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지식 경연 대회의 답안 형식

지식 경연 대회의 답안 형식

지식 경연 대회의 답안 형식

지식경쟁 답안 형식으로 많은 대학생들이 지식대회에 참가한다. 지식대회에 참가할 때, 일정한 답안 기교를 익혀야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 지식 경연 대회의 답안 형식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모두가 함께 이해하길 바랍니다!

지식 경연 대회 답변 형식 1 1, 구타 경기

이 방법은 장쑤 위성 TV' 한 정거장 끝' 프로그램부터 시작하는데, 구체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다.

1. 출전 선수 중 무작위로 1 명의 챔피언을 뽑은 후 챔피언은 도전자를 선택해 싸웠다.

2. 매 라운드 답안은 모두 문제 은행으로, 제목은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두 사람이 답한 질문은 비슷하여 공평함을 나타낸다.

3. 사람마다 번갈아 가며 한 가지 질문에 대답한다. 챔피언이 답변을 회피할 권리가 있을 때' 곽' 을 선택하여 통과된 질문을 도전자에게 넘길 수 있다.

4. 만약 오답이 쓰러지면, 위너 새로운 챔피언이 되고, 위너 마지막 위너, 모든 사람이 싸울 때까지.

둘째, 100 인조가 질문에 답했다

이 방법은 CCTV 의' 중국 시사대회' 프로그램에서 시작된다. 다음은 최신 4 분기를 예로 들어 구체적인 규칙을 나열한 것이다.

1, 개인 추격

경기당 4 명의 선수가 있으며, 각 선수는 최대 6 개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도전자는 100 인대와 동시에 답안을 답했고, 100 인대가 틀리게 대답한 횟수는 바로 선수의 점수였다.

선수는 먼저 한 가지 문제를 선택해서 각 그룹당 6 개의 질문에 답했다.

제다이 반격

첫 번째 오답은 무작위로' 천군을 휩쓸다',' 네가 추측하라',' 시로 수출한다' 중 하나를 선택해서 자구한다. 자구에 성공하면 답안이 계속되고, 실패하면 답안이 끝난다. 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공격 자격전에 들어갔다. 첫 개인 추격전 우승자가 직접 챔피언십에 진출했다.

1, 천군을 휩쓸다: 플레이어는 반드시1200 명의 플레이어와 플라잉 플라워 명령에 대항해야 하며, 시인은 반드시 패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2. 내가 추측하건대, 참가자는 반드시 180 초 안에 심사위원과 함께 8 개의 문제를 맞혀야 한다.

3. 수출쓰기 시: 참가자는 150 초 안에 스크린에서 12 키워드와 관련된 12 연시를 말해야 한다.

3, 공격 자격 경기

총점이 가장 높은 선수는 100 인조 중 득점이 가장 높은 선수와 경기를 할 것이다. 선수가 플라잉, 슈퍼 플라잉, 시가 3 라운드 경기를 치르고 승자가 챔피언십에 진출한다. 첫 경기에서 100 인대와 예비대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두 선수가 직접 공격자격전에 들어갔다.

1, 플라잉 플라잉 명령: 소프트웨어가 무작위로 단어를 추출하고 플레이어가 시를 낭송합니다. 시에는 반드시 이 단어가 있어야 하고, 외울 수 없는 것은 졌다.

슈퍼 플라잉 플라잉 명령: 두 단어 또는 더 복잡한 조합. 플레이어가 시를 외우면 반드시 이런 내용을 포함해야 한다. 외우지 않으면 졌다.

3. 시 접룡: 화면에 시 한 수를 그려요. 플레이어는 계속하고, 받는 사람은 지지 않아요.

4. 챔피언십 대회

공격자격전 우승은 지난 번 우승과 겨루었다. 챔피언십에서 답을 빼앗는 방법에는 9 가지가 있다. 누가 맞히면 1 점을 얻고, 누가 틀리면 상대방의 1 점을 얻는다. 5 점을 얻은 첫 번째 사람은 경기의 챔피언이다. 첫 개인 추격전 우승자는 공격자격전 우승자를 직접 대면했다.

셋째,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온라인으로 답한다

이 방법에는 경쟁 소프트웨어의 온라인 버전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컴퓨터, 태블릿 또는 휴대폰을 통해 동시에 문제를 풀 수 있다. 시간이 되면 각 선수의 답안 점수가 스크린에 나열됩니다. 정답이 하나 이상이면, 계속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모든 선수들의 화제는 같고, 경기는 더욱 공평하다.

온라인 답변 시스템은 어떻게 지식 경쟁을 합니까?

시험운

공식 계정을 인증하다

인터넷 정보가 발달하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답안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경연 대회를 조직하여 기존의 오프라인 지정 활동을 온라인 모바일 학습 활동으로 전환했습니다. 지식 경쟁은 보편적 지식을 전파하는 형식 중 하나이다.

많은 기관, 기업, 학교에서는 당 건설 지식 경쟁, 소방 안전 지식 경쟁, 각 학과 지식 경쟁 등 각종 지식 경쟁을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우리는 시험 구름 온라인 답안 시스템을 예로 들었다. 먼저 기관과 기업이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는 데 효과적인 온라인 답안 시스템이 어떤 기능을 갖추어야 하는지 말해 보자.

먼저, 온라인으로 지식 기반을 구축하십시오.

1, 다양한 유형의 경쟁 활동을 처리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여러 가지 시험 문제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대량 수정, 삭제, 내보내기 문제 지원, 질문 유형, 난이도, 문제 분류를 통한 쿼리 필터링, 효율적인 문제 자원 관리

시험 문제의 무한 등급 분류를 지원하여 여러 가지 지식 포인트의 문제 은행을 만들어 무작위 추첨을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Word, Excel, 메모장 (Txt) 등의 템플릿 원클릭 일괄 가져오기 질문을 지원하여 문제 은행을 신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시험 유형을 지원하고 지식 경쟁의 내용을 풍부하게합니다.

객관식 문제, 객관식 문제, 옳고 그름 문제, 빈 문제 작성, 문답문제 등을 지원합니다. 작문문제, 자료문제, 독해력 등의 조합문제도 가져올 수 있다. 모든 문제는 사진, 비디오 및 오디오 업로드를 지원합니다.

둘째, 유연한 시험지 전략

1, 연습 모드 지원, 온라인 문제 해결 연습, 효율적인 학습 지식.

시험 구름에는 특수 장 연습 모듈이 있어 장과 하위 장을 사용자 정의하고 무제한 연습 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챕터에 따라 경쟁이 필요한 지식 포인트에 대한 시험 문제를 늘리고 특별 연습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시험지 유형을 지원하고 경쟁 시험지를 신속하게 생성합니다.

고정 그룹 볼륨, 임의 그룹 볼륨, 임의 그룹 볼륨을 지원합니다. 퀴즈 라이브러리에 시험 문제가 많으면 무작위로 시험지를 생성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질문 은행 분류, 시험 문제 난이도, 질문 유형에 따라 선택 시험지 수를 설정하면 무작위로 소외된 시험지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여러 세트의 시험지를 빠르게 생성할 수 있으며 운전 시험 패턴과 비슷하다.

셋째, 지능형 관리 시험, 데이터 자동 정리.

1, 부정행위 방지 설정으로 경기의 형평성을 보장합니다.

질문에 대답할 때 화면을 자르지 마시오. 만약 수험생이 시험 과정에서 페이지를 넘기면, 시스템이 강제로 답안지를 넘겨서 수험생이 계속 답안을 쓸 수 없게 된다.

지원 문제의 순서가 틀렸다. 문제는 같지만 순서는 다르다. 시험에서 서로 표절하는 것을 피하고 답안을 통과할 수 있다.

복사 및 붙여넣기를 금지합니다. 시험을 볼 때 다른 곳에서 베껴 쓴 단어를 시험 문제에 붙일 수 없다.

시험 횟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험생이 시험에 들어가기만 하면 이 계정은 다른 장비에 로그인할 수 없고, 시스템은 시험 장치와 IP 를 기록하여 다중 장치 조작이 답을 찾지 못하게 한다.

2. 자동 마킹을 지원하여 작업량을 줄입니다.

시험이 끝난 직후 성적을 표시할지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성적을 즉시 표시하도록 설정하면 수험생이 시험지를 제출하면 즉시 자신의 시험 성적, 답안 시간, 정확도율 등의 데이터를 볼 수 있다. 수동으로 성적을 발표하는 경우 수험생이 시험지를 제출한 후 단 하나의 성적을 보여주는 큐알(QR)코드. 관리자는 수동으로 결과를 게시하거나 시간을 설정하여 정기적으로 결과를 게시해야 합니다. 성적이 발표되면 수험생은 코드를 스캔하여 성적을 조회할 수 있다.

시스템은 자동 및 수동 마킹을 모두 지원합니다. 초청 채점 기능도 있어 관련 책임자를 초청해 평점을 할 수 있고, 초대받은 사람은 시스템 무대 뒤에서 직접 점수를 매길 필요가 없다.

경기 데이터를 자동으로 집계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성적 통계: 모든 직원의 시험 성적, 시험 시간, 정확도율, 점수율, 순위, 스크린 샷 수, 시험 방법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답안 통계: 답안 수, 오답, 오답률, 정답률, 정답률 및 각 옵션이 선택된 횟수를 분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