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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날 팝 일러스트레이션-손으로 그린 팝 포스터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손으로 그린 팝은 팝광고의 일종으로 주로 소비를 자극하고 유도하며 점포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는 데 쓰인다. 제작비가 낮고 색채가 화려하며, 판매원이 과묵하여 소매업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럼 어떻게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를 만들까요? 어떤 기교가 있습니까? 함께 보세요.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1

손으로 그린 ​​팝 생산의 일반적인 과정

첫 번째 단계: 활동 또는 제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수집합니다.

두 번째 단계: 제목을 다듬고 텍스트를 간소화하십시오.

3 단계: 적절한 레이아웃을 선택합니다.

4 단계: 적절한 배색을 선택하세요.

5 단계: 관련 그림을 선택합니다.

6 단계: 형식 요구 사항에 따라 팝을 만듭니다.

손으로 그린 팝을 만드는 팁

먼저 손으로 그린 팝정자나 활자를 연습합니다.

문자는 포스터의 기초이다. 초보자는 서첩 한 권을 사서 마르크펜과 서예 연습격으로 서예를 연습할 것을 건의한다.

둘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글꼴 수정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제목은 포스터의 영혼이다. 주제사를 잘 하면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제목은 손질하는 방식이 많아서 초보자가 방향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몇 가지 장식 방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수법을 쉽게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잘 배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제작 시간을 단축하고 학생들의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의 품질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

셋째, 조판주의 레이아웃.

가장 간단한 조판은 수평이다. 초심자는 차라리 안정을 찾을지언정, 생활과 변화를 기대하지 않는다. 이때 장식의 장식선 또는 색상 블록으로 문자와 제목 문자를 구분할 수 있으므로 서로 구분하지만 서로 호응할 수 있습니다. 기타 조판 레이아웃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스터의 사방을 비워 두다.

팝포스터의 외부' 가스 정체' 라고도 합니다. 숨이 막히는 체류가 없다면 포스터에 적힌 내용이 사방팔방으로 밀려 숨이 막혀 가슴에 답답하게 된다. 공백의 구체적인 폭은 포스터의 크기에 따라 다르며, 2 개 (530cm × 760cm) 팝지의 사방은 3 ~ 5 cm 의 공백을 남겨야 한다. 4 인치 (390cm × 543cm) 팝의 사방은 2 ~ 4 cm 의 공백을 남겨야 한다. 일반 폭발 카드 사방에 0.5 ~ 1 cm 을 비워 둡니다.

행간이 자간보다 크다.

POP 의 내용이 2 줄 이상 (2 줄 포함) 인 한, 각 문자 줄의 행간은 자간보다 크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특정 행간은 일반적으로 글자 높이의 1/3 부터 1/2 사이입니다. 자간의 요구는 글자가 옆에 붙어 있다는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함께 연결할 수 없으니, 일정한 간격을 남겨 두어야 한다.

제목, 그림, 텍스트는 각각 포스터 면적을 약 1/3 으로 차지합니다.

POP 의 제목과 부제목을 합치면 전체 POP 영역의 1/4 부터 1/2 까지 차지해야 합니다. 보통 제목은 포스터 면적의 약 1/3 을 차지합니다. (POP 텍스트 내용이 적으면 제목이 포스터 면적의 1/2 정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내용이 많은 경우 제목도 1/4 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색깔을 너무 많이 하지 말고 섞지 마세요.

포스터 한 장에 테마 색조 3~5 개면 충분합니다. 색깔이 너무 많으면 어지럽기 쉽고, 너무 적으면 중점을 부각시킬 수 없다. 이를 위해 필자는 제목 문자를 1~3 색으로 쓸 수 있고, 본문은 한 가지 색 (즉, 만년필로 끝까지), 주요 내용 (예: "배송", "가격", "날짜") 은 다른 색으로 쓸 수 있다고 제안한다.

다섯째, 그림의 선택은 제품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아래 그림은 날씬한 젊은 여성으로, 벽원의 목표 고객이 젊은 여성이라는 것을 쉽게 연상시킬 수 있다. 그녀의 날씬한 몸매는 제품의 살을 빼는 효과를 더 잘 보여 준다.

여섯째, 행사 포스터 제작.

일반적으로 행사 포스터의 주요 제목은 비교적 직설적이어서 어떤 행사인지, 혹은 주요 제목이 더 재미있고 부제가 더 직설적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활성 포스터 마스터 템플릿이 있습니다.

1. 시간 및 위치 유형. 어릴 때 글을 쓰고' 언제 어디서 누가 발생했는가' 를 설명하는 것처럼 이런 행사 포스터는 시간, 장소 등 통지해야 할 일을 알려 줄 수 있다.

2. 상금 유혹형이 있습니다. "대상 밑에는 용감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경기 상품이 풍부하다면, 왜 모두에게 말하지 않습니까? 참가자 수가 두 배로 늘어 행사 분위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물론 관련 만화 삽화를 곁들이는 것이 더 매력적이다.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2

사진에 따라 그림을 그리다

초보자에게 손으로 그리는 것을 배우는 것이 사진에 따라 그리는 것보다 더 도움이 되며, 앞으로의 야외 스케치와 창작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한다. 초보자가 직접 현장에 가서 사생한다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비율이 잘못되었는지, 아니면 너무 편파적인지, 한 가지 세부 사항에 집착하고, 빛의 표현에 끼워져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사진에 따라 화면을 가리는 것이 비교적 쉬워서 학생들은 빛과 빛, 색깔, 비율에 주의를 분산시킬 필요가 없다. 요점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의 대략적인 수준을 이해하는 것이다. 블랙의 표현은 엄밀한 스케치 표현이 아니다. 주로 대략적인 표현을 강조하고 그림의 리듬을 이해하는 것이다. 그래서 몬태고의 손으로 그린 연습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반드시 꾸준한 연습을 하고, 화면의 조직언어를 이해하고, 취사취를 배워야 한다.

코팅은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첫째, 선택적 그림

우리가 선택한 모든 사진은 완벽할 수 없고 다시 구도가 필요하다. 가장 중요한 원칙은 각 사진의 시각센터와 초점, 즉 사진 자체의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고, 나머지는 부차적인 부분이므로 적절히 줄여야 한다는 것이다. 그림을 개괄할 수 있고, 화면 필요에 따라 대담하게 개괄을 생략하고 필요한 주관적 처리를 할 수 있다. 어떤 물체도 모두 포괄할 필요는 없고, 화면에 따라 이동, 교체, 가경이 필요한 것은 모두 주제의 수요를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둘째, 대비를 강화한다

명암 변화의 대비를 강화하여 빛을 더 밝게 하고, 어둡고 어둡게 하며, 층을 뚫는다. 화면 밀도가 높은 대비를 강화하고 물체의 소재를 표현하여 소재의 차이를 강조하며 적당히 촘촘하여 정말 소홀하고 비침 없는 상태에 이르렀다.

셋째, 몸을 파악한다

몽타주에서는 스타일링과 또렷한 구조를 파악해야 펜을 사용해야 제자리에 놓을 수 있고, 운필의 방향도 대상의 구조를 따라야 하며,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물체의 두께와 부피를 소홀히 하지 말고, 이러한 세부 사항을 참을성 있게 발굴하여 화면이 보기 좋게 한다.

넷째, 표현 수법

사진에 따라 그림을 그리는 형식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선이 촘촘한 관계에만 국한되지 않고 화면 효과를 표현한다. 우리는 또한 펜으로 색을 옅게 하거나 풍부한 색채로 렌더링하여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고 활기차게 할 수 있다. 색칠 과정에서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계층적으로 깊이 들어가고, 전체로 시작하고, 대비를 열고, 주체를 강조하고, 세심하게 그려야 한다. 마지막으로 몽골어 드로잉 연습은 고도로 통일된 개괄 능력과 밝은 회색 어두운 화면에 대한 예측 제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초보자가 신속하게 상태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되며 손으로 그린 것을 배우는 지름길 중 하나입니다.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3)

수분은 불투명한 수채화 물감으로 오래전부터 건축도를 그리는 데 사용되었다. 커버가 강하기 때문에 회화 기법을 익히기 쉽다. 파우더 렌더링과 글로우 제거 기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축 도면에서 그라데이션은 빛의 그림자를 표현하는 열쇠입니다. 수분과 수채화 렌더링의 주요 차이점은 획의 방식과 덮는 방법입니다. 일반 브러시는 넓은 영역이 균일하지 않습니다. 작은 브러시로 두꺼운 수분물감을 화지에 빠르게 바르고 반복해서 칠해야 한다. 면적이 크지 않으면 파우더 편필로 종이에 색을 그릴 수 있다. 어지러운 펜 과정에서 서로 다른 브러쉬의 특징에 따라 여러 개의 펜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수분으로 현기증을 없애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 직접 또는 연속 착색 방법

이 그라데이션 방법은 대부분 작은 영역 렌더링을 사용합니다. 이런 화법은 물감을 직접 조절하는 것으로, 색채를 아래로 흐르게 하는 것이 아니라 획을 사용하는 것을 강조한다. 넓은 면적의 수분렌더링은 작은 판자 브러시로 앞뒤로 칠하면서 동시에 색상을 추가하여 어지럽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종이는 반드시 촉촉하게 유지해야 한다.

(b) 수묵수채화에서' 씻기' 를 모방하는 렌더링 방법.

수분은 수묵화와 수채화보다 진하지만 판자의 경사가 가파르면 천천히 판자를 흘릴 수 있다. 그래서' 씻기' 방법으로 넓은 영역의 그라데이션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수묵화 수채화와 똑같다. 여기서는 반복하지 않습니다.

(3) 점화렌더링법

이 방법은 작은 펜촉 구도를 사용하는 것으로 시간이 오래 걸리고 인내심을 가지고 서로 다른 수분 물감을 세밀하게 사용하여 층을 다르게 만드는 것이다. 하늘, 나무, 연못, 잔디밭은 모두 점화로 색칠할 수 있으며, 전시된 물체는 색채가 풍부하고 빛이 강렬하다.

(4) 스프레이 석고 법

스프레이는 압축 공기로 수분이나 특수한 물감을 에어브러쉬의 노즐에서 뿜어내어 입자형 안개를 형성하는 것이다. 뿌리기 전에 조각 마스크를 준비하여 덮어야 한다. 그래서 이 방법은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번거롭다.

결론적으로, 건축 표현의 목적은 건물을 더 잘 표현하고 건축가의 설계 의도를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어떤 표현을 선택하느냐에 관해서는 모든 사람의 숙달과 취향에 달려 있다. 건축 표현은 건축가의 작품에 대한 일종의 "묘사" 일 뿐이다.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를 만드는 6 단계와 기교 4

우선, 비교해 보세요.

대비는 예술 디자인의 기본 정형기술이다. 두 가지 다른 것을 비교해 보면 모양과 색깔을 대비라고 한다. 예를 들어 방원, 신구, 크기, 흑백, 음영, 두께 등이 있습니다. 두 개의 뚜렷한 대립의 원소를 같은 공간에 놓고, 디자인을 통해 대립과 조화, 모순과 통일, 강한 대비에서 뚜렷한 대비를 얻어 보완과 만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둘째, 조화.

조화는 조화라는 뜻을 담고 있다. 기능적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전제하에 실내의 다양한 물체의 모양, 색, 빛, 품질의 조합을 조정하여 매우 조화롭고 통일된 전체가 되었다. 조화는 환경과 조형의 조화, 소재 질감의 조화, 색조의 조화, 스타일의 조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조화는 사람을 시각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조용하고 평화로운 만족감을 얻을 수 있게 한다.

셋째, 대칭입니다

대칭은 전통적인 형식미 기법이자 인류가 장악하고 있는 최초의 형식미의 법칙이다. 대칭은 절대 대칭과 상대 대칭으로 나뉜다. 상하, 좌우대칭, 동형, 동색, 정렬 쌍을 절대 대칭이라고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상 비교적 대칭입니다. 대칭이 주는 느낌은 질서, 엄숙함, 깔끔함이 조화의 아름다움이라는 것이다.

넷째, 균형.

생활 속에서 금계독립은 배우가 줄타기를 하고, 힘의 균형에서 안정된 시각예술로 즐기며, 시각적인 균형을 이루는 심리를 얻게 한다. 균형은 중심 축과 중심점에 따라 서로 다른 모양, 구성요소 및 색상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대칭 형식에 비해 균형 형식은 활발하고 생동감 있고 조화롭고 아름답다.

다섯째, 수준.

장식적인 구도는 층을 구별하여 화면이 깊이, 폭, 풍부함을 갖게 한다. 층감이 부족하면 평범함을 느낄 수 있고 인테리어 디자인도 공간 층감을 추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색은 차갑고 따뜻하며, 광도는 밝은에서 어두움까지, 근육 이유는 번잡하고, 모양은 크고 작으며, 정사각형에서 원으로, 구도는 모이고, 근육 이유는 단일에서 다양함으로 볼 수 있다. 계층 적 변화는 매우 풍부한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섯째, 메아리.

메아리와 그림자가 손을 잡고 나아가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는 천장, 바닥, 책상 등의 부분이 호응하는 방법과 체형에 대한 처리를 통해 그에 상응하는 역할을 한다. 호응은 균형 잡힌 형식미로 각종 예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법이다. 메아리에는' 대응 대칭' 과' 상대적 대칭' 이라는 이론도 있다. 메아리의 예술적 효과는 일반적으로 이미지 대응, 가상현실, 기세 등의 수단을 통해 얻어진다.

일곱. 계속.

연속성은 연속 연장입니다. 사람들은 흔히' 코끼리'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모든 물체의 외부 모양을 가리킨다. 이미지가 규칙적으로 위아래로 움직이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계속 이동합니다. 이런 연속 수법은 공간에 적용돼 공간에 확장감이나 유도감을 주며, 심지어 환경 속 중점 경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까지 깊어지게 한다.

여덟, 간결.

간결 또는 간결. 실내 환경에 화려한 장식과 여분의 액세서리가 없다는 뜻입니다. 적고 정교한 원칙으로 실내 장식을 최소한으로 줄이다. "적으면 많고, 간단하면 풍부하다" 고 생각했다. 심플함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제창할 만한 방법 중 하나이며,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유행하는 추세이다.

아홉, 유일무이하다.

유일무이한 것도 특별하다고 한다. 독특하다는 것은 원래의 법칙을 깨고 군계군으로 군림하는 것이다. 자연계에서' 상록수 속의 붉은 점, 사막의 녹지 공간' 은 모두 독특한 표현이다. 독특함은 두드러지고, 상호 비교에 존재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는 파격적인 상상력을 높이 평가하고 개성과 특색을 창조한다.

X. 말투.

색상은 조형 예술 디자인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색깔에 따라 다른 색깔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예를 들어, 빨강, 오렌지, 노란색은 따뜻한 색조라고 하는 따뜻한 느낌을 가지고 있고, 청록색은 차가운 색조와 조용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차가운 색조라고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다양한 색상을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도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동색, 비슷한 색, 인접한 색, 대비색" 등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다른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를 빨리 그릴 수 있습니까? 첫째, 자신이 사용하는 도구에 익숙합니다. 둘째: 글꼴과 삽화는 완벽합니다. 셋째: 상업 포스터라면 몇 가지 일반적인 장식 방법 (제목 장식, 포스터 테두리 장식 등) 을 기억할 수 있다. ), 그리고 인형, 어린이날 명절, 장난감 가게, 아동복 가게 등 2 ~ 3 개의 인기 일러스트레이션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일러스트레이션) 을 능숙하게 그려야 합니다. 선물 상자는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제에 따라 다른 색깔의 리본을 바꾸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너의 속도가 매우 빠를 것이다.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를 유행시키는 방법

팝광고는 제작 방식과 방법이 다양하며, 자료의 응용은 더욱 셀 수 없이 많다. 그중 손으로 그린 팝이 가장 유연하고 경제적이며 우호적이다. 손으로 그린 팝을 만드는 기본 원칙은: 1, 쉽게 눈길을 끈다. 2, 읽기 쉽습니다; 한 눈에 당신의 호소의 초점을 알 수 있습니다. 4. 미감 5, 단결과 조화에 대한 인식; 6. 효율적.

첫째, 다양한 도구:

도구의 선택과 적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적합한 도구를 선택하면 종종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붙여넣기 도구, 스프레이는 양면 붙여넣기나 접착제 붙여넣기보다 훨씬 효율적인 대규모 붙여넣기 동작을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붙여넣기명언) 어떻게 각종 도구들이 각자의 특징을 발휘하게 할 것인가는 우리가 미리 고려해야 할 것이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것은 전시 도구이다. 완성된 작품이 전시 도구에 전시되지 않았거나 전시 효과가 좋지 않다면 아무리 좋은 작품도 헛수고다.

묘사하거나 쓰는 데 쓰이는 재료와 도구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각각 고유한 표현 수법과 효과가 있다. 이 중 맥펜은 쉽게 익히고 쓰기가 편리하기 때문에 팝펜이라고 불리며, 납작한 펜촉이 부드러워 다양한 팝스타일을 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각종 펜

절삭 공구

측정 도구

붙여넣기 도구

둘째, POP 서체를 쓰는 법을 배우려면 반드시 이전의 필기방식을 버려야 한다. 왜냐하면 POP 의 주된 호소는 글씨체가 명확하고 간결하며 강력하기 때문에 서체에 화려한 변경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또한, price POP 의 경우, 글씨체가 다르기 때문에 서체가 크게 다를 수 없습니다. 이는 POP 글꼴의 무결성에 대한 요구 사항이며 개인화된 글꼴은 강조되지 않습니다. 서로 다른 상품에 대해 서체가 좋든 나쁘든 상품의 구체적인 판매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POP 포스터에서는 독서율을 극대화하고 주의를 끌기 위해 혁신적이고 개인화된 사진과 글꼴이 필요합니다. 색채의 응용에서도 각종 색이 아니라 깨끗함을 추구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한 페이지의 색상은 네 가지를 넘지 않아야 한다. 팝을 할 때는 반드시 소비자의 입장에서 문제를 봐야 한다. 가장 중요한 가격만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면 최고의 팝이다.

유행하는 서체를 사용하다.

셋째, 팝을 쓸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측면:

1, 쓸 때 전체 제품명을 쓰고 사양을 기재합니다.

2. 가격을 쓸 때 소수점 앞뒤 숫자의 뚜렷한 크기를 주의하세요.

3. 가격 인하 정도를 반영하기 위해 원가와 현가를 명시해야 합니다.

4. 원칙적으로 한 POP 에서 두 개 이상의 항목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시각적인 충격을 얻을 수 없다.

5. 세 가지 컬러를 넘지 않고 빨강, 파랑, 검정을 위주로 합니다.

손으로 그린 ​​인기-키워드 쓰기 방법

제목 쓰기

1, 그룹 끝 구조의 무결성을 구합니다. 보통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의 제목 문자 수를 너무 많이 쓰지 마십시오. 조금 더 많은 문자 제목의 경우, 글꼴의 변화는 너무 크지 말고, 가독성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글꼴의 크기와 간격을 최대한 일관되게 유지하십시오. 제목이 적고 서너 글자 이하인 경우 자신의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글꼴이나 그룹을 크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때 전체 제목 그룹 구조의 전체감과 전체 그룹의 균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2. 조합펜의 특징을 인위적으로 바꾼다. 일반 제목자는 굵은 글꼴로 설계되었지만 제목자를 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펜 도구는 편펜, 원펜, 붓, 굵은 팝광고펜이든, 펜촉의 모양과 특성이 크게 다르다. 따라서, 펜 도구의 특성을 파악 하는 방법, 변경 및 아름 다운 글꼴의 역할을 제대로 재생, 가장 중요 한 것은 펜의 숙련도입니다. 반복해서 연습하고 리듬의 조화를 고려하면 서체 변화를 자연스럽게 아름답게 할 수 있다.

3. 글자의 개성을 그려낸다: 사람은 개성이 다르고, 유형에 따라 상품이나 모양, 색깔, 질감이 다른 유사 상품이 다른 개성을 나타낸다. 따라서 우리는 서로 다른 상품을 고려하여 그들의 성격에 따라 개성을 그려야 한다. 예를 들어 화장품 코너의 손으로 그린 팝은 제목이 더 여성스럽고 가느다란 글씨체로 쓸 수 있다. 가전업계에서는 차가운 외관의 TV, 에어컨, 냉장고가 경쾌하고 강건한 서체를 사용할 수 있다. 고색고향을 장식한 찻집이 모두 현대적인 인물을 썼다면 어울리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글을 쓰기 전에 상품과 가게 자체의 성격과 종류를 고려하여 우아함, 신기함, 부드러움, 단단하고 두껍고 가벼움, 현대, 고전과 같은 서체 개성을 결정해야 한다.

4. 추가 효과: 글꼴이나 단어 옆에 안내선을 추가하면 입체, 겹침, 그림자, 상자 효과가 나타납니다. 자멸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두 가지 점에 주의해야 한다.

제목에는 많은 글자가 있어서 불필요한 효과를 증가시키지 않을 것이다.

색깔은 괴이하지 말고 읽기가 어려워야 대범하고 상큼한 미감을 유지할 수 있다.

단어를 다 쓰다

먼저 횡선을 하나 써라

세로 획을 추가하면 어두운 부분은 획이 겹치는 부분입니다.

횡행 그립법

수직 그립법

평면으로 획을 긋는 서체를 디자인하다

먼저 연필로 쓸 글자를 그려라. 이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글꼴의 획은 고르게 분포되어야 하며 모양은 가능한 한 포만하고 정사각형입니다.

두 몸의 획을 최대한 가깝게 그리다.

세 글자는 치밀하게 짜여 전체 표제자를 전체감 있는 글자로 만들어야 한다.

손으로 그린 유행 포스터 제작

게시자의 원래 "게시물" 은 원래 게시물에 붙인 "게시물" 에서 변환된 것으로, 게시물에 붙인 통지는 모두 "게시물" 이라고 부를 수 있다. 디자인 용어의 경우 "포스터" 와 "포스터" 는 "인쇄 광고 포스터 매체" 또는 "게시 된 대형 인쇄 광고" 로 정의 될 수 있습니다.

POP advertisement 는 Piontofpurchaseadvertising 의 약어로, 중국어는' 구매점 광고' 로 번역된다. 상품을 구매하는 곳에 전시된 모든 광고를 POP 광고라고 하는데, 이는 소비자의 주의를 끌고 상점에 들어가도록 유도하여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팝은 소비자의 입장을 강조하며 고객 편의를 위해 디자인된 광고다. 성공적인 POP 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결정적인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것이 광고 활동의 종점이자 판촉의 출발점이다.

포스터 게시 장소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한 곳에 포스터 몇 장을 붙여 인상을 높일 수 있다. 포스터는 쉽게 붙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기간 전시할 수 있어 반복적으로 호소하고 반복 효과를 수집할 수 있다. 팝은 반드시 파는 곳에 노출되어야 하는데, 이것은 포스터와 가장 큰 차이다. 제한된 장소에서도 공연의 범위는 여전히 무한한 다양성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광고 형식은 슈퍼마켓뿐만 아니라 백화점, 도서센터, 식당, 패스트푸드점, 패션가게 등에서 손으로 그린 팝포스터를 자주 볼 수 있다. 이것들은 정교한 인쇄와 거대한 제작비용이 필요하지 않다. 때때로 마음대로 쓰는 간단한 손으로 그린 POP 광고는 제조사가 일부러 만든 장식 POP 보다 훨씬 효과적이다.

손으로 그린 포프의 임무:

1, 상품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촉진하고 일러스트, 카피 라이팅, 컬러 등과 같은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높입니다.

2, 브랜드, 가치, 특징, 내용, 자료 (예: 특색, 재료 등) 를 전달합니다.

3. 소비자가 수요를 이해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상품의 용도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4, 뛰어난 문안과 문자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상품의 우수한 품질을 연상시킨다.

5. 상품 및 판매 장소의 설명 및 표시.

6. 가게 이미지를 전시하고 쇼핑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7. 매장 내 분위기를 조성하고 계절감을 보여줍니다.

8. SP (점포홍보) 활동에 맞춰 상품 전시나 공연 시 사용하여 공연 효과를 높입니다.

그리고 분위기.

9. 물건도 좋고 값도 싼 호소로 모바일 구매를 추진한다. 예를 들면 판매 기간 동안 가격 실적을 과장하는 것과 같다.

POP 의 유효한 태그 위치:

1, 눈 높이에서 읽기 위치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2. 표기된 위치는 상품의 전반적인 미관을 파괴하거나 상품의 인도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3, 라벨과 상품 홍보의 위치는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위치에 구성해야 합니다.

천장 공간과 빔-컬럼 표면의 위치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십시오.

5. 손으로 그린 팝부활로 사각을 보여줍니다.

도움말 문자의 손으로 그린 ​​pop-writing

해석적 글쓰기

중국어 서체의 설계에서는 글리프를 안정적으로 통일하고 미관의 원칙에 부합하도록 해야 하며, 기본 획을 정확하게 써야 하는 것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글꼴의 각 부분의 구조와 옆부분의 구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획을 맞추고 선반을 고르게 하여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서체가 되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한자는 정사각형 서체에 속하며, 하나의 서체가 연이어 배열되어 있어 종횡으로 배열할 수 있다. 세로로 배열할 때 읽기 방향은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진행됩니다. 수평 행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진행됩니다. 그것은 두 가지 다른 방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완전한 연속 텍스트가 있을 때 독자들은 종종 읽기 방향에 대해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좋지 않은 현상을 피하기 위해서는 먼저 읽기 방향을 정하고 줄 사이의 공간을 예약하거나 문자를 평평하게 하거나 길게 하여 연속적인 문자의 읽기 방향을 표시하여 가독성을 달성해야 합니다.

선의 폭은 절대 기준이 없어야 합니다. 글꼴의 유형, 두께, 크기 및 변경과 같은 몇 가지 실제 요소가 변수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행당 얼마나 많은 글자 (길이), 문안의 성격과 길이를 사용했는가. 이러한 요소들은 모두 상호 작용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쇄된 글꼴의 실제 제작에서는 반자 (반각) 에서 한 글자까지 읽기가 가장 쉬운 반면, 손으로 그린 글꼴은 글씨가 크기 때문에 짧기 때문에 3/4 자 ~ 1/4 자가 가장 실용적이다. 때때로 독자들이 순서대로 읽을 수 있도록 문자의 배열도 그것의' 동선' 과' 유도어' 를 고려해야 한다.

손으로 그린 POP 의 가는 인쇄 펜 (예: 굵은 서명 펜, 둥근 머리 이역펜) 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설명문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만약 그것들을 아름답게 묘사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다음 두 가지 점에 주의해야 한다.

먼저 연필로 밑줄을 그린 다음 문자를 묘사하면 가지런하고 아름답다.

글자와 글자 사이에 너무 큰 거리를 가져서는 안 된다.

손으로 그린 POP 광고의 설명문은 가로로 배열되면 보통' 좌우 무자, 상하선' 의 원칙으로 설명된다.

손으로 그린 유행편곡과 구도

일반적인 손으로 그린 팝의 구도;

원칙:

1, 쉽게 눈길을 끈다

2, 설명하기 쉽다

3. 한눈에 중점과 호소를 알 수 있습니다.

4, 예쁘다

5. 매우 사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