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문화의 결혼관

전통 문화의 결혼관

1. 전통문화의 결혼시

전통문화에서 결혼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결혼에 관한 고시가 있습니까?

결혼식 시

1. 약혼 시를 축하합니다

1 .. 학우는 동향이자 동지이다. 이 두 성은 이미 결혼했고 약혼. 만약 네가 미리 알고 있다면, 너는 장래에 많은 자손이 있을 것이다.

2. 결혼하면 위로와 위안을 받을 수 있고, 상황은 자연과 결합된다. 너는 상서로운 날에 나를 맞이하고, 술을 마시고, 술을 마실 것이다.

3. 덕문은 좋은 소식을 듣고, 노인은 미소를 머금고 책을 전하고, 토봉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용음을 차지한다.

4. 저는 이케아의 연합방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돌아와서 건축재를 만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평창에 가고 싶습니다. 옹은 그리운 잔을 준비해야 한다.

2. 결혼식시

5. 선물은 어린 양춘에 있고 바람은 따뜻하다. 화당에는 옥인이 있는데, 3 세의 운명이 정해져 있어야 하는데, 그 운명은 손님과 같다.

6. 홍사, 진주 병행, 부귀현숙, 원앙이 도도하다.

7. 그랑은 어려서부터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었고, 색필의 집단은 바로 모두였다. 화장대를 향해 화장을 하면 눈썹을 그리는 깊이가 과장될 수 있다.

8. 천생연쌍은 지음, * * * 영욕과 함께 있지만, 영원히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결혼식을 거행할 때 춘완 1000 달러를 받았다.

9. 평화로운 결혼, 조연, 서약은 모두 부드럽고 소개팅은 존경과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10. 결혼 100 년의 무거운 짐, 조화가 더 사랑스럽고, 조화가 끝이 없고, 성세가 다른 사람을 앞서게 한다.

1 1. 삼생석은 좋은 인연으로 표시되어 있고, 사랑하는 부부는 채색선으로 끌고 간다. 봄빛은 끝없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연인은 시끌벅적하다.

12. 경성규각의 유광, 길일 생일 축하해, 가족들은 물고기를 좋아하여 물을 얻고, 달이 가득 차면 하늘과 땅이 영원할 것이다.

13. 이 날, 새로운 시가 숲을 이루며, 자신도 모르게 두 번 반가워한다. 그린 청산눈썹은 좋아서 백 년 동안 동심결했다.

14. 임택에서 봉무를 맞이하고 경길일 좋은 시간. 산시몽신의 축복, 복록 편의 축사.

15. 삼생은 해동을 묶고, 두 사람은 의기가 같고, 사업은 이미 오늘을 세우고, 성세는 처음처럼 되었다.

16. 매화는 새 화장, 진주 옥휘 따뜻한 홀을 첨가한다. 내년에는 이런 날이 올 것으로 예상되며 닭과 술도 함께 먹어봐야 한다.

17. 부혜는 현혜한 여자로 교육을 받아 블루밭에 좋은 옥을 심고 도원로와 옥상로를 연결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게 했다.

18. 쿤남 한묵향, 월명광요독서관, 준여건곤, 이세이케아 대 세창 명예분쟁 사건.

19. 자수정성탕이 빛나고, 당에서 오복대전을 열고 양을 끌고 * * * 로 악비를 위해 노래를 부르고, 왕배명백세.

20. 결혼은 하나의 선이다. 드럼 홀 앞; 표범은 남편과 아들이고, 똑똑한 여자는 선녀이다.

무산운 12, 주 삼천; 명덕이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마치 멜론 같다.

결혼에 관한 고시

결혼에 관한 고전시

1, 태행로는 차를 파괴할 수 있다. 인심보다 더 원활하다면; 무협의 물은 배를 전복시킬 수 있는데, 만약 인심보다 더 평화롭다면. 사람은 좋고 나쁨이 좋고 나쁨이 좋고, 털이 많은 깃털에 종기가 난다. 내가 너와 결혼한 지 아직 5 년이 되지 않아서 나는 상인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옛날에는 색이 바래고 배신한다고 했다. 당시 미녀는 여전히 후회하고 있었다. 또한, 거울, 첩 마음 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을 위해 훈제 옷, 당신은 사향 향 하지 냄새; 판사님, 당신은 이 진주들이 무색인 것을 보았습니다. 걷기도 힘들고, 산에 오르기도 힘들고, 물속에서도 위험합니다. 인류의 부부일 뿐만 아니라 현대의 군주와 대신도 있다. 왼쪽, 오른쪽, 역사, 은혜, 죽음을 볼 수 없습니다. 가기 어렵고, 물이 아니라, 산에 있지 않고, 인정사이에만 있다. -'태행로'

2, 3 일 동안 찬장에 들어가 손을 씻고 신부탕을 만든다. 나는 시어머니의 맛을 몰라서 먼저 형수님 맛을 잘 낸다. -'새 신부'

3,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 짓는 것이 어렵고, 천리 인연은 줄을 잡는다. 모든 것이 슬픔을 거쳤고, 미워하지 않으면 달은 영원히 둥글다. -'속담지죽사집'

4. 한 차례의 달이 수도 상공에 걸려 있고, 1 만 개의 세탁망치가 두드리고 있다. 가을바람이 쉽게 불어오는 소리에 집집마다 변두리를 지키는 사람을 기억한다. 오, 타타르족의 군대는 언제 정복될 수 있고, 남편은 언제 긴 전투에서 돌아올 수 있습니까! 。 -'자정 오가'

5, 큐슈 에 밝은 달, 몇 가지 행복 몇 가지 걱정. 몇 쌍의 부부가 동병상련하고, 또 몇 쌍이 다른 주에 떠 있다. 송나라 우 노래, 북경 학교 대중 소설 및 펭 유 메이 재회

노래 책 zhounan 야오 타오 중국 전통 결혼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가지각색으로 붉게 달아올랐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야오 타오 (Yao Tao) 는 노래 책 국풍 저우 난 (Guofeng Zhounan) 중 하나이며 결혼 노래, 즉 신부를 보내는 노래입니다. 결혼식 날 신부 들러리가 신부를 배웅하자, 모두들 신부를 둘러싸고 신랑집에 가서 "복숭아꽃이 시들어 그 휘황찬란함을 불태우고." 라고 불렀다. "붉은 복숭아꽃은 신부의 아름다운 외모보다 더 아름답다. 이런 처녀와 결혼했는데, 집안이 어찌 기분이 나쁠까? 열매가 많은 복숭아나무는 신부가 시댁을 위해 아이를 많이 낳아 시댁을 번성하게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잎이 무성한 복숭아나무는 가정을 영원히 번성하게 할 것이다. 붉은 복숭아꽃, 풍만하고 맛있는 복숭아과, 무성한 복숭아잎으로 신혼부부의 아름다운 청춘을 비유하고, 그들의 사랑이 복숭아꽃처럼 아름답고 복숭아나무처럼 늘 푸르기를 기원합니다. 이 시는 장구가 겹치는 방법을 채택하고, 각 장은 구조가 같고, 단지 몇 글자만 바꾸었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칭찬하고 운치가 얽히게 되었다. 아름다운 단어와 신부의 아름다움과 사랑의 기쁨이 어우러져 결혼식의 축제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입니다. 이상은의 무제 멜로디, 마치원의 의경 속 추사, 최호의 복숭아꽃시와 비교가 안 된다. 나는 개인적으로 중국의 전통을 좋아하기 때문에 좋아한다-소개팅!

소개팅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항상 또 다른 시를 떠올린다: 규방, 당대의 시인 주청옥이 쓴 것: "어젯밤 붉은 촛불이 멈추고, 날이 밝으면 이모를 찾아간다. 화장을 마친 후, 나는 작은 소리로 남편에게 물었다. 눈썹이 매우 깊고 패션이 아닌가? " 어렴풋한 감정, 소개팅 시작, 미래의 신부, 장벽 뒤에 몰래 숨어서 자신과 평생을 함께했던 남편, 우리 현대인들이 영원히 느낄 수 없는 심장박동과 수줍음을 생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소개팅 전에, 우리는 심지어 상대방을 들어본 적도 없고, 만난 적도 없다. 우리는 먼저 결혼하고 나서 감정을 확립했다. 이것은 오래된 사랑의 방식이다. 어리둥절하여 인생 전체가 이렇게 흔들거리는 과거가 되었다. 현대인들은 고대인들이 우울하고 즐겁지 않다고 생각하여 마음대로 생활을 결박했다. 사실 우리 자신은요?

오사운동은 자유로운 연애를 제창하기 시작했다. 아마도 이것은 시대의 진보일 것이다. 나는 항상 세상의 모든 것이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우세가 클수록 숨겨진 열세가 커진다. 아마도 이것이 불교인들이 말하는 보존일 것이다. 자유로운 연애 때문에, 오늘 사람들은 사랑이 이렇게 사람을 다치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사랑에 관한 고대의 시가 대부분 그리움, 추억, 혹은 귀신을 추모하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옛사람들의 눈에는 사랑의 본보기가 꾸며낸 양산백과 축영대,' 공작새 남동쪽 비행' 의 유란지와 초중경, 사마상루 부부였다. 사람들은 그들이 얼마나 사랑하는지 모른다. 마치 우리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영원히 모르는 것처럼. 우리는 단지 현대인의 상상력에 의지하여 그들에게 후광을 더해 찬양, 위로, 자신을 속일 뿐이다!

그렇다면 현대인의 사랑은 위대한가? 오로지 정으로 태어나 남교로 발전하여 짝사랑으로 끝났다. 옛사람들은 핸드폰도 없고 인터넷도 없고, 연락처도 현대인보다 훨씬 발달하지 못했다. 이 때문에 고대인들은 탈선하여 마음이 바뀌기가 더 쉽지 않았다. 외부의 유혹이 없으면 불필요한 배신이 줄어든다. 그 외로운 사람들은 늘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낭만을 꿈꾸며, 과전의 심장 박동과 변천의 약속을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사실, 누가 알겠어요? 자질구레한 필수품 앞에서 낭만은 낭만일 뿐, 심장 박동은 심장 박동일 뿐, 약속은 약속일 뿐이다.

나는 고대인의 일부다처제에 찬성하지 않지만, 고대인들이 자신의 일생에 대해 변함없는 제의를 높이 평가한다. 이 세상에는 정말 소개팅 배경이 없어서 너무 적다.

나처럼, 나는 항상 가슴이 아프다고 생각한다. 기억은 잊을 수 있고, 시간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다. 사실 시간은 시간일 뿐이지만, 나는 여전히 나야!

4. 결혼식을 묘사하는 시

원발행인: 리

5. 전통문화시

전통 문화: 고대시

이 도시의 끝에 있는 탑에서 황야가 시작되었고, 우리의 갈망은 바다나 하늘까지 멀어졌다.

해자 옆의 부용화는 갑작스러운 바람 속에서 흔들리고, 빗비가 담장 옆의 덩굴을 후려치고 있다.

300 마일 떨어진 곳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흐릿한 숲과 산맥 외에도 우리 뱃속에 구불구불한 강이 아홉 개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 * 백월문신, 편지도 필요없으니, 우리 집과 계속 연락하자.

-한유 \ "등류주탑, 장정봉사주 보내기. \"

봄이 오면 좋은 비가 계절을 안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구름이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두보 《봄밤 희우》

천리새는 청홍을 부르고, 물향은 술깃발로 가득하다. 남조 사백팔십 전, 연우가 자욱하다. --돈 두보 "강남춘시"

청명절에 비가 분분해서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탕 두무 \ "청명 \"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낮은 소리로 흥얼거린 다음,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이 한데 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나라 주이 "비파 행 순서".

전통 문화: 명절

1.'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생각나는 형제' 가 타향에 있는 그는 명절에 가족을 그리워하는 것이 더 많다.

2.' 청명'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했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했다.

3.' 1 월일'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만 가구가 특히 눈을 깜빡일 수 있을까? 안색이 푸르고 험난한가? -응?

4.' 원희' 는 지난해 꽃시의 등불이 휘황찬란했다. 월말, 황혼 무렵.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5.' 추석 월아' 황혼구름이 가득 차고, 한은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