?
그럼 모사를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어떤 스타일이 있나요? 우리 함께 한번 봅시다!
일반적으로 베껴 쓴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모두 비교적 간단한 대사이고, 나는
내가 친구들과 그림 그리는 것을 배웠을 때, 단지 그녀에게 색칠되지 않은 간단한 만화를 찾아주라고 했을 뿐이다. 이런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쉽게 시작할 수 있고, 표정은 더 간단하고, 동작은 더 간단하다.
또 보통 손으로 그린 것을 좋아하는 여학생은 남성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모사하는 것을 좋아하고, 손으로 그린 남자를 좋아하는 남성은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모사하는 것을 선호한다.
초급 손으로 그린 것도 QR 판을 선호하는데, QR 판이 상대적으로 좋기 때문에 2 급화는 인물이어야 합니다. 특히 남성이 여성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베끼는 것을 좋아하고, 여자들은 남성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베끼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조금 높은 수준의 손으로 그린 아티스트는 일러스트레이터 부서의 사람들을 선택하여 그림을 그립니다. 이것은 캐릭터, 아이디어 및 장면의 조합입니다.
초급 손으로 그린 아티스트는 선이 깨끗하고 구조가 또렷합니다. 선이 선명하고 구조가 간단한 선화처럼 화각이 비교적 평평하여 초급 손으로 그리고 싹이 돋는 데 적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전반적으로 어떤 사람들은 손으로 그린 스타일을 좋아한다. 사실 모든 사람은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다. 좀 더 순수한 스타일을 좋아할 수도 있고, 어두운 색을 좋아할 수도 있고, 폭력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모사하는 것은 여전히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봐야 하지만, 당신이 손으로 그린 공로가 좋지 않은 경우 초급부터 간단히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니메이션명언)
초심자 모사에 적합한 그림은 국화, 비둘기, 새 등 기초모사에 적합하다.
수선화, 저자 강우
《백목련》, 저자 강우
제라늄, 강유
《붉은 모란》, 저자 강유.
동백꽃, 저자 강우
모란, 저자 강우
"봉선화", 저자 강우
선객이 와서 강유에서 쓴 것이다
생각을 표절하고 내용을 표절하다.
첫째, 표절한 사고
사실 모사의 기교도 나도 너무 많이 말하고 싶지 않다. 모사는 단지 회화 중의 학습 기교일 뿐이다. 초보자에게 학습 진도에 있어서 기초를 잘 연마하는 것이 이러한 순수한 모사를 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여기 세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1. 애니메이션 작업, 스케치를 일시 중지합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캐릭터가 움직일 때 일시 중지하고 무덤으로 이동하여 동작에서 그림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 화가는 움직이는 인물을 그릴 때 온몸을 움직이지 않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곡선을 만든다. 인간의 구글과 근육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하지 않는다면, 너는 좀비처럼 행동할 것이다.
2. 자신이 잘하지 못하는 일에 전념한다.
모사는 곧 장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한 번의 실패로 포기하지 마라. 같은 일을 반복해서 하면 자신의 수준을 높일 수 있다. 무덤에 올라갈 때, 나는 종종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과 자신이 잘하지 못하는 작품들을 자기기만적으로 수행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하지만 잘하지 못하는 부분은 반복해서 연습해야 한다. 전부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잘하지 못하는 것은 반복해서 연습해요.
3. 사진을 즐기세요.
만화와 일러스트레이션 외에도 사진에 성묘를 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대부분의 만화나 삽화는 작가가 최적화와 삭제를 한 후에 그린 것이다. 캐릭터 모양이 왜 이 모양인지, 왜 이 각도로 구부렸는지 처음에는 이해하지 못하면 무덤 방향의 편차가 생기기 쉽다.
둘째, 표절한 내용
1, 하나는 보기 좋은 참고도를 베끼고 예쁘지만 초보자는 실제 효과를 배우기가 어렵다.
2. 다른 하나는 기초참조도를 복제하는 것으로 비교적 무미건조하지만 실용효과가 좋다.
이 문제와 같은 멋진 선 그림, 많은 화가들은 처음 그림을 그릴 때 어떤 학습 방법이 있는지, 처음 단계에서 무엇을 배워야 할지, 그리고 큰 손목을 찾는 데 익숙해져 있고, 예쁜 참고도를 임시 모사로 삼는다. 보기에는 괜찮은 것 같지만, 사실 초보자는 실제 효과를 배우기가 어렵다.
이 흑백선화들은 모든 화가가 모사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초보자가 모사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그림을 처음 배우는 사람으로서, 처음에는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사하고 있는지 모를 수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모사와 그림을 그릴 때 너는 가능한 한 많은 그림을 그리는 하나의 생각밖에 없을 것이다.
모사가 원작보다 더 좋을 수 있다는 과감한 가정도 있다. 이는 사실상 무뇌한 모사 사고다.
만약 당신이 이런 원고 효과도를 임시로 베끼지만 전문적인 지도가 없다면, 당신이 베껴 쓴 임시 베끼는 지식점을 볼 수 없고, 표면을 통해 본질적인 지식점을 볼 수 없고, 초심자 지식의 부족을 통해 바로 내면화할 수 있는 것들을 분해하는 것도 어렵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