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이순신이 9일 동안 쏘다' 텍스트 해석

'이순신이 9일 동안 쏘다' 텍스트 해석

옛날 옛적, 세계의 가장 동쪽 바다에는 부상이라는 큰 나무가 자랐습니다. 무상의 가지 위에는 태양이 서 있고 그 아래에는 9개의 태양이 있다. 매일 새벽 무궁화 가지에 맺힌 태양은 이륜차를 타고 동쪽에서 서쪽으로 하늘을 가로지르기 시작합니다. 열 개의 태양은 매일 회전하며 지구상의 모든 것에 빛과 따뜻함을 가져다줍니다. [주석: 첫 번째 문단에는 4개의 문장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열 개의 태양이 매일 번갈아 가며 하늘에 나타났고, 온 땅은 밝고 따뜻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시간을 표현하기 위해 "오래 전"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이 수업이 고대 신화 이야기인 "세계 최동단 바다"와 "후소"에 관한 것임을 상기시켜 줍니다. 매우 이야기 같은 단어입니다. , 독자를 이야기 상황에 빠르게 끌어들일 수 있고 사람들에게 완전한 상상력을 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이야기의 주요 줄거리를 지적합니다. 위에는 1개의 태양이 있고 아래에는 9개의 태양이 있습니다. 호기심: 왜 그럴까요?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지구가 밝고 따뜻한 이유도 질서정연함 때문이라고 지적합니다. 바퀴." "하늘을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로지르는 자동차"라는 마술적이고 상상적인 표현은 태양이 동쪽에서 떠서 서쪽으로 지는 자연법칙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네 번째 문장의 "회전"이라는 단어는 회전을 나타냅니다. 그 당시 열 개의 태양 중 근무를 하는 것은 지구상의 모든 것에 빛과 따뜻함을 가져오고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그런데 어느 날 열 개의 태양은 너무 지루하다고 느꼈습니다. 번갈아 가며 함께 뛰쳐나가니, 열 개의 태양이 열 개의 불덩어리처럼 되어 땅을 불태우며, 열 개의 태양이 차례로 나타나 땅에 빛과 따뜻함을 가져다준다. "Zhi"는 "zhì"이며 단어의 의미는 불과 관련된 문자 자체에서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이 단락은 하늘에 동시에 나타나 과다 노출을 초래한다는 의미입니다. >

두 번째 문단의 첫 번째 문단에는 열 개의 태양이 교대로 근무하기를 원하지 않아서 함께 하늘에 나타났다고 적혀 있습니다. 열 개의 태양이 하늘에 나타나는 이유는 차례대로 돌아가는 것이 지루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문장은 열 개의 태양의 장난꾸러기 성격을 비유적으로 표현하여, 열 개의 태양이 갖는 시각적, 촉각적 감각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태양, 그리고 '뜨거움'이라는 단어는 열 개의 태양이 동시에 출현하여 지구 전체에 과다 노출된 느낌을 강조하며 다음 단락의 무대를 구체적으로 작성합니다.]

묘목 땅은 말랐고, 강물은 증발할 지경이었고, 땅 위의 모래와 돌도 녹은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이 단락에서 "용해하다"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열의 작용으로 인해 고체가 액체 또는 기체로 변화하는 것을 의미하거나, 가열에 의해 유체로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단락에는 설명하는 두 문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밀 묘목, 땅, 강물의 물, 땅의 모래와 자갈을 사용합니다. 햇볕에 말리고, 타고, 증발하고, 녹는다'라는 내용은 태양열 아래서 만물이 생존할 수 없고, 세상의 만물이 심각한 재난에 직면해 있음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것이 전체 이야기이다. 후이가 태양을 쏘아 세상의 고통을.]

궁수 이씨는 사람들이 고통의 바다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기로 결심하고 99개의 산을 넘고 99개의 길을 건넜습니다. .큰 강이 동중국해로 흘러든다. 그는 큰 산에 올라가 마법의 화살을 세워놓고 마법의 활을 뽑아 하늘의 태양을 향해 겨누고 땅을 향해 휘두르며 화살을 쏘았다. 갑자기 태양이 폭발하며 불덩이가 사방으로 날아오더니 펑펑 쏟아지며 땅에 떨어졌습니다. [참고: "화살표"의 음성 발음은 jiàn이며 접두사 Bamboo로 시작됩니다. 고대 이름인 허우이(後伯)는 중국 하(夏)나라 가난한 나라의 군주로 활쏘기에 능했다고 한다. "후이(Hou Yi)" 및 "이이(Yi Yi)"라고도 합니다. "嗖"의 표음 발음은 sō이고 "噗"의 표음 발음은 pū입니다. "폭발"은 격렬한 폭발을 의미하는 bào로 발음됩니다.

이 단락의 마지막 네 문장은 태양을 쏘면서 고난과 위험을 겪는 이순신의 여정을 묘사합니다. 첫 번째 문장에는 이순신이 인류의 극심한 고통 속에서 일어서서 인류를 도우려는 결심을 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는데, 이는 그의 위대한 영웅적 행위를 반영한다. 두 번째 문장인 '99개의 산을 오르다'와 '99개의 강을 건너다'는 이순신의 노력과 어려움과 장애를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형상화한 것입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9'가 많은 것을 표현하는데 사용되었으며, 9는 가장 높은 수를 나타냈습니다. 여기서 구십구라는 숫자는 이순신이 많이 여행하고 고생했다는 뜻이다. 세 번째 문장은 이순신이 9일 동안 총격을 가하는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오르다, 타고, 당기다"라는 일련의 동사는 매우 생생하고 표현력이 풍부하여 이순신의 용감하고 영웅적인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의성어 "嗖"의 사용은 이순신의 태양을 쏘는 속도와 정확성, 그리고 그의 뛰어난 기술을 반영합니다. 네 번째 문장에서는 '폭발하다, 질주하다, 부풀다' 등의 단어를 사용하여 태양을 쏘는 이순신의 마법적 영웅성을 마치 우리가 직접 그 곳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이순신은 단번에 9개의 태양을 쏘아 올렸고, 열기는 점차 가라앉았다. 이순신은 손을 뻗어 다시 화살을 뽑아 마지막 태양을 쏘아 올릴 준비를 했다. 태양은 너무 겁이 나서 바다에 숨었습니다. [참고: 이 단락의 세 번째 문장에서 이순신은 9개의 태양을 연속으로 쏘았고, 마지막 태양은 두려움에 떨며 바다에 숨었습니다. '한숨에 아홉 개의 태양을 쏘아 떨어뜨린다'는 첫 문장은 이순신의 마법적 힘을 부각시키며 이야기를 더욱 마술적으로 만든다.

두 번째 문장은 태양을 쏘겠다는 이순신의 결심을 표현한다. 세 번째 문장은 태양을 의인화한다. 그의 당황하고 겁에 질린 표정은 이순신의 태양을 쏘는 힘에 대한 두려움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자연의 법칙에도 부합한다. 그것을 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

하늘에는 해가 없고 온 세상이 어둡습니다. 태양이 없으면 빛과 따뜻함도 없고, 농작물도 자라지 않으며, 인간과 동물도 살아남을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순신은 마지막 태양을 떠났다. [참고: 이 문단에는 이순신이 마지막 태양을 떠난 이유와 그가 그것을 떠난 이유에 대해 쓴 1~3개의 문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문장은 해가 없어 온 세상이 캄캄해진 후의 하늘과 땅 사이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이순신의 심리묘사를 통해 마지막 태양을 떠난 이유를 알려준다. 세 번째 문장은 마지막 태양을 떠나기로 한 이순신의 결정을 설명합니다. 이는 또한 친절하고 백성을 배려하는 이순신의 좋은 특성을 반영합니다. ]

그때부터 매일 해가 동쪽에서 떠서 서쪽으로 졌다. 땅은 점차 촉촉해지고, 꽃과 식물과 나무는 점차 무성해지며, 강물은 쇄도하고 노래하며, 땅은 다시 활력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참고: 이 문단에는 하늘에 태양이 하나만 남게 된 후 지구가 활력을 되찾았다는 내용이 한두 문장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태양이 평소와 같이 동쪽에서 떠서 서쪽으로 지며 자연의 질서에 따라 움직인다고 말합니다. 두 번째 문장에서는 '영양이 풍부한 땅', '무성한 초목', '즐거이 노래하는 흐르는 강'이라는 묘사를 통해 아름답고 생동감 넘치는 그림을 제시해 읽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든다. ]

[일반적인 승인: 신화와 전설은 인류의 초기 판타지 구전 산문 작품이며, 자연과 자기 이해를 이해하려는 초기 인류의 긍정적인 필요성을 증명합니다. 신화는 아름다운 것에 대한 인간의 환상과 동경을 반영하고 맡기며, 더 나은 삶을 향한 인간의 동경과 추구를 형상화한다. 우리 조상들이 남긴 신화와 전설을 듣는 것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중국 고전 문화를 이해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원래 이름이 "Yi", "Dayi", "Si Yi"인 Hou Yi는 오제 시대의 인물이자 Yao 황제의 궁수이자 Chang'e의 남편이었습니다. 그는 궁술에 능하여 요황제가 9일 동안 하늘을 쏘는 것을 도와 백성들을 도왔습니다.

내용적인 면에서는 고대 신화 속, 고대 인류에게 큰 고통을 안겨준 하늘의 열 개의 태양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고난의 바다, 이순신이 고난을 겪으며 아홉 개의 태양을 격추시킨 태양의 이야기는 마법 같은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전체 텍스트는 명확한 맥락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갖춘 7개의 단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개 순서에 따라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매우 어렵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이순신이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아홉 개의 태양을 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세 번째 부분에서는 지구가 활력을 되찾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본문에는 이순신이 태양을 쏘기 전후의 장면이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묘사되어 이순신의 위대한 업적을 더욱 부각시킵니다.

주제의 관점에서 이 신화 이야기는 이순신의 9일간의 총격 사건과 일련의 행동과 심리 활동을 포착함으로써 서민들의 고난과 장애물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감한 이순신의 영웅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이순신의 태양 사격 교리는 이순신의 용감함과 무용에 대한 영웅적인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전통적인 신화와 전설에는 항상 어려운 삶의 곤경에서 사람들을 구하는 것처럼 보이는 매우 용감한 영웅이 있습니다. 이는 고대 노동자들의 풍부한 상상력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름다운 염원을 맡기기도 합니다.

표현면에서는 텍스트의 언어가 단순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인간의 고통스러운 장면을 묘사하면서, '햇빛에 말리고, 타고, 증발하고, 녹는다'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인간 세상의 비참한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기사에 나오는 '구십구산과 구십구강'이라는 말에는 이순신의 노고와 고난과 장애를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이순신이 태양을 쏘기 위해 사용한 일련의 동사는 매우 생생하고 표현력이 풍부합니다. "돌리다, 건너다, 오르다, 타고 당기다" 등의 동사는 이순신이 9일 동안 총을 쏘는 과정을 묘사하며 이순신의 용감한 영웅적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무술. "swish", "puff"와 같은 의성어를 사용하면 이야기가 더욱 생생해집니다. 텍스트는 마법 같은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양이 이륜차를 타고 10개의 태양이 교대로 임무를 수행한다는 이야기는 기이하다. 예를 들어, “그는 아흔아홉 개의 산을 넘고 아흔아홉 개의 강을 건넜다”, “이순신은 단숨에 아홉 개의 태양을 쏘았다”와 같은 문장은 이순신의 마법적 힘을 강조하고 이야기를 더욱 마술적으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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