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페인 투우의 내력과 규칙은 무엇입니까?
스페인 투우의 내력과 규칙은 무엇입니까?
스페인에서 1 년에 한 번 달리는 황소축제의 정식 명칭은' 성 페르밍절' 이며, 성 페르명은 스페인 북동부의 부유한 나바라성 성도 판플로나시의 보호신이다. 분우절의 진정한 기원은 이미 고증할 수 없지만, 기록에 따르면, 분우절은 기원 1591 년에 이미 존재했으며, 이 행사는 스페인 투우 전통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당초 팜플로나인들에게 6 마리의 큰 수소를 교외의 외양간에서 시내의 투우장으로 몰아넣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고 한다. 17 세기에 일부 구경꾼들은 과감하게 황소 앞으로 달려가 소를 격분시켜 투우장으로 몰아넣었다. 나중에 이런 풍습은 분우절로 변했다. 1923 년 미국의 유명 작가 헤밍웨이가 처음으로 팜플로나에 와서 소를 구경하고 유명한 소설' 해가 뜨다' 를 쓴 그는 작품에서 분우절 자유분방한 카니발 장면을 상세히 묘사해 전 세계에 이름을 날렸다. 1954 년 헤밍웨이가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후 스페인 황소축제는 더욱 명성이 높았다. 현지 주민들은 헤밍웨이가 황소축제에 기여한 것에 대해 감사하기 위해 투우장 대문에 특별히 조각상을 세웠다. 팜플로나 시의 구시가지에 있는' 소 달리는 길' 은 사실 길이가 848 미터인 좁은 석판거리이다. 소를 달릴 때 수만 명의 달리는 소 애호가들이 거리로 가득 찼고, 무게가 약 5 킬로그램인 황소 6 마리가 외양간에서 뛰쳐나온 후, 4 분 만에 시속 24 킬로미터의 시속으로 난잡한 군중 속에서 질주하며, 종종 소를 젖히고, 험상들이 무성하게 생겨나고, 결국 황소가 투우장에 도입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묘족은 오래된 농경민족으로, 묘족 인민은 오랜 농경 생활에서 소에게 특별한 감정을 맺어 왔으며, 지금까지 묘족은 소에 대한 경애와 숭배 심리를 유지하고 있다. 묘채채 짝퉁문에 뿔이 달린 소머리가 걸려 있다. 묘가 신전 밑에 연결된 뿔이 있어, 시제를 잊지 않는다. 묘족 사람들은 종종 소가 그들의 부모와 같다고 말한다. 사기: "치우는 뿔이 있고, 소는 우두머리이다." " 먼 옛날에는 묘족이 일찍이 소를 숭배하는 민족이었음을 알 수 있다. 묘족 인민은 투우를 좋아하고 물소와 싸우는 것은 극우 즐거움이 아니라 투우의 방식으로 묘가 소를 공경하고 소를 숭배하는 특성을 과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묘가는 장석, 위풍, 용맹한 투우에 대한 사랑 속에서 우승의 아름다움을 체험하고, 이런 감정의 작용으로 묘가 숭배하는 소는 끊임없는 사육에서 최적의 투우의 우양진화를 실현할 수 있게 되었다. 묘가는 투우를 좋아하는데, 기본적으로 모든 집회 명절에는 투우 활동이 있고, 매년 추수 이후에는 특유의 투우절이 있다. 투우는 몇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소를 갈고 투우를 하는 것이다. 이런 소는 비교적 웅장하고, 농사철에는 밭을 갈고, 명절에는 싸움을 하러 간다. 하나는 전문적인 투우로, 이런 소는 각종 조건에 따라 정선되어 평상시에는 경작하지 않고, 채자나 한 가족을 위해 * * * 있다. 풍부한 소 기르는 경험이 있는 선별된 전문가가 사육하고, 명절 기간 동안 경기에 참가하러 나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미아오 가족은 투우를 고르는데, 일정한 경험이 있다. 선발된 투우가 먼저 요구하면, 몸은 튼튼하고, 가슴은 넓고, 가슴은 넓고, 앞다리는 높고 뒷다리는 낮고, 몸길이는 가슴을 펴고, 가슴은 가슴을 펴고, 복부를 접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체모가 새까맣고 딱딱하다. 또한 소머리의 두 뿔은 넓지만 실제로는 힘차게 싸우고, 두 뿔 바퀴는 두 개의 좁고 한 폭의 상대적 배열로 만질 수 있다. 눈이 둥글고 흉악하여 콧구멍이 크게 뚫렸다. 검은 반점이있는 혀끝은 치열합니다. 꼬리는 뿌리가 크고, 꼬리는 길고, 꼬리는 털이 나고, 꼬리는 안쪽 꼬리는 부딪히고 싸운다. 중간 발굽은 반원이 가지런하고, 앞이 얇으면 싸울 때 힘을 주기 쉽다. 작은 발굽 안에는 좋은 싸움 등등이 있다. 또한 소 회전의 양, 분포의 위치, 서로 보살피는 특징 등도 신경을 쓴다. 어느 것이 이상적인 투우를 고를 수 있는가; 그는 큰 영광을 느낄 것이다. 투우절이 되자 주인들은 손님을 영빈하고 술을 마실 때 찹쌀밥을 특별히 먹여 소를 배불리 먹이고, 투우가 출전하기 전에 일부 주인은 소에게 1, 2, 2 주를 먹여 소 정신을 차리고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정오에 투우장 안팎에서 사람들은 사방팔방에서 수십 ~ 수백 마리의 투우를 끌고 왔고, 어떤 투우에는 소 안장을 달고, 소 안장에는 오색작은 깃발이 꽂혀 있었다. 소 안장 양쪽에 동종이 가득 걸려 있고, 소리가 짤랑거리고, 어떤 소안장에는 역대 투우가 받은 상기가 꽂혀 있다. 유난히 위풍당당해 보이고 주인도 유난히 광채가 난다. 묘족 투우에는 여러 가지 투법이 있는데, 하나는 승패로 순위를 빼앗는 것이다. 이런 경기법은 사람을 돕지도 않고, 싸움을 권하지도 않고, 승패로 순위를 정하기도 한다. 하나는 승패보다 상투시간을 협상하거나 시간을 설득하여 싸움을 평준화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또 한 가지 짝을 지어 싸우거나, 승패가 제멋대로이거나, 그 상황에 따라 싸움을 권하는 것도 있다. 투우 때 쌍방의 소 주인과 친지들은 모두 투우장에 가서 투우를 응원하고 준비할 때 싸움을 권했다. 투우는 투우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끌고 투우장 안에서 큰 원이나 작은 원을 둘러싸고 소를 선보이며 소와 환경과 상대를 익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그런 다음 소머리 두 마리를 마주보고, 소의 몸은 대립하고, 약 2 미터 떨어진 곳에 있는 동시에 소코줄을 놓아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소는 서로 싸우며 양쪽의 주객들은 모두 자기와 관련된 소에게 갈채를 보내며 응원하고 있으며, 동시에 뒤나 측면에서 손으로 어깨 꼭대기를 밀어 소에게 힘을 줄 수 있다. 사방 관중들도 양쪽의 투우를 위해 박수를 치며 분위기를 뜨겁게 했다. 소를 놓고 싸우면, 두 소는 1 미터 8 미터 떨어져 있고, 양쪽에서 동시에 손을 놓을 수 있고, 두 소는 가운데로 달려가고, 두각으로 맹렬하게 충돌하는데, 이런 소 싸움은 매우 격렬하여, 자주 부딪쳐 죽을 때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투우를 만지는 것과 투우를 건드리지 않는 싸움도 있고, 투우를 만지면 5 ~ 6 미터를 달려가고, 투우가 제자리에서 저촉되는 싸움을 하지 않는 싸움도 있다. 쌍방의 소가 곤두박질치다가 이미 합의된 시간에 이르렀는데, 권두가 필요할 때 쌍방의 주인이 각자 권두용 굵은 밧줄을 교환하고, 교환원들은 각각 서로의 소발을 묶고, 고함을 지르며, 쌍방이 동시에 투우를 잡아당기고, 견코 퇴장을 격리하였다. 그런 다음 두 번째와 세 번째 쌍이 입장하여 경쟁하다. 투우장에서 몇 쌍의 소가 따로 싸우는 장면도 있는데, 장면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그동안 투우 주인의 친척과 친구들은 투우에게 포포를 선물하기도 했다. 투우의 투우 여부, 지는 것, 지는 것, 주인은 친지들의 선물, 닭, 오리, 리본 등의 선물을 받았다. 상을 받은 투우: 소왕, 관우, 준우승 또는 1 위, 2, 3 명의 투우는 유난히 광채가 나고, 소 주인이 상기를 메고 있거나, 상기를 투우의 양쪽 모퉁이에 걸어 놓고, 소와 주인은 큰 부러움을 받았다. 투우절 기간 동안 투우, 구경꾼, 손님 잔치, 사랑 이야기, 각자 소득이 있는데, 이런 명절은 왕왕 삼삼오일로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