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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 디자인의 8 가지 방법은 무엇입니까?

각 제품의 포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요소들은 왔다갔다하지만, 서로 다른 구도와 조판을 채택한다면, 몇 가지 참신한 표현을 적용해도 많은 혁신적인 포장을 만들 수 있다. 좋은 디자이너는 열여덟 가지 무예에 정통해야 한다. 다음 8 가지 형식 중 몇 가지를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까? 사진을 통해 직접 제품 또는 제품과 직접 관련된 요소를 보여주는 것은 원자재 자체에 가장 가깝고 소비자가 가장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표현 (공격적 제외) 이다. 사실 데이비드 오그웨이가' 광고인의 고백' 에서 말했듯이 광고 디자인에 실제 사진을 사용하는 것이 다른 방법보다 더 효과적이다. 따라서 사진 사진으로 포장 디자인을 하는 것은 가장 주류 표현 수법 중 하나였다. 특히 식품음료 제품의 포장 디자인에서는 더욱 그렇다. 이런 수법의 조작 과정은 보통 이렇게 한다. 먼저 스케치를 하고, 소재를 촬영하고, 다시 그림을 고치고, 마지막으로 포장 레이아웃을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진작가와 수리사의 수준은 디자인의 질과 직결된다. 물론, 우리는 재료 웹사이트에서 직접 간단한 요소들을 찾을 수 있다. 2. 사진 소재와 현실의 결합보다 시각적인 효과를 설계하거나 직접 사진을 찍기 어려운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디자이너는 기존 사진 소재를 새로운 전체로 결합하거나 손으로 그린 것과 벡터 그래픽 요소를 추가하여 목적을 달성한다. 이런 표현은 우리의 포장 디자인을 더욱 가능성있고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다. 이런 형식은 기존 재료에 좋은 결합점이 있는지, 색상 배합이 적합한지, 모든 것을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손으로 그린 ​​요소와 벡터 요소는 일반적으로 보조 요소로 나타나므로 실제 과일에 손으로 그린 잎을 추가하는 것과 같이 전체 디자인에 추가 포인트를 주어야합니다. 벡터 요소는 일부 벡터 드로잉 도구를 사용하여 만든 평면 요소로, 사실적이거나 추상적일 수 있습니다. 순문의 포장 디자인도 저도 이런 종류로 나눠서 비교적 세련되고 현대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전시에 적합하지 않은 제품을 우선적으로 선택하며, 파마, 파마 등 인쇄공예를 추가하기에 적합하다. 4. 일러스트, 수채화 일러스트 표현은 일반적으로 일러스트를 통해 그림 부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물론 손으로 그린 공덕이 뛰어난 디자이너도 스스로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디자이너에게 조판할 수 있다. 이런 수법은 여성용품의 포장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약간의 싱그러운 문예 느낌이 든다. 사실 수채화는 같은 느낌을 주지만 수채화는 일반 일러스트 비주얼 체험과는 달리 예술감이 더 강하다. 이 두 가지 표현 방법은 일반적으로 종이에 스케치를 그리고 색칠을 한 다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컴퓨터로 스캔하여 처리한 다음 (직접 손으로 그림을 그리면 이 단계를 생략함), 마지막으로 포장 조판에 사용됩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디자인한 포장은 일반적으로 가치가 높아 디자이너의 의도를 더 잘 반영할 수 있다. 나는 모든 그래픽 디자이너가 시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기술은 수입 제품의 포장에서 더욱 흔하다. 이런 표현 수법을 사용하는 목적은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원료가 유럽에서 수입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서이다. 물론, 많은 국산 브랜드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사람들이 이것이 수입품이라고 착각하기 위해서이다. 유화에는 고급스러운 기질이 있어 제품을 더욱 가치있게 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중급소비자층을 겨냥한 제품에는 저렴한 로우엔드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조작 방법은 일부 상업 유화 스튜디오에 유화를 그려 달라고 할 수 있는데, 요구가 그리 높지 않거나 인터넷에서 재료를 살 수 있다. 6. 중국화, 수묵화, 공필화, 수묵화, 공획은 모두 중국특색 있는 표현이다. 국화와 수묵화는 분위기가 비교적 섬세해서 많은 고객들이 이런 중국풍의 디자인을 매우 좋아한다. 이러한 스타일은 제품을 더욱 문화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지만, 조작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저속한 느낌을 주기 쉽다. 일부 패션 요소를 적절히 추가하여 비교적 새로운 조판 방식을 사용하여 기존 중국특색. 선이나 점으로 포장 디자인의 원소를 그리는 것도 현재 매우 유행하는 표현 수법이다. 사실, 그것은 또한 손으로 그린 ​​종류이며, 현실적인 점선과 프리 핸드 점선으로 나뉩니다. 젊은이들에게 어울리는 제품 포장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합니다. 이런 표현 방법을 사용하면 화면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데 주의해야 하고, 점과 선은 일정한 리듬감과 리듬감이 있어야 하며, 사람을 긴장시키지 말고, 디테일이 제자리에 있어야 한다. 이런 표현에는 실제 디자인 소재가 없다. 디자이너는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통해 색상 블록을 이용하여 제품 포장의 레이아웃을 나누고 조판한다. 이런 형식의 특징은 패션, 젊음, 개성, 심플함, 인식도가 강하다는 것이다. 화장품, 스킨 케어 제품, 의약품 포장에서 많이 볼 수 있지만 이런 형식을 받아들일 수 있는 고객은 많지 않으므로 신중하게 사용해야 한다. 이 형식은 조작은 간단하지만 디자이너의 조판과 배색 능력이 필요하다. 종종 포장 디자인의 형태여야 고객과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그러므로 오늘부터 한두 가지 표현에 의존하지 마세요. 고객과 소비자 모두 심미적인 피로를 느낀다. 좋은 표현은 확실히 당신의 포장에 많은 색을 더할 수 있지만, 표현 형식은 제품과 관련이 있어야 하며, 반드시 브랜드의 음조와 목표 소비자의 취향을 따라야 합니다. 형식을 위해 형식을 만들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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