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용점혈 풍수 도해를 찾다.

용점혈 풍수 도해를 찾다.

용점혈을 찾을 수 있을까요? 풍수인가요? 음지 풍수가 어떻게 < P > 가 풍수 무덤을 고르는 것을 보면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해야 한다. 1; 용진, 혈이 진짜야. 2; 숨은 바람은 물을 받아들이고, 산수는 정이 있고, 산수는 나를 위해 쓰인다. 3; 산룡수룡은 반드시 교차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명당이 바로, 명당 정혈이 바로 된다. 4; 용수향은 반드시 배합해야 한다. 그래야 비로소 국면에 부합할 수 있고, 천지의 인재가 하나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몇 가지 종합 고려를 통해서만 진정한 풍수보지를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이 몇 가지를 정말 이해하려면 정말 쉽지 않다! 바람을 숨기고 물을 받아들이면 산수에 정이 있는 것이 바로 좋은 장소의 묘사이다. 산수는 나를 위해 쓰는 것이다. 바로 이 좋은 산수들은 모두 내 것이다. 위의 네 가지 점은 동시에 혈과 장길의 취법 방향을 숨기고 있는 것이지, 허풍을 떠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실천심이라 문외한은 체득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용을 찾고, 질사를 찾고, 물을 채취하는 것은 혈일 뿐이다. 좋은 용, 좋은 모래, 좋은 물, 좋은 혈이 있어야 진짜다. 그래서 혈을 찾으려면, 혈은 용사수의 종합 고려에서 찾는다. 진짜 혈을 해서는 안 된다, 좋은 용과 좋은 모래와 좋은 물은 쓰레기와 같다! 천리강산은 줄곧 사이가 좋다. 비록 좋은 혈을 얻었지만, 길향도 텅 비었다. 72 용, 용당 5 도, 3 도가 지나면 또 다른 용이다. 따라서, 또는 부귀해서는 안 되고, 또는 차이로 불구덩이에 던져질 수도 있다. 그래서 매장지 풍수의 원칙 정수는 혈과 입향을 찾고 있다. 묘지 풍수에 대한 나의 논술을 보고 이해할 수 있습니까? 묘지 풍수는 매우 복잡하여 인터넷에서는 정확하게 판정할 수 없고, 수준 있는 풍수사로 단정할 수밖에 없다.

어떻게? < P > 풍수보지가 어떻게 보는지 용점혈대전 용찾기의 목적은 음양이택을 짓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장소와 위치를 찾는 것이다. 이 구체적인 위치는 혈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용의 생기가 용의 주산에서 벗겨져 산수가 만나는 곳에 이르러 혈을 맺는 것은 마치 잎이 무성한 과나무에 꽃이 피고 열매를 맺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산은 뿌리이고, 용맥은 건조하고, 가지와 잎은 호위병에서 보호하고, 협곡을 건너는 것은 절이고, 과자루는 다기이고, 혈은 열매이다. 과과는 과덩굴이 화난 결실이고, 혈은 용의 생기가 응집된 구멍이다. 뿌리가 깊고 가지가 많고 잎이 무성한 참외만이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고, 진혈도 진룡만이 열매를 맺을 수 있다. 따라서 jingyun: 뿌리 핵이 진짜 구멍이라면 거짓이 아닙니다. < P > 천리 안팎, 결국 결혈, 혈장의 범위는 수백 장, 작은 사람 1, 2 장, 양택의 혈장은 큰 곳이고, 음택의 혈은 때때로 한 점일 뿐, 상하좌우 좌우 이동은 혈이 아니다. 옛사람들은 구름이 있었다: 3 피트 높은 재상, 3 피트 낮은 파도 빛, 즉 점혈이 조금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반드시 정확해야 하며, 높낮이와 좌측, 우측에 약간의 차질이 있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인체의 혈과 비슷하며, 침술 치료의 기본 요령 중 하나는 혈을 정확하게 취하는 것이지, 사소한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 P > 접기 편집 본단 방법 < P > 1, 별에 따라 혈의 위치 결정 < P > 혈은 용의 진기가 얕은 구멍이고, 용은 혈의 몸이고, 혈은 용의 용도다. 용은 주산에서 출발하여 벗기고, 협곡을 건너고, 넘어지고, 형체가 바뀌고, 환골탈태하고, 결국에는 오길성봉이 응성, 즉 혈의 산, 즉 통상적으로 뒷산이라고 부르는 산을 일으켜야 한다. 오길성봉결혈 방식이 각기 다르다. 용제에 따라 각기 다른 모양의 뒷산에 따라 각기 다른 위치에서 혈을 찾아야 한다. < P > 뒷산은 늑대성봉으로 혈결이 * * * 위치에 있다.

뒷산은 거문성봉으로 혈결이 둥지에 있다. < P > 뒷산은 무곡성봉으로, 혈매듭은 클램프의 위치에 있다. < P > 뒷산은 루존과 염정이며, 혈결은 보습 위치에 있다. < P > 는 문곡성봉으로, 낮은 곳에 매듭을 짓고, 높은 곳에 매듭을 지어 손바닥을 잡는다. < P > 뒷산은 파군이다. 혈매듭은 코끼리 고, 창처럼 맥박에 있거나 양쪽에 산포가 있거나 앞쪽에 물줄기가 있다. < P > 뒷산은 보성이다. 보통 제비처럼 둥지를 짓고, 높은 산에서는 등불을 달고 있는 것 같다. 평지에서는 닭둥지처럼 둥근 머리에도 오목한 코끼리가 있다. < P > 2, 둥지, 클램프, 우유, 돌연 4 가지 가장 기본적인 혈형 < P > 별 변화무쌍한, 구멍 모양은 더욱 다양하다. 풍수술의 유파가 또 많고, 의견이 분분하고, 의견이 분분하며, 마시는 것도 있고, 구성변태론도 있고, 천성방위로 주관하는 것도 있고, 정신적인 움직임으로 시작하는 것도 있다. 후학한 사람에게 어찌할 바를 모르다. < P > 사실, 구멍의 모양과 이미지는 변화무쌍하지만 이름은 다른 명칭을 허용하지만, 혈은 용의 화를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이며, 전반적으로 음양이라는 단어, 두 기충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어야 생기를 얻을 수 있다. 즉, 음양, 양, 음, 직통, 직통, 직통, 횡포, 횡포, 횡포, 횡포, 횡포, 횡포, 횡포, 횡포 < P > 혈은 용의 진기가 모여 형성된 것으로, 음양 2 기화생 4 상이 생겨 둥지, 집게, 우유, 돌사상이 생겨났고, 정혈, 변혈, 괴혈은 모두 사상의 변화와 변형일 뿐이다. 둥지, 집게, 우유, 돌사형의 진정한 내포를 진정으로 이해하면 혈형의 중삼매를 통찰할 수 있다. < P > 둥지 < P > 장서운: 닭둥지처럼 생겼고, 법이 오목하게 묻히고, 어제 흙이 창을 나누는 것은 보금자리 모양의 굴을 가리킨다. 보금자리에는 네 가지, 깊은 보금자리, 얕은 보금자리, 좁은 보금자리, 넓은 보금자리가 있다. 보금자리는 좌우 모두 정격으로 멈추고, 좌우 차이는 변격이다. 또 장구혈, 입 두 가지를 나누는데, 장구는 좌우사수가 만나는 것을 의미하고, 입을 여는 것은 좌우사수가 만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 P > 입구의 혈, 현이 영리하고, 두 가지 (음: 주우, 평성, 양손이 받쳐주는 의미) 구부린 고리, 입안이 둥글고, 보금자리 융자, 그 공기가 모여들고, 여기가 바깥에 흩어져 있어 길혈을 위한 것이다. 홈런, 함몰, 붕괴홍수, 게으름뱅이는 가짜 혈이다. 실수로 주가 빈곤하다. 입을 여는 혈은 반드시 가까이 가면 깊은 둥지, 얕은 둥지, 좁은 둥지, 넓은 둥지가 모두 우러러러보는 차이가 있어야 한다. 굽은 사람, 보금자리에는 유돌돌, 유처는 혈이고, 보금자리는 얕아야 한다. 금판 연잎 모양, 또한 현각이 분명해야 하며, 현모가 분명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양곤자, 보금자리에 돌기가 있을 때, 돌처는 혈이고, 보금자리는 약간 깊고 꺼리지 않지만, 너무 깊이 빠져서는 안 된다. < P > 깊은 둥지는 반드시 깊이 적당해야 하고, 유미돌기가 있는 사람은 약간 심오하고, 유돌하지 않는 사람은 너무 깊어서는 안 된다. 얕은 보금자리는 적당히 얕아야 한다. 넓은 보금자리는 실질적으로 넓게 열어야 하고, 너무 깊어서는 안 되며, 좌우로 교차해야 하며, 보금자리에는 마이크로유방이 약간 튀어나온다. 유돌돌기가 없다면 좌우로 사귀지 않으면 현모가 불분명한 사람은 진실혈이 아니다. 좁은 구멍 ..... > > < P > 풍수 용점혈형은 네 가지 음저풍수의 용점혈형으로 나뉜다. 집집게유돌, 양혈: 원은 둥지, 길이는 집게; 음혈: 긴 것은 젖이고, 짧은 것은 갑작스러운 것이다. 보금자리에는 소포가 많고, 집게혈은 새는 것을 피하고, 집게혈에는 공기가 있어야 하고, 아래로는 펠트를 맞춰야 하며, 합펠트는 용호의 여기가 하나로 어우러져 있다. 펠트의 대지와도 같다. (9 성 풍수학 입문 지식의 혈형) 혈법은 8 가지 혈법으로 나뉜다: 양혈법: 우물쭈물감소; 음혈법: 뚜껑을 덮고 접착하여 두드리다. 산지는 음산하고, 점혈은 양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집게는 그 상형이다. 우물쭈물하는 것이 그 장례법이다. 입에 삼키고 혀끝에 뱉으면 고스트 음악의 기세를 모두 줄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귀신은 혈성마루 뒤의 모래이고, 즐거움은 혈성이 앞으로 나아가는 모래이다. 즉, 특정 포인트 포인트 포인트 포인트 방법! 뚜껑을 덮고 사음혈을 치는 방법도 산지에 쓰이는데, 산지가 다삭이기 때문에 채택된다. 무릇 혈에는 모두 악이 있고, 피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 뚜껑이 끈적거리는 것은 악단을 겨냥한 혈법이다. 1, 높은 커버 포인트, 일명 압력 브레이크 포인트, 다음 팔풍이 팡 진 2 를 불지 않을 것이다, 망치 구멍 유령 음악 오목 잠재력, 이름 티베트 악 포인트 3, 끈적 끈적한 것은 유방 몸 아래 악덕 4, 기대는 유중악, 유혈 옆에 번쩍이는 것입니다. 요컨대, 혈은 변덕스럽고, 묘함은 신의 생각에 있다. 무릇 모래와 물이 모이면 응당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조상의 무덤 풍수가 용점혈 풍수 거장인 조분 풍수 사진 풍수가는 5 종의 생기가 모이지 않고, 이일이 불리한 산인 구오 푸의' 장경' 을 가리킨다. 오해불친이다. 지주는 말했다: 5 명의 희생자, 어린이, 휴식, 돌, 단독, 과오를 놀리다. 땅은 동산, 단산, 석산, 독산, 산을 건너는 것이다. 동산, 흙빛이 바싹 마르고, 초목이 자라지 않고, 산 h 가 벌거숭이 산이다. 풍수가는 산색이 윤택하고 초목이 무성한 사람, 음양충화, 생기 발생의 징표, 이 맥은 갈증이 흙이 마르기 때문에 그 산동은 생기가 없는 곳이라 묻힐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을 끊고, 비언성 O 를 벗기고 넘어져서 끊어지고, 산세가 횡단하는 것을 가리킨다. 토맥에 화가 나서 행맥이 끊어지면 화가 나서 칸막이가 되어 묻힐 수 없다. 석산은 매장할 수 없고, 비그 산은 돌을 가질 수 없고, 말이 동굴을 맺는 곳이며, e 바위가 우뚝 솟아 있을 수 없고, 괴석이 갑자기 노여워질 수 없다. 완고하고 악랄한 돌산을 덮고, 땅의 원망을 위해 태어났으니, 그 곳이 얼마나 악한지 묻혀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러나 돌의 산이 있어야 하고, 체질이 부드럽고, 문리가 부드럽고, 색깔이 선명하며, 장례도 길해야 한다. 산을 넘고, 그 기세가 그치지 않고 도도하게 가고, 잡을 수 없는 사람, 결혈의 땅, 기세를 찾아 막을 때, 측은 전체 가스이고, 이 형세는 아직 나그네처럼 그치지 않고, 화가 나고, 무촉결이 되어 묻힐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독산자, 행룡 외로움, 무강 보호아치 보유, 성곽이 끝나지 않는다. 산수는 단산 독룡, 사방은 안 된다. 이런 산형은 안사립묘만 할 수 있다. 무덤, 주아들이 영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유기' 풍유만흥' 구름: 독룡고산을 놀리면 안 되고, 안지는 상속인의 어려움을 볼 수 있다. 양공은 정말 기억에 남는다, 용은 외로운 굴에서 추위를 두려워한다. 위의 다섯 땅, 모든 잠재적 악 나쁜 모양, 화가 나지 않는 산, 그래서 묻힐 수 없다. < P > 용점혈을 찾는 조작방법 음양풍수학에서' 용' 은 산맥의 총칭으로 당대의' 대당 음양서' 는 최초의' 악' 이라고 불리며 당대 이후 음양풍수학이 중국에서 사라진 것으로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다. 일본의 사자 당사는' 대당 음양서' 를 번역할 때' 악' 을' 용둥지' 로 번역했고, 송대 이후 중일 교류와 함께 음양풍수학이 다시 중국에 전해졌고, 송대 학자들은' 용둥지' 를' 용' 으로 번역했다. 음양풍수학은 구체적으로' 용' 으로 나뉜다. 동방청룡칠숙은 뿔, 강항, 우렁이, F 방, 지심, 꼬리, 귀뚜라미; 북방 현무칠숙은 싸움, 야우, 변녀, 가상, 작위, 규실, 후벽입니다. 서양 백호 칠숙은 규, 신α ⒊ b 위, S 유, 피비, 장, 참삼이다. 남방 주작 칠숙은 우물, [귀신, 류, 돈성, 벽장, 호박익, 명망; 간단히 말해서, 물 근처에 있는 산은 청룡 현무, 물 가까이 있지 않은 산은 백호 주작이라고 합니다. 용찾기, 첫걸음, 산맥 최고봉을 오르고, 그 후 산맥의 추세를 살펴보자. 현대풍수학은 이것을 "태조산에 올라야 한다. 그리고 소주산, 부모산을 거쳐 용이 어떻게 태어나고 벗기고, 걷고, 걷고, 반복적으로 개방하고, 협곡을 통과하고, 가스를 묶고, 강, 호수가 있는 곳으로 가서 첫머리에 들어서고, 돌기혈성사교수가 음양교배하며, 기결혈을 만든다" 고 부른다. 마지막으로 혈이 용사 고대에 제사식을 거행해야 하는지 아닌지를 확정하다. 고대인들은 오랜 총결산을 거쳐 용사의 대체방위를 찾은 뒤 소속 토양이' 용사' 인지 확인하기 위해 태극멀미 현상으로 최종 결론을 내릴 예정이다. 고대인들은 용사가 부족이나 국가의 대사로 여겨지는 것을 찾았기 때문에 제사 등 의식을 거행하는데, 이런 의식은 모두 경건한 마음으로 일부 과정을 공연하는데, 현대과학에서는 이런 제사 공연을 무대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하지만 그 중 하나는 과학에 부합한다. 즉 제사자들이 결인권이라는 물질을 토양과 함께 불태우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인쇄본은 죽목으로 만든 두루마리로, 그 위에 도장이 찍혀 있고, 인쇄된 성분은 다양한 식물과 미네랄을 섞어 만든 물질로, 이 물질은 고온에서' 용사' 라고 불리는 토양의 성분과 화학반응을 일으킨다. (《・・・・・・・・・・・・・・・・・・・》) 형성된 재는 돌비석처럼, 흙이 아닌 흙처럼, 가루처럼 문지르고, 나무 연륜처럼 둥글게 원을 이루는 꽃무늬 고대인을 태극멀미라고 부른다. 고대 문헌에는 소각 후의 현상에 대해 상세히 기술한 바 있다: 조연독의' 혈전술': "멀리서 보면 있고, 가까이보면 없고, 옆으로 보면 드러나고, 흐릿해 보인다. 모두 좋은 태극의 미묘함이다. " 쑤 shanji \ "여자 노트? 혈법 ":"망망한 은습 사이에 동그라미가 있는 것을 보면 태극광이라고 합니다. 토양이 특수 성분을 가진' 용사' 가 아니라면 이런 현상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동양견문록' 에 따르면 고대 일부 지역에서는 이런 제사를 거행할 때 태극후광 현상을 위해' 용사' 인지 아닌지를 명확히 하기 위해 관행체 소금 (법체 소금 구성 방법은' 대당 음양서' 참조) 이라는 물질촉매 화학반응 과정을 첨가했다. 고대 조작 방법: 고대에는 용사를 파낼 수 있는 땅을 진룡혈이라고 불렀는데, 용사인지 여부를 확정할 준비가 되면 토양과 법체 소금을 섞은 후 결인책에 올려놓고, 결인책은 토양인의 생일을 파헤쳐 결인책에' 음력 3 월 ~ 5 월 출생할 때' P 알갱이 백목정, 죽내고강' 3 개의 결인을 첨가해야 한다. 음력 6 월부터 8 월까지 태어난 사람은' 수라, 청죽단풍, 부산우산 깃발' 3 개의 결인을 추가해야 한다. 음력 9 월부터 11 월까지 태어난 사람은' 천돛단팬, 남궁 귤말, 풀' 3 개의 결인을 첨가해야 한다. 음력 12 월부터 2 월까지 태어난 사람은' 남궁귤말, 팔중빙매, 출운안마' 3 개의 결인을 첨가해야 한다. " 이어 인쇄책을 불태우고 불태운 재는 돌비석, 흙비토 같은 흙처럼, 굴에서 가루처럼 문지르고, 바람과 날이 일품인 보혈이라면 재에 강렬한 태극이 될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고대에는 조연독의' 혈결' 에서 이런 현상에 대해 "멀리서 보면 있고, 가까이서 보면 없고, 옆으로 보면 드러나고, 흐릿해 보인다" 는 기록이 있었다. 모두 좋은 태극의 미묘함이다. " 음양풍수학은 용사가 상서로운 것을 대표하고, 선택한 땅은 종종 하나의 지역이며,' 혈' 은 고대에 용사를 파낼 수 있었던 땅을 진룡혈이라고 불렀다. 이 지역에서 용사가 가장 길조로 여겨지는 경우, 분노는 특정 성분의 물이 장기간 현지 토양을 자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점혈' 은 산수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후 용사가 있는 지역을 정확하게 찾는 것을 말한다. 황묘응은 "보산편" 이라고 말했다. "혈에는 높고, 낮고, 크고, 작고, 날씬하고, 살찐 것이 있고, 제도가 적당하고, 높고, 바람을 피해야 하고, 낮은 것은 물을 피해야 하고, 크게 해야 하고, 작은 것은 좁고, 날씬하고, 가라앉아야 하고, 비만은 부유해야 한다. 음과 양 단계, 멋진 마음. 클릭합니다 음양풍수학, 현존하는 자료가 모두 일본어이기 때문에 용점혈을 찾는 것은. > > < P > 풍수 거장 임계덕은 용점혈을 찾는 그림이 있습니까? 봉건미신 < P > 묘지풍수학은 용점혈을 찾는 것과 같은가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모두 용혈 사수 방면의 물건입니다. 구체적으로 관련 책이나 동영상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조약청 선생님의 풍수 강의는 < P > 풍수에서 용점혈을 찾는 것이 어떻게 진혈 풍수에서 용점혈을 찾는 것이 어떻게 빨리 진혈에 도착하는지-빨리 표면만 보고, 진짜 점혈을 완성할 수 있는지, 어떤 것은 할 수 있습니다. < P > 풍수학에서 용점혈, 8 대 부귀혈주석 1 노양혈은 정국 < P > 을 타고 건해향순을 향하고, 오른쪽 물은 을을 넘어뜨리고, 맞은편에는 아미산안이 있고, 건궁을 득위하고, 자손부귀는 삼공도 꼽힌다.

2 노음혈은 악국 < P > 에 앉고, 오른쪽 물은 좌측으로 떨어지고, 고공에는 모래와 도산이 있고, 곤신방정룡을 앉으면 득위, 부귀면장, 인정대왕도 있다.

3 관자놀이는 악국 < P > 에 자리를 잡고, 좌수는 우측으로 신방을 쏟아내고, 앞에서는 박쥐형 사건을 보고, 갑묘를 득위하고, 자손은 영원히 금붕어, 부귀쌍전, 위드원진을 착용한다!

4 태음혈은 타파국 < P > 을 타고 건해 () 를 향했고, 오른쪽 물은 신방 () 을 넘어뜨리고, 면전 천마산 () 에서 범행을 저지르고, 순마본궁 () 에 앉아, 자손부귀다돈록 () 을 얻었다.

5 중양혈은 정방 < P > 에 자리를 잡고, 좌측에 물을 붓고 우측으로 나가고, 면면에 먼지봉이 있고, 이름 기제혈이 있고, 칸궁에 앉아 자리를 잡고, 정룡이 묻혔고, 좌측으로 신수상당에 들어가 대부귀를 드러냈다.

6 중 음혈은 정국 < P > 에 자리를 잡고, 왼쪽 물은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맞은편에는 운수 큰 사건이 금가위혈을 맞고, 결혈은 불자형으로 많이 되어 용대배와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