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초등학생 전통 조극 창작

초등학생 전통 조극 창작

조주의 풍토와 인정은 한두 마디 말로 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스로 정리하세요.

조주는 역사가 유구하여 산수가 수려하고 문화재 고적이 많으며, 문화유산이 풍부하고 문화가 독특하다. 그것은 대만성과 동남아시아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유명한 교민이기도 하다. 1986 년 국무부는 두 번째 국가역사문화도시를 발표했고 조주는 그 중 1 위를 차지했다. 일찍이 신석기 시대에 민월족은 함께 모여 살았다. 출토된 석기, 도기, 뼈, 인골 화석에서 우리는 그들의 고대 문명의 휘황찬란함을 볼 수 있다. 당태종은 책을 읽기 시작했고, 조주에도 독서인이 있었다. 한유의 비하, 시골 학교의 이전, 교사의 확장 촉진으로 조주 문풍이 일었다. 송대 조주는 더욱 문풍이 전성하다. "일주 양원, 별현 없음." 남송 초기 조주 주객 인구는10.4 만여 명이었지만, 단평 이후 과거 참가 인원은 사실상' 만 여 명' 이었다. 지난 송조 () 에서 진사로 조주에 진출한 최다 1.72 명 중 2 년 1 과 성공 9 명 (1.654,38+0.28) 이 깜짝 놀랐다. 명나라에는 160 명의 수재가 있는데, 팔준이 같은 목록, 형제련족, 삼재의 영광 등의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명대 향시 최대 1088 명. 역대 과거에서 (명가정 1532 고등학교), 탐화요 등의 인재가 쏟아져 나왔다. 현재 샹교구 주민곽은 이미' 조수인의 이야기' 등의 작품을 거의 100 건에 가깝게 정리했다. 조주의 고대 도시의 문화적 내포는 더욱 깊다. 강을 따라 지은 도시는 약간 좁고 북고남도 낮고 동서도 약간 기울어져 있다. 성북은 관문구, 성남은 주택구, 성동은 상업구, 성서는 수공업 평화민구이다. 전체 배치는 이순신을 기조로 하여' 북부동 부서' 의 특징을 두드러지게 한다. 태평로는 남북을 관통하는 대로로, 양쪽에 40 여 개의 형태가 각기 다른 석방들이 배열되어 있다. 명청시대에 세워진 이 패루는 조주의 문명사처럼 조주 고성의 독특한 문화 경관이 되었다. 백벽 데와 도자기 조각 목조의 조주 민가도 상당히 특색이 있다. 사마트레일러',' 사분금' 과 같은 심원대집이든' 사자 던지기',' 죽통' 과 같은 서민민거든 두터운 조주 민속을 선보이며 섬세하고 우아한 문화적 내포를 보여준다. 조주는 또한 자신의 방언, 연극, 음악, 공예미술, 중국과 외국의 조주요리,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부차도 있다. 풍부한 지방색을 지닌 이 조주 문화는 대만성과 동남아 지역에서 깊은 영향과 동근 동족과의 연계를 가지고 있다.

조주의 문화

조주 문화는 일종의 민속문화로 국내외 모든 조주 사람들이 공동으로 소유하고 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광범위한 영역이 포함됩니다.

조주어

조주어는 민어에 속하고 민어는 중국어 방언의 8 대 어족 중의 하나이다. 그 어휘는 풍부하고 유머러스하며 표현력이 풍부하며 고대 중국어의 많은 요소를 보존하고 있어 점점 더 많은 언어학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조주어에는 자체 사전, 조주어 사전, 그리고' 조주어 15 성조' 와 같은 다른 지방어 전문 저서가 있다. 조주어는 헤로 방언 시스템에 속하지만 민남어와는 매우 다르다. 산 터우, 조주, 지양, 풍순 등지의 조어 주민과 객가들은 모두 본적은 푸젠다라고 말한다. 그러나 푸저우 성도 방언의 영향을 받아, 우전 방언은 이미 과도한 민어가 되었다. 조주어와 우전어는 차이가 있지만 여전히 민방언에 속한다. 조주 차오 드라마 그룹 공연

조극

조극은 조극으로 역사가 유구하며 풍격이 독특하다. 1976 조주 서사계 공사에서 출토된 명선덕 7 년 (1432) 원고' 유시 김벽초기' 는 지금까지 발견된 최초의 조극 공연서이다. 수백 년 동안 조극은 그 형성과 발전 과정에서 현지 민간 예술의 정수를 끊임없이 흡수하여 음악, 창곡, 공연 형식을 더욱 풍부하게 하여 점차 자신의 풍격을 형성하여 중국 10 대 극종 중 하나가 되었다. 1957, 1959 조극단 2 차 베이징 공연. 당과 국가지도자 마오쩌둥, 류소기, 주은래가 연이어 공연을 관람하고, 배우와 기념사진을 접견했다. 조극은 조산과 민남 지역에서만 활동하는 것이 아니라 동남아시아 각국에서도 깊은 영향을 미친다.

조주의 음악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고, 아름답고 풍요롭며,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독특한 예술 풍격과 짙은 지방 색채를 가지고 있다. 그 범주는 두 현을 주도하는 악기로, 탄창과 현악기를 갖춘 현악기입니다. 비파, 삼현, 연곡 부티크; Suona, 플루트가 이끄는 사원 박람회 음악; 피리집은 피리, 소, 관, 피리를 주요 악기로 하는 음악이다. 소나 반주하는 조주 징과 북. 그 공연 형식은 유연하고 변화무쌍하여 천군만마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랄하고 은은한 경지를 나타낼 수 있다. 수천 년 동안 조주 음악은 줄곧 세인들의 사랑과 환영을 받았다. 1957 조주 음악악단이 제 6 회 세계청년학생절 공연에 참가해 금상을 수상했다. 1960 년대 초 주 총리가 스웨덴을 방문했을 때 스웨덴 국왕이 선물한 선물 중 조주 음악 음반 두 장이 있었다고 한다. 따라서 조주 음악은 희귀한 보물로 여겨진다.

조주 공예

조주 공예품은 눈부시게 빛나고, 광채가 사람을 빛나게 하며, 우수한 조주 문화의 일부이며, 조주 인민의 지혜의 결정체이다. 조주 도자기는 진나라 이후 깊은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송대 필가산 가마는 더욱 유명하다. 필가산 송요는 백약촌이라고 불리는데, 그 도자기는' 백여옥, 종이처럼 얇고, 거울처럼 맑고, 소리가 차임' 이라고 불린다. 상품원은 끊임없이 해외에 수출되어 송대 광둥 () 광둥 () 해상 도자기 () 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몇 년 전, 루이스 엘리라는 뉴질랜드 학자가 심혈을 기울여 다녀왔다. 그가 박물관의 전시실에서 필가산 송요에서 출토된 도자기를 보았을 때, 기쁨에 넘쳐 흐느껴 울었다. "아, 그 고향이 원래 여기 있었구나!" " "최근 몇 년 동안 일본 후쿠오카의 한 학자들이 현지에서 출토된 도자기의 사진을 찍어 조주에 가서 뿌리를 찾아 출토한 도자기가 필가산 가마의 제품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해방 후, 조주의 도자기 산업은 계승되고 발전하여 끊임없이 혁신하였다. 도자기가 많이 나는 단풍계는' 중국 남부의 도자기의 고향' 으로 불린다. 1978 년 덩샤오핑 동지는 풍계도자기 노동자들이 창작한 1.3 미터 높이의 3 층 우의꽃병을 국례로 북한 김일성 주석에게 증정하여 조산도자기의 명성을 널리 알릴 수 있게 했다.

조주 목각

조주 목각은 공예 미술의 선두주자로 말하면 재미있다. 호연해와 같은' 사해' 에서' 목각' 이라는 단어를 찾으려면' 조' 라는 글자로 찾아야 한다. 조주 목조각' 이 고유 명사가 된 것은 예술성이 강하고 독점적인 인터뷰로 영향력이 넓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주 목각은 당송 시대에 이미 규모를 갖추었다. 명청시기는 완벽했고, 지금까지도 여전히 왕성한 생명력을 유지하고 있다. 장기적인 발전 과정에서 조주 목각은 선명한 풍격을 형성했다. 그 형식은 동그란 조각, 중조각, 엠보스, 다층펀칭으로 외관과 색에서 흑칠금, 오색금, 본 물감 조각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응용에서는 크게 건축 장식, 가구 장식, 신기 장식, 책상 가구 등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조주에서는' 묘당의 높이' 든, 누추한 집이든, 곳곳에서 목각 예술의 존재를 볼 수 있다. 따라서 조주는' 목조의 도시'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조수

조수수는 광동수의 한 가지로, 중국의 4 대 명수 중의 하나이다. 일찍이 당대에 이미 출현하여 명청 시기는 더욱 성숙해졌다. "조주시" 구름: "조주 여자는 부지런히 방적한다", "자수를 짜는 공을 낭비하지 않는다, 비록 부유하지만." 청말조주에도 24 명의' 자수 장원' 이 있어 남경에 가서 전국 자수 대회에 참가했다. 조수는 구도를 중시하는데, 색채가 풍부하고 기세가 웅장하다고 불린다. 그 품종은 크게 일용품, 감상품, 의상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형태는 벨벳 자수, 사수, 금은실 자수, 진주 자수입니다. 침법에는' 다리 건너기',' 건기',' 과근',' 두 바늘 잠금',' 세 바늘 잠금',' 삼산 시작 바늘' 등 60 여 가지가 있으며,' 오직 때리기',' 융침',' 혼란' 도 있다 자수는 화려하고 정교한 공예로 유명하다. 그 제품은 전 세계에 판매되어 인기가 많다. 이 밖에도 정교한 조수, 오색찬란한 조주 등롱, 조주 오려내기, 조주 은장식, 조주 도자기가 박힌 등 눈부시게 아름답고 아름다웠다.

차오저우 요리

조주 음식 문화는 유일무이하다. 조주요리는 조주요리와 공부차로 가장 유명하다. 조주요리는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하며, 조산의 원시적인 독특한 요리와 조산풍 요리로 구성된 오픈 시스템입니다. 공부차는 중국의 오래된 차 문화 중 하나이며, 동동에서는 차가 손님을 대접하는 최고의 예의로 여겨져 개량되었다. 이는 차가 여러 방면에서 양생하는 역할을 했기 때문만이 아니라, 예로부터' 군자를 대하고 몸과 마음을 맑게 한다' 는 의경이 있었기 때문이다. 중세 이전에는 조주가 무지막지했기 때문에 발달하지 못했다. 송대 이래 도시 수공업의 점진적인 번영과 도시 인구의 증가와 더불어 중원 문화 등의 영향으로 조주는 점차 발전하여 특별한 지방적 특색을 갖추기 시작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수준은 그리 높지 않아 중국과 외국의 음식 문화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근대에 이르러 조간대 인구가 급증하면서 상품교환의식이 강화돼 일부 조류인들이 점차 외출하여 생계를 꾸려 나가고 광저우 홍콩 상해 등의 도시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많은 조류인들이 동남아시아 등의 나라로 이주하고 있다. 일정 수의 사람들이 거주하는 도시와 나라에서는 이미 붐볐던 가게가 영업을 시작했지만, 초기에는 보통 간식과 저급 식당이 많았다. 조주에서는 1960 년대 65438-2009 년 산두가 개장하면서 각국 양행이 산두에 설립되어 상업의 발전, 상구의 형성, 유동인구의 증가, 해당 외식업도 크게 발전하여 전문 요리사가 나타났다. 이른바' 선차가 모이고, 상인이 모이다' 는 소비력이 급속히 상승하고 있다. 당시 산두항에는 영평, 방도, 청전, 중환 등 30 여 개의 유명한 식당과 40 ~ 50 개의 호텔과 술집이 있었다. 이 중에는 외국인 경영자가 운영하는 식당도 있다. 이렇게 명점은 교류, 융합, 경쟁에서 명채, 특색 요리를 선보이며 환경시설을 개선한다. 당시 "방타오는 상어 지느러미가 좋고, 중앙공기가 좋고, 영평이 잘 배치된다" 는 말이 유행했다. 이 시기에 조채는 조용히 광동에서 나왔다. 거의 모든 조주 요리 위주의 음식점, 식당이 국내 각 대도시와 홍콩, 마카오, 동남아 국가에 나타나 어느 정도 영향력을 형성했다. 이것은 조채가 빠르게 발전하는 첫 시기이다.

조주 20 대명 간식

오리 어머니 년, 조주 묵두환, 조주 손망치 소고기환, 바삭한 껍질, 조주 춘빙, 굴 소스 (바삭한 껍질), 고당착채, 고모수향부, 오향올리브, 매화만두, 상당쇠고기, 김두표 김치황, 연향돼지둥지, 찹쌀복숭아,

조주 23 도 명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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